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모스크 나 유치원 등에 빠졌고 선한 행위로 인한 것이거나 의도 된 것임을 보는 사람은 죄와 죄를 버리고 이단과 변덕을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
유치원 어린이 에 대한 꿈
(35 유치원 어린이 꿈 해몽)…Rawda : 식물이 초록색으로 만 묘사 될 수있는 미지의 본질의 유치원은 신선함과 좋은 쾌활함으로 이슬람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예언자에 의해 해석되었으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의 사자의 무덤과 같이 하나님이 순종하는 모든 덕과 장소에 대한 이슬람을 의미합니다. 평화, dhikr 면도와 선의 모스크, 그리고 의로운 사람들의 수용은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 내 무덤과 강단 사이에있는 것은 파라다이스 리아드의 동산입니다 .” 그리고 그의 말,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 무덤은 낙원의 정원이나 불 구덩이에서 나온 구덩이이다 .~ Al-Rawdah는 코란과 지식과 지혜에 관한 모든 책을 언급 할 수있다. , 책은 현명한 유치원과 학자의 즐거움입니다 . 유치원은 천국과 그 유치원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초원에서 습지로, 검은 땅이나 불에 타는 땅, 생명과 전갈로 나가는 사람, 또는 잿더미 나 배설물, 또는 바다에 떨어질 때까지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입니다. ead, 파라다이스를 불과 고통으로 바꾸십시오. . 이것이 살아있는 무슬림에게 보인다면 그는 불신앙이나 이단으로 이슬람을 떠났다 . 또는 그의 테이프와 그의 가족의 크고 죄악의 요리법에서 . 정원에서 채소를 먹거나 그 안에있는 것을 모으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Hajj 동안이거나 그가 꿈 동안에 있었다면 Hajj를 부를 것 입니다. 그가 Makkah에 선지자의 무덤을 방문 할 자격이 있다면,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그를 위해 행해졌 고 그는 그의 무덤을 방문했으며 그가 먹거나 모은 것은 그에게 보상과 보상이 될 것 입니다. 불신앙에서 이슬람을 받아들이고 가슴 속으로 이슬람에 들어간 불신자가 이것을 본다면, 그가 죄인이라면 그는 자신의 상태를 회개하고 그의 혼합에서 움직 였고, 그가 지식과 Qur ‘의 학생이라면 an, 그는 꿈에서 먹거나 그것을 결합한 것에 따라 달성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목격하는 금요일, 장례식과 같이 그의 낮 또는 내일 밤에 참석 한 모임의 보상이 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방문하는 선한 사람들의 무덤 위에기도합니다 ….
…Al-Rawdah는 이슬람과 종교이기 때문에 본질이 알려지지 않은 꿈에서 Riyadh al-Khidr를 본 사람입니다 . 지구상의 모든 초록색도 마찬가지입니다 . 유치원을 본 사람이 갑자기 피해를 입었다 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정원에서 죽은자를 본다면 그는 천국에 있습니다. 유치원은 세상과 그 장식, 돈이 많은 아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동산은 예언자의 무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기념의 고리, 선의 모스크, 의인의 무덤, 유치원과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순종하시는 모든 미덕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코란과 지식과 지혜의 책을 언급 할 수 있으며 낙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그곳에서 늪지대로 나가거나 1 년에서 이단 자나 죄의 행위로가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는 동안 풀밭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Hajj 시대에 있거나 그 안에서기도를 부르고있는 경우 Hajj를하고 믿지 않는 사람이 이슬람을 포용하는 것을 본다면 또는 가해자 그가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금요일기도 나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선한 행동입니다 ….
그들은 꿈 속에 있고 그는 그들을 본 사람들을 위해 노래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당신이 가족을 두려워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은혜로 당신을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계단 : 이 세상과 미래의 높음, 높음 및 욕망에 대한 이유를 나타냅니다. Maarrib의 말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그 어느 정도의 정도가 상승했고 그 정도는 높은 수준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말씀의 구술과 설득을 나타냅니다 : ~우리는 그들이 모르는 곳에서 그들을 끌어낼 것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여행의 단계와 여행자의 집을 지위와 단계의 단계로 내려가는 것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의 목표로 이어지는 삶의 날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잘 알려진 것은 집의 하인과 주인의 하인과 그의 동물을 나타내므로 알 수없는 계단을 오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를 조사 할 것이며 그가 그 끝에 도달하여 그가 아프면 그는 죽을 것이다. 그가 그 위의 방에 들어가면 그의 영혼은 천국에 도달 한 것이고 그가 그것없이 갇 히면 그는 죽음 후에 그곳에서 쫓겨날 것입니다. 그가 돈으로 여행하면 생계에 도달 한 여정, 그 외의 여행이라면 그가 승천 할 때 이끌거나 만난 것을 추론 해 선과 악, 만약 그가 40 명의 남자를 만났거나이 숫자에서 디나르를 찾았다면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정확히 그가 나온 것, 그리고 숫자가 30이라면, 그는 30 명이 짧았 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십이 완료, 그것은 그가 세 가지를 발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세 가지에 말했기 때문에 그의 출발은, 그에게 만들어진 약속의 경우에도, 고난과 모세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완성 하였다 : ~ 이 약속 즉 거짓이 아닙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자신의 출현과 Hajj 로의 출발을 승인했다면 그의 Hajj는 그를 위해 완성되었으며, 그가 그것을 희망하지 않았고 Hajj의 달에 그것을 보지 못했다면 그는 권위를 얻었고 주, 파트와, 웅변, 등대에 대한기도 요청을 통한 상승, 또는 유명한 유명한 문제에서 탈출 . 계단을 내려갈 때는 여행 중이라면 여정에서 왔고, 리더로 언급되면 리더십을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일에서 고립되었고, 만약 그가 라이더라면 그는 도보로 걸었고, 그가 아픈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환자라면 그녀는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에 가고 있다면- 알려진 장소, 그의 가족과 그의 집, 많은 짚이나 보리, 또는 세상의 돈과 그 헌금의 증거가되는 것에 대해 그는 그녀의 질병에서 회복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강림이 그가 알지 못하는 알 수없는 곳이나 광야, 또는 그의 선행자들로부터 그가 알고 있던 죽은 사람들에게서 왔거나, 그의 추락이 파열이거나, 구멍이나 우물에 떨어 졌다면 또는 매장했거나, 그것을 삼키는 사자, 그가 납치 한 새, 또는 그것을 떼어 낸 정박중인 배에게, 또는 그녀를 옹기종기하고 그녀는 그를 걸었다. 계단은 그의 생애의 날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그에게 내려진 모든 것은 그것이 완료되고 그의 날이 만료되었을 때 그의 죽음 입니다. 