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또는 우물을 만나기 위해 그가 구멍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를 걷고있을 때 그를 속이고 돌이 킨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능하신 말씀에 따르면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의 완전성, 의존성, 생계의 폭과 풍요 로움을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하나님을 위해 이주하는 사람 땅에서 많은 사랑을 찾을 것입니다 .”…

Al-Salmi는 아버지가 취한 곳에서 소변을 많이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하면 하나님이 그를 구해 주실 것이고 가난하면 부자가되었고 돈이 있으면 또는 빚은 그의 돈이나 빚을 썼고, 어떤 사람들은 떠났고 나머지는 그의 고통에서 풀려나 그의 돈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임대료로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슬픔과 걱정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임대료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 함을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사람들이 모여 잔치에 모이고 잔치가 알려지면 그것은 선하고 영광이며 화려하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미움의 일이 일어나고있는 것입니다. 잔치에는 예언자 의 탄생,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결혼, 산후, 할례, 질병의 건강, 결석, 죽은 자의 위로, 서원의 성취와 환대 그룹 ….

…그리고 그가 당신을 위해 nisaab을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둘 사이에 적합 합니다….

용서는 생계 능력에 대한 꿈에서 용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기도하지 않고 용서를 구하는 사람은 삶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 아마도 용서는 승리와 불행의 지불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용서하고 실패 할 돈, 자녀, 종, 낙원을 그에게 제공하실 것 입니다. 그가 용서를 구하는 것에 대해 침묵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위선자 입니다. 여자가 보는 경우 누군가 그녀에게 말한다 : 다음 그녀는 간통 범, 용서를 물어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돈과 자녀를 제공 할 것 입니다. 그가기도를 마친 것처럼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고 그를 키 브라의 지시로 향하게한다면 그의 간구가 응답되고 그것이 키 브라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향한다면 그는 죄와 그것으로부터 회개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자를 위해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재산을 떠났다는 것을 안다면 그와 함께 이것을 추구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그에게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

…그리고 그가 키스를 요구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근거를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 혔고 아무도 그를 위해 애도하지 않았고 아무도 그의 장례식을 따르고 씻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누군가가 아니라면 그의 집에서 파괴 된 일부에 지어지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 외에 그는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채석하기 위해 바위에 올라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어려운 일을 시도하고 그의 양은 그것만큼입니다 ….

…다니엘은 말했다 : 그가 죽었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울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위해 슬퍼하고 그를 씻고 수의에 싸서 관에 안고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종교, 그가 묻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의 일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자신에게 감정을 쓴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스포일러라면 회개하고 전능하신 하느님 께 돌아갑니다. 그가 선하면 그의 세속적, 종교적 문제가 해결되고 그의 불안은 해소 될 것입니다. 그의 슬픔이 드러나고 그는 두려움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가 향신료를 사기 위해 사람의 도움을 구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대한 좋은 말로 기록에서 도움을 구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에게 그것을 갈기 위해 맷돌을 세웠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권위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정부를 위해 본당에 앉고, 그가 국민 중 하나라면 그는 무언가를 그에게서 생계를 얻으십시오 ….

그리고 그가 자라서는 안되는 곳에서 이빨을 자란 것을 본 사람은 Mahmoud가 아닌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이 또는 그 중 일부를 삼킨 것을 본다면 그는 무엇을 먹습니다. 돈이 그 사람이든 다른 사람이든 그에게 허용되지 않습니다 ….

…비전의 언어에 대한 비전과 꿈의 정의는 복수의 비전이며 실제 무게에 대한 허밍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동사 saw에서 파생 된 수면에서 보이는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 원래 왼쪽과 같은 소스 입니다. 잠자는 사람이 상상할 때 이름을 지었을 때 시각과 시각으로 시간을 지각 할 수 있도록 이름과 비전의 경로를 산만하게 만들었다 . 그리고 비전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 ( 참조 ). 하 를 합병하고 램을 달래는 꿈 . 그들과 함께하는 것은 허용된다. 그래서 그것은 말한다 : Dream . 꿈은 꿈에서 비롯되며 그 의미는 꿈의 비전입니다 . 고 말했다 다음 의 꿈 그는 자신의 수면과에서 본 뭔가 의 꿈을 꿈과 비전의 뒤에서 의미는 있다고 하나가 자신의 꿈에서 발견 Balhi 꿈의 의견 저주 자신의 비전과 결합 : 꿈이 여기에 얼마나 많은 요청 시간은 코란 에서 꿈 이라는 단어를 받았다 코란에서 두 번 이 단어를 받았다 : 1- 구절 ( 그들은 꿈을 말했고 우리가 꿈을 해석하는 것은 Avalim ) [ Yusuf : 44] 2- 구절 ( 하지만 꿈을 꾸지 만 위조 한 것은 시인입니다 Vlaotna 구절은 고대인들을 보냈습니다. ) [ 선지자 : 5] 요셉과 왕에 관한 초기 구절 . 그리고 무함마드를 조롱하는 아랍 다신 론자들의 이야기에서 두 번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1),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코란 에서 비전을 받은 단어 도 물어 보 시겠습니까? 수신 의 단어 에서 요한 계시록을 코란 ) 네 번이 아니라 다음 : – 구절 : 너희 비전을 통해 전달하면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유 서프를 : 43] – 2 절 : 그리고 우리는 만들어진 비전 것을 Orinacc 만 명에 대한 유혹과 트리에 저주 코란 만 Nkhuvhm을 증가 무슨 큰 폭정 [ 이스라엘 : 60] 7 – 구절 : 요한 계시록은 또한 진실로 비준 우리는 후원자 보답 ( Saaffaat : 105 ). 4 – 속담 전능하신 : 의 성실 하나님, 그의 메신저의 의 비전 권리 ( 개방 : 27 ). (1) 와 관련된 첫 번째 절 요셉과 킹 두 번째 구절은하기 임명 의 비전 선지자는 그녀의 평화가 그시의 밤이 보여 받는 가족 곳 거룩한 집 . 그는 학살을 원했고 네 번째는 그가 메카에 들어가 움라를 공연 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메신저를 보는 문제였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단어 일치 Koran • Mohamed Fouad Abdul Baki . 아랍 문화 유산 하우스의 부흥 – 베이루트 – 레바논 – 병력 조 ( Daghth ) 페이지. 421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

