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하늘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위대한 여행을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여행이이 세상과 내세에 귀속되고 마련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이븐 시린은 타월은 질이 좋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면으로 만들어서 덮으면 세상과 세상에 편안함을 의미하며, 특히 새롭고 넓은 표현이라면 더욱 그렇다고 말했다 ….

…머리와 몸의 : 돈 . 몸의 알몸은 여성 소유자의 알몸입니다 ….

그리고 그가 동물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돼지 , 가죽, 뼈를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돈이 얼굴에서 났음을 나타내며, 이는 그를 어렵게 만들고 자신의 돈이 좋지 않아 그의 손에서 빠져 나간다 ….

…그리고 그의 겨드랑이 이 오래 자란 것을 본 사람은 종교에서 마크 루입니다 ….

눈썹 : 눈썹, 보호자, 소년, 아버지, 남편, 돈 소유자 등 맹세가 나타내는 사람들의 암기를 나타냅니다 ….

무방비 설교자 인 Abu Saeed는 고용주와 문제의 안정에 대해 말했고, 선과 위신으로 자신의 지위에서 칭찬을 받았던 사람들에게 두 가지 방식으로 가정을 말했고, 비난받을만한 사람은 해고로 그에게 물려 줄 것이라고 가정했다. 해고는 신뢰와 언약이라고 말했고 언약은 고립되었습니다 ….

눈썹 눈썹은 임박한 미래에 불길한 장애물에 직면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눈썹은 눈의 장식입니다 . 그리고 남자의 눈썹은 그의 종교, 정직과 키에 대한 그의 선함, 아름다움, 명령 및 존경이며, 눈썹의 해석은 선함 또는 부패로 보이는 것에 기초합니다 . 그리고 눈썹에 머리카락이 두꺼우면 여성이 장식을 위해 눈썹을 검게하기 위해 두 개의 기둥 입니다. 눈썹은 부모, 아들 두 명, 배우자 두 명, 아내 두 명 또는 부사장 두 명이며, 눈썹이 합쳐진 것을 보면 친밀감과 사랑을 나타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들의 검고 풍부한 머리카락은 그것을 선포 한 사람들의 좋은 상태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들의 눈으로의 하강은 아들, 파트너, 아내 또는 친구와 같이 그것을 언급하는 사람들의 상태 변화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이것은 그가 자신을 그렇게 볼 수 있도록 장수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눈썹은 종교의 계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눈썹은 주지사, 보호자 및 남편과 같이 눈이 나타내는 보존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아름다운 눈에서 눈에 띄는 화살의 활입니다 ….

…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알려진 사람이 그의 상처가 두꺼워 질 때까지 창으로 그를 찌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금지 된 돈을 칠 것입니다. 창으로 살, 기관, 신경을 베고 행동하는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그는 선을 맞을 것 입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미나렛 의 비전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레오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이나 위대한 운명의 사람을 지휘하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그보다 더 높은 사람이되는 것은 그에게 속합니다 ….

Ibn Sirin은 그의 다리에서 LABS 무기의 khufoof를 보았는데, 적은 무기를 사용 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병에 걸리고 슬픔에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Khuff가 Adam의 Khuff를 통해 좁아지면 그것은 여자를 설교하고 그에게서 그녀를 얻습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보는대로 Khuff ….

거울은 얼굴에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울은 그 위대함과 명료 함만큼이나 부와 후견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전갈 자리를 보는 사람은 적이나 효과적이며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고통받는 나쁜 여자와 함께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물고기 자리의 표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의견을 가진 사람과 동정심이 많고 수다 스러우며 그의 필요를 덜어줍니다 ….

Ibn Sirin은 그가 톱으로 나무 조각을 자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무를 그에게 돌렸고 그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으로 출발하여 해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그의 친족 관계를 방해 합니다….

Ibn Sirin은 공장의 비전은 다툼과 싸움을 의미한다고 말했지만 공장이 그의 재산이라면 유혹이 적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 그가 새로운 넓은 깔개를 펴고 그것이 그의 재산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행복한 생계를 가진 장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Ibn Sirin이 말했습니다 : 그가 수박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에서 나오고 그가 감옥에 있으면 전능자의 말에 따라 풀려납니다. 냉정하고 냉정한 사람은 사람들의 눈에 영광이 없었습니다 ….

Ibn Sirin은 체스가 거짓이고 거짓된 말이라고 말했다 ….

Ibn Sirin은 아몬드는 축복, 생계, 투쟁, 고난을 의미하며 그것이 심장이라면 지식의 표시 일 수 있다고 말했다 ….

이븐 시린은 향수에 대한 비전은 향기가 세상에서 나는 냄새가 나면 지식을 늘리고 얻는 것으로 해석되고, 풍부하면 풍요로워지고 사람들은 혜택을받는다고 말했다 ….

이븐 시린은 사자의 환상은 강하고 매우 강력한 적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와 싸우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지배하고 있고 두 가지 유형이기 때문에 승리하는 적과의 싸움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

코끼리는 높이로 해석됩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밤에 별장에있는 승객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이며, 낮에 타면 거절하거나 하녀를 팔 것 입니다….

그리고 궁수 자리를 보는 사람은 큰 가스 ​​맨을 주문하고 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그에게 떨어집니다 ….

청금석에 관해서는 Ibn Sirin은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며 그것을 먹으면 질병과 장기에 병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Ibn Sirin은 불신자와 딤 미가 그들에게서 타당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들로부터 saheeh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옳은 것이 낫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