그가 병에서 깨어 있고 폭군이나 불신자라면 나는 그에게 드러난 것을 보았고 그것이 모스크, 다산, 유치원, 재계 등과 같은 선함을 나타내면 그는 안전하고 회개하며, 그는 자신의 존재에서 내려와 떠나고 그의 강림이 거만함과 무서운 큰 불, 사자, 뱀, 큰 함정과 같은 중대한 죄와 불신을 나타내는 큰 위대함을 나타내는 것에 반대하더라도 그를 차단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에게 끌리게되었고 그 안에서 멸망 한 것이 그에게 돌아올 때까지 갑자기 가져 가지 않고 그는 그와 함께 벌을 받고 그에게서 도망 칠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선의 증거가 부패로 증명 되었기 때문에 계단의 건물이 새로워졌고, 우유에서 나온 것이면 좋았고, 벽돌에서 나온다면 싫어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정도는 선행을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기도, 두 번째는 금식, 세 번째는 Zakat, 네 번째는 자선, 다섯 번째는 Hajj, 여섯 번째는 지하드, 일곱 번째는 Qur ‘입니다. . 그리고 마라 키족은 모두 선한 행위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읽고 부드럽게하십시오 : 점토 나 우유로되어 있으면 그로부터 올라가는 것은 종교와 이슬람에서 선하고 그 안에 선한 것이 없습니다 그것이 벽돌에서 나온 것이고 그가 마가린이없는 방에 있고 그 안에 평화가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의 완전성이며 하나님과의 지위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의 정도를 높이십시오 . ~ 점토 냄비는 점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지사는 빚에 대한 고귀함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들은 비록 그것이 돌로 만들어 졌더라도 종교와 교역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과 위선이있는 것 입니다. 금으로되어 있으면 상태, 풍요, 선함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은이라면 그는 모든 마가린의 수로 나의 하녀를 얻을 것이고, 그것이 0이라면 그는이 세상의 물건을 얻을 것입니다 . 마르카를 오르는 사람은 그것을 높여 줄 이해와 통찰력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정도는 숭배하는 금욕적인 사람으로, 그와 가까운 사람은 누구든지 고양과 금욕을 얻을 것이라고합니다.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하나님 은 믿는 자와 지식을 습득 한자 는 높이 십니다 .” 그리고 주지사의 모든 학위는 1 년 입니다. 그리고 나무 사다리 : 얇고 위선적 인 사람, 그리고 그 안에서 올라가는 것은 의도 된 건물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아니면 하늘에있는 사다리, 그리고 당신은 사인으로 그들을 불러 낼 것입니다 .~ 승천은 위선을 가진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것으로 알려져 여행 가이드라고 합니다. 그가 사람의 말을 듣기 위해 올라 간다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할 때 권위를 행사합니다 . ~ 또는 그들이들을 수있는 사다리가있어, 청중이 분명한 권위로 오게하십시오 .~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말했습니다 . 내가 계단에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사람들의 말을 듣고있는 사람 입니다. 지구상의 평화는 질병이고 그 발기는 건강 입니다. Taq : Wide는 여성의 예의 범절의 증거이고, 좁은 것은 예의 범절의 증거입니다 . 남자가 그가 좁은 밴드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공개적으로 아내와 이혼하고 밴드에서의 그의 위치가 넓 으면 여자는 남편에게서 비밀리에 석방됩니다 . 정원은 가구가 승인 한 대통령 입니다….
…녹색 :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 그들에 Sondos 야채와 Aestbrq 옷 ) AL 권리 21- 행복과 좋은 돈을 의미합니다 ( Snblatt 및 7 야채 및 기타 Iabsat ) Surah Yusuf 46. 오른쪽 에있는 Abdullah bin Salam 과 의 인터뷰 에서 번영이 왔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에 의 문 A의 녹색 꿈과 유치원, 녹색 ( 극이 녹색 초원에 배치 된 것처럼 나는 보았다 …) – 행복, 행운과 좋은 일을 의미…
…그것은 학자들과 의로운 사람들로부터 Sadat의 봉사를 추구합니다 . 아마도 그는 그 목적지로 여행하여 목적지에 도달했을 것입니다 . 그가 산에 부딪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죽거나 고립 될 것이고 선견자는 존경과 징계를 받았을 것 입니다. 산은 왕, 왕자, 의인과 학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산은 종교와 종교의 소유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산에서 우물을 파거나 돌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사람은 마음이 강한 사람과 싸우고 옳고 고난과 피로를 시도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와 함께 걷는 산을 본다면, 그것은 왕들이 서로 이동하는 전쟁 또는 시련과 고난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 일어날 차이 또는 혼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평민은 멸망한다 . 그리고 꿈에서 그가 배에서 산으로 도망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븐 노아의 이야기 때문에 타락하고 멸망 할 것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거나 그가 그룹의 의견에 모순되는 것입니다. 열정과 이단으로 홀로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런 곳에서 도망 쳤거나 모스크 나 유치원 등에서 추락했다면 이단을 그만두십시오 . 그리고 산이 피조물의 머리 위로 공중에 올라 갔다면 주인의 곁에서 사람들에게 남아있는 것은 큰 두려움이며, 이스라엘 자손은 우산처럼 산 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들을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과 불순종에 대한 위협을 두려워하십시오 . 산을 걷는 것은 전염병을 의미 할 수 있으며 산이 재나 먼지로 돌아가는 것은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산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손에 명예와 선함과 지위를 얻을 큰 사람에게 의지하고 그가 자신에게 붙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에게도 집착합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허물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산만큼이나 사람이 멸망 할 것입니다 . 그의 생명은 멸망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산에서 자신을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강하게당한 그의 말을 수행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칼을 들고 산을 오르는 것을보고 그곳에서 옷을 입거나 그 와 권위를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거나 선과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산에 오르고 싶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어리석은 마음이 강한 남자를 아첨합니다 . 그리고 산이 땅으로 가라 앉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땅의 권위가 죽을 것입니다 ….
