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이면 젊은이의 사망 또는 사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시대의 녹색 파종의 비전은 그곳에서 생계와 은혜로 해석된다고하는데, 그것이 그의 소유라면 그에게 축복이었다 ….

푸른 초원 꿈속의 푸른 초원은 상봉의 만남, 풍요로운 미래에 함께 살겠다는 서약으로 행복을 예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 광활한 사막의 초록을 본 사람은 그가 노력하고 그 안에서 걸을 때 정당한 권위에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좋은 축복을받습니다 ….

…Al-Kirmani는 녹색 아파트의 비전은 좋은 여행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아파트는 병이있는 여행으로 해석되고, 흰색 아파트는 선과 의로 해석되고, 파란색과 검은 색 아파트는 그렇지 않은 여행이라고 말했다. 좋아 ….

그리고 그가 여성의 옷을 입고 양심적으로 모방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충격을 받고 술탄에게 공포를 줄 것 입니다. 그가 그녀의 옷을 입고 닭과 같은 질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는 실망하고 억압 합니다. 그가 그 질에서 결혼 한 것처럼 보이면 그의 적 들이 그에게 나타날 것 입니다. 그 남자는 염색 한 여자 옷을 입었고, 적들이 늘어 났고, 옷을 입는 것처럼 보이면 옷이나 집의 소지품을 잃어버린 것처럼 그의 권위에서 빼앗 겼습니다. 그는 자신이 소유 한 일부를 그와 함께 망가 뜨리고 전혀 사라지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지역을 입으려고하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을 여행하고 얼굴을 땄습니다 ….

양말 두 개를 신는 것을 보면 두 여자와 결혼 할 것이라고한다 .)…

…그리고 al-Kirmani는 전쟁에 나가는 사람이 못을 입는다는 것은 못을 의미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그렇지 않다고 말했고, 그 색깔이 녹색이거나 흰색이면 부채가 증가했음을 의미하고 노란색이면 연약함과 질병으로 해석되며 파란색이면 재난을, 검은 색이면 슬픔과 괴로움을 나타내고, 색이 칠해져 있으면 일의 규칙 성을 나타냅니다. 오래되고 찢어진, 그것은 슬픔과 돈 부족을 나타냅니다 ….

…자신이 방패를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 : 그는 요새화 된 도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 방패를 쓰는 것은 형제 Zuhair 또는 Ibn Shafiq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무역 용 의복은 영구적 인 무역, 보안 및 보존을 통해 그에게 획득 할 미덕입니다 . 그리고 방패는 돈과 왕 이었습니다. 그리고 방패, 알, 턱산, 가슴, 다리와 같은 무기로 가린 것은 의복의 의복을 나타내며 턱 산은 방패와 같지만 더 강하고 보존되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리고 더 강하다 . 그리고 그것을 입는 것은 튼튼하고 사랑하는 여자와 돈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의 결혼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용서와 달걀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 용서 나 달걀을 보는 사람은 돈을 잃는 것을 확신하고 명예와 명예를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계란의 가치가 높으면 부유하고 아름다운 여자를 나타내고, 높지 않으면 못생긴 여자를 나타내며, 철알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길에 도달했다고한다. . 알라 평화 의 사자가 그에게 임합니다 . ~ 나는 내가 방패에 취약한 불타 도시 에있는 것을 보았다 . 그리고 나는 Mirdif ram, Voolth ram 대대 . 그리고 내가 Zulfikar와 함께 내 칼을 본 것이 아니라면, Voolth가 당신 안에 있지 않다 . 그리고 나는 황소가 도살되는 것을 보았고, Voolth는 내 동료로 죽었습니다 . ~ 그리고 철의 팔뚝은 친척의 남자이므로 두 명의 도우미와 함께 그에게 보이는 사람은 친척의 남자의 손으로 강화됩니다 . 그는 두 명의 위대한 강한 남자를 동반했으며 해석은 그의 아들이나 형제에게 떨어졌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두 개의 철제 다리를 보는 사람은 여행에서 태어나고 힘이 있습니다….

