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의 비전은 수요의 끝까지 부지런히 해석하고 풍요로운 돈, 풍요, 즐거움, 생동감, 기쁨을 얻는다 ….

…고양이는 슬픔, 다툼, 슬픔에 직면하여 해석된다 ….

…그리고 본질은 종교, 지식, 금욕주의 및 숭배의 사람에 의해 해석됩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표현의 셰이크 중 한 명인 Sheikh Muhammad al-Qarouni로부터 일부 왕들이 그가 잠자는 동안 인어를 먹은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했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서 악을 쫓아 낼 무언가를 믿어야합니다. 명령과 magh 명백 합니다….

…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별 중 하나가 다른 별보다 큰 경우 . 별이 땅이나 바다에 떨어지거나 불에 타거나 새를 잡는 것은 사람 사이에서 발생하거나 사람의 수에 따라 죽임을 당했다는 표시입니다. 타락 자의 성별이 행성에서, 별의 왕이 무릎에 있거나 하늘에서 목양하거나 공중에서 돌리고 있다면 성별이없는 성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술탄에 합당하다면 그는 그것을 얻을 것이고, 그는 사람들의 통치자, 판사 또는 mufti . 그리고 그보다 낮다면 아마도 그는 점성술을 고려할 것 입니다. 그가 아프면 죽었거나 그의 머리에 떨어질 것이 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점성가들의 빚에 속았거나 그가 사무실의 노예 였다면, 그의 별은 떨어져서 그가 빚진 것을 요구 받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의 몸을 본다면 그는 별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 또는 그의 머리, 그리고 별이 사람들 위에 그를위한 점성술사라면, 그들은 그에게 다가가 그를 위해 모였고, 마찬가지로 그가 땅이나 하늘에서 그것들을 따고 있다면 그들은 그에게서 접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별이 결석 한 사람에게 떨어지면 그는 그것을 그에게 줄 것이고, 그가 임신 한 여자에게 떨어지면 그녀는 명예로운 소년을 낳을 것입니다. 관, 시인 및 꽃, 그래서 주인은 별, 그 아름다움 및 본질 에 대한 언급에 따라 노예 입니다. 사망을 증언하는 증인이 확인한 경우 임산부의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것은 스캔들과 중상 모략, 중대한 사고, 불행과 불행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전의 일반 및 특이도, 별의 풍요 로움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페이딩, 알 내비가 알 – Dhubiani이 전쟁의 하루 언급 : 상승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별과 태양을 … 어느 쪽도 빛이 빛 어둠도 어둠이 아닙니다. 알 사르 . 빛이 없으면 가장 고귀한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것은 재앙입니다 . 그가 별을 따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종교에있는 것 입니다. 그와 그의 동료들과 진리에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하늘에서 별을 훔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에게서 위험한 것을 훔쳐서 명예로운 사람을 찾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스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성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행성을 차지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명예로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손을 하늘로 뻗어 별을 잡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조치는 그가 소멸되지 않으면 한 남자와 정의로운 남자에 의해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손과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그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그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그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그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그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그에 대한 그의 힘의 약점 . 그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그 선지자 나 그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그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그의 운명이 그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그가 해를 입었을 때 그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되었는지 그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그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그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그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그의 상태와 그의 행위는 그 결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볼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그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그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수랏 알 투르, 이븐 시린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적들에게 승리를 주실 것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그것을 암송한다고 말했다 . 그리고 al-Kirmani는 그가 거짓을 피하고 진실로 임명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결석하면 그가 와서 실수를 한 다음 오른쪽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영광 인 Makkah와 접해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유태인 당신이 유태인과 동행하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편안한 야망과 부와 높은 지위에 대한 통제 할 수없는 열망을 나타내며 어느 정도 달성 ​​될 것 입니다. 유대인과 거래를한다면 중요한 사업 문제에서 법적으로 번영 할 것 입니다. 소녀가 유태인에 대해 꿈을 꾸면 실수를 할 것이라는 예표가 나오므로 아첨을 진실로 간주하고 그녀는 즐거움만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한 남자가 유대인을 꿈꾸면 그의 욕망이 관능미와 쉬운 편안함과 균형을 이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는 자신을 여성 의 옹호자라고 생각해야합니다 . 유대인이 아닌 사람이 유대인을 꿈꾸면 이것은 세상적인 관심과 그들을 대할 때 얻을 수있는 혜택을 나타냅니다 . 유대인과 다투는 경우 비즈니스 관점에서 평판이 위태로워집니다 ….