…꾸란은 무슬림의 왕이나 판사가 표현한 꿈 속에 있습니다. 따라서 코란을 보는 사람은 불에 타면 왕이나 판사가 죽을 것입니다 . 코란을 쓰는 통치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정의를 보여주고 샤리아를지지 할 것 입니다. 판사가 자신이 코란을 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지식과 명성에 인색하다 . 그리고 과학자가 그가 코란을 쓰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업에서 수익을 올리고있는 것 입니다. 왕이 자신이 무 샤프에 도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고 판사가 무 샤프를 삼키면 뇌물을받습니다 . 왕이 코란을 지운 것을 본다면, 코란을 그의 나라에서 빼내고 판사가 그것을 지운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코란을 소유하거나 구매하는 사람은 그 판결을 따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예언자에게서 코란을 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그것을 암기 할 것 입니다. 코란 잎을 먹는 사람은 뇌물을 먹을 것 입니다. 코란은 사람이 얻을 수있는 지혜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손으로 꾸란을 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지식, 일을 결합하고 사람들에게 혜택을줍니다 . 그리고 그가 손으로 코란을 찢는 것을 보는 사람은 배은망덕 한 사람이고 깨어있는 동안 코란에서 이와 같은 것을 만들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의 파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와 함께 코란을 본 사람은 누구나 권위와 지식을 얻었습니다 . 꾸란은 아내, 남편 또는 아들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병에 걸렸고, 병에 대해 결백하고, 아마도 원수를 이기고, 그가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상속 받았을 수도 있고, 선견자가 이단과 망상을하고 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경고하셨습니다. 그의 책의 . 코란을 본 것은 이상한 소식과 불가사의, 좋은 소식, 그것을 둘러 본 사람들의 장수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코란은 발기인, 유치원, 정원, 예배 장소, 그리고 왕, 아버지, 교사, 교사와 같이 순종이 필요한 사람들 , 그리고 정직하고 의로운 맹세에 대해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코란의 종이를 먹는 것을보고, 그는 수수료를 받고 코란을 씁니다 . 코란을 팔았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부도덕을 피해야 합니다. 코란은 유산, 신뢰성, 허용 및 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코란을 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선과 능력으로부터 유익을 얻었고 그의 지식은 사람들에게 나타났습니다 . 그리고 코란을 태우는 것은 종교의 부패입니다 . 코란이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본다면 그의 지식은 그에게서 제거되고이 세상에서의 그의 작업은 중단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코란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령을 따르거나 신뢰를 모방 하거나 코란의 소유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코란 잎을 먹고 싶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많이 암송 할 것 입니다. 또한 Holy Quran을보십시오 ….
…Fadl Abdullah bin Salam . Qais ibn Abbad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저는 예언자의 동료들을 포함한 사람들과 함께 메디나에있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경건의 흔적을 가지고 그의 얼굴에 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낙원에서 온 사람입니다. 이것은 낙원의 사람입니다. 그는 허용되는 두 명의 라카를기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나가서 그를 따라 갔다. 내가 편해졌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전에 들어갔을 때 어떤 남자가 이런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 :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그가 모르는 것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왜 하나님의 메신저 시대에 환상을 보았는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그녀는 당신이 초원에서 저를 봤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그 능력, 풀과 초록색 을 언급했습니다 – 그리고 중간에 유치원은 상기 땅 아래 철 기둥과 위의 하늘에, 그 위에 루프,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을 들었다 :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Moncef가 나에게 왔습니다. 이븐 아운이 말하자 공평한 하인이 말했다 : 내 옷을 뒤로하고 손으로 뒤에서 들어 올렸다고해서 기둥 꼭대기에 올 때까지 헤어져서 손잡이를 잡았다 ,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들렸습니다. : Ostmk가 일어 났고 그녀는 예언자 평화 에 대한 Vqsstha가 내 손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이슬람 의 유치원 칼럼 과 그 이슬람 칼럼과 그 손을 가장 신뢰할 수 있고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이슬람에 있습니다 ) 말했다 사람 압둘라 빈 살람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Saad bin Malik과 Ibn Umar가 지나가는 서클에 있었고 Abdullah Ibn Salam이 지나갔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낙원의 사람입니다.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이렇게 말했고 그는 말했다 : 하나님 께 영광을 그들은 말하지 말았어야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지만 기둥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녹색 유치원이 그 안에 설치되어 있고 그 위에 단추 구멍이 있습니다. 머리, 그리고 그것의 바닥은 공정했다 – 그리고 공정 은 Wasif 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그것을 망 쳤고, 내가 손을 잡을 때까지 그것을 망쳤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표를 복용하는 동안 압둘라이 죽으면 ) Kharsha 이븐 알 – 허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내가했다 Madinah 모스크에서 원 안에 앉아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좋은 입지를 가진 셰이크 , 압둘라 빈 살람이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들과 좋은 대화를 나눴다. 그는 말했다 : 그 때 도착 까지, 사람들은 말했다 : 그는 낙원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을보고하게되어 기쁘게 그를 그가 말한이 살펴 보자.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 나는 그를 따라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집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를 따라 갔고 그는 메디나를 거의 떠날 때까지 갔다가 그의 집으로 들어갔다. 그는 말했다 : 그가 나에게 권한을 준 그래서 그는 말했다 있도록 그래서, 허가를 그에게 물었다 : 당신이 내 동생의 아들이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 습니다 :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사람을 만나서 기뻐 합니다 . 