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어둠 속에서 태양 이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 특별한 장소에서 그는 그녀에게 그것을 부인하고 그녀의 알려진 빛의 빛이 없다면 전쟁, 불, 전염병과 같은 그 장소 에서이 재난이 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화가 등 . 그가 그것이 완전한 빛으로 사적인 또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나타 났고 그 모습에 그것과 섞이는 어둠이없고 그 안에서 싫어하는 것에 대해 증언 할 증인이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책을 읽는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왕, 그 장소의 사람들, 그들과 그들의 의로움에 대한 선함과 선호도, 또는 물이 우세한 경우, 미사와 잔물결, 그의 해석은 고문이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창조를위한 화재 상품과 그들에게 이익이됩니다 . 그녀가 압도적이며 분노하고 순종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그의 종 입니다. 복종으로 들어오고 나간 것을 정복하고 먹으면 전쟁, 살인, 전염병, 화가, 고통으로 해석됩니다 . 마찬가지로 바람이 부드럽고 조용히 불면 사람들이 쉬고 식물을 수분하고 나무가 자라고 유익을 얻습니다. 그래서 바람이 불고 용서하면 그 해석은 벌이 될 것입니다. 그 장소의 사람들 . 뿐만 아니라 번개와 천둥 ….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이슬은 꿈에서 양의 흙을 쓸어 버리거나, 그것을 가지고 다니거나, 돈에 닿으면 소유하고 있음을 꿈에서 보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가 휴일에 성장할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의 의식을 존중할 것이며이 비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그리고 al-Kirmani는 그것이 해롭지 않으면 몸에서 자라는 것은 그 소유자를 위해 부와 은혜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성장은 Ibn Sirin이 말한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관심이 있다면 사물의 성장은 선과 선의 달성을 나타내며, 관심이 없으면 그 표현은 반대 입니다….

그리고 발 위의시 : 최우선 종교 . 그리고 그의 발이 하늘로 올라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두 아들이 죽었습니다….

…머리가 길다는 걸보고 원하는 사람은 부자가되고 빚을 갚아주고, 길이가 사람들 사이에 불행하면 빚을지고, 머리를 본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과도하게 길어지면 그들은 그들과 슬픔이며, 그것이 장식과 영광의 증가라는 것을 여자 가보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머리카락의 길이를 본다고 말하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의 머리카락이 부족하다는 것은 결함이며, 그가 익숙한 동안 머리를 깎고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부자이며 머리카락을 올리고 면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는 Mahmud가 아니며 그가 Hajj의 달이나 신성한 달에 머리를 깎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죄와 걱정과 고통의 제거로 인해 종교와 속죄에 능숙합니다. 그가 그 위치를 본다면 Mahmood가 아니라 그 여자는 남편이나 마람 중 하나가 죽었거나 베일이 찢어 졌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잘 리거나 그 일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것은 남편과의 다툼을 나타냅니다. 재난이 일어나고 눈썹을 본다면 돈과 장신구가 길다는 것을 의미하며 장수라고 말하고 콧수염이 깎이거나 얇아진 것을 보는 사람은 콧수염에 좋으며 콧수염의 감소는 싫어했고, 그 증가는 취한 음료, zakat 금지 및 예금 거부의 표시 일 수 있으며, 대머리이거나 춤을 추는 동안 머리에 머리카락이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에서 머리카락이 자랐다는 것은…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과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는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과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과소 평가한다. 그는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는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는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혀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는 한도를 넘지 않는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는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는 사람은 힘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과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는 결혼, 그녀는 과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는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는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는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는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는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

…수염과 관련하여 : 너무 오래 자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비전은 빚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그것이 땅에 떨어질 때까지 계속된다면 그것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것 으로부터 우리가 당신을 창조했고 그 안에서 당신을 돌려 줄 것 입니다.~ 뱃속에 달라 붙을 때까지 지속되면 뱃속만큼 지칠 줄 돈과 얼굴을 쳤다 . 그녀의 길이가 좋은 척도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돈과 존엄과 좋은 삶을 벌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배꼽에 닿을 때까지 연장하면 하나님 께 순종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있다고합니다 . 허리가없는 옆구리가 긴 것을 본다면 다른 사람들이 누릴 수있는 돈을 벌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다가와서 말했다 : 내 턱수염이 배꼽에 닿는 것을 보았고 그것을 봤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이웃 ‘역할을보고있는 muezzin 입니다. 그 수염은 어른이 아닌 소년의 해석에서 칭찬을받지 못하고, 자신이 아닌 다른 수염을 손에 쥐고 잡아 당기는 것을 보면 돈을 물려 받아 먹습니다 . 