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명예롭게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람들을 이기고 귀족의 비전에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

…고환 : 적들이 자신에게 다가가는 적들의 알몸이며, 고환이 탈구나 해를 끼치 지 않고 잘리는 것을 본다면 그의 적들은 고환에서 얻은만큼 이길 것이며, 고환을 본다면 위대하거나 그들의 운명을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그의 적들이 그에게 나쁘게 다가 가지 않을 것이라는 난공불락이다 . 선의 비전에 증거가 있다면 아마도 그들의 방해는 소년에게서 여성의 방해 였을 것 입니다. 고환은 두 암컷이고 왼쪽 알은 소년이기 때문에 그가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보면 그의 아들은 죽었고 그는 그의 뒤에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 그가 자신의 영혼의 친절로 그녀를 다른 사람들에게 준 것을 보았고 그녀가 그에게서 온 것이라면, 그 아이는 성숙하지 않고 그에게 태어나고 그 아이는 다른 사람에게 귀속됩니다 . 고환이 잘 알려진 사람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 사람은 그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 남자가 청년이라면 그는 적이며, 그가 영주라는 것을 알게되면 적들이 확보 할 수없는 돈을 공격 할 것 입니다. 그는 마치 남자가 열 명의 남자이고 고환이없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 대한 그의 환상을 말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 당신은 10 명의 아들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에게 태어난 여자는 없을 것 입니다. 음부에 관해서는 :의 감소는 Sunnah에 유효하고, 그 증가가에서 얻은 돈과 힘 측 의 비 아랍 사람 . 만약 그가 음모를 본 것처럼 보 였는데 그것이 싹이 트지 않은 것처럼 그에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았다면, 그는 돈에 돌 하나 또는 두 번의 손실을 표시했습니다 . 그가 땅을 뽑아 낼 머리카락이 많으면 빚의 부패와 수년간의 기사도 낭비로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사자여, 마치 내 눈으로 보는 것처럼 내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는 미소를 지었다 그래서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말했다 수 : 그들 중 어느 당신이보고 있었다 : 하나님이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을 그래서? 그런 다음 그는 죽었습니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에게 Sunnah와 이맘의 머리를 따르십시오 . 이븐 마리아는 육십 노예 소녀는 그의 집에 진입, 모든의 손에 접시를 녀, 그것에 세척하고 빗질 사람의 머리, 그는 다음 낭송 것처럼 보았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은 제외하고 그에게 말할 수 없었다 계시 또는 베일 뒤에서 .” 그는 자신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했고, 칼리프가 당신에게 순례를하고 있으며, 6 만 디나르를받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

…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 그의 아이샤의 권위에 이슬람 Ikrimah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음을 말했다 : ~나는 한 아부 Jahl가 온 것처럼 꿈에 표시 나에게 충성을 맹세하십시오. Khaled bin Al-Walid가 무슬림이되었을 때, 그것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비전을 믿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이것은 Ikrimah까지 그와는 다르다고 말한 이슬람교였습니다. bin Abi Jahl은 이슬람을 받아 들였고 그것이 그의 비전에 대한 믿음이었습니다 ….

