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 : 왕관은 여자가 머리에 쓰인 것을 보면 권세 나 부자가있 마른 남자와 결혼하고, 임신하면 남자 아이를 낳는다 . 그리고 남자가 그의 머리에 그를 본다면 그 외세를 얻을 것이고 그가 그에게 적합한 것에 들어가면 그의 종교의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을 입 것이 싫어하기 때문에 종교를 망치 무언가가 있습니다. 남자를위한 Sharia에서, 그리고 그 또한 높은 수준의 부와 부로 그녀와 결혼하 아내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를 이끌고 그와 그의 문제를 존중하기 때문에 술탄의 감옥에 갇힌 사람을 본다면, 유세프의 명령대로, 평화가 그에게 주어졌고, 그가 아버지가없 한 왕에게 영광을 돌렸고, 그가 그를 볼 때까지 죽지 않아 그가 그의 면류관이되고, 실체가 박힌 면류관이 혼자 금관 .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 나 마치 내 머리에 금관이있 것처럼 보였고, 그 그에게 말했다 : 마차에 탄 당신의 아버지는 그의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그에게 책을 썼고, 그 왕관이 그 남자의 머리에 있고, 그의 위에 있던 그의 상사가 그에게 소중한 것이 그에게서 사라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시력은 가장 귀중 합니다….

…반지 : 반지 자신의 소유와 능력을 나타 내기 때문에 반지를 주거나 사거나 주면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라면 권위 나 왕을 얻을 것입니다. 솔로몬의 평화가 그의 반지에 있었으며 또한 왕들이 책을 인쇄하고 가장 영예로운 보물을 인쇄했습니다 . 왕은 자신이 거주하고 들어가거나 소유하 집을 가질 수 있으며, 문에 집을 잠그고, 그녀와 결혼하여 그녀의 불가침성을 소유하고 그녀의 반지를 부러 뜨리거나 그의 배를 뚫고 들어가 여성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향은 그녀의 얼굴이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 것은 금욕과 예배자가 결론이 끝날 때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안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그것을 예언자에게서 가져 왔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또 세상에서 지식을 얻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반지가은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금이라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즉 악이라 단어의 이름에있 구리, 그리고 만들어진 것의 끝을 포함하여 우리 모든 악에서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다음 반지는 아버지와 여자, 또 노예 소녀, 집, 동물, 돈, 또 후견인의 구입을 나타내며, 그것은 금의 경우, 그것은 남자의 굴욕이며,이 것을 말했다 쇠고리를 쓴 것을 본 사람은 피로 후에 얻은 좋은 것을 나타내며 금으로 정향이 있으면 힘들다 . 속이 빈 고요한 고리 언제나 훌륭하고, 내부에 필러가있 팽창 된 고리 암살과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 안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 뼈가 무게보다 더 크기 때문에 큰 혜택에 대한 희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뿔이나 상아의 고리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반지 위대한 술탄이고 반지 왕의 기원, 로브 그의 명성, 인장은 술탄의 허용 가능성, 그의 돈과 명령이며 반지 그의 명령이며 그것의 금지와 그 안에있 비문은 그의 의도와 의도 입니다. 왕이 자신의 성격을 각인했다고 생각하 사람은 왕의 권위를 빨리 얻습니다. 스탬프가 반지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를 모순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은반지를 끼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원하 곳에서 그것을 실행하고 그가 그렇게하도록 허용한다면 그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칼리프의 인장으로 찍혀 있고 그가 Bani Hashem 또 아랍인 출신이라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위임을 얻습니다. 