…모든 무기를 착용하는 것은 적의 낙원입니다 . 방패는 종교에 대한 면제 입니다. 그것은 대중을위한 축복이며 불행과 음모로부터 보호 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Sarabels는 당신을 더위로부터 보호하고 Sarabil은 당신을 명예롭게 보호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당신에게 그의 축복을 완성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는 그에게 옷을 만들어 당신의 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도록 가르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보석 같은 것을 착용하거나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은으로 새겨 져 있다면 축복이고, 그것없이 순진한 사람은 코팅이 괜찮고 피어싱을했다면 더 좋았습니다. 아마도 각인되고 피어싱 된 금으로 만든 주얼리가 다른 주얼리보다 낫고, 여성을위한 모든 주얼리는 좋은 삶이며 남편의 그녀에 대한 충성심입니다. 남성의 경우 연금을 받고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가 khuffa를 거꾸로 입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걱정과 슬픔이 가라 앉았 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두 개의 스카프를 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도하는 길에서 그들과 함께 걷고, 여행하고 있으며, 그중 하나가 잘 리거나 약 해지면 그는 영혼의 기쁨을 가지고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양말을 신고, 바다를 여행하고 있다고했고, 무기로 신는 것이 파라다이스 입니다. 그리고 새 슬리퍼는 불행으로부터의 구원이자 돈으로부터의 보호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무기가 없다면 그는 매우 불안하고 걱정이 강합니다 . 그리고 좁은 슬리퍼는 부채, 감금 및 제한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광범위하면 돈 측면에서, 새 것이면 보호에 기인 한 것이 더 좋습니다. 주인, 성격이라면 보호가 약하고 걱정 때문이라면 가장 현명한 것이 안도보다 멀다. 옷과 옷이 달린 슬리퍼는 연금의 수준과 수용력의 증가입니다 . 그리고 겨울 바구니의 슬리퍼가 더 좋고 여름에는 . 그가 khuffa를보고 그것을 착용하지 않으면 그는 비 아랍 사람들로부터 돈을 벌고 보호로 인한 슬리퍼를 잃어 버리면 장식이 사라질 것 입니다. 걱정과 빚으로 인한 것이면 안심이었고 순진한 슬리퍼를 신은 것은 처녀와의 결혼을 나타내며, 발 아래에서 부러지면 처녀 결혼을 나타냅니다. 그가 길을 잃거나 끊어지면 아내와 이혼합니다. 그가 슬리퍼를 팔면 여자는 죽을 것입니다. 그가 늑대 나 여우의 가벼움으로 튀어 오르는 것을 보면 그는 부도덕 한 남자이기 때문에 아내에게서 그를 죽이고 외로운 슬리퍼를 신는 사람은 여자에게 맞았고 슬리퍼의 바닥에, 그는 여자와 아들과 결혼합니다 .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빨간 슬리퍼를 착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부석을 훔친 것을 본 사람은 하만에게 맞았다 고한다 ….

그리고 그가 신랑을 입고 합당하지 않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이름을 괴롭 히고 그의 일이 모여서 포함되어 좋은 것을 얻을 것이고 갱은 장식품입니다. 그리고 여자의 화려 함과 그녀의 머리에서 제거하면 좋은 것이 없으며 아마도 갱은 남편보다 여자의 밴드를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그가 새로운 쿠바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자격이된다면 그것은 국가, 명예, 명성의 욕망이고, 그가 자격이 없다면 그는 슬픔입니다. , 슬픔과 비난 ….

방패를 쓴다는 것은 Dhahir 형제 또는 조카로 해석됩니다. Al-Kirmani는 ~방패를 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모든 불행에서 안전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종교에 모순되는 것을 믿는 동안 그가 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그것을 행하면 좋은 것이없고 그가 행하지 않으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다 ….

Ismail bin Al-Ash’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를 위해 장수합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기도에 게으르다 ….

그리고 집에있는 나무에 빨간 장미를 본 사람은 친척과 가족의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Ibn Abi Talib 86 을 해친 사람에 대한 보상 -Quraysh 출신 셰이크의 권위에 따라 : 나는 그가 그를 덮고있는 동안 그의 얼굴의 절반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내가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는 한 아무도 내게 물어 보지 않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만들었다. 한 학생 – 신이 그를 기뻐 하길 바랍니다 – 어느 날 밤 그가 잠자고 나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당신은 내 타락 의 주인 이었고 그는 내 얼굴을 쳤고 내 얼굴은 검게 변했습니다. 보시다시피…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에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에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에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에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에 따라 몸에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에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에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그리고 그 시대에 나무에 붉은 장미를 본 사람은 그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내고, 그의 계절이 아닌 장미는 그의 아들의 재난을 나타냅니다 ….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겨자를보고 모아서 저축하는 것은 돈의 불행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으면 그가 싫어하는 것을 듣는다 ….

그리고 그가 고난없이 왕좌를 바라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세를 계속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