…꿈속의기도는 하즈 (Hajj) 달에기도를 부르는 순례를 의미하며, 움직임, 이동성, 전쟁 준비를 자극하는 가십을 나타낼 수 있으며 도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학위의 높이, 명예로운 지위, 높이와들은 말, 그리고 독신의 아내 . 아마도 그는 정확한 소식을 전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qiblah 이외의기도에 대한 부르심이나 아랍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된기도에 대한 부르심, 또는 그것의 얼굴이 검다면 그는 거짓말과 험담에 대해 우리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이것은 그 나라의 Ba`a와 Kharijites를 나타냅니다 . muezzin은 선의 호출자, 중개인 또는 결혼 계약자, 왕의 메신저 또는 그의 눈썹 또는 군대의 호출자이며, 여자가 모스크의 미나렛에서 꿈을 허락하면 큰 혁신이 나타났습니다 나라에서, 어린 소년의 귀가 왕을 차지했다면, 특히기도에 대한 부름이 잘못된 시간에 있었다면 . 그리고 그가 비콘을 부르고 국가 자격을 갖추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목소리에 도달 한만큼의 권한을 얻어 그와 함께했고, 그가 국가에 합당하지 않으면 그의 많은 적들이 대통령이되었습니다. 비록 그가 그의 무역에서 이익을 얻는 상인이더라도 . 기도에 대한 부르심은 간구, 의로움, 순종과 선행, 또는 사탄의 음모로부터의 안전과 구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믿지 않는 나라에 있다면 사람들을 종교의 방법으로 부르고, 그가 무슬림 국가에 있다면 그는 스파이입니다. 그가 사람들을 부르는 이단의 소유자였다 . 그리고 그가 부름을 부르고 무슬림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선을 호소합니다 . 그리고 그가 부름을 부르고 아무도 그에게 응답하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범죄자 출신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웃의 지붕에서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에 대해 이웃을 배신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Kaaba의 지붕에서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이단자이거나 예언자의 동료를 모욕합니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누워서기도의 부름을 암송하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가 사람들을 자극하고 그녀의 혀로 사람들을 짜증나게합니다. 그가 금욕을하더라도 그는 결혼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전화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도둑의 스파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문으로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진리를 증거 할 것 입니다. 골목길과 시장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은 좋은 삶을 의미하며 , 그가 캐러밴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도둑질 혐의를 받습니다. 기도에 대한 부름은 파트너의 출발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 장소의 나이가 멸망되고 그 안에 많은 사람들이있는 장소에서 그가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서 전화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열이 났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며기도를 부르거나 목소리를 높이는 것은 장로들과의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특히기도의 부르심이 아름다운 목소리로되어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듣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러나기도에 대한 부르심이 바뀌 었거나, 그가 그것을 조작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을 바꾸거나, 아브라가 드러났다면 이것은 나쁜 무모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것을보고 부르는 , 함께 모여 사람들에게 전화를 한 후 그는 진리에 사람을 호출하고 그들이 부당한입니다 .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름은 종교에 대한 이해를 나타냅니다 . 기도로의 부르심은 술탄의 권위에 대한 명령을위한기도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를 부르는 것을보고 takbeer와 응원을 외우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미안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늘에서 부르고 사람들이 그에게 응답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고 그에게 대답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한두 번 부르심을보고 의무적기도에 따라 거하고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위해 하즈와 움라를 마련해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비 아랍인의 명령에 영향을받은 언덕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국가에 대한 자격이 없으면 수익성있는 무역이나 훌륭한 기술을 파업 할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화해를 요청 합니다. 집에 대한 허가가 있으면 그 가족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전화하는 소년을 보는 사람은 부모가 거짓말과 거짓에 대해 결백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재미와 놀이를 요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마음을 빼앗 겼습니다 . 시장에서기도의 부름을 듣는 사람은 시장에서 한 남자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쓰레기를 버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을 화해 시키도록 초대 할 것이고, 바보는 그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