…비전의 예 : 이 나는 몇 가지의 예에 대해 이야기 할 부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일부 의 비전 동료 알라는 할 수있다 만족 그들 , 나는 시작한다 . 예언자 평화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 a ) 예언자 평화 의 비전은 그에게 있습니다 : 나는 여기 에서 그의 Saheeh 에서 Bukhari가 나레이션 한 동의 된 Aisha에 주목 합니다 : ( 첫 번째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입니다 의 계시에서 그에게 이 아침의 다리처럼, 그에게 와서하지 않는 수면에서 사실, 그는 비전을 보지 못했다. ) (1) 소설은 또 다른 좋은 비전에 와서 , 그리고 중 하나에 대한 진지하고 좋은 감각 선지자 의 권리 에있는 내세의 문제 . 마찬가지로 대한 것의 최소 , Valsalehh는 진지 다를 ; 좋은 싱글 아웃으로서 , Fraaa의 선지자는 모두 정직하고 , 유효 할 수 있고 , 가장 많으며 , 그가 비전을 보았을 때 그리고 소유자를 죽임으로써 비전 에 서명 한 최소한도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유 Pflq이없이 왁싱 다른 , 때문에 태양 예언이되었다 가, Mpadi 점등 비전 빛도 수용 할 수 있음을 여전히 태양 빛났다를, 그것은 노리아가 있었다 안쪽이었다 비준 Bakraa 카 내 맏아들 , 안쪽으로 어두운 있었다이었다 불신으로 Khvacha 아부 무지 , 그리고 의 나머지 그들 각각만큼 빛이 주어졌다이 두 상태 사이의 사람 . (2) 예언자 평화 의 환상의 예는 그에게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 ( a -1) 아나 스에서, 알라가 예언자 평화 에서 그를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 파라다이스 공포가 황금 의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누구를 위해 . 그들은 말했다 : Quraysh의 한 청년을 위해 , 나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말했다 : Omar bin Al-Khattab에게 . (3) 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 의 소설 에서 나왔다 : ~ 나는 동안 한 수면, 낙원에서 저를보고 ~ 하고 말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마르를, ~ 말 : 지브릴와 그의 물라 IKH는 ~ 에 온 으로부터 올바른 의 hadeeth에 , 아부 Hurayrah 말했다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수도, 메신저 하나님이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 ~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당신은 천국에서 저를보고 하고 있었다 목욕 재계를하고 여자가 옆에 내 궁전 ,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 이것은 누구를위한? 그들은 Omar가 그의 질투 Follette 파울 플레이를 말했다고 말했다 . ~ 울부 짖는 오마르는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말했다 : 당신은 알라의 메신저를 공격 했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맘 아마드 의 소설에서 : 아부 Hurayrah가 말했을 때 : 울었다 오마르 우리는 모두 알라 의 메신저 와 함께이 협의회에 있습니다 그에게 오마르는 말했다 : 아버지 여러분, 의 O 메신저 알라 , ? Oalik 공격하고 여기에 목욕 재계 Alaudhaeh 낙원으로 청결과 하산이 아닌 집 할당 , 한 아들이 말했다 돌 (4) 그 감시 여성 다음 사도 받는 궁전이있다 소리가 나 있었다 생존에 그는 그녀의 예언 평화가 함께 낙원에 그를 따라가 보았다 그가에서 넣어하여야한다 짧은 생애 의 사람들 낙원 때문에 예언자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그리고 존재 와 함께 짧은 인생 의 대상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알고 자신의 계승하고 그렇게했다 . ( – 2 )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는 말했다 :“ 내가 자는 동안에 거기에 우유 , 나는 내 관개가 내 손톱에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마셨다. ” 그런 다음 나는 Omar bin Al-Khattab 에게 부탁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것을 무엇으로 해석 했습니까? 그는 ~ 과학 ~ 이라고 말했다 . (5) 여기 예언자 Wa’el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우유 과학 일부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 함으로써 우유와 과학을 연결합니다 : 우유 Rizk 는 어둠 속 에서 하나님이 보여주는 과학 빛 과 같은 혈액 Vrt 사이에서 하나님의 선 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무지 , Vdob은 꿈 에서 우유를 결론 지은 사람들처럼 피와 피로 의심과 무지에서 지식을 창출하고 과실과 실수로부터 일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 에서 말하는 것을 의 과학 예언자의 평화에서 그를 따라 하나님은 학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를 , 그가 마신 때문에 그 때까지 의에서 관개를보고 사지 , 그에게 선호하는 연령을 제공하면서 것은 에 따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참조 받는 사람 의 연령 하나님 , 그래서 그는 Aeachzh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 (6) ( – 3 ) 와 아이샤는, 알라 할 수있다 만족 그녀의 다음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Aritk 꿈 사흘 밤, 나는 당신의 임금을받은 실크의 도난 말한다 : 이 Amrotk . Vokhv에서 .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경우 , 내가 말할 : 이 하나님으로부터 즉,이 전달됩니다 . 의 말에 동의 증기 ). (7) 과 의 의미 : 실크의 도난 : 드레스 실크 흰색 천으로 . 그것을 되어 주목 에서 첫 번째 예는 의 세 번째 예제 의 비전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하지 Aabarhama 오마르와 아이샤 수 , 만약 그들이 이해를 에서 비전의 비전은 그녀의 얼굴과 얼굴 값이다 표현하고 해석 할 필요가 없다 , 였다 아들은 말했다 이븐 오마르 어떤 비전을 더 표현이 필요 없다고 화재의 비전의 hadith에 대한 그의 설명에 돌 . (8) 의 비전을 관통 압둘라 빈 오마르했다 예언자 평화에 수 그에게 첫 마실 때 Omar ibn al- Khattab는 알라가 그에게 우유 과학을 기뻐할지도 모른다 ———— —– (1 ) Aisha가 동의했습니다 . 첫 번째 의 문 을 표현하기 위해 책 에서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의 시작이 그에게 진정한 꿈이 될 것입니다 (351 \ 12 ) , 그리고 무슬림이 지시 한 것과 같이 핵 에 대한 믿음 의 책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알라 의 메신저 에게 Leptis 계시의 문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2/197 )- 이전 참조 . (2 ) Fath al – op- (355/12 ) 참조.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표현 은 A의 궁전 문 의 꿈 (416 \ 12 ) – 연산 – 나레이션 그의 Musnad에서 아마드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는 설명 예를 들어 Thiat 아메드 Saffarini를 참조 (739 \ 1 ) . 이전 참조 . – 그리고 Tirmidhi는 Sahih 순안 알에서 서술 책 캐릭터와의 Tirmidhi 의 문 의 미덕 오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다르 출판 아랍 전통을 부활 – 베이루트 . (4 ) Fath al- Bari • op- ( 12/416 ). (5 ) 나레이션 같이 카리 개구 (12 / 393) _ OP – 같이 이슬람교 핵 (15/16 ) OP . (6 ) 파스 알 – 바리 ((12) / (41) 0 ) – 연산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의 비전 예언자의 평화가 그와의 꿈에있을 동료 , 출판 다르 뱅가드 , 카이로 : 1412 의 R 5 . (7) Al-Fath (12/399), 이전 참고 문헌 및 (7/223)에서와 같이 Al-Bukhari에 의해 포함 되었으며, Book of Al-Nawawi (15/202) 에서 와 같이 무슬림에 의해 나레이션되었습니다. 동행자들의 미덕과 아이샤의 미덕으로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8)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바리 – 이전의 기준 (4백19분의 12).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법원이 귀하에 대한 판결을 내렸고 곧 판결을 연기하라는 명령이 내려지면 그 해석은 불안을 유발하는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는 것입니다 . 소녀가 연인에 대한 심판이 늦어 졌다고 꿈꾸면 연인에 대한 좋고 행복한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 이는 그녀 자신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

