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Ibn Sirin은 디나르의 수가 5이면 받아 들일 수있는 일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디나르가 하나 있으면 검색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선행의 작은 집으로 해석됩니다. 그가 백 디나르 또는 천 디나르를 가지고 있으면 테스트에 대한 지식을 얻어 해석되지만 숫자가 쌍이면 개인이 아닙니다 ….
이븐 시린의 몸에 발진 에 대한 꿈
(48 이븐 시린의 몸에 발진 꿈 해몽)Ibn Sirin은시는 거짓을 칭찬하지 않으며,시는 메신저와 비슷한 말과 지혜를 칭찬 할 수 있습니다….
파라오에 관해서는 Ibn Sirin이 말한대로 해석된다. 진보 된 파라오 나 도시 나 땅에 들어와 그곳에 거주 한 불공정 한 왕을 본 사람은 그 장소에서 파라오의 전기가 출현했음을 나타낸다 ….
그 후이 비전은 Ibn Sirin에게 해설되었고, Qatada는 그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이 사람이 명예 롭고 평판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에게 꿈의 해석에 관한 책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큰 실수가 발생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속성 이맘 무하마드 빈 Sirin에 꿈에서 가장 유명한 책보고 , 올바른보기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동안 . 그러나 그는이 책에서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말할 그래서 : 비전의 해석에 어떤 책을 속성에 정확하지 , 같은 :는 ~ 비전의 표현 ,~ 나 는 ~ 꿈의 해석에서 선택 연설 ,~ 그것을 위해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있다 Ibn Sirin이 다음과 같이 말 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책이라면 예언자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그가 원래 책을 가져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추가 증거 : 그에게 귀속 된 책에는 해에 사망 한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의 뒤를 이은 사람의 많은 나레이션이 있다는 것 : 110 AH , 예를 들면 : Abu Saeed 설교자와 질투 , 그리고 Ibn Sirin으로 번역 한 모든 초기 학자 이 천 없다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 둘 다 표현에 , 도 질투에 오히려 , 그들은 전송 체인 자신의 저주를 해설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몇 가지가 있다는 점에서 그 저주 있다고 말했다 , 이맘 Bukhari의 알 – Sahih에서와 마찬가지로 . 그를 실수 로 기인 한 사람들 중 : “ Al-Fihrist ” p의 Ibn al-Nadim . 439, “ Tabaqat al- Ma`bareen ”의 Al- Khalil , al- Ishārat p. 24, 그러나 그들은 책의 진위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으며, 여기에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이븐 시린에 기인 한 유명한 책은 누구입니까? 내가 말할 : 중 하나보다 더 또한 심문 아부 말했다 설교자에게 , 서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빈 하산을했다 자, ~ 그가 과학자에 대한 경고 썼다 ~ C 2, 쪽. 275 에서 284….
…울음에 관해서 :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잠에서 우는 것은 눈의 사과이며, 울고, 애도하고, 춤추는 것이 동반되면 칭찬받지 못합니다 ….
