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일수를 세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가 책임을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일수를 세는 것은 지위, 임금, 비용, 선함, 은혜 및 여행의 다섯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얼굴이 잘 생긴 사람이 내가 단일 오전 동안 날 따라 에 대한 꿈
(122 얼굴이 잘 생긴 사람이 내가 단일 오전 동안 날 따라 꿈 해몽)말을 타고 먼지가 터질 때까지 달리는 사람은 자신을 높이고, 악을 취하고, 거짓을 파헤 치고, 그것에 과도하게 도달하고, 진정을 일으킨다. 왜냐하면 해석 활동은 혼란스럽고 먼지는 진정 작용이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젊은이를 따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적을 정복합니다 ….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똑바로있는 길에 서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그는 당신을 곧은 길로 인도하실 것 입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의 배가 그의 배를 따라가는 동안 그의 배가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의 어려움을 해석 할 것이지만 그는 목적지에 도달하게됩니다 ….
…비전을 표현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현되는 것이 낫습니까? 첫째, 모든 비전이 성취되었다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기서 알아야합니다. 비전가가 신자 라하더라도 신자의 비전은 직접적으로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고 지연 될 수도 있고 전혀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자의 비전이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아부 Hurairah의 hadith 때문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예언자 의 권위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시간이 다가 오면 무슬림의 비전은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며 무슬림의 비전은 당신에게 더 진실하고 무슬림의 비전은 선지자의 45 개 부분의 일부입니다 ] 동의하고 무슬림을위한 문구 . 그리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에게 그것을 제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자신을 두렵게하거나 슬프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도 말해서는 안되며 앞서 언급 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우리는 환상이나 꿈을 존중하는 관점은 시간이나 시간에 의해 처리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나는 항상 말한다 : 내 의견을 잘 할 수 잘못하고 의견 다른 사람들은 옳고 틀릴 수도 있지만,이 사람들은 자신의 비전이나 꿈의 표현을 찾는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 일 수도 있고 그 소유자에게 경고 일 수도 있고, 이맘 아마드도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은 신자들을 기쁘게하고 그를 속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공상가는 그가 잠자는 동안 보는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am Al-Dhahabi는 Abd al-Rahman bin Auf의 비전 에서 Al- Sirah [1/81] 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며 그가 사랑하는 낙원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열 선교사의 하나는, 그가 말했다 : 전송의 그것의 체인이 좋다 . 그와 다른 사람들은 꿈이고 그 꿈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Ibn Auf는 그를 위해 해방 된 큰 돈으로 자선을 베풀 때까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고 그가 본 것과 그가 도달 한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발에 계십시오. 그는 낙원의 상속자가되었으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하나님은 알고있다 ,,…
날카로운 유성이 사탄을 따르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종교의 타당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흑인을 잡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다가올 때까지 그에게 칼을 폈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잘못된 행위입니다. 그러니 그가 자신의 비난에 대해 당신을 비난 할 것이라는 점을 기뻐하십시오 ….
그리고 그의 막대기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축복을 받고 선을 얻고 그를 위해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어떻게 내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내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내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내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이 좋은 말로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과 유익의 발생으로 해석되고 기쁨과 즐거움의 문제로 해석 될 수 있으며 달리 보지 않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반대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안전으로 끝납니다 ….
희망, 기쁨, 많은 기쁨, 희망에 대한 비전 ….