…그리고 페르시아어로 그의 이름에 대한 해석은 의롭고 그 의미가 칭찬받을 만하고 상인을위한 마르 멜로의 비전은 이익이며 주지사가 자신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어떤 식 으로든 칭찬받을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질투에 관해서는 그것을 먹는 것은 비 아랍인의 돈과 이익의 부상을 나타냅니다. 갈매 나무속의 경우 돈이 어떤 식 으로든 돈이 있고 그를 위해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맛있고 맛있는 경우 ….

…궁금해 : 해석은 불의입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 그의 부 또는 그의 힘을 존경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잘못된 것 입니다….

…두 남자에 관해서는, 그들은 부모, 임신, 또는 사람이 생계를 위해 서있는 것입니다. 그가 Zein이나 Shein에게서 보는 것은 무엇이든 그들의 해석은 그들 안에 있습니다. 한쪽 다리가 잘 리거나 부러진 것을 본다면, 돈의 절반이 갔거나 부모 중 한 명이 갔다는 것을 나타내며, 다리에서 그 사고를 본다면 그의 여행 또는 돈 이탈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의 죽음, 그리고 그의 발이 철이나 구리로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그의 삶과 돈이 증가했음을 의미하고, 그의 발이 멍 해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짧은 수명과 그의 돈이 감소하고 그의 다리를 보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사람으로 변신 한 동물의 무언가는 힘의 표시입니다…