…겁쟁이 : 승객과 거기에 도달 한 사람이기 때문에 내세를 나타내며, 도달 한 사람의 감금이며, 속박, 금욕주의, 예배, 포기의 거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과 멀어지는 그 사람들은 그들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교훈이고 그들을 본 사람들에게 설교이고 그들의 상태와 그들의 지친 몸과 그들의 분열이 그에게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예언자여,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그곳에 들어가서 그 주민들을 맞이했을 때 그것을 불렀습니다 : 신자들의 거처 . 아마도 그것은 그의 집이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하고, 그 안에있는 사람들이 죽었 기 때문에 이교도의 집, 혁신의 사람들, 그리고 딤미의 공동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해석상 죽음은 종교의 부패이며, 간음하는 사람의 역할과 술에 취한 사람이 죽은 사람처럼 버려지는 알코올의 역할과 같은 파괴적인 행위와 부패로 과소 평가 된 사람의 역할과 기도도하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지 못하고 행실로 키우지 않는 자, 죽은자가 그의 무덤에 갇혀있어 투옥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꿈에서 묘지에 들어갔고 깨어있는 동안 아팠습니다. 그는 특히 집이나 집이있는 경우, 특히 그 안에 집이나 집이 있고 아프지 않은 경우 살펴보고 깨어있는 동안 아팠습니다. 그의 눈에 울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을 따르거나 qiblah에게기도하는 그의 입구 경외의 시간, 그는 선한 사람들의 입구가되어 dhikr의 기억을 깎아 내고 의식 의식을 받고 무엇으로부터 혜택을 얻었습니다. 그가 보거나 들었을 때 그가 웃거나 나쁜 것에 노출되거나 무덤에서 통곡하거나 죽은 자와 함께 걸었을 때, 그것은 악, 부도덕, 종교의 부패의 사람들에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가 adhaan과 함께 그것에 들어가면 그는 가르치지 않는 사람을 설교하고 선을 행하지 않는 사람을 가르치고 진실로 일어나서 무지하고 무지하거나 불신 한 사람들 사이에서 진실하게 증언합니다. 죽은자를보고 무덤에서 일어나거나 돌아왔다 알 수없는 그들의 집으로, 그는 감옥을 떠나거나 도시 사람들을 다신 론자에게 구출하거나 사람들이 영원히 비참했던 것에서 지구에 심은 사랑을 싹을 틔울 것 입니다. 비전의 증가만큼 감소 그리고 깨어남에서 명백한 증거와 주요한 문제 ….

Surat Al-Tur는 의도적, 지식, 의로운 행위의 발생을 나타내며 Makkah에 인접 해 있거나 적에 대한 승리 또는 선견자가 거짓을 피하고 진실로 임명되며 그가 결석하면 그는 결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와서 말로 착각 할 수있다