…꿈속에 하나 피의 과학과 종교가 있습니다. 한 디나르는 좋은 얼굴로 태어났습니다 . 디나르는 보물, 지혜, 명령 및 간증 입니다. 그가 디나르를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들이 죽거나 의무적 인기도를 남겼습니다 . 디나르와 디르함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고리, 악마의 화살, 아담의 자녀들의 필수품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떨어지면 많은 디나르는 서약과기도 입니다. 사람들을 위해 디나르를 분리하는 것은 그가 빌려주는 대출입니다. 손에 디나르가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람에게 무언가를 맡기고 가져옵니다 . 그리고 색칠 된 디나르는 빚과 거짓말과 사기의 부족입니다 . 디나르는 불쾌하고 위조 된 말을들은 남자 위에 흩어져 있었다 . 그리고 디나르는 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걱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다섯 디나르는 매일 다섯 번의기도이므로 디나르를 낭비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의기도를 남깁니다 . 그리고 그가 디나르를 삼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신뢰를 배반하고 있으며, 이븐 시린의 권위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디나르가 양면에 쓰여져 있기 때문입니다 . 디나르는 경멸하는 사람들에게 유익에 가깝습니다 . 아마도 디나르는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양면 또는 다른 사람들과의 우정이 지속되지 않는 친구 . 그리고 아마도 사랑하는 사람을 언급하거나 지원, 도움 및 행복한 소식을 참조하십시오 . 아마도 디나르는 술탄에 대한 지식과 신앙 또는 인도와 봉사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알려진 디나르의 수는 특히 그 수가 중보 인 경우 손으로 일한 지식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한다 : 만약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들에게 디나르를 지불하거나 그들이 그것을 잃어 버리면 그들은 사라지고 괴로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꿈에서 디나르를 취했다면 그는 신뢰를 받았다 .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디나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만큼 불안에 시달릴 것이며, 그들이 알려지지 않았고 그 숫자를 모르면 그의 관심은 더 강해지고 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디나르를 준 것을 본 사람은 잘못된 것입니다. 땅에 누워있는 것을 발견하면 이것은 그와 다른 사람 사이의 치열한 싸움과 다툼을 나타냅니다. 그에게 새겨진 디나르를받은 사람은 누구든지 왔습니다 그에게 가족에게서 싫어하는 것, 또는 그를 아끼는 사람에게. 불의에서 . 그리고 그가 그것을주고 싶어하고 그에게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잘못되거나 잘못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
…그것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서술 된, 하나님은 그가 말했다,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호출 기도 슈렉의 역설, 전능하신 말한다 때문에 ~그리고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에서 사람들에게기도에 대한 호출 가장 위대한 Hajj의 날에 .”…
…화장실은 꿈속에서 정직한 메신저, 진실한 친구, 부러워하는 연인 입니다. 아마도 비밀을 지키는 보호받는 아내를 가리킬 것 입니다. 비둘기는 죽음 인 비둘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자녀가있는 여자 또는 자녀가 많은 남자를 나타내며, 가족의 사람들을 잘 받아들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의 비전은 외침을 나타냅니다 . 국내 비둘기는 좋은 아랍 여성이고, 그녀의 알은 소녀 또는 이웃이고, 그녀의 탑은 여성의 복합물이며, 그녀의 병아리는 아들 입니다. 비둘기의 포효는 남자를 여자로 비난하고 흰색은 종교, 녹색은 경건하고 검은 색은 베개, 흰색은 혼합 입니다. 그리고 그의 비둘기가 돌아 서서 그에게 돌아 오지 않으면 아내와 이혼하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날아 다니는 비둘기가 있다면, 그는 소비하지 않는 여성과 하녀가 있으므로 집에서 날개를 치우면 . 그리고 비둘기는 아랍 하녀이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자유롭거나 노예 인 사랑하는 여성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잡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처녀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마리의 비둘기는 하녀에게서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방종 이었다. 그리고 병아리와 함께 비둘기는 아이들과 함께 포로로 잡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사냥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사람들로부터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비둘기를 보는 사람 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아무것도 구하지 않고 주시는 것 입니다. 집에 비둘기가 있고 찾는 사람이 독신이라면 그는 아름답고 친절한 여성과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주부는 남편과 동의 합니다. 그가 비둘기 인 것을보고 그 위에 서거나 그와 함께 날아간다면 기쁨이나 기쁨, 선함과 은혜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적의 돈을 먹는 비둘기가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누구든지 책으로 뉴스를 전달하기 때문에 비둘기는 긴급한 소식과 책을 나타냅니다. 고통, 또는 비행기가 그에게 오면 그의 부재자, 그가 아프고 그에게 떨어지지 않는 한, 그것은 죽음의 비둘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그것이 비둘기에서 왔고 그의 머리에 소리 쳤다면 . 아마도 비둘기는 씨앗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녹색 비둘기 . 아 인하 마마의 결점을 본 사람은 아내의 종교와 도덕의 결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비방하거나 나쁜 말로 그녀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의 알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으로 여자와 아이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 비둘기를 잡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금지 된 여자를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비둘기에게 먹이를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한 여자에게 말하고 그녀에게 그것을 가르칩니다 . 그리고 머리 나 어깨, 목에 묶인 비둘기 나 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창조주 사이의 행동을 나타냅니다 . 새가 검고보기에 못 생겼다면 이것은 그의 작품을 받아들이고 그의 종교가 부패했음을 나타냅니다 . 색이 흰색이면 좋게 보였고 그의 선한 일과 의로움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의 깃털이나 그들의 살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돈과 선을 겪을 것 입니다. Lunar도 참조하십시오 ….