그가 충성 스럽거나 아버지가 있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고 후계자이며 아버지가 없으면 그의 문제 그가 원하 것과 반대되 것으로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외부인이 무효 명령을 받았다 것을 본다면 . 그리고 반지를 찾은 사람은 아랍인이 아닌 사람에게서 돈을 얻거나 아들이 태어나거나 결혼했고, 반지의 정향을 보 사람은 모두 불안정 해지며, 분리에 대한 그의 권위 혼란스러워지고, 그의 정향을 보면 넘어 졌거나 그의 아들이 죽거나 그의 돈의 일부를 가지고 갔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반지를 빼앗아 주지사라면 그 제거되고 그의 재산은 사라지거나 그의 아내 이혼 합니다. 그리고 그 여자 남편이나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죽음이며, 사람이 그것을 입으면 반지에 기인하 것이 그에게 새로워지고 반지를 보 사람은 누구나 부러진다고합니다. 사라지고 엽은 남아 있고 그의 권위 제거되고 그의 이름, 기억, 아름다움은 남는다 . 그리고 금 반지 이단이며 그의 소유에있어서 종교와 배반을 싫어하고 그의 양 떼를 속이고 반지 용감한 술탄이나 분별있 상인의 철로 만들어졌지만 그 게으르고 반지 두 개의 로브가있 반지 명백하고 숨겨진 권위자이며, 그 반지가 무역에 기인 ​​한 것이라면 이익이되고, 그것이 지식에 기인하 경우에 사람들을 치유합니다. 종교와 세계 . 그리고 반지의 단단함은 편안함과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반지를 빌리 사람은 생존 할 수없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주근깨가있 반지를 치 사람은 집, 동물, 가정부 또 소년과 같이 소유 한 적이없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반지가 팔리 것을 본다면, 그 사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팔고있 것 입니다. 물개가 비가 내리 하늘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반지 아랍인을위한 여자이고, 금반지 돈이 없어진 여자라고한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그것을 봉인 한 다음 그것을 그녀에게서 제거하고 다른 것에 넣은 다음, 그 아내를 상대로 타락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번 그의 약지에 있던 그의 반지를 본다면 승리를 거두고 한 번 그 주위에 있지 않은 채 중간에 있던 그의 아내 그를 배신했습니다 . 디람, 밀가루, 참깨를 위해 반지를 파 사람은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정향이 태어나고 그의 반지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선함, 화려 함, 큰 돈, 기억과 영광을 가진 힘입니다 . 그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라면, 그가 통치자라면 그 용감하고 위엄 있고 강했고, 그가 소년 안에 있다면 그 자루가 될 공손한 소년이었고, 그의 정향이 구슬이라면, 그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자 였고 정향이 사파이어 그린이라면 이해의 세계인 신자의 자녀로 태어 났고 반지 위선적 인 여자 또 왕의 나무로 태어났습니다.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반지가 부러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 당신이 당신의 아내와 이혼 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말했다 . 그가 그녀와 이혼하기 3 일 전이었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 내가 남자의 입과 여자의 자궁에 그것을 봉인 할 반지가 내 손에 있다 것을 보았으므로 그 말했다, 당신은 한 번에 muezzin을 부르 남자입니다 라마단 기간 외에 사람들이 먹고 먹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찰흙 위에있 사람을위한 인장이라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인봉 된 사람은 반지의 소유자로부터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나 통치자가 그에게 반지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반지를 끼고 그에 합당하고 권력을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그 또 그의 일족을 보거나 백성들 사이에서 그를 지명 한 사람들에게 그것을 돌려 줄 것입니다. 또 그의 상대방이 여자와 이별하 반지를 팔았습니다 ….

