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Hamra : 비열한 여성과 하인, 또는 자신의 거래와 이익의 대상 . 그의 당나귀가 나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그의 하녀 또는 그의 종이 . 꿈에서 그녀가 그 아래에 있었다면 그는 그녀를 그에게서 데려 갔고 꿈에서 그녀는 그녀의 성별이 낳지 않는 것을 낳았으므로 아이는 그가 출신이라는 표시가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 . 당나귀 우유를 마시는 사람은 누구나 단순하고 순진한 질병 입니다. 그리고 새끼 새끼를 낳은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연금의 문이 열렸습니다. 새끼 새끼가 수컷이면 수컷이고 암컷이면 그의 활동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망아지없이 당나귀를 탄 사람은 아이없는 여자와 결혼했다고합니다 . 그녀에게 망아지가 있었다면 그는 아들이있는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 그가 야생 망아지를 잡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아들 옆에서 겁을 먹을 것 입니다. 무모하지 않으면 이익이 느리고 당나귀는 명성이 떨어지면서 돈이 증가한다고 말했습니다 ….

…성관계에 관해서는 자기 습관대로 아내와 성관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녀를의와 선함으로 연결하고, 그녀와의 성관계가 뒷문에 있었다면 이단을 수반하는 명령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 결과 그의 요구에서 그에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는 그의 마람 중 하나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와 저지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거의 없으며, 그녀가 죽었다면 그들은 고통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그것을하는 사람과 그 효과를 보는 것이 좋다고하여 하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아내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는 칼리프와 결혼을 대신하는 사람이 그에게서 후견인을 얻었고, 그가 처녀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해에 하녀를 소유하거나 좋은 여자와 결혼하고, 누구든지 그가 결혼하고 있다고 보는 사람을 보았다. 그런 다음 죽은 여자가 그를 간구에 연결하고, 그가 노예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만료되었으며 그가 동물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가 사정하지 않고 부모 중 한 명과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함께기도했고 사정하면 자비를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원래 선한 사람들 출신 이라면 B. 지식과 축복이 있고 결혼은 종교 또는 세계가 의미하는 바를 깨닫는 것을 나타내며 상대방이 그와 결혼했다고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얻을 것입니다. 그가 술탄과 결혼하거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은 사라지고 그가 그와 함께하면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뒷편의 결혼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웃의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다고합니다…

