파라오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말한대로 해석된다. 진보 된 파라오 나 도시 나 땅에 들어와 그곳에 거주 한 불공정 한 왕을 본 사람은 그 장소에서 파라오의 전기가 출현했음을 나타낸다 ….

Ibn Sirin Al-Shahd는 불이 그를 건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소유자의 많은 생계는 피로없이 허용되며 한편으로는 그가 불에 닿은 작은 생계 수단이며 그가 본다면 꿀은 1 년 동안 하늘에서 내려 왔고 그의 환상은 살라딘과 일반적인 축복을 나타냈다 ….

그리고 황소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무지한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며 천천히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은 진주가 아름다운 노예 소녀 또는 아름다운 여인이라고 말하면서 진주가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풍부한 돈과 은혜로 해석되며 산발적 인 진주의 비전은 코란이 처방되면 지식과 지혜로 해석되며, 진주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유일신론과 지혜의 말을하거나 코란을 잊어 버린다 .)…

이븐 시린은 집안의 하녀와 하인을 의미하고, 병아리는 노예와 하인의 자식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그 후이 비전은 Ibn Sirin에게 해설되었고, Qatada는 그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이 사람이 명예 롭고 평판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불신자와 딤 미가 그들에게서 타당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들로부터 saheeh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옳은 것이 낫습니다 ….

청금석에 관해서는 Ibn Sirin은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며 그것을 먹으면 질병과 장기에 병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궁수 자리를 보는 사람은 큰 가스 ​​맨을 주문하고 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

코끼리는 높이로 해석됩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밤에 별장에있는 승객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이며, 낮에 타면 거절하거나 하녀를 팔 것 입니다….

이븐 시린은 사자의 환상은 강하고 매우 강력한 적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와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지배하고 있고 두 가지 유형이기 때문에 승리하는 적과의 싸움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

이븐 시린은 향수에 대한 비전은 향기가 세상에서 나는 냄새가 나면 지식을 늘리고 얻는 것으로 해석되고, 풍부하면 풍요로워지고 사람들은 혜택을받는다고 말했다 ….

Ibn Sirin은 아몬드는 축복, 생계, 투쟁, 고난을 의미하며 그것이 심장이라면 지식의 표시 일 수 있다고 말했다 ….

그리고 전갈 자리를 보는 사람은 적이나 효과적이며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고통받는 나쁜 여자와 함께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 그가 새로운 넓은 깔개를 펴고 그것이 그의 재산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행복한 생계를 가진 장수를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그의 다리에서 LABS 무기의 khufoof를 보았는데, 적은 무기를 사용 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병에 걸리고 슬픔에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Khuff가 Adam의 Khuff를 통해 좁아지면 그것은 여자를 설교하고 그에게서 그녀를 얻습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보는대로 Khuff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하늘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위대한 여행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여행이이 세상과 내세에 귀속되고 마련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미나렛 의 비전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공장의 비전은 다툼과 싸움을 의미한다고 말했지만 공장이 그의 재산이라면 유혹이 적습니다 ….

Ibn Sirin은 그가 톱으로 나무 조각을 자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무를 그에게 돌렸고 그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으로 출발하여 해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그의 친족 관계를 방해 합니다….

그리고 물고기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의견을 가진 사람과 동정심이 많고 수다 스러우며 그의 필요를 덜어줍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말했다 : 나는 관통이없는 5 개의 바늘과 틈이있는 바늘을받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의 동료 중 일부는 그의 비전을 넘어서 5 개를 말했습니다. 다섯 명의 아이가 꿰뚫어지지 않은 바늘과 틈이 태어난 바늘이 불완전하여 그의 표정대로 아이를 낳았다 ….

거울은 얼굴에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울은 그 위대함과 명료 함만큼이나 부와 후견을 나타냅니다 ….

자칼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자칼과 다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그의 친척 사이에 다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레오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이나 위대한 운명의 사람을 지휘하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그보다 더 높은 사람이되는 것은 그에게 속합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드물게 일부 의로운 사람들은 수니파 드레스를 입은 카 말리 본부를 보았고 그 당시는 그의 직업이 아니었고, 그 작가는 그가 드레스를 입은 것을보고 메디나 스트리트에서 카 말리 본부로 들어갔고 선견자는 그 사실을 알 렸습니다. 잠시 후 al-Sham al-Mahrousa의 판사 판사가 사망하고 그의 저자는 Karak al-Mahrous의 명예로운 술탄국을 인수했습니다 ….