…Medina : 그 백성과 그 주민들을 나타내며, 모세가 Middin에 들어갔을 때 Shuaib가 그에게 말했기 때문에 모임과 더 큰 질량, 안전 및 요새를 나타냅니다 . :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마을은 세계를 나타냅니다. 도시는 그 행복이 더 중요하고 사람들이 더 부드러 우며 주거가 더 크기 때문에 내세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도시는 세상을, 마을은 산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의 과실로 눈에 띄고 고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알려진 도시는 세계의 거처와 미지의 도시인 미래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미지의 도시 는 도시 사람들의 행복과 Mour 사람들의 비참함으로 인해 낙원과 불타 오르는 증오 된 검은 마을 을 의미 할 것입니다 . 한 사람이 모르는 마을에서 도시로 잠을자는 경우에도 그의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그가 불신자라면 그는 무슬림이되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선하고 가난하고 멸시를 받으면 그는 부자이고 교만하며, 안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선함을 가지고 있다면, 비밀의 소유자가 기혼자라면 병든 사람은 죽었고, 죽은 사람이라면 상태가 바뀌고 집도 바뀌었지만 집이 두 개 있습니다. 어느 것이 다른 것보다 낫기 때문에 추악한 집에서 아름다운 선행으로 이사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에서 탈출하여 천국에 들어갔다 . 그러나 누가 도시에서 나왔는지 미확인 마을로, 처음과는 달리 Marovin은 그들의 이름과 Jawaharhama로 간주 되어 재배치 된 의미 를 지배 할 것이므로 Bagaah 의 외부 에서 이집트 의 도시로 , 펑크 에서 결론 ~ 이집트에 들어 가라 , 하나님은 기꺼이, 아메 닌 ~ 이라는 구절을 질문하고 두려움을 확보 하십시오 . 그의 출발이 Khurasan을 본 사람의 비밀에서 출발했다면, 그는 행복하게 나쁜 시간으로 이사 한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Mahdia의 외부와 내부 Sousse, Huda 외부 및 악과 부패에 대한 권리, 이런 식으로 모든 알려진 마을과 도시에서 그 결과 . 도시의 잘 알려진 성문, 그들의 수호자 또는 통치자 및 그들을 지키고 보존하는 사람들에 관해서는 . 그 역할에 관해서는, 그 사람들은 그 지역의 수장과 장로들 사이에 있으며, 모든 길은 인접한 사람들과 그 지역 사람들이 그들의 업무와 업무에서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나타내며, 그들의 사고는 그의 공로와 권위, 또는 그의 지식과 돈으로 그들에게서 돌려 받으십시오 .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당신은 멀리서 볼 경우 메디나는, 지식이있는 사람이며, 그것은 말했다 : 메디나는 종교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떠나 메디나, 두려움 : ~ 그는 두려움과 기다리고에서에서 나갔다 . ”그리고 메디나에 들어가는 것은 그와 사람들 사이의 화해이며, 그들은 그를 진실로 부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모든 평화로 입력 ~ 것으로, 도시, 도시 톱 빈티지, 그것은 오래된 보여줍니다 망쳐 또는이가 태어난 입니다 학자 또는 이맘 이 경건하고 Nasca 인 일이 . 보고 누구를 그가 국가를 입력했다고 성벽, 건물, 기념비가없는 폐허가 된 도시를 보았습니다. 그날에 죽고 가서 공부 한 학자들이 있었는데 그들 중 누구도 그 후손도 남지 않았고 그가 늙어가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남아있는 학자들의 후손들에게서 태어나 아들이 그 안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 과학자들은 술탄 의 도시 또는 빈 나라를 보았고 , 식량 가격이 극단에 이르렀고 , 도시 또는 국가가 좋은 심기 그것은이다 는 IF 더 나은 사람, 그리고 일부 말했다 그들을 : 도시 조용한 정적, 이러한 경우 에서 기근에 밤 비옥하고, 생식력에 불임에 대한 안내입니다 . 그것은 부자를보고 더 나은 사람이고 비옥 한 도시는 비옥하고 비옥 한 도시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lity, 가족은 선 (善)의 부족을 나타내며 사람의 도시는 예를 들어, 아버지를 나타냅니다 : 그는 죽음에 그의 아버지를 선고 그래서 남자 톱처럼 자신의 도시, 지진에서 떨어진했다고 . 그리고 끼엔은 Koutaiba는 호 라산에 관개에서 걸어 것과이라고 서술, 그가에서 Wakee을 보았다 샤리프, 철거 같은 꿈 자신의 도시 및 폭파 그가 물었다, 횡단, 그는 말했다 다음 의 감독 손과 Aosmon에 가을 Jaham, 또한 ….

…진지한 길 : 길은 곧은 길이고 길은 종교와 성실 입니다.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은 곧바로 길을 걷고 있으며, 종교의 방법과 이슬람의 법칙을 따르며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진리의 연결 고리를 고수합니다 . 길을 잃으면 자신과 종교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도로에서 평평하게 걷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가 세상의 소유자라면 수익성있는 사업으로 인도됩니다 . 기만적인 길은 걸었던 사람의 착각이다 . 그가 인도되어 맞았을 경우 그는 진실로 돌아 왔습니다 . 그리고 숨겨진 길은 허영심과 이단 입니다. 행동의 길은 종파와 행동에 있습니다. Abu Musa Al-Ash’ari,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말을 많이 탔던 것 같았는데, 한 길이 남을 때까지 사라져 버렸고, 산에 올 때까지 걸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 위에 있기를, 그 위에, 그의 편 아부 바크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나는 말했다 : 우리는 하나님 께 속하고 그에게 돌아 간다. ….