턱수염이 증가하지 않으면 손실되는 것은 빚과 질의 제거와 용이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 감소가 더 크다면 그것은 굴욕과 돈과 명성을 나타냅니다 . 마치 쿠션이 아내에게 말하는 것처럼 보이면 그의 문제는 그의 운명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고, 악마 인 하나님이 그를 저주하여 화장품의 형태로 하와에게 말했기 때문에 그는 그와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분리 합니다. 그리고 턱수염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어두워지면 분배를 의미하므로 녹색으로 검게되면 많은 소유물과 돈을 벌 겠지만, 파라오의 턱수염의 특징이기 때문에 폭군이 될 것 입니다. 황색은 가난과 희소성의 표시이고, 빨간색은 경건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수염을 잡고 그의 손에 머리카락이 흩어져있는 것을 보았다면 . 돈이 그의 손에서 나온 다음 다시 돌아 오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잡고 그에게 던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그것을 던진 것처럼 본다면, 돈은 그에게서 사라지고 그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 증가 된 콧수염 털은 혐오 스럽다 . 그리고 그것의 불완전 함은 칭찬 할 만하고, 부자를 위해 수염을 뽑는 것에 대한 해석은 그의 돈의 사치이며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두 사람이 그를 만나고 그가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빌려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것을 나타냅니다. . 수염을 면도하면 재정적, 명성이 높아 집니다. 턱수염을 잘라낸 것처럼 손에 쥐고 남은 것을 본다면 그는 자 카트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수염의 회색 머리카락과 품위와 명성 . 헤모글로빈 : 레스터 (Hb Balhina)는 올해에 대한 자신의 약속을 표시했습니다 . 턱수염없이 머리를 깎은듯한 모습을 본다면 상사의 비밀을 지킬 것이다 . 그가 그들 모두를 괴롭힌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자신의 가난을 숨기려고 노력하고 사람들과 운명을 추구합니다 . 그리고 시가 그 색소 침착을 받아 들인다면, 그 방향으로 되돌아 가고 오래 머 무르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진흙이나 회 반죽으로 죽어가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상점을 요청하는 것이며 그의 문제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의 턱수염은 출산을 한 번도하지 않았 음을 나타내며 질병을 의미한다고합니다. 남편의 돈과 아들의 증가와 아들의 명예로 해석 된 것으로 전해지며, 결혼하면 남편의 후회를 표명했다고한다 . 그녀가 임신 한 것을 알게되면 아들을 낳고 그의 일이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수염이 길고 머리카락이 많은 사람은 수명이 길고 돈이 더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시대 이전에 일어나는 일은 남자 남자가 수염이나 하얀 느낌을보고, 여자 어린 남자가 결혼식 이나 아들을 가질 때와 같이 악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말하기를 제외하고는 그의 시간을 벗어난 모든 것은 좋은 안내자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본질적으로 말하는 동물이기 때문 입니다. 아직 꿈에 이르지 못한 청년이 수염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고 꿈에 이르지 못합니다. 이는 그가 수염을 가져야 할 때가 앞섰기 때문 입니다. 소년이 수염을 심은시기에서 멀지 않다면 그것은 그가 혼자이고 자신의 일을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수염이 길어지고 Sabalai가 오래 자라지 않은 것처럼 보였고,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 은 다른 사람들이 축하 할 수있는 돈을 쳤습니다 . 그리고 후크는 그것을 과시하고 사람들과 함께 사는 사람의 도움입니다. 그래서 그가 본 것이 일어 났으므로 그는 당신이 언급 한대로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수염의 절반이 깎인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하고 그쪽으로갑니다. 그래서 그가 모르는 젊은이를 깎았다면 그는 아는 적의 손이나 그의 이름이나 상대방의 손을 향해갔습니다 . 셰이크가 면도하면 예상 한도를 따르고, 알 수없는 경우에는 근거가없는 억압적인 착취 족장의 손에 의해 자신의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의 돈에서 잘라 내고 수염에서 잘라낸만큼 옆으로 가야 합니다. 그들이 비행 한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가족에게 가고 그의 능력은 그의 돈에서 나옵니다 . 면도는 뽑는 것보다 쉬우 며, 얼굴이 의심스럽지 않으면 뽑는 것이 그의 일에 좋을 수 있지만 그 선함은 그에게 어렵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늑대는 꿈속에있는 수컷의 아들로서 그 소유주로 축복을 받았으며, 머리로 그것을 보는 사람에게는 돈입니다 . 그리고 코요테가 진행 중 입니다. 한 여성은 장기 아이가 있으면 애도하고, 털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자신이 유명한 일을하고있는 것이고, 사람들이 그녀를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동반자에 대한 스캔들입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그녀의 남편의 상태이고 그녀의 위치는 그와 함께 있습니다. 여자가 자신이 맨손으로 머리를 드러냈다는 것을 알게되면 남편이 결석하고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남편이 없으면 결혼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너무 뜨거워지는 것을 보면 남편의 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꿈속에서 덮개와 덮개 입니다. 수염의 색소 침착은 위선과 부정직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합당한 사람을 우울하게하는 것은 축복 인 척하고 원수를 강요하고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증거, 그리고 그에게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고통과 고통의 증거, 빚과 사랑하는 사람의 버림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여성의 머리 색소에 대한 판결은 수염 머리카락의 색소 침착 규칙과 동일합니다 . 그리고 흰머리가 어두워지는 것은 힘, 잔인 함, 위신이고 헤나로 염색 한 것을 본다면 하나님의 메신저에 따르면 순나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턱수염없이 머리를 흔들면 상사의 돈이 가려진다 . 그가 그들 모두를 배신한다면 그는 그의 가난을 숨기고 사람들 사이에 얼굴을 요구합니다 . 시 이전에 색소가 만족스러워 아름다워 진 후 드러난다 . 그가 헤나로 염색 된 것을 본다면, 그리고 색소 침착 전에 그는 무지한 사람이지만 회개하고 그의 잘못에서 돌이 킨다 . 