이 Vojbna를 당신과 함께 보자 : 하나님 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mm 당신이 만약 내가 잠 들어있어 동안 고 말했다 에 온 저 사람에게 말했다 나 : 다음, 내 손으로했다 그와 함께 출발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북쪽에서 말을 타고 있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것을 가져 갔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 그것을 가져 가지 마십시오, 그것은 북한 소유자의 길이 기 때문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말은 내 오른쪽에 경로가 있다면,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여기에 가지고 나에게 산을 가지고 그가 나에게 말했다 : 그는 위로 이동했다 : 나는 에스티에 떨어졌다까지 가고 싶어한다면 내가 갔다 말했다 : 내가 한 있도록 반복했다 : 그는이 날은 그의 머리를 Amoad 가져 있도록 저를 보내 겠 하늘과 의 지하 위의 에피소드, 그에게 말했다 나 : 어 센드 위이 말했다 : 내가 말한 : 하는 방법 이 머리를 이동 에 하늘, 말했다 : 그는 내 손 Vzgel 내게 말했다했습니다 : I가 관련하고있는 경우 루프 말했다 : 다음 공격을 열 자부심 말했다 : 받는 사람 관련 남아 가 될 때까지 에피소드 말했다되었다 : 그를 따라 두 죽음은 예언자의 평화가있을 Allaah이시는 말할 수 ( 의 방법 나는에보고하는 왼쪽이 북쪽 주인이 말했다 방법입니다 : 있는 방법 내가 오른손을보고있는가, 그들은 우완 투수의 도로이며, 산에, 그것은 순교자의 고향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죽는 동안 여전히 그것에 집착합니다 ). 그의 말 : 만약 말이 방법이라면, Al-Nawawi는 말했다 : 말은 복수의 길 이다. 그리고 그 접근 방식은 분명한 것과 말하는 것 사이의 방법의 직선 경로와 경로입니다 : Zajal me는 나를 던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타락은 누군가가 자신에게 넘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적을 이기고 산이나 벽 등 높은 곳에서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그 의도가 완전하고 그가 자신의 얼굴에 쓰러진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가 싸움이나 전쟁에 있다면 그는 승리하지 못할 것입니다. 죄와 유혹에 사로 잡혀 종교에 결함이있는 사람에게 반하고, 그가 모스크 나 유치원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 빠진 것을보고 선행으로 인한 것이거나 그의 의도 였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를 버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Quraysh의 지도자의 살해에 Juhaim 이븐 알 – 소금의 비전 57 – 이븐 이샤 크가 Quraysha 알 – Juhafah을 내려 할 때 Juhaim 이븐 알 – 점등 이븐 Mukhramah 이븐 알 – Talab 빈 압드 Manaf가 언급 보았다 비전을 말했다 : I 잠자는 사람이 본 것을 보았고, 나는 잠자는 사람과 깨어 있는 사람 사이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말이 나올 때까지 내게 왔던 한 남자를 바라 보았습니다. 그는 낙타와 함께 서서 말했습니다 . 그는 Utbah bin Rabi’a를 죽였습니다. Shaiba bin Rabi’a, Abu Al-Hakam bin Hisham, Umayah bin Khalaf, so-and-so, so-and-so. 바드르의 날에 쿠라이시의 귀족들에게서 살해당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낙타의 중심부에 쳐서 군대에 보냈습니다. 그래서 남은 것은 그의 피를 제외하고는 군대의 은신처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관류 부상, 그는 말했다 : 무지 의 아버지 에 도달 , 그는 말했다 : 이것은 또한 우리가 만난 경우 고인 으로부터 내일 가르 칠 어린이 요구 의 마지막 선지자입니다 (1). * 에서 소설 (2) : Krisha 심지어 포함 Atruon 물 잘 생긴 Nzloha 저녁 식사를 투구 걸었다 에 말했다 바니 Muttalib 이븐 압드 Manaf에서 사람이 그가 Juhaym 그의 머리 Vogfe 다음 당황 넣어 그 Juhaym 빈 소금 빈 투각, 그에게 말을 자신의 동반자 : 위에 서 있던 기사 를 본 적 있나요? 그래서 그들은 말했다 : 아니, 당신은 미쳤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기사가 전에 나에게 서서 말했습니다 : Abu Jahl, Utbah, Shaybah, Zumah, Abu Al-Bakhri 및 Umayya bin Khalaf가 죽었으므로 그는 귀족을 세었습니다. Quraish의 이교도들 사이에서, 그의 동료들은 그에게 말했습니다 : 악마가 당신과 함께 놀았습니다 . 그리고 Juhaim의 hadith는 Abu Jahl에게 제기되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우리를 저주했습니다. Bani al-Muttalib는 Bani Hashem의 거짓말로 거짓말을합니다. 내일 누가 죽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주 하임 빈 솔트의 비전은 그것을 본 모든 사람이 꿈에서 죽었 기 때문에 성취되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Sarraj의 비전은 왕, 판사, 어린이, 결혼식, 위대한 문제의 후견인, 명예, 집, 쾌락, 지식, 부, 좋은 삶, 그가 본 노예 소녀, 혜택 및 비전 ….
…Ja’far al-Sadiq은 인쇄의 비전이 어린이, 돈, 은혜, 품위, 하인의 다섯 가지 측면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보존 된 석판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지식, 코란, 지혜가 일어 났음을 찾는 사람에게 알립니다. 그가 그것을 작고 비열한 것으로 본다면 그는 선견자의 상태가 나쁘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의 이름이 쓰여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이 가깝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년들이 배우는 이사회의 비전은 리더십, 어린이, 과학자,지도 및 명령과 지식의 집행의 6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이브, 평화가 그녀에게, 꿈속의 그녀의 비전은 심기, 과일 및 어린이 농산물에 대한 축복을 나타내며 직물, 쟁기질, 대장간 등과 같은 산업에서 이익을 창출합니다 . 아마도 아담과 이브의 비전, 평화가 그들 위에있을 것이며, 명예로운 곳에서 현재로의 전환, 미끄러짐과 금지됨, 부러움의 영광, 이웃의 불안과 모욕을 나타 냅니다. 그들의 비전은 남편과 자녀의 고통, 그리고 놓친 것에 대한 변명, 회개 및 후회를 받아들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여인이 이브를 본다면 평화가 그녀에게 임하고 꿈에서 걱정과 괴로움을 일으켰고 월경을 한 최초의 여성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심한 고통을 겪었을 수 있으며 임신과 출산을 치료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녀에게는 좋은 아이가 있었을 것 입니다. 남편과의 이탈이거나 그에게 결석했다면, 그녀는 그에게 돌아와 그를 만났고 아마도 그녀의 노동에서 허용되는 조항을 가지고 있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 후손 중 하나는 피를 흘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죽이는 것을 금하신 영혼을 죽이는 사람 일 것 입니다. 그리고 이브를 보는 사람은 그녀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여자의 말에 속습니다 . 그리고 이브를 보는 사람은 아름다운 얼굴로 그녀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무슬림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그녀는 그의 어머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어둠 속에 있었다면 그는 석방되었습니다 . 여성의 말이 실행되면 그의 대통령직은 파괴되고 그의 대통령직은 사라집니다 ….