…그리고 그의 집이 모스크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을 거짓에서 진실로 부르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대결에 대해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는 ~누구든지 사람과 싸우는 것처럼 본다면 그를 정복하여 진실로 압도하거나, 전능하신 말로 쓰러져 투옥되었다 ~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기여했고 그는 비난 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

…자비로운 아버지와 귀족 셰이크는 메카의 사막 그 황량한 황야 장소에서 자신의 아들을 떠나지 않았다 , 그 갈망이없는 및 그를 기억 , 수시로 그를 방문하지 않고 , 이러한 방문 중 하나 , 그리고 소년은 성장과 이동했다 , 그는 그의 것을 용납 아버지가 추구하는 작업에서했던 의 헤브론의 의견 – 평화 그를 따라가 – 그의 아들이 아들을 학살하도록 명령 한 것을 , 그리고 하나님의 선지자들이 그들의 눈에서 잠을 때 그들의 마음에 잠을하지 않았다 , 다음 합니다 ( 선지자의 비전은 계시이다 ), 그리고 헤브론 그의 주님의 명령을 이행하기로 결정 이유 즉 , 그는이 결정을 위해 그를 칭찬하지 않았다 , 이스마엘 혼자라고 , 그 그는 셰이크 큰 축복했다 , 온 여든 – 나이 여섯 살 머리 , 과에 대한 기대 된 후 년을 위해 년 , 이 모든에도 불구하고 , 칼릴 하나님이 이루어집니다 무엇을 달성하기 위해 결정한 의 의 믿음 충실 , 그리고 무슬림 의 항복 에이야 오직 하나님 , 와 궁극적 인 순종과 준수 시연 의 순서 하나님 , 이것은 이슬람이 특히입니다 , 이슬람에 순종하고 준수 때문에 하나님 , 은 IS 최초의 종교와 다른 사람들이 , 이 하나님 설명되어 더 – 전능하신 – 이 , 속담 전능하신 ( 이것은입니다 표시 재앙 ) 구절 수랏 Avat에서 106 이 헤브론, 하지만 그를 강제로 데려와 그를 학살하는이 아들을위한 표시가 그의 마음에 친절하고 쉽게 될 것으로 전망 강제는 . 이 관대 한 구절을 읽어 보자 (그리고 그는 내가 나의 주님 께 갈 것이라고 말했고 , 그들은 나를 인도 할 것이며 , 주님 은 의인에게서 나를 허락 해 주셨 으므로, 우리 는 그에게 할렘 인 소년을 설교했고 , 그가 그와 함께 도달했을 때 sa ‘ 난 , 내 아버지는 내가 당신을 학살하고 있음을 꿈에보고했다 ,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볼 . 그는 아버지, 당신은 무엇을 수행했다 명령 , 환자에서, 당신은 하나님이 기꺼이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은되었을 때 무슬림과 받는 언덕 이마 , 및 O 아브라함의 비전은 진실로 잘 Ndza의 은인을 비준했다고 Nadenah은 , 이것이입니다 표시 징계 , 그리고 Vdenah 큰 학살 , 우리는 다른 사람을 왼쪽 , 아브라함의 평화를 같은, 우리는 후원자를 보답으로 잘 , 그는 하나 우리의 신실한의 , 그리고 우리는 이삭에게 준 의로운의 선지자 )….