…꿩이 단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 첫 번째 : 그는 꿈에서 페르시아 여자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가 자전거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페르시아 여자와 결혼하거나, 왕의 소유주를 때리거나, 돈을 찾습니다 . 그리고 자전거 타는 사람은 남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전거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일없이 배신적이고 배신적인 여자를 때립니다 . 두 번째 : 그는 꿈속에 힘이 있고 지원을 받고 있으며 화려하고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이자르로 그를 감싸고 잠에 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진주로 된 자전거를 본다면 그의 아내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을 지키는 사람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배뇨는 꿈속에 있으며,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것에 돈을 쓰거나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과 성관계를 갖는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이뇨는 생계를 창출한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소변과 그 딱딱함을 유지하는 것은 문제에 대한 그의 긴급함과 옳지 않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주입기는 그가 동결 한 것을 지불 할 때까지 결정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금지 된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르는 곳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돌아가는 위자료를 보냅니다 . 그리고 우물에서 자신이 지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수입으로 돈을 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상품에 닳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상품을 잃게 될 것입니다 . 틈새 시장에있는 Pal은 과학자 아들을 낳습니다 . 코란에 지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 중 한 명이 성 꾸란을 외울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부자라면 돈의 일부가 사라지고, 화가 나면 그의 고통의 일부는 사라질 것 입니다. 그가 다른 사람이 그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본다면 그들의 소변이 섞여서 연속성과 친밀감에 빠지게됩니다 . 그가 주입기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아내에게 화를 낼 것 입니다. 소변이 강해서 그 자리를 찾을 수 없다면 그는 돈을 묻고 싶어하고 매장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가 소변 대신 소변을 본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하면 석방되고 부자면 돈을 잃습니다 . 사람들이 소변을 닦는 것을 본다면 소년이 태어나고 사람들이 그를 따라갈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 대해 나쁘다고 알려진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면서 그를 모욕합니다 . 남자가 자신이 우유를 배뇨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본능을 잃을 것입니다. 알려진 사람이 그것을 마신다면, 그는 자신의 세계에서 그에게 합법적 인 돈을 소비합니다 . 그리고 그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혼 한 여자 또는 마람을 가진 여자에게 올 것이지만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 그가 Zaafarana가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아픈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주스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돈을 소비합니다 . 그가 흙이나 진흙이없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재계를 개선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 불이 그에게 권위의 아들로 태어 났기 때문 입니다. 창백한 사소한 일이 그의 가족들에게 음란을 저질렀습니다 . 소변 대신 구토물이 나오면 금지 된 어린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새가 나오면 그 새의 본질에 맞는 선함과 타락한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 서서 방황하는 사람은 무지로 돈을 쓴다 . 셔츠를 입은 사람에게는 아들이 생기고 아내가 없으면 결혼 합니다. 그가 코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 중 한 곳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시장에 대한 설명으로 간주됩니다 . Sasan의 아들 Ardashir 의 아버지가 친구와 같은 목자 임을 보았고 그를 온 하늘 의 증기 삼촌으로 높였고 Babak에게 교차점 을 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에게 태어난 Ghulam은 전망이 좋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의 집, 지역 사회의 이웃 또는 사람들의 모스크, 시골 또는 마을에서 목숨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정자를 그들과의 결혼 생활에 던집니다 . 그리고 그가 술병이나 대야, 항아리, 우물 또는 망가진 곳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되는 마음에 느꼈다 바다에 받는 돈을 올 10 개 zakat을 다른 술탄 . 그리고 그가 그의 아이들이 퍼질 것이라고 생각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성기에서 성기가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펜이 모든 지식을 보존하기 때문에 모든 지식에 참여하는 그를 위해 아이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몸에서 약이 나온 것을 본다면 소년이 그를 위해 태어나고 그는 적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습관에 반하여 소변을 많이 봤거나 오염되었거나 더러운 냄새가 나거나 사람들이 그를 보는 동안 소변을 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악의 또는 노출 된 악의 표현입니다 . 그리고 소변을 마시면 돈을 벌거나 금전적 인 것으로 의심 됩니다….

…에 연결된 레어 나레이션 진정한 채권 그룹 함자 이븐 하비브 Zayat 그가 울고 입력 상기와 당신이 무엇이 말했다 울고, 그는 말했다, 어떻게하지하는 나는 하나님에 제공하는 경우 울 I 톱 내 꿈의 전능 오늘 밤, 그는 말했다 에 나, O 함자는, 읽기 가르쳐 Vothbt 서로 코란을, 그는 말했다 , 나 O 함자이 , 앉아 코란의 사람들 II 사랑. 그런 다음 그는 나에게“암송하고 수랏 타하에 도착할 때까지 읽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난 말 했어요“올라가서 당신을 선택 했어요.”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사이와 우리는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나에게 말했다.“읽으니까 야신 장에 도착할 때까지 읽었어요.” 그러자 그는“가장 자비 로우신 위대하신자를 비난함으로써 구제하십시오. 왕좌도 마찬가지로 낭송 자들이 읽은 다음 그는 팔찌를 요청했고, 그래서 그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전능자는 당신이 꾸란을 읽음으로써 이것을 말했고 그가 나에게 이해가되는 지역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전능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주간 단식과 함께 왕관을 요구하고 저에게 왕관을 씌 웠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이 코란을 사람들에게 읽음으로써 이렇게 말했습니다, Hamzah,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마십시오, 제 말은 비난을 비난하는 것입니다. 내가 울면 나를 비난한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꿈에서 전화를 보는 것은 당신을 귀찮게하고 혼란스럽고 사업을 방해하는 낯선 사람을 만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여자가 전화로 통화하는 것을 꿈꾸면 다른 사람들과 많은 경쟁을 발견하지만 모든 악의 영향을 극복 할 것 입니다. 전화 통화를하는데 잘 들리지 않는다면 악의적 인 소문과 연인을 잃는다는 위협을 받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