…수탉은 암탉이 집의 머리 인 것처럼 꿈에서 집의 머리입니다 . 부모님도 노예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닭을받은 사람은 그에게 소유 한 소년으로 태어나게되었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오히려 그는 Mamluks의 후손의 전사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가난한 도덕을 가진 사람이며 때로는 좋은 말을하고 때로는 격찬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한 다음 수탉 애정을 가지고있는 소년, 그리고 누구를 소요하는 것은 자신과 다른 사람 사이의 화해이다 . 그리고 그가 수탉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muezzin에게 대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꿈에서 수탉을 보는 사람은 더 많은 지혜를 얻거나 학자들 과 만나고 그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수탉이 된 것을 본 사람은 곧 죽었습니다 . 그리고 Deca가 한두 번의 클릭으로 그를 쪼아 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페르시아 사람에게 죽을 것 입니다. 수탉이 흰색이면 muezzin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수탉이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누구나 시대를 알면서 왕이나 무에 진이 될 것 입니다. 당신의 부모님은 설교와 낭송을 나타내 셨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는기도를 생각 나게하고기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을 명령하고 그에게 오지 않는 사람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경비원이 지적했다 . 수탉을 보는 사람은 집에 들어와 보리 알을 잡으면 무에 진이 그를 위해 무언가를 훔칩니다 . 당신의 부모님은 키가 크고 목소리가 좋은 사람을 나타냅니다 . 어린 수탉은 암컷 육계, 노예 또는 동료와 마찬가지로 어린 Mamelukes, 소년, 어린이 또는 Mamelukes 입니다. 그리고 Dekka를 소유 한 사람은 남자 아들을 낳고 재산이나 집을 사거나 결석자에게 선물을 받거나 소식을 전했습니다 . 그리고 붉은 수탉을 감염시키는 사람은 악의적 인 남은 노예에게 이익을줍니다 . 그리고 그가 수탉과 싸우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외국인과 논쟁 중이며, 수탉에게서 증오가 발생하면 수탉이 그를 때리는만큼 그가 비 마람 사람에게서 싫어하는 것이 그를 때릴 것 입니다. 암탉을 참조하십시오 ….
…Al-Kizani의 꿈에서 그의 비전은 자손, 어린이 사랑, 지식 및 인식을 나타냅니다 ….
…손바닥은 꿈속에서 사람의 힘이고 손바닥을 뻗는 것은 그의 세상 생활의 확장이며 그의 흔들림은 그의 세상 생활의 확장입니다 . 그리고 그가 손바닥에서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본다면 그는 슬픔과 빚을지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그것은 그가 그의 손에서 선언하는 것이 돈이다 . 손바닥 뒤쪽에 털이 자라거나 돈이 없어지면 . 그리고 그의 손바닥이 매달려 있고 술탄과 연결되어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사냥꾼이더라도 많은 것을 사냥하고 이익을 얻은 재산의 소유자라면 이익과 선함을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약한 겁쟁이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일을 중지하십시오 . 그리고 손을보고 무언가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그 일을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손바닥이 활짝 열려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풍요로운 생계와 관대함의 증거이며 그가 체포되는 것을 본다면 그의 인색함과 선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좋은 경우 중단은 중단의 증거였습니다 . 전능하신 하느님에 대한 악과 불순종 또는 사랑의 중단 . 아마도 좋은 중단은 간구의 수용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휴식과 휴식은 피로를 덜어 주거나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손바닥을 보는 것은 여섯 개 측면을 나타냅니다 : 금지에서의 생활, 돈, 대통령, 어린이, 용기와 거리를 . 손도 참조하십시오 ….
…귀는 남자의 아내 또는 딸이고, 그가 세 개의 귀가있는 것처럼 보면, 그녀는 그가 여자와 두 딸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가 네 개의 귀를 가지고 있다면 그의 환상은 두 가지 특성 중 하나를 나타냅니다. 그는 4 명의 아내 또는 어머니가없는 4 명의 딸이 있습니다 . 그의 귀가 그에게서 부러 졌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아내와 이혼하거나 그의 딸이 죽습니다 . 그가 한쪽 귀를 가진 것처럼 보이면 친척이 그를 위해 살지 않습니다. 그가 반 귀를 가진 것처럼 본다면, 비전은 아내의 죽음과 다른 사람과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의 귀에 반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딸과 남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녀는 그에게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종교는 귀라고했고, 그가 귀를 무언가로 채우는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불신을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귀가 많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진리에서 돌아 서서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들에게 들을 수있는 귀가 있습니까?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균질 한 좋은 귀를보고, 좋은 소식을 듣게되고, 잘 형성되지 않으면 나쁜 소식을 많이 듣습니다 . 그리고 귀에 두 눈이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눈이 멀고 눈으로 보던 것을 귀로 듣습니다 . 그리고 귀가 많은 것처럼 본 사람은 여성, 어린이, 맘룩 족 등 자기에게 복종 할 사람을 갖고 싶은 사람에게 칭찬받을 만하다고한다 . 부자들은기도의 부름이 친절하면받는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 . 당신이 좋지 않거나 예의가 좋지 않다면 그것은 비난할만한 소식 입니다. 혐의를받은 Mamelukes와 적의 소유자에 대해서는 그의 노예가 계속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는 듣고 순종 합니다. 검사는 판결이 그를 구속한다고 밝혔습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자신의 귀가 12 개 이상인 것을보고 교차점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맘룩과 하셈의 사람이라면 그가 얻은 많은 선의 좋은 증거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자라면 연금 때문에 국가의 귀 수에 따라 뉴스를 받게 될 것이고, 그가 소유하고 있다면 그는 비난과 고통을 당했고, 반대자가 있으면 판사는 그에게 많은 판결을 선고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나쁜 말을 들었고, 그가 분쟁 중이라면 상대를 이겼습니다 ….
…갈증은 어린이, 부동산 및 농업을 가진 사람들의 상태가 중단되었음을 나타내는 꿈에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빈곤과 소득자의 상태의 소멸과 결근에 대한 갈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촛불의 비전은 왕, 판사, 어린이, 결혼식, 명령 집행, 대통령직, 집, 기쁨, 지식, 부, 안락한 생활, 가정부와 여인, 선견지명이 본 것처럼 ….