…자신을 모독하 암말에있 것을 본 사람은 죄를 짓거나 공포에 질려 말의 어려움만큼 그를 괴롭히며 당시 페르시아인의 해석이 그의 변덕일지도 모른다고한다. 그래서 그의 변덕을 타고 그를 배제했습니다 . 그리고 만약 암말이 늙었다면 문제 더 나빠질 것이고 동물의 자리를 제외하고 것이 좋지 않으며 벽이나 지붕이나 사일로에있 것은 볼 수있 것 외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암말은 그가 하늘과 땅 사이를 날아 다니 날개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이 세상에서 영광이고 여행과 함께하 종교이기 때문 입니다. 발락은 유명하고 그들의 아버지는 여행의 부와 힘, 금발은 슬픔을, 또 다른 측면에서 천사의 말이 금발 이었기 때문에 금발이 승리라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 발이 철로 된 말을 타고있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 죽음을 예상하며 말했다 . 왕세자가되기 전 알리 빈 이사 알-와 지르가 겨울에 햇살 아래서 좋은 옷을 입고 암말을 타고 이빨이 흩어져있 것처럼보고주의를 기울 였다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 표현 자들에게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그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암말은 왕자이자 국가이고, 좋은 복장은 국가이자 질서입니다. 그리고 태양 그늘 아래서 왕의 사역이나 베일을 얻어 감금되어 살았고 그의 이빨이 흩어져도 그의 삶은 길었다 . 그리고 집이나 손에서 죽은 말을 보 사람은 꿈꾸 사람의 멸망이라고한다 . 그리고 모든 도구로 무어를 유혹하 암말을 타 사람은 암말의 옷을 입고 적들로부터 권위와 영광, 좋은 칭찬, 좋은 삶과 안전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 그녀 남자의 키이며 두 남자 좋든 나쁘 든 그의 힘입니다 . 발이 하늘로 올라가서 멀어지 것을 본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는다 . 그들이 가져온 것을 본다면 그 그의 돈에서 실망 할 것 입니다. 그가 다리로 간음을 범하 것을 본다면 그 여자 뒤로 걸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맨발로 걷 것을 본다면 그 피곤하고 집착하고 그가 사람을 먹 것을 본다면 그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재물을 얻을 것이며 그의 일이 성공할 것이며 그의 모든 필요 그의 종교와 세계의 문제에서 성취됩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타오르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소유가 변하고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리가 많은 것을 보 사람은 여행자에게 좋고 유익하며 리더십을 견디 사람들과 선원들에게 많은 유익이있 여행이며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바라 사람들을위한 것이 있습니다. 부자, 병과 질병, 눈의 병자에게 시력이 사라지고 사악한 사람들에게 투옥, 슬픔과 비난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발 중 하나를 돌로 보 사람은 마르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 그 Das 왕이 두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왕 의 그림을 디나르로 걷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그의 돈의 절반을 잘라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두 사람은 아버지 입니다. 그리고 다리에 똑 바른 다리나 많은 발가락이있 사람은 누구나 위로, 무자비 함, 힘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금을 끊 것을 본 사람은 아마도 이것은 그의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다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술탄에게 며칠 동안 가까이 가지 말고 그의 나라를 떠나 건강을 구하십시오 . 그것은 말했다 : 그 아픈 경우, 즉 그의 죽음이다 . 그리고 그의 다리 중 하나가 다른 다리보다 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하여 도움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부자라면 부자 자신의 일에 걸을 사람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프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의 남자 그의 부하들을 나타내며, 왕이 다른 왕의 남자를 잘라낸 것을보고, 그 그의 부하들의 노예를 취 합니다. 다리가 네 개있 것을 본 사람은 가난하면 여행을하고 도움을 받고 부자면 병에 걸리고 장수와 노년을 나타낼 수 있으며 환자에게 그가 한쪽 다리로 걷고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의 절반 또 그의 삶의 절반이 사라 졌다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세 다리로 걷 것을 본 사람은 나이, 장수 또 그에게 닥친 질병으로 인해 막대기로 걸을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 그리고 판사와 주지사 자신이 걸을 다리가 많다 것을 알게되면 고립되어 요원과 함께 다니지 않고 걷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이 철로 만들어 졌다 것을 보 사람은 그의 장수, 그의 생활과 돈에 좋은 돈이 있음을 나타내며, 유리에서 그들을 보면 그의 능력이 부족하고 능력이 약함을 나타냅니다 . 만일 그가 그것들을 금으로 본다면, 그 그를 위해 벌금과 함께 금으로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은으로 그들을 본다면, 그 여자를 찾 데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구리로 만든 것을 본다면 그 파산 상태에서 그들을 찾았습니다 . 그들이 무감각 함이나 마비를 나타내 리드에서 그들을 본다면, 비전에 선함을 나타내 증거가 없다면 그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으로 그들과 함께 노력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그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발의 살이 사라진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발의 발가락은 의의 행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아프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불행을 추구했으며 그에게 처벌을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다리를 앓 사람은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변형된다 ….