…무화과 : 그를 때리거나 집으로 데려온 사람들을위한 많은 돈과 비옥함 . 그것은 깨어 말했다 동안 그는 그림에서 본 이븐 시린의 권위에 서술되었다 : 이 수면에있는 경우 . 무화과를 보는 사람은 자고있는 자에게 가방을 꿰매 게하면 그것을 치면 돈이되고 그 효과가 그에게 많이 보인다고한다 ….
…나이트 비전과 주간 비전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이 질문은 그것에 대해 묻는 많은 사람들과 그것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인한 환상과 오류의 풍요 로움 때문에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종종 여기 저기에서 반복되는 공식을 듣습니다. 나는 Fajr기도 후에 마치 다른 사람들을위한 좋은 hadith가 그 자체로 좋은 것처럼이 문장이 그녀가 그의 비전의 수준을 높이기를 원하는 것처럼 보았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Sahih가 그 자체로 진실로 일어납니다. 진실은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날의 비전이나 요술의 비전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평화는 그에게 밤 낮과 톱 비전 동안 톱 비전을하고 말을 발급 한, 그들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해석, 종종 하디스에 대해 그들에게 말했다 : (( 내가있는 동안 어제 잠 들어 … 또는 오늘 밤에 그런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것은 밤에 그에게서 이해되며 낮에는 종종 자신의 집이나 동료 중 한 사람의 집에서 잤습니다. 그가 Umm Haram bint Melhan과 함께 Ubadah bin Al-Samit의 집에서 잠을 잤을 때의 환상과 같은 환상, 그가 하나님의 길을 침략하는 자들과 함께 그녀를보고 말했을 때 : 나는 그들 중 하나가되도록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입니다 )) 그의 잠 시간은 낮 동안이었고 Bukhari는 Sahi에서 그를 언급했습니다. h : 사람들을 방문해서 그들에게 말한 사람들의 문 . 즉, 그것은 정오에 자고 말했다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알 – Mu`jam 알 Muheet – . 페이지 771)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의 일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 Ibn Hajar는 Al-Fath : Chapter : The Night Vision 에서 제목을 받았고 , 그 직후에 Chapter : Day Vision 이라는 챕터를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시간과 주야간에 차이가 없으며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말했다 :이 그들 사이와 마법의 비전은 새벽 나누기 그리고 아부 통해 Musnad에 와서 특히,보다 정확하고 빠른 해석이 차이입니다 Sa`id 와 알 – Khudri 전송 체인 ((: 대부분의 진실한 비전은 슬픔을 통한 것입니다. )) , 이것은 해석의 속도와 진실이 아닌 낙진을 나타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여기에서는 일부 자동차 운전자와 피로가 심한 경우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이 짧은 시간에 정직한 비전을 볼 수 있다고보고됩니다….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이거나 불구이고 다리가 그를 안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요구하는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의 약점이며 그의 친척들에게 속한 사람들의 실패입니다 . 그리고 자신이 절름발이임을 본 사람은 종교가 좋고 동의하며 맹세하면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 시린의 말입니다 . 그리고 절름발이 남자는 일을 잘하지 않고 불완전한 돈과 생계에 의존하지 않고 남자가 절름발이 여자를 보면 뭔가 부족한 것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여자가 절름발이 남자를 보면 뭔가 빠진 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절름발이 셰이크는 그 남자의 할아버지 또는 그의 친구이며 그 안에 결핍이 있습니다 ….