…코는 후각의 중심이며 공기와 냄새를 몸에 전달 합니다. 꿈에서 코는 사람이 돈, 아버지, 아들, 형제, 남편, 파트너 또는 노동자의 관점에서 무엇을 견뎌야 하는지를 나타내므로 꿈에서 좋은 코를 가진 사람은 언급 된 사람의 좋은 상태의 증거입니다 그리고 그의 어둠이나 노년은 강압과 억압을 나타냅니다 . 또한 그의 기분 좋은 냄새를들이 마시는 것은 높고 친절하다는 증거이다 . 그리고 얼굴에 꿈 속의 많은 코는 위안, 어린이 및 추종자의 증거입니다 . 그의 코가 철이나 금으로 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가 저지른 범죄로 인해 그를 괴롭히는 재앙을 나타냅니다 . 선견자가 상인이고 그의 코가 금이나은으로 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호의와 그의 풍성한 이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코는 메신저의 혀로 뉴스에서받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코는 아무도 모르는 소식을 전하는 스파이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에서 나오는 오물 때문에 외음부 나 항문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이는 그가 생계를 유지하는 벨로우즈 또는 벨로우즈로 표시 될 수 있으며, 벨로우즈가 파괴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코에 질병이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낭송 자, 가수 또는 무에 진이었던 사람은 코가 박멸 된 것을 보거나 막혔고 냄새가 나지 않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그가 코가 있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숨을 쉴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아마도 코와 귀는 나방과 진흙이있는 언덕과 절벽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코는 환자의 외음부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어리 석음, 오만함, 나쁜 칭찬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오만하거나 구부러진 사람은 누구나 진실과 굴욕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코 나병에 걸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또는 스캔들 인 재난에 대한 그의 고통의 증거이며, 임산부라면 그것은 그녀의 죽음 또는 그녀의 아들의 죽음입니다 . 코피가 나고 피가 옷을 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닥칠 금단의 돈이고 피가 진하면 그에게 닥칠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코 는 그것의 주인의 죽음 으로 잃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누구든지, 그는이 코를 가지고보고 그는 두 아들이있다, 또는 그의 증언은 두 사람의 증언을 annulls, 또는 그와 그의 가족 사이에 분쟁이있다 . 그리고 그의 코가 잘린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프면 죽었고 그것이 맞다면 그의 상태가 바뀌었고 파산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한 다음 그는 더 코가없는 것처럼 누구든지 보는 것은 자비가 그를 위해가 없도록 코, 사람의 관계, 그리고 그가 좋은 냄새를 냄새 경우, 자신의 비전이 처한 그 기쁨 그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임신하면 그녀는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소위 장기 비전이 있습니까? 아니면 무대? 장기 비전 또는 단계. 많은 텍스트 내 명상을 통해 그 코란이나 Sunnah에의 비전, 장기 비전, 또는 단계에와 거래 : 많은 텍스트 내 반사를 통해 그 코란이나 Sunnah에의 비전과 거래, 그들은 발생 속도로 분류 할 수도 있고,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 1 / 빠르게 발생하고있는 비전 또는 검증 된 비전에 대해 반복적으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발생 속도 : 환상가의 어조와 하디스의 진실성, 또는 그가 새벽 전이나 직후에 그것을 본 경우, 우리는 이에 대한 증거를 언급했습니다. 말씀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말,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다음 가장 진실 비전은 bewitches에 무엇이었다, 그리고 hadith에는 [ 내가 생각 당신이 당신이 믿는 비전을 가장 정통 ]. 2 / 장기 비전, 또는 불릴 수있는 것 : 같은 단계; 이것이 제 기사의 제목이고 오늘 제가 이야기하고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성취되고 표현이 실현 될 때까지 오래 지속되는 비전 들이며, 주인은 그것을 살고 있으며, 그들의 사건은 그의 삶의 긴 기간을 살고 있으며, 절망과 갑작스런 일 후에 갑자기 발생한 비전과는 다릅니다. 오래 기다려. 내가 지금 말하고있는 것은 소유자의 생애 동안 또는 그의 생애의 긴 부분에서 부분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성취된다는 것, 즉 갑자기 성취 된 것과 그 소유자가 그것을 예고 한 것에 대해서는 일어나지 않았고 그 후에 발생했습니다 갑자기,이 유형은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떨어지기 전에 아무것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Yusef의 이야기, 평화가 그에게 있고 코란에 온 그의 비전을 통해 그는 태양, 달, 열한 별이 그에게 절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이 비전은 40 년 동안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성취되었습니다. 그의 삶의 단계, 그는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이 달성 한 계절을 살았습니다 ….