…의 비전 의 모든 의 소년 하나님 께서 언급 된 더 – 전능하신 – 말하는 : ( 및 입력 그 중 하나 감옥을 그 남자, 그녀는 말했다 내가 나를 보여 다른 시대의 와인은 내가 먹고 내 머리 빵을 데려 말했다 그에게서 새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후원자에게서 당신을 봅니다 ). Yusuf Al-Ayyam 장 41. 그런 다음 그는 그들 각각에 대한 해석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감옥의 친구들이여, 당신 중 한 사람은 그의 주님이 포도주를 마시고 다른 한 사람은 부어 먹습니다. 그의 머리에서 약. ) Surat Yusuf, 36 절. Youssef,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말한대로 해석되었다 . 나는 그것의 머리에서 새 먹은 때까지 그들 중 하나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 다른 왼쪽 감옥 왕을 제공합니다 . 이븐 년 Jarir 및 알 – 하킴은 압둘라 빈 마수드의 권위에 서술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합니다 ( 유세프에 온 소년 – 수 축복과 평화 그를 따라가 – 비전 만 그렇게 할 때, 거짓말을 그는 그들의 비전을 시작했고,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연주하고 있었고 Yusef는 말했다 : ( 당신이 질문 한 문제 ) 주지사는 말했다 : 사실 두 셰이크 의 조건에 동의, 황금 요약 , 많은 아들 , 다음 과 같이 말했다 : , 뿐만 아니라 해석 무자 히드와 압둘 라흐만 빈 자이드 빈 아슬 람과 사람 , 그리고 그 꿈이 될 요약 Bbatal 그것은 필요 Ptooelh을 해석 ….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비전의 언어에 대한 비전과 꿈의 정의는 복수의 비전이며 실제 무게에 대한 허밍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동사 saw에서 파생 된 수면에서 보이는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 원래 왼쪽과 같은 소스 입니다. 잠자는 사람이 상상할 때 이름을 지었을 때 시각과 시각으로 시간을 지각 할 수 있도록 이름과 비전의 경로를 산만하게 만들었다 . 그리고 비전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 ( 참조 ). 하 를 합병하고 램을 달래는 꿈 . 그들과 함께하는 것은 허용된다. 그래서 그것은 말한다 : Dream . 꿈은 꿈에서 비롯되며 그 의미는 꿈의 비전입니다 . 고 말했다 다음 의 꿈 그는 자신의 수면과에서 본 뭔가 의 꿈을 꿈과 비전의 뒤에서 의미는 있다고 하나가 자신의 꿈에서 발견 Balhi 꿈의 의견 저주 자신의 비전과 결합 : 꿈이 여기에 얼마나 많은 요청 시간은 코란 에서 꿈 이라는 단어를 받았다 코란에서 두 번 이 단어를 받았다 : 1- 구절 ( 그들은 꿈을 말했고 우리가 꿈을 해석하는 것은 Avalim ) [ Yusuf : 44] 2- 구절 ( 하지만 꿈을 꾸지 만 위조 한 것은 시인입니다 Vlaotna 구절은 고대인들을 보냈습니다. ) [ 선지자 : 5] 요셉과 왕에 관한 초기 구절 . 그리고 무함마드를 조롱하는 아랍 다신 론자들의 이야기에서 두 번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1),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코란 에서 비전을 받은 단어 도 물어 보 시겠습니까? 수신 의 단어 에서 요한 계시록을 코란 ) 네 번이 아니라 다음 : – 구절 : 너희 비전을 통해 전달하면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유 서프를 : 43] – 2 절 : 그리고 우리는 만들어진 비전 것을 Orinacc 만 명에 대한 유혹과 트리에 저주 코란 만 Nkhuvhm을 증가 무슨 큰 폭정 [ 이스라엘 : 60] 7 – 구절 : 요한 계시록은 또한 진실로 비준 우리는 후원자 보답 ( Saaffaat : 105 ). 4 – 속담 전능하신 : 의 성실 하나님, 그의 메신저의 의 비전 권리 ( 개방 : 27 ). (1) 와 관련된 첫 번째 절 요셉과 킹 두 번째 구절은하기 임명 의 비전 선지자는 그녀의 평화가 그시의 밤이 보여 받는 가족 곳 거룩한 집 . 그는 학살을 원했고 네 번째는 그가 메카에 들어가 움라를 공연 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메신저를 보는 문제였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단어 일치 Koran • Mohamed Fouad Abdul Baki . 아랍 문화 유산 하우스의 부흥 – 베이루트 – 레바논 – 병력 조 ( Daghth ) 페이지. 421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