…꿈속에 하나 피의 과학과 종교가 있습니다. 한 디나르는 좋은 얼굴로 태어났습니다 . 디나르는 보물, 지혜, 명령 및 간증 입니다. 그가 디나르를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들이 죽거나 의무적 인기도를 남겼습니다 . 디나르와 디르함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리, 악마의 화살, 아담의 자녀들의 필수품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떨어지면 많은 디나르는 서약과기도 입니다. 사람들을 위해 디나르를 분리하는 것은 그가 빌려주는 대출입니다. 손에 디나르가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람에게 무언가를 맡기고 가져옵니다 . 그리고 색칠 된 디나르는 빚과 거짓말과 사기의 부족입니다 . 디나르는 불쾌하고 위조 된 말을들은 남자 위에 흩어져 있었다 . 그리고 디나르는 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걱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다섯 디나르는 매일 다섯 번의기도이므로 디나르를 낭비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의기도를 남깁니다 . 그리고 그가 디나르를 삼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신뢰를 배반하고 있으며, 이븐 시린의 권위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디나르가 양면에 쓰여져 있기 때문입니다 . 디나르는 경멸하는 사람들에게 유익에 가깝습니다 . 아마도 디나르는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양면 또는 다른 사람들과의 우정이 지속되지 않는 친구 . 그리고 아마도 사랑하는 사람을 언급하거나 지원, 도움 및 행복한 소식을 참조하십시오 . 아마도 디나르는 술탄에 대한 지식과 신앙 또는 인도와 봉사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알려진 디나르의 수는 특히 그 수가 중보 인 경우 손으로 일한 지식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한다 : 만약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들에게 디나르를 지불하거나 그들이 그것을 잃어 버리면 그들은 사라지고 괴로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꿈에서 디나르를 취했다면 그는 신뢰를 받았다 .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디나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만큼 불안에 시달릴 것이며, 그들이 알려지지 않았고 그 숫자를 모르면 그의 관심은 더 강해지고 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디나르를 준 것을 본 사람은 잘못된 것입니다. 땅에 누워있는 것을 발견하면 이것은 그와 다른 사람 사이의 치열한 싸움과 다툼을 나타냅니다. 그에게 새겨진 디나르를받은 사람은 누구든지 왔습니다 그에게 가족에게서 싫어하는 것, 또는 그를 아끼는 사람에게. 불의에서 . 그리고 그가 그것을주고 싶어하고 그에게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잘못되거나 잘못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

…Abu Bakr Al-Siddiq를 본 사람은 신이 그를 기뻐하고 기뻐하고 이혼 한 후 이븐 시린의 말에 따라 기뻐하고 기뻐하며 잘 알려진 곳에서 그를 본 사람이라고한다. 그는 이런 식으로 그 장소의 사람들에게 좋을 것이고 그가 얼굴을 찌푸리고있는 동안 그를 본다면 그는 그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그는 성실하고 정직하며 아주 좋은 사람이 될 것 입니다….

…** 선지자 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바다 침략자들에게 .. 성취 된 비전 중 하나는 예언자의 비전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만 당시 키프로스를 침략 한 바다 침략자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무아위야 당시 로마인들을 침략 한 사람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Anas bin Malik의 권위에 대한 Ishaq bin Abdullah bin Abi Talh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쿠바로 갔을 때, 그는 들어갈 것입니다 Umm Haram bint Melhan이 그를 먹이고, Umm Haram은 Ibn al-Samit의 숭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먹이고 그의 머리와 하나님의 메신저와 함께 앉아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을 잤다가 웃고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 사람들은이 바다 왕이 가족을 타는 하나님을 위해 정복자에게 바쳤거나 그는 말했다 : 가족의 왕처럼 ) 이삭이 의심했기 때문에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그들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다음 아래에 머리를 갖다 댔 그가 잠 들어 그가, 나는 웃고 일어 났는데라는, 그리고 말했다 :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의 O 메신저를 웃게? 그는 말했다 : (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하나님을 위해 가족의 왕이나 가족의 왕처럼 나에게 침입자를 제공했습니다 . ) 그가 처음 말했듯이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하십시오 나를 그들 가운데로 만들기 위해.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Mu’awiyah 당시 바다를 탔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왔을 때 그녀의 자전거에서 떨어져 죽었다 . Benefit :::: Umm Haram bint Milhan은 Umm Salim의 누이이며 Anas bin Malik의 숙모입니다 . 알 – 부 카리는 말함으로써이 hadith의 번역 (: 오늘의 비전의 장을 그는) 말했다 :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다음 날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Al-Hafiz Ibn Hajar는 Ali Ibn Abi Talib al-Qayrawani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낮과 밤의 비전과 여성과 남성의 비전 사이에 문구의 판결 에는 차이 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이드 빈 아슬 람의 권위, 아타 빈 야 사르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한 한 여성이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이 들었을 때 나는 웃고 일어났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나를 비웃습니까 O 메신저 하나님? 그는 말했다 : ( 아니,하지만 가족의 왕처럼 바다에 침입자를 데리고 오는 우리 나라에서. ) 그녀는 말했다 : 그러다가 잠이들 더니 깨어나서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웃습니까? 나 한테? 그는 말했다 . “ 아니요.하지만 바다에 침략자들을 끌어 내고 전리품을 용서받은 몇 명을 반환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나는 그가 그녀를 요구하므로, 그들로부터 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는 말했다 : Ata bin Yassar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al-Mundhir ibn al-Zubayr가 럼 땅에 침입 한 침략자들 사이에서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럼 땅에서 죽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