…소 : 일년, Ibn Sirin은 소의 메추라기가 그것을 소유 한 사람에게 있다고 말하곤했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메추라기는 가임기이고 마젤은 다산 기이기 때문에 마 하젤보다 나에게 더 귀중합니다. 요셉에게 평화가 있기를 . 소는 높고 돈이 있고, 뚱뚱한 것은 부유 한 여자, 빈약 한 것은 가난하고, 소는 좋고 유용하며, 뿔 달린 여자는 추방 된 여자라고 합니다. 그가 그녀의 젖을 짜고 싶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뿔로 그를 금지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낸다 . 그가 다른 누군가가 그녀의 젖을 짜는 것을 보았고 그를 막지 않았다면 요관은 그의 아내를 배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더미는 쓸모없는 돈 입니다. 그의 아내는 그녀에 대한 잉태와 그녀의 상실은 여성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소의 얼굴에 대한 압류가 연초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연중에 나쁘고 기적은 연말에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소를 도살하는 것은 친척들 사이에 재앙이며, 도살 된 것의 절반은 자매 나 딸에게 재앙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이 하나라면 반이 있습니다.” 육체의 1/4은 재난입니다. 여성의 경우, 그 중 일부는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재난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가 Sunnah이기 때문에 쇠고기를 먹는 것이 1 년에 할랄 돈 이라고 말했습니다 . 소 뿔은 가임기라고합니다 . 뚱뚱한 소를 사는 사람 그가 자격이된다면 암라 마을의 윌 라야를 공격 할 것입니다 . 소를 맞은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의 재산을 쳤고, 그가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축복받은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마치 소를 타고 집에 들어와 묶어 놓은 것처럼 그는 걱정에서 부와 쾌락과 안도감을 얻습니다. es .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뿔로 그를 베는 것을 본다면 그는 손실을 의미하며 그의 가족과 친척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녀의 얼굴이 없었던 비옥 한 해가되었을 것 입니다. 소의 색이 여성의 색이라면 말의 색과 같습니다 . 마찬가지로 수년에 기인하고 송아지에서 젖을 빠는 소가 드라에서 본다면 딸을 이끄는 여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주인의 젖소를 짜는 노예를 본다면, 그는 주인의 아내와 결혼하고, 그가 소나 황소를 긁은 것을 본 사람은 긁힌만큼 병에 걸릴 것입니다 . 그리고 소나 소를 가지고있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고난과 벌을받을 것이며 나는 죽임을 당할까 두렵습니다 . 그리고 소는 공의 좋은 징조라고 말했고, 함께 본 사람은 소란을 나타 냈습니다 . 도시에 들어가는 소에 관해서는 그들 중 일부가 서로를 따라 가고 그 수를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해, 뚱뚱하면 번영, 마른면 고난입니다. 그것들이 다르면 진보는 뚱뚱하고 번영은 진행되고 그가 마른다면 고통은 진행되고 그들이 모이거나 고르지 않고 도시가 바다의 도시 였고 그것은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배는 그들의 수와 상태에 따라 제시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그들이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질병이기 때문에 그들이 모두 0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서로 닮은 선함뿐만 아니라 암소의 얼굴 인 것처럼 동의어 인 유혹이었습니다 . 뿔의 색깔이 다르거 나 혐오감을 느끼거나 입이나 코에서 불이나 연기가 나오는 경우, 뿔을 치고 마당으로 내려 오는 것은 군대, 습격 또는 적입니다 . 임신 한 젖소는 비옥 한 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소의 젖을 짜고 그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 될 것이고, 그의 지위를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자존심이 증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에게 작은 송아지 나 암소를주는 사람은 아이를 때렸습니다 . 그리고 인종의 모든 미성년자는 해석에서 남자와 여자에 귀속되는 경우 어린이는 어린이 입니다. 그리고 쇠고기는 돈이자 고기 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소나 소를 도살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사람을 축축하게 될 것이 두렵고, 나온 피가 보이면 더 심합니다. 나는 그것이 죽은 자에게 도달 할까 두렵다 . 피가 보이지 않으면 더 쉽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나는 소를 도살 내 주변의 언덕에있는 것처럼 Stolq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보았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당신의 주위에 서사시가있을 것입니다 . 너무 ….
…비전에서 그는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 내가 당신을 고통스러운 처벌에서 구하는 무역으로 인도할까요?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거래를 놓치고 지하드에서 깨어 났을 때 순교가 그에게 왔지만 그는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쳤거나 망쳤습니다. 지식을 구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에 대한 그나 그의 요청을 막을 것이고, 그게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모스크에서 금요일기도를 놓쳤다 . 그리고 사람들로 가득 찬 시장을 보거나 그 안에서 불을 보거나 그 옆에 짚을 채운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에게 이익과 위선이 올 것입니다 .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는 것을 보거나 거미가 위를 엮는 것을 보면 우울한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시장은 세계이고, 그것을 넓게 보는 사람은 누구나 넓은 세계를 얻을 것이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은 대중이 모인 것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 . 시장에 사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가이드입니다 . 시장이 부진했다면 실업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시장은 혜택, 생계, 새 옷을 나타 냅니다. 아마도 시장은 거짓말, 부도덕, 걱정 및 고통을 나타 냈습니다 . 시장은 사원과 교회 등 모든 주요 장소와 서로 먹는 물고기를 모으는 바다를 나타냅니다 . 시장은 추상적 인 사람들에게 세상에 대한 금지 또는 성향에 빠질 것을 암시하며 이것은 겸손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가 하나님을 언급하고 그의 목소리를 높이면 그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든 시장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책 시장에 관해서는 꿈에서 보는 것은 인도와 회개를 나타냅니다 . 약사 시장은 병든 사람들을위한 치료제입니다 . 그리고 향수 시장은 좋은 소식입니다, 남편 과 자녀들 . 달콤한 시장은 신앙과 이슬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종자 시장, 그것을 키우고 남편, 지위, 생계 및 문제를 커버합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결혼식, 장식품 및 배우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기억의 고리와 지식의 교훈과 같습니다 . 계산원 시장은 시스템과 산문에 대한 지식, 빈곤 이후의 부를 나타내며 판단의 거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리 시장은 행복, 고난, 고뇌, 금욕, 기쁨과 즐거움을위한 결혼을 의미합니다 . 무기 시장은 적에 대한 전쟁과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예 시장, 영광과 선, 이상한 소식에 대한 지식, 아마도 동물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양모 및 보푸라기 시장은 혜택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면화 시장은 성장과 생계, 거짓에서 진실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bazir의 시장은 재배로 인한 자손, 이윤 및 이익 입니다. 그리고 야채 시장은 살기위한 비참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어시장은 생계, 혜택, 가족 및 친척과의 만남입니다 . 그리고 육류 시장은 그 안에서 흘린 피 때문에 전쟁의 장소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기름, 버터 기름, 꿀 시장은 욕망의 증가와 질병의 치료를 나타냅니다 . 정육점 시장의 걱정과 Ancad . 안장 시장은 육지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과일 시장은 선행, 과학 및 어린이 입니다. 부동산 시장은 돈 보존과 비밀 입니다. 밀 시장은 두려움으로 인한 번영과 안전입니다 . 그리고 목재 시장의 위선, 차별 및 만남 . 그리고 철 시장은 악, 고난, 할인, 불행, 고난이며 생계와 이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실크 시장은 영광, 돈, 좋은 일 입니다. 그리고 밀랍 시장은 죄인을위한 회개이며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길잡이입니다 . 그리고 부석 시장은 여행이며 동물, 노예 또는 노예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텐트 시장은 여행을하며 죽은자를위한 수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하자 민 시장은 고민과 조상과 질병, 그리고 아마도 시장 증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주요 시장은 한계가있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펀드 시장은 보존, 이해 및 인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요리 시장은 질병 치유와 욕구 충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병 시장은 위선과 가십을 나타냅니다 . 종이 시장은 억압자에게 승리하고 억압자에 대한 복수의 증거입니다 ….