…왕의 왕이 아이를 낳았고 코란을 가르치고 훈육 한 선한 사람들 중에 법학자가 있다 이야기를하 경우 드뭅니다. 그래서 그 죽었고, 그의 아이들은 어느 날 땅으로 나갔습니다. 그들은 그의 무덤에서 씻고 세상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무화과 장인이 그들 옆을 지나쳤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에게서 사서 먹고 무화과 껍질을 무덤에 던지면서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아버지는 그날 밤 법학자의 꿈에서 그에게 말했습니다.“당신의 자녀들에게 나의 방문을 중단하라고 말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무화과 껍질을 벗기려고 상처를 입히고 불신과 비슷한 말로 내 무덤에서 말했습니다 . 내가 이것을 말하고, 그래서 셰이크 그들에게 비전을 말하고 말했고, 그래서 그들은 모두 울면서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그 계속해서 우리를 징계하고이 세상과 미래에서 우리를 가르치 십니다 .~…

…고난과 고난 이후의 구호 99– Khalid bin Yazid Al-Azdi의 권위에 대해 Abdullah bin Yaqoub bin Dawood 내게 말했다 . 아버지는 Mahdi가 나를 우물에 가두 고 그 위에 돔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나 알 라시드의 계승이 지나갈 때까지 15 명의 순례자들을 위해 거기에 머물렀고 매일 한 덩어리와 물 한 컵을 내게 주셨고 그는기도 할 시간을 가르치 셨다. 열세 명의 순례자 머리의 머리가 잠이들 때 내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 ~ 주님, 우리가 요셉 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 그를 둘러싼 움푹 패인 곳과 구름 바닥에서 그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 말했다 : 나 하나님 께 감사하며 말했다 : 질이왔다. 그 말했다 : 나 주위에 머물렀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의 머리가 왔을 때 왔습니다. 다음 사람은 나에게 말했다 . 하나님 께서 그가 창조물에 매일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것을 파라 즈로 데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그 말했다 : 그런 다음 원을 설정했는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해가 지나고 말하길 : 내가 갔던 고통이 상대적인 안도감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이 올 것입니다. : 그 Naudet을되었을 때, 나 생각 나 Oozn이 Vdly 리튬 검은 밧줄을기도하고 나에게 말했다 : 나 것입니다 자신의 속을 강화하고, 내가 만났을 때 나 Vokhrgeony했다 도입 빛 실신 광학 Vantlgulwa 페이 좋은에서 무료 및 들었다 : 평화에 의 사령관 충실, 나 말했다 : 받 사람 우박 의 사령관 신실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될 당신에게 , 마흐디 말했다 : 나 그것에 아닙니다. 나 말했다 : 믿음의 사령관,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있기를 오, Al-Hadi가 말했다 : 나 그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 말했다 : 믿음의 지도자,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 말했다 : Al-Rasheed, 그래서 나 말했다 : Al-Rasheed. 그 말했다, 야곱, 야곱, 다윗의 아들, 내가 오늘 밤 내 목에 소녀를 안고, 내가 당신의 목에 나를 안고 언급했다 것을 제외하고 하나님은 누구를 위해 중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당신을 데리고 나왔어요. 그 말했다 : 나를 존경하고 내 자리에 다가 갔다. 그 말했다 : Yahya bin Khaled가 자신이없 신자들의 사령관을 이길 것을 두려워하 것처럼 나를 위장했기 때문에 나 그를 두려워하여 Hajj를 요청했기 때문에 그 내게 허락을 받았고 그 여전히 메카에 거주했습니다. 그 거기서 죽었다 (1)….