…그는 그가 유대인 인 것처럼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죽음 전에 법령과 형벌을 저 버리고 그를 괴롭 히고 굴욕을받습니다. 유대인들이 안식일에 고래를 잡았고 하나님의 명령에 불순종하고 그들이 금지 한 것을 용서했기 때문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들을 원숭이처럼 학대하셨습니다 . 그는이 말한 것처럼 느꼈다 O 유대인과 그 옷, 그 레이블 않는 한 그것이, A의 타이트 대기 질과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머지를 출시 할 예정 을 위해, 평화 절 ~ 진실로 Hdna 당신 그는. Imnapl이 그를 다쳤습니다 . 내 자비가 모든 것을 포괄합니다 . ~…

…펜 : 사람이 기억하는 것을 나타내며, 통치자, 학자, 통치자, 혀, 검, 남자 아이와 같은 판결이 실행 됩니다. 그리고 아마도 dhikr에 의해 표시되고 공급은 그의 정자와 그 안에 쓰여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는 트랙, 남편의 손가락, 그의 씨 공급을 지적했지만 서기관의 사실과 비전과 양심의 증가, 희망을 깨우는 것에 대한 해석진실로 이어집니다 . 그리고 펜은 지식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가 펜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것을 쓰는 꿈에서 본 것과 일치하는 깃발을 칠 것 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펜을 던질 때 당신은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어느 쪽이든 마리아의 보증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말했다 서술했다 : I 톱 내가 함께 쓴 그래서 그것을 가져다가 내 오른쪽에 또 다른 펜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져다가 쓴, 그래서 내가, 내 옆에 펜으로 앉아있는 것처럼 둘 다와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결석합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마치 당신이 그와 함께있는 것 같습니다 . 작가가 자신의 손에 펜이나 펜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기술에 대한 빈곤을 보장합니다 . 그가 전체 필기구의 혜택을받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책에서 동료들을 능가하는 포괄적 인 리더십으로 글쓰기를 괴롭힌다 .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의 기술의 하나의 도구로부터 혜택을 받았다는 것을 본 모든 사람들이 빈곤으로부터 안전했던 방법 입니다. 그가 대학 직업에 진출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곳에서 대학 리더십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펜이 잘리는 철도 는 부러워하는 가방의 아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에 쇠칼을 본 사람은 누구나 전에 떠난 여자에게로 돌아 간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말하십시오 : 돌이나 철, 또는 당신의 가슴에서 자라는 것의 창조물이 되십시오. 그들은 우리를 되 찾으시는 분, 누가 처음에 당신의 금식을 깨뜨렸다 고 말할 것입니다 .” 펜은 모든 선박에 대한 명령이자 금지 및 보호자이며 펜은 모든 것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펜은 작가로 태어 났다고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펜을 얻은 것처럼 보았을 때 그는 교차점에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좋은 지식을 배우는 소년은 당신에게서 태어났습니다 . Aldoah : Fajadmh와 여성의 혜택 , 그리고 예전처럼 태어났습니다 . 그가 북으로 쓰고있는 것을보고 메이드를 사서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고 느림도없고 서 있지도 않고 북을 치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나 누군가와 다투게된다고한다 그렇지 않으면 . 그가 훌륭한 증인이라면 그의 친척과 결혼했습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자신이 러닝 머신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횡단 보도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수컷에게 오는 남자입니다 . 대부분의 해설자들은 dawat이 아내이자 흔들리는 사람이자 잉크 병이라고 말했다 . 그의 아내가 그녀의 돈이나 혜택, 또는 그녀의 걱정과 고통, 특히 그의 얼굴이나 옷이 검게 변한 경우에도 펜이 언급 됩니다. 은못은 궤양, 다리미 위의 펜, 시간의 길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몸에 반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펜으로 그 반지에서 파생되며 신문에 글을 쓰는 사람은 누구나 상속받습니다. 상속 . 전능하신 하나님은 “ 이것은 아브라함과 모세의 첫 번째 문서에 있습니다 .”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가 파피루스로 글을 쓰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와 사람들 사이의 배은망덕 입니다. 그리고 이맘이 그에게 편지지를 준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필요한 것을 충족시키고 그에게 그것을 들어 올립니다 . Al-Qurtas는 모호한 문제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는 “당신 은 Qratis에게 그것을 분명히해야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