…그리고 그가 천국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령하고 끝 냅니다. 아래 하늘은 달의 위치이기 때문에 사역이고, 달은 목사이고, 두 번째 하늘은 문학, 과학, 지성, 지도력, 충분 성, 두 번째 하늘은 수성을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셋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은총과 기쁨을 받고 내 하녀의 종들과 보석과 침구 옷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비너스의 셋째 하늘의 생명이기 때문에 부자와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넷째 하늘의 길은 태양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넷째 하늘에서 왕, 권위, 위신을 얻거나 왕이나 권위의 일에 들어갑니다 . 그가 다섯 번째 하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태의 명령, 싸움이나 전쟁, 화성에 기인 한 장인 정신을 얻습니다. 다섯 번째 하늘은 화성을위한 것이고 그가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면 여섯 번째 하늘은 사고 파는 것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여섯 번째 하늘은 구매자를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일곱 번째 하늘에있는 것을 보면 그는 재산, 토지, 선택 의지, 경작, 경작 및 기름을 긴 군대, 일곱 번째 하늘은 토성을위한 것이고이 환상의 사람이이 계급에 합당하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의 상사, 그의 후계자, 그의 상대자 또는 그의 이름에 대한 것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왕이 마모 우라의 도시 나 주와 그 사람들에게 선한 것으로부터 그에게 팜플렛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안에 은혜의 종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출판물이 지어지지 않은 도시 나 마을에 대한 것이라면 그의 해석은 그에게 반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활이 강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해석은 그렇지 않습니다 ….

…손가락에 관해서는 이븐 시린은 오른손의 다섯 손가락이 매일 다섯 번의기도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왼손의 손가락은 형제의 자녀가 해석합니다. 오른손 손가락에 장식품이나시나가 보이면 다섯 번의기도로 표현합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왼손의 손가락으로 본다면, 형제의 자녀들과 두 다리의 손가락을 본 그의 해석은 사물의 장식과 직진성을 나타내며, 그들이 치장을 받거나 불명예를 느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손이나 발로 손가락으로 휘어짐을 본다면 그것은 반영입니다. 이것은 마흐무드의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가 손가락을 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들고 가난합니다. 그리고 그가 손가락을 부수는 것을 본 사람은 친척들 사이에 추악한 말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손가락을 부수는 것은 조롱이라고 말했고 아마도 그가해서는 안되는 일을 할 것입니다…

…비둘기 꿈에서 비둘기를보고 둥지에서 환호하는 소리를 듣는 것은 가족의 평화와 평온한 아이들을 나타냅니다 . 이 꿈에 대한 해석은 그녀가 일찍 결혼하고 행복한 삶을 살 것이라는 것 입니다. 던지기 경주에서 비둘기를 목표로 삼는 꿈을 꾸고이 경주에 참여했다면 이것은 다른 사람들과의 거래에 반영되는 무례함에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 빠르고 하향적인 즐거움을 멀리하십시오 . 꿈에서 비둘기를 본다면 문제를 피하고 결석 한 친구의 소식을들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그리고 Jabir al-Maghribi는 말했습니다 : 하늘에서 기둥과 같은 붉은 표식을 보는 사람은 그 자리에서 권력을 가진 왕에게 도달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검은 색이라면 그의 해석은 반대입니다 ….

…눈썹은 눈의 장식입니다 . 그리고 남자의 눈썹은 그의 종교, 정직과 키에 대한 그의 선함, 아름다움, 명령 및 존경이며, 눈썹의 해석은 선함 또는 부패로 보이는 것에 기초합니다 . 그리고 눈썹에 머리카락이 두꺼우면 여성이 장식을 위해 눈썹을 검게하기 위해 두 개의 기둥 입니다. 눈썹은 부모, 아들 두 명, 배우자 두 명, 아내 두 명 또는 부사장 두 명이며, 눈썹이 합쳐진 것을 보면 친밀감과 사랑을 나타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들의 검고 풍부한 머리카락은 그것을 선포 한 사람들의 좋은 상태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들의 눈으로의 하강은 아들, 파트너, 아내 또는 친구와 같이 그것을 언급하는 사람들의 상태 변화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이것은 그가 자신을 그렇게 볼 수 있도록 장수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눈썹은 종교의 계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눈썹은 주지사, 보호자 및 남편과 같이 눈이 나타내는 보존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아름다운 눈에서 눈에 띄는 화살의 활입니다 ….