…빵집 : 잘 알려진 빵집 은 주인이 사는 곳, 수확량, 수입 (예 : 빵집, feddan, 가게 위치)을 나타냅니다. 그는 태워졌고, 자 카트 (zakat)와 그 안에서 자란 밀의 임대, 동물과 당나귀의 제분과 그들의 봉사,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을 표시했을 것이다. 선, 악, 증가, 결핍, 공허 또는 건축에서 그는 그것 또는 그것의 이득과 수확의 장소로 돌아 간다 . 알려지지 않은 오븐은 화재 제한 때문에 술탄의 집과 통치자의 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불은 해롭고 유익한 힘이며 말과 방언이 있습니다. 모든 곳과 모든 집에서 그에게 오는 반죽과 밀은 술탄의 집과 통치자의 집에 부과되는 세금과 상속 재산과 같으며 생계로 돌려줍니다 . 그리고 어린이, 하인, 대리인과 같은 동물과 빵 접시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창조의 생계도 그 안에 부어지고 그 이익은 부서진 재와 같고 손실은 구운 식품의 부족과 같고 그 안에있는 불에 대해 금지되고 말하기 때문에 시장을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밀이나 보리를 알 수없는 오븐에 보내는 사람은 아프면 돈을 판사에게 넘깁니다 . 그가 아프지 않고 술탄이나 집세 또는 사랑에 빠진 나머지 사람에게 10을 빚지고 있다면 그는 빚진 금액을 지불하고 그렇지 않으면 시장에 상품을 보낼 것 입니다. 땅과 오븐으로 보내진 땅이 머리카락으로 만들어 졌다면 그는 자신의 수도에 가까운 물건으로 그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밀이라면 그는 zakat의 양에 따라 디나르의 1/3 또는 1/4 또는 절반을 얻었습니다 ….
…체모에 관해서는 : 사람이 자기 아내를 낳은 위해 심기 . 고통받는 사람들의 체모가 많기 때문에 고통이 증가하고 그의 손실은 고통의 완화입니다 . 그리고 행복을위한 풍부한 체모, 즐거움과 풍요의 증가, 그리고 그의 손실은 재물로갑니다 . 부자의 체모를 늘리면 돈이되고 가난한 자에게는 빚이 있습니다. 그리고 화덕에 부자가있는 사람은 돈을 훔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했다면 그는 자신의 빚을 진지하고 지치고 요구하는 데 지출해야합니다 . 그가 그의 체모가 하얗게 보이면 그가 부자라면 당신은 그의 돈을 잃고 그는 죽음을 감독 할 것 입니다. 가난하면 갚을 수있는 빚입니다 . 그의 체모, 짐승의 털 또는 일곱 마리의 불가능에 관해서는 이것은 그의 역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 좁은 가슴 망상 . 내 딤 미가 그의 가슴이 꽉 조인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 잃을 것입니다 . 남자의 가슴은 관대함과 비참함으로 좁아 졌다고한다 . 가슴에 털이 많은 것은 그가 타는 빚이며, 그의 가슴이 돌로 변하는 것을 보면 그는 마음이 굳어 질 것 입니다. Ibn Sirin이 와서 한 남자가 말했다 . 가슴에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는 것을 보았고 매듭이 지어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신탁을 만들고 그것을 지불했습니다 . 그리고 가슴 용량도 깃발을 나타냅니다 . 가슴에 관해서는 남자의 여자와 딸, 그의 아름다움은 그녀의 아름다움이고 그의 타락은 그녀의 타락이기 때문 입니다. 누구든지 그녀의 가슴에 매달린 여자를 본 후 그녀는 음행을 저질렀 고 간음 한 아이를 낳았습니다. 왜냐하면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내 포로가 된 밤에 나는 그녀에게 매달린 한 여자를 보았다. 그래서 가브리엘 오, 누구 시죠? 그는 그녀가 간음에서 태어 났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숲에 도착한 큰 가슴을 가진 것처럼 당신이 금지 된 것과 간음을 범하고 있다는 것을 봤습니다 . 이는 유방이 그것과 피부에서 나왔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습니다. 오히려이 환상의의는 금지 된 결혼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가슴에 젖을 본다면 금욕하면 결혼하여 낳을 것이고 의롭다면 왼쪽에, 그가 젊은 남자라면 그의 장수 . 젊은 여성은 이것을 보면 임신과 출산을, 노파는 가난과 돈을 잃은 것을, 처녀를 보면 자신을 나타냅니다. 결혼식,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보면 젊은 여자는 그녀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남자의 가슴이 가슴에 부딪 힐 때까지의 길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만족하시지 않는 변덕의 증거이며, 어린이 목소리의 증거라고합니다 . 아들이 없다면 가난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의 가슴의 길이는 슬픔의 목적을 보여주는 한계를 넘어 섰습니다 . 여성이 슬픔에 시달리면 가슴을 잡아 당기고 긁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를 간호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임신하지 않는 한 아플 것입니다. 그러면 그녀는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공상가가 여성이라면 소녀를 낳을 것 입니다. 배 : 남자의 주인과 그의 아들, 또는 그의 일족의 친척, 그의 옷장과 그의 자녀들의 은신처 내부에서 보이는 사람 . 그리고 이들 중 소수의 작은 것, 그리고 많은 수의 . 그리고 배고픔이없는 그의 작은 것은 돈이 부족한 것이고, 그가 배가 고프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조심스럽고 배고픔의 양만큼 돈을칩니다 . 배뼈가 고리 대금을 먹고 뱃속을 걷는 것이 돈에 익숙해 졌다고합니다 . 배가 작아 진 것을 보면 짐이 많을 것입니다 . 포만감은 돈이 많고 그의 종교에서는 갈증이 나쁘고 그의 종교에서는 관개가 좋다 ….
…Jaber al-Maghribi al-Tilasan은 명예, 명예, 후견인, 어린이, 국가, 명예, 돈, 종교, 지식 및 용기의 10 가지 측면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기억에 대한 기억은 6 가지 측면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어린이, 부, 명성, 권력, 후견인, 명예 및 국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