그리고 남자가 그의 손가락 에 헤나 가 묻어 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칭찬을 높이고 손바닥이 면도되는 것을 보면 생계에서 행복을 얻고 오른손이 캐스팅 된 것을보고 죽입니다. 한 남자. 그의 돈 또는 수입에서 . 자신의 손에 헤나가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필요 나 이득 부족으로 집에서 속임수를 시도하고 있고, 적에게 모욕을 받고 있으며, 아마도 손을 얻는 것으로 거의 유명 할 것입니다. 그는 굴욕감을 얻습니다 . 여성이 자신의 손이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사실 인 문제로 자신의 장식품을 속이고있는 것이고, 그 조각이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정중하게 얻은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점토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헤나로 물든 것을 본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것에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적용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안료,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사랑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그녀의 손이 서로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그녀의 아이들에게 감염 될 것 입니다. 사람의 손에 금이 새겨 져 있으면 속이는 것이고 그 안에 돈이나 생계가 없어지는 것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손이 금으로 주조 된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에게 돈을 지불하여 남편이 그것을 먹고 남편으로부터 기쁨과 힘과 상태를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깎인 것을 본 사람이 그 다리를 새겼다면 그는 그의 가족을 때렸고,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에게 다칠 것 입니다. 돼지 손은 암울한 삶 입니다. 그리고 시체에서 손을 죽인 사람은 진정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착색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손에있는 것이 파괴되는 것을 간과 한 것입니다 . 그리고 팽팽한 헝겊으로 손에 안료를 본 사람은 싸움에서 패배하고 적을 무력화 합니다. 그리고 색소 침착은 평범함을 뛰어 넘지 않는 한 여성과 남성에게 장식이자 기쁨입니다 . 그리고 탈색은 행동과 순종을 감추고, 사람들의 눈에서 빈곤을 감추고, 무슬림과 대조적으로 염색하면 위선과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과 발의 깃털은 그의 집과 그의 노예와 그의 돈을 장식합니다. 그가 아이들을 위해 비단과 금을 입기에 적합하지 않은 방식으로, 여자에게는 그것은 즐거움, 좋은 ​​옷과 기쁨입니다. 그것은 결혼식에서 그들의 장식품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헤모글로빈은 여성의 행동처럼 손과 발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헤모글로빈에 관한 한 그의 돈이나 그의 동반자를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 헤나없이 염색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있기 때문에 머리의 흑화는 불행과 비즈니스의 손상을 나타냅니다 : 검게 될 첫 번째는 바로입니다 ….

…그리고 머리털 : 돈과 장수, 굴레는 꿈꾸는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선한 사람이 그것을 머리에서 보면 그것은 그에게 증가, 보호, 명성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 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좋은 머리털은 명예와 영광이며, 그의 머리가 곱슬 곱슬하고 납작한 것을 보면 그는 영광과 영광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곱슬 머리를 한 부족으로 본다면 그는 겸손 해져서 그게없는 것이된다 . 그리고 긴 부족이 그것을 흩어 놓는 것을 본다면 그 족장의 돈이 흩어지고 그것이 부드럽고 부드러 우면 그것은 족장의 돈이 증가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그가 긴 머리를 가졌다 고 그에게 기뻐하면 그는 특히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장식에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청년의 머리카락이 하얗게되는 것을 싫어하곤했고, 회색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길면 부족하고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가난과 빚, 그리고 아마도 투옥 될 것 입니다. 톱 : 그는 Shaibah를 뽑아, 그것은 수니파와 반대 이며 Balmchaakh를 과소 평가하고, 청년 은 그의 머리카락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머리카락 이 없어 졌습니다. 해석학의 백발은 존엄성과 종교의 증가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면 너는 늙을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우마르의 증가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머리를 회색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태어 났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머리가 젊은이를 불태 웠습니다 .~ Al-Hajjaj bin Yusuf는 그의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고 Abd al-Malik bin Marwan은 고통과 고통을 만났고 그의 일을 바꿨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여성의 경우 머리 전체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남편의 부도덕 함을 시사합니다 . 남편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아내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그는 슬픔이나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남자의 늑대는 결혼했다면 이븐 무바라크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그녀는 모든 암컷의 수에 따라 그녀를 사주는 아름다운 노예 소녀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하나는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남편의 직진성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 한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머리를 제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없다면 그녀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그녀가 두껍다 고 느끼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무언가에 대해 분명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