…그리고 그 길을 본 사람은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집에 부딪 힐 것 입니다. 꽃이 누구에게 나타 났든 그는 호의를 받았으며 목성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행성을 타면 그는 권위, 관할권, 혜택 및 통치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행성이 하늘에서 사라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돈이 없어지고, 그가 부자라면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손에서 작은 별을 보는 사람은 남자 나 사람들 사이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침대에서 행성을 본 사람은 언급되고, 동료를 능가하거나 명예로운 사람에게 봉사합니다 . 그리고 별들이 모여서 불을 밝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는 기꺼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붕 아래에서 행성을 보는 사람은 나쁜 증거이며 소유자의 집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내며 집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잡아 먹고 그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지 않고 삼키는 사람은 고귀한 사람들이 그의 일과 그의 비밀을 방해하고 아마도 동료들을 모욕 할 것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행성을 흡수하는 사람은 학자에게서 배울 것 입니다. 5 대의 자동차에 관해서는, Saturn : 왕의 고통 의 주인 . 구매자 : 부동산의 돈 의 소유자 . 그리고 화성 : 왕의 전쟁 소유자 . 금성 : 왕의 여인 . 그리고 Mercury : 왕의 서기관, Suhail : 세리, 그리고 괴물 이었다. Al-Shari : 하나님없는 경배, 그가 영화 롭게되고 승영되기를 바랍니다 . 그 해석은 거짓 입니다. Banat Coffin : 그녀는 육지와 바다의 어둠 속에서 그가 인도하는 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명예로운 학자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흩어져있는 별들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나 군인 무리가 멸망하는 전쟁입니다 . 그리고 방주가 회전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집에서 집으로 이동하며 상태가 바뀝니다 . 그리고 그가 인도하는 별에서 별을 바꾸는 사람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 관리 및 의견에 그를 필요로합니다 ….

…Sakhla는 아들로 해석되며 그 해석은 염소 자리의 해석과 비슷하지만 염소 자리는 수컷, Sakhla는 암컷에 기인합니다 ….

…바나나 : 바나나에 관해서는이 세상의 구도자는 자신의 손질에 따라받는 생계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의지에 따라 종교를 추구하는 사람은 예배에 힘이 있습니다 . 나무 바나나는 부자 신자의 좋은 매너와 아들 의 탄생에 대한 Dar의 식물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다음 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 ~ Talh plantains ~ , 바나나, 그를 해치지 않고, 색깔과 산도도 조산, 돈 합계 . 그의 나무는 가장 관대 한 나무 중 하나이며, 그 잎은 가장 좋고 가장 넓은 종이이며, 그것의 해석은 그의 나무가 귀속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 설명 된 것을 제외한 모든 달콤한 열매는 황색을 띠거나 신맛이 나지만, 그것은 공급, 돈, 선함이기 때문에 알려진 시간에 실현 되지 않았습니다 . 그것의 생존은 그 열매가 열매와 함께 남아있는 한, 그것의 공급의 가벼움과 그것의 출현의 서두름과 그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한 검은 포도와 무화과를 제외하고는 어차피 좋은 것이 없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열매에서 무언가를 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생계, 종교 및 지식과 같이 묘사 된 선의 종류에서 바람직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의 시대에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 그의 양심이 이러한 열매가 낙원의 열매 중 하나라는 것이라면 의심 할 여지가없는 과학과 종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나무가 묘사 된 바에 따르면 풍요로운 사람입니다 . 그리고 앉아있는 동안 나무에서 뽑아 낸 사람은 노력이나 피로없이 그에게 닥친 돈입니다 . 그의 말인 나무는 그가 동의 한 것이었고 그것에 대해 말한 것은 사람들이 놀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 여자와 비슷한 것이 있으면 그 나무는 여자이고, 그 여자는 왕의 어머니, 여자, 왕의 딸, 왕의 하인이되어야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