…무하마드 빈 압둘라 빈 아 므르 빈 오스만의 권위에, 그 말했다 : 칼리드 이븐 사이드 나이이었다 이슬람을 포용하 그의 형제의 첫 번째 , 이슬람으로 개종의 시작이었다 그가 그 잠에서 본 그는에 서있 것을 그 그 능력으로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 것을 언급했고 , 그 마치 아버지가 그를 밀어 넣고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 것처럼 잠에서 봤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 넘어지지 않았고, 그래서 그 잠에서 겁에 질려 말했다 : 이것이 진정한 비전임을 신에 의해 맹세합니다 . 그래서 그 Abu Bakr bin Qahfa를 만나 그에게 그것을 언급했습니다. Abu Bakr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 당신을 원합니다 . 이것은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를 따르고 이슬람에서 그와 함께 들어가서 당신의 아버지가 그 안에 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그래서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그 말과 함께였다 말했다 동안 그를 만난 수 있습니다 : O 무하마드, 어떻게 부릅니까? 그 말했다 : 나 파트너없이 하나님 께 홀로기도하며, 무함마드 그의 종이 자 그의 메신저이며 그 당신이 듣거나 보지 않고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은 돌로 당신이있 숭배를 미루고 있습니다. 그를 숭배하지 않은 그의 종은 알려지지 않았다 . Khaled 말했다, 나 신이 아니라 신이 없다 것을 증거하고 나 당신이 신의 메신저임을 증거합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그의 이슬람을 해석했습니다 . Khaled 결석했고 그의 아버지는 이슬람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 무슬림이되지 않고 그의 주인과 그의 존재를 키운 사람들로부터 아들의 남은 사람들을 그의 요청으로 보냈고 그를 아버지 Abi Ahiha에게 데려 왔습니다. 그가 그의 머리를 부러 뜨릴 때까지 그의 손에 두드리며 경고하고 울고 그를 때렸다. 그리고 그 말했다 : 당신 은 그의 백성과 그가 그들의 신들과 결함의 결함에서 가져온 것을 보 동안 당신은 무함마드를 따라 갔다. 누구든지 떠나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칼리드 말했다 : 아부 Ahiha 화가와 그의 아들을 공격하고 그를 모욕 그래서 하나님은, 그가 회개하고 예수를 따라, 그 말했다 : 당신이 원하 목적지로 이동이 활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당신의 생계를 막을 것입니다. Khaled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나를 막는다면, 하나님은 내가 함께 사 것을 내게 허락하실 것입니다 . 그래서 그 그를 데려와 그의 아들들에게 말했다 : 나 칼리드 하나님의 메신저로 전환, 그래서 내가 그와 함께 무슨 짓을했는지 그와 함께했던하지 않 중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와 얘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이었다 그와 함께 있어야합니다 . 유용성 :::: 그리고 꿈을 통해 이슬람을 받아 들인 사람 , 이슬람교 교수이자 사상가 인 오스트리아 학자 인 무하마드 아사드 (Muhammad Asad) 그의 책 (The Way to Mecca ) 에서 그것을보고 본 후에 그를 인도하셨습니다 . 마찬가지로 한 기독교 여성이 이슬람 종교에 들어가라 전화를 듣고 이슬람으로 개종했고, 그녀 이슬람으로 개종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네덜란드 사람이라고 생각하 사람은 꿈을 통해 이슬람으로 개종했습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조력자입니다. 아담 시대부터 현대 시대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책인 이 현실적인 시리즈 ( Repentants to God ) 에서이 사람들의 이야기를 봅니다….