…소금 : Al-Qayrawani는 돈에서 더러워진 부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땅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특히 영혼의 선함이 있기 때문에 인류와 그들의 공존에 좋은 돈과 돈 같다 . 흰색은 디르함의 흰색을, 검은 색은 디르함의 검은 색을, 향수는 금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허용되는 돈,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무두질업자를 나타냅니다. 둘 다 돈, 제안 및 전리품이며 그는 진실로 무두질 자이며 법학, Sunnah 및 종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연금에 좋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현자들이 학자들의 부패에 대해 말했듯이 그는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 소금으로 좋은 것이 그가 두려워하는 것은 바뀔 것입니다 … 그래서 소금으로 다른 사람에게 떨어졌을 때, 그리고 아마도 질병에 대한 치료법이 언급되었을 때 72 개의 질병에 대한 치료법이 있다는 효과가 있습니다 . sabkha는 지식의 집, 기억의 기억, 어린 양의 저장고, 은색, 희귀하고 녹색 금속, 돈과 수확량을 가진 불임 여인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꿈에서 소금으로 이익을 얻는 사람은 누구든지 상속 받거나 하늘에서 내려 주거나 뇌물로 그를 눕히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보고 그가 아프면 그의 피부 건강 . 그리고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법학으로 승리 할 것이고, 그가 세상의 학생이라면 돈으로 그에게 넘겨 줄 것이고, 그는 그에게 이익과 수입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사형 집행자, 무두질업자, 바다의 여행자, 어부, 올리브 및 염분 판매자와 같은 소금 또는 염분의 원인, 그리고 그가 수면 중에 습지를지나 그릇에 담긴 소금을 빼앗아 인도하는 경우 집으로 가져가는 약 의사로부터받은 약, 법학자로부터받은 대답, 불임 노파로부터받은 돈, 또는 그가 판매자, 가져 오기, 취급자, 또는 그로부터 구입 한 소금 상품 원산지 및 위치 ….

…죽은 사람이 진실의 집에 있기 때문에 죽은 사람이 그에게 문제를 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예언자가 평화와 축복이 있기 때문에 진실로 말하지 않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 여러분 중 한 명이 잠에서 설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

…나이트 비전과 주간 비전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이 질문은 그것에 대해 묻는 많은 사람들과 그것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인한 환상과 오류의 풍요 로움 때문에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종종 여기 저기에서 반복되는 공식을 듣습니다. 나는 Fajr기도 후에 마치 다른 사람들을위한 좋은 hadith가 그 자체로 좋은 것처럼이 문장이 그녀가 그의 비전의 수준을 높이기를 원하는 것처럼 보았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Sahih가 그 자체로 진실로 일어납니다. 진실은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날의 비전이나 요술의 비전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평화는 그에게 밤 낮과 톱 비전 동안 톱 비전을하고 말을 발급 한, 그들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해석, 종종 하디스에 대해 그들에게 말했다 : (( 내가있는 동안 어제 잠 들어 … 또는 오늘 밤에 그런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것은 밤에 그에게서 이해되며 낮에는 종종 자신의 집이나 동료 중 한 사람의 집에서 잤습니다. 그가 Umm Haram bint Melhan과 함께 Ubadah bin Al-Samit의 집에서 잠을 잤을 때의 환상과 같은 환상, 그가 하나님의 길을 침략하는 자들과 함께 그녀를보고 말했을 때 : 나는 그들 중 하나가되도록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입니다 )) 그의 잠 시간은 낮 동안이었고 Bukhari는 Sahi에서 그를 언급했습니다. h : 사람들을 방문해서 그들에게 말한 사람들의 문 . 즉, 그것은 정오에 자고 말했다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알 – Mu`jam 알 Muheet – . 페이지 771)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의 일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 Ibn Hajar는 Al-Fath : Chapter : The Night Vision 에서 제목을 받았고 , 그 직후에 Chapter : Day Vision 이라는 챕터를 언급했습니다. 그래서 시간과 주야간에 차이가 없으며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말했다 :이 그들 사이와 마법의 비전은 새벽 나누기 그리고 아부 통해 Musnad에 와서 특히,보다 정확하고 빠른 해석이 차이입니다 Sa`id 와 알 – Khudri 전송 체인 ((: 대부분의 진실한 비전은 슬픔을 통한 것입니다. )) , 이것은 해석의 속도와 진실이 아닌 낙진을 나타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여기에서는 일부 자동차 운전자와 피로가 심한 경우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이 짧은 시간에 정직한 비전을 볼 수 있다고보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