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황소 자리 : 원래는 뿔이없는 한 뿔을위한 힘, 힘, 힘, 돈, 무기를 가진 일하는 황소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비열하고 가난하고 굴욕적인 사람이며 고립 된 일꾼과 가난한 사람처럼 은혜와 힘이 박탈 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 황소는 아마도 소년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땅의 일꾼 중 한 사람 이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가 많이 쟁기질했기 때문에 남성의 결혼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등장한 사람과 쟁기질을 표시했으며 아마도 그는 땅을 높이고 탑을 뒤집었기 때문에 반란군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도움, 노예, 형제 및 친구, 농부에 대한 그의 도움과 사막 사람들에 대한 그의 봉사로 표시됩니다 . 꿈에서 황소를 소유 한 사람, 그녀가 여자라면 남편은 그녀를 모욕하고, 그녀가 남편이 없어서 결혼하거나 두 딸이 있으면 아내를 둔다 . 그리고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가진 사람이 그를 이기고 그가 바라는대로 그를 다 스릴 것이며, 그의 무릎이 더 강하면 그것은 더 강해질 것 입니다. 황소를 죽인 사람이 술탄이라면 그는 일꾼 중 한 명을 죽였거나 그에게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어떤 사람들에게서 왔으면 그는 사람을 정복하고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을 정복하고 그가 목격 한 증언으로 사람을 죽였습니다 . 그가 등에서 그를 죽이거나 살육하지 않고 그를 죽였다면, 그는 사람을 억압하고 그를 공격하거나 자신이나 돈으로 배신하거나 그의 살을 먹거나 취하기 위해 그를 죽일 의도가 아니라면 그를 뒤에서 결혼시킵니다. 그의 지방 또는 그의 피부를 황갈색 . 그가 다른 사람들을 도왔고 돈을 약탈하라고 명령 한 술탄이고, 그가 판매를 위해 가게를 열거 나이자를 얻은 상인이라면 그가 뚱뚱하다면 그는 이겼고 그가 마른다면 그는 그것을 잃었습니다 . 그리고 장전 된 소를 타는 사람은 소가 붉은 색이 아닌 한 그에게 좋을 것이고 붉은 색이면 그의 아들이 아프다는 말이 있습니다. 황소가 늑대로 변모 한 것은 불의가되는 공정한 일꾼을 의미합니다 . 황소 하나는 주지사에게 1 년, 상인에게는 1 년 입니다. 소를 많이 소유 한 사람은 일꾼과 사장님이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황소의 머리를 먹는 사람은 빨간색이 아니더라도 리더십, 돈 및 즐거움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황소를 산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좋은 말로 미덕과 형제단을 관리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흰 황소를 보는 사람은 건강 할 것 입니다. 만일 그가 뿔로 그를 맞히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진노하실 것이며, 그가 그를 맞았으며 하나님 께서 그에게 좋은 자녀들을 축복 해 주셨다 고 합니다. 황소가 자신을 향해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면 멀리 여행했고 황소의 말이나 말이 그와 경쟁자 사이에서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소에 떨어지면 죽을 것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황소에게 도살되고 황소에게 물린 사람은 누구나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작은 구멍에서 큰 황소가 나오는 것을 보았고 우리는 놀랐습니다. 그리고 황소는 그 굴로 돌아 가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눌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남자의 입에서 나오는 위대한 단어입니다. 그는 그것을 반환하고 싶어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그는 황소는 굳건하고, 황소 14 마리를 초과하는 것은 전쟁이고, 부족한 것은 논쟁이라고 말했다 . 황소를 잡은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소유물에서 제거했고, 만약 그가 왈리 였다면 그는 그의 관할권에서 제거 될 것이고, 그가 그렇지 않다면 노동자는 그를 그의 자리에서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황소의 가죽은 황소가 귀속되는 축복입니다 ….