…내가 꿈을 꾸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나는 종종 모임이나 나에게 말한다 사람과 대화를 : 나는 꿈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에게 가끔 짜증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때때로 비꼬는 말을하는 것을 봅니다 ! 그리고 국가 언어; 나는 당신의 전공을 걱정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 이 현상에 살고있는 많은 인격을 분석하면이 현상이 처음에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 뒤에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 건망증 . 환상을 꿈꾸거나 보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잊거나 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능하신 분의 지혜입니다 . 그러므로 그가 본 꿈이나 그가 본 진실한 비전을 갑자기 기억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 2 / 이런 현상을 겪고있는 사람의 잠에 드는 정도는 너무 심해서 잠을 너무 많이자는 사람은 죽은 사람을 닮았고, 이런 작은 사람은 잠에서 본 것을 기억합니다 . 3 / 낮에 가끔씩, 밤에 가끔씩 일하는 사람, 낮에 다른 시간에 일하는 사람, 그리고이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꿈이나 비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저는이 마지막 범주에 도달했습니다. 광범위한 조사와 조사를 거쳐 여기에 처음으로 게시했습니다. 그들의 비전이나 꿈을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는 밤에 고정 된 수면 체제를 가진 사람들만큼 수면이 편안하지 않고 밤에 잠을자는 사람들이 수면의 가장 큰 이점을 얻는 사람들이기 때문 입니다. 4 / 일부 해설자들 때문에이 지식에 대해 개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고 그 이유가 옳거나 그른지, 그는이 방법으로 그가이 지식에 적대적인 것을보고 꿈을 꾸지 않거나 보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비전 . 5 / 그는 시력 이 정말 좋지 않습니다 . 이것이이 현상의 몇 가지 이유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고정 된 서류를 보는 사람은 그 시간과 장소에서 많은 출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누워있는 동안 자신을 때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추악한 말을하고 추악하게 그를 후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녹이었을 때 칼을 뽑는 것을 보면 못생긴 아이가 태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 달 동안 금식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에게 상처를주는 것을 치료하는 동안 치료의 소유자 중 한 명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서 혜택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나타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은 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의 뒤에 서있는 동안 그가 앉아기도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위에서 언급 한 것에 반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을 입고 젖지 않았거나 숨겨져 있지 않고 물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힘과 모든 문제에 대한 확신과 신뢰의 타당성으로 해석했고 그의 일은 바로 이것으로 세계와 미래 ….
그리고 깨어있을 때 마신 것보다 물을 더 많이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길어질 것이고, 그가 순수한 물을 마신다면 그것은 적으로부터의 안전을 나타내며 생활에서 고난과 고난을 지불하고 물에 손을 펴는 행동을했습니다 문제에서 ….
…가끔은 꿈에서 좋은 비전을보고 나는 그것으로 행복하다 , 그러나 깨어있는 동안 나는 그것을 위해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학자들은 사람이 때때로 보는 것을 깨어있는 동안 찾지 못하고 그것을 나타내는 것을 찾지 못하면 파이프 드림 섹션에 포함되며 이는 대부분 이전의 마음의 행동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으로 자면 사람이 자면 그것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볼 수 있으며 이것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3)….
…누군가가 그가 신발을 신고 걷고있는 것을보고 그들 중 한 명이 그의 다리를 떼어 신발 한 개를 가지고 걸었다면, 그 사람은 여행의 뒤에서 형제, 자매 또는 파트너를 이별하거나 그의 아내를 죽거나 이혼하거나 그의 그들 중 하나 또는 그들의 어머니를 따라 하인 ….
…그리고 몇 년 동안 그에게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을 보는 사람과 그가 깨어있는 동안 그의 말을 받아들이는 사람이라면, 문제는 앞서 언급 한 기간에 구체적 일 수 있으며, 연도는 월 또는 금요일 또는 그 중 일부는 잘 알려진 하디스에 언급 된 내용에 대해 몇 달이 지나가는 것을 선호했고, 그 시대에 말한대로, 그 중 일부인 Sunnah는 여성에 의해 5 가지 측면으로 묘사되며, sunnah에 의해, 소에 의해, 수도원에 의해, 다산과 매력에 의해 ….
그리고 그가 언덕을 타고 올라가서 그 위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술탄국에 합당하면 그것을 달성하고 술탄이라면 적을 넘어서 그를 정복합니다. 칭찬할만한 모든 사람들에게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이 깨어 정보 용 그를 그가 죽지 않을 것이라고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는이 하나님의 원인이 살해되고 그 이후에 살아있을 것이다라고 받아들이는 누군가보고있다 ~ 사망 한 사람들을 고려하지 마십시오을 죽었지 만 살아있는 하나님의 원인 . ” 구절 ….
…그리고 그가 수영을하거나 물놀이를하는 동안 액체 포도주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대단한 fitnah의 발생과 술의 판매로 해석됩니다. 금지 된 물건을 판매하는 것은 아마도 금리와 이익의 부족을 나타내며, 무타 왈리를위한 포도주를 마시는 비전은 고립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적절하지 않은 말을하는 동안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죄로 유명하고 십자가에 못 박힐지도 모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