…Ismail bin Al-Ash’ath는 ~불이 하늘에서 내리거나 비처럼 비에서 내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과 술탄 측에 재앙, 불화, 유혈 사태, 그리고 그들 사이의 적대감의 만남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살해 . 해석의는 ~ 아부 사이드는, 설교자는, 해석에 불이 두 가지 유형 말했다 : 유해 화재 및 유익한 화재, 사람이 그 나니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들었다 유해 화재,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나는 마치 하나의 숨겨진 뿌리가 불에 타서 다른 뿌리를 불에 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페르시아 땅은 내가 바꿀 수있는 가축이어서 절반은 사라졌고 나머지 절반은 작은 무언가에 맞았습니다. 그래서 그렇게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불이 모든 것을 파괴 할 때까지 불이 원형으로 떨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싸움이 있고 그들의 돈은 사라지고 사막의 불은 전쟁이고 불 소리는 허슬과 울음 ….
…Abu Bakr Al-Siddiq를 본 사람은 신이 그를 기뻐하고 기뻐하고 이혼 한 후 이븐 시린의 말에 따라 기뻐하고 기뻐하며 잘 알려진 곳에서 그를 본 사람이라고한다. 그는 이런 식으로 그 장소의 사람들에게 좋을 것이고 그가 얼굴을 찌푸리고있는 동안 그를 본다면 그는 그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그는 성실하고 정직하며 아주 좋은 사람이 될 것 입니다….
…** 선지자 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바다 침략자들에게 .. 성취 된 비전 중 하나는 예언자의 비전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만 당시 키프로스를 침략 한 바다 침략자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무아위야 당시 로마인들을 침략 한 사람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Anas bin Malik의 권위에 대한 Ishaq bin Abdullah bin Abi Talh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쿠바로 갔을 때, 그는 들어갈 것입니다 Umm Haram bint Melhan이 그를 먹이고, Umm Haram은 Ibn al-Samit의 숭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먹이고 그의 머리와 하나님의 메신저와 함께 앉아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을 잤다가 웃고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 사람들은이 바다 왕이 가족을 타는 하나님을 위해 정복자에게 바쳤거나 그는 말했다 : 가족의 왕처럼 ) 이삭이 의심했기 때문에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그들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다음 아래에 머리를 갖다 댔 그가 잠 들어 그가, 나는 웃고 일어 났는데라는, 그리고 말했다 :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의 O 메신저를 웃게? 그는 말했다 : (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하나님을 위해 가족의 왕이나 가족의 왕처럼 나에게 침입자를 제공했습니다 . ) 그가 처음 말했듯이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하십시오 나를 그들 가운데로 만들기 위해.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Mu’awiyah 당시 바다를 탔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왔을 때 그녀의 자전거에서 떨어져 죽었다 . Benefit :::: Umm Haram bint Milhan은 Umm Salim의 누이이며 Anas bin Malik의 숙모입니다 . 알 – 부 카리는 말함으로써이 hadith의 번역 (: 오늘의 비전의 장을 그는) 말했다 :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다음 날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Al-Hafiz Ibn Hajar는 Ali Ibn Abi Talib al-Qayrawani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낮과 밤의 비전과 여성과 남성의 비전 사이에 문구의 판결 에는 차이 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이드 빈 아슬 람의 권위, 아타 빈 야 사르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한 한 여성이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이 들었을 때 나는 웃고 일어났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나를 비웃습니까 O 메신저 하나님? 그는 말했다 : ( 아니,하지만 가족의 왕처럼 바다에 침입자를 데리고 오는 우리 나라에서. ) 그녀는 말했다 : 그러다가 잠이들 더니 깨어나서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웃습니까? 나 한테? 그는 말했다 . “ 아니요.하지만 바다에 침략자들을 끌어 내고 전리품을 용서받은 몇 명을 반환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나는 그가 그녀를 요구하므로, 그들로부터 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는 말했다 : Ata bin Yassar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al-Mundhir ibn al-Zubayr가 럼 땅에 침입 한 침략자들 사이에서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럼 땅에서 죽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