…이브라힘, 평화가 그에게 있고 꿈속의 그의 비전은 선과 축복, 숭배와 주권, 생계와 이타주의, 의로운 자손을 돌보고, 선을 따르고 악을 금지하고, 지식과 인도를 금지하고, 가족과 친척을 버리 것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느님 께 순종 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 그의 비전은 또한 동정심 많은 아버지,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있 아브라함이 이슬람의 아버지이며 그 무슬림으로 우리를 독살 한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그가 역경에 빠지고 그들로부터 안전 할 것이라 것을 암시했을 것 입니다. 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 그가 희망하 선이나 입법에 대해 그를 보거나 선을 보존하고 나쁜 형제를 버림 . 무엇 그가 그를 감동 그 사람의 본 것은 그의 비전은 메카를 나타내 것처럼,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이브라힘을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의 잠에서 그녀 그녀의 일부 아이들을 위해 고난을 겪을 것이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그녀에게서 구해 주 십니다 . 그리고 꿈속에서 아브라함이되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원수들의 재난을 나타내지 만 그 승리 합니다. 그리고 그 국가 또 그의 이맘을 취하고 그 안에있을 수도 있고, 절망 후에 살 것이며, 아마도 장로들의 사자들이 그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 왔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브라함을 보 사람은 평화가 그에게 있고, 적을 정복하거나, 믿 아내를 얻거나, 왕의 고난과 고통을 당하고 그로부터 탈출합니다 . 그리고 그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그에게 초대하고 Talbiyah로 대답했고, 그 그에게 서둘러 그의 지위가 올라갈 것 입니다. 그가 그를보고, 전화를했지만 대답하지 않았거나, 그가 그를 위협하거나, 위협하거나, 찡그린 것을 본다면, 그 그의 가능성을 가지고 Hajj 뒤에있을 수도 있고 기도 나 이맘이나 위선자에 대한 찌르기, 그리고 그가 믿지 않 사람으로 본다면 그 이슬람교 나 회개하 죄인을 포용하거나 그 방치 자입니다. 기도하기 위해 그 그곳으로 돌아 왔습니다 . 그리고 아브라함의 형상으로 변신하 사람은 그에게 평화를 주거나 옷을 입 사람은 고통을 당할 것 입니다. 아마도 그의 비전은 슬픔과 불안이 사라졌고 선과 인도가 그에게 닥 쳤음을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아브라함을보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아버지는 방해했습니다 ….

…날짜 : 작은 정도와 풍요 로움에 따라 허용되 돈, 그리고 열매가 아닌 나무에서 열매를 따 사람은 금단의 일을하고 있거나 답할 수없 것을 찾거나 뽑는다 불공정 한 수수료 . 그리고 나무에서 열매를 따 것은 학자에게 깃발을 수여했음을 나타내며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 것은 남자와의 싸움입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과일과 아버지는 너와 너의 가축을위한 것 ” 이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을위한 열매 재물이고 부자에게 여분의 돈이라고 한다 . 그리고 두려워하 사람들은 안전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 그들은 모든 열매를 위해 그것을 부르 십니다 .~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젖은 과일은 빨리 상하기 때문에 생계를 유지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땅은 많은 생계 수단으로 남아 있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과일이 뿌려진 것처럼 보 사람은 선하고 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열매없이 결합 된 나무에서 뽑아 낸 것처럼 보 사람은 누구나 의로운 사위이자 좋은 파트너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겨울에 열매 맺 나무를보고 그것을 승인 하 사람은 자신이 부자라고 생각하 사람이 필요하며, 열매에서 아무것도 거두지 않으면 똑같이 피할 것이고, 그 열매에서 거두면 그 벌어 들인만큼의 돈을 그것에 지출한다 ….

…자웅 동체, 꿈속의 그의 비전은 양면을 나타냅니다 . 그가 결혼했다면 그의 아내 나 그의 아버지는 ….

…그리고 그 소변에 있었고, 그가 문 교차 물어 말했다 그래서, 자신의 소변 전체 하늘의 증기에서 높임 것을 Ardashir 빈 목자였다 Sasan, 톱의 아버지 : 나 할 수 없습니다 교차 할 때까지 당신을 위해 당신은 나에게 당신에게 태어난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그에게 약속했고, 그 말했습니다 : 지평선이있 당신에게 소년이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Ardashir가 태어 났을 때 그 그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그를 건너 문에 돌렸으므로 Ardashir bin Babak이라고 말했지만 그의 아버지는 Sasan이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칼리프의 인장으로 인봉되고 그가 Hashemite 또 Arab 인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훌륭한 상태를 가졌고 그가 충성 스러웠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고 그를 계승 할 것이고 아버지가 없다면 , 그러면 그의 문제 그가 원하 것과 모순이 될 것이고 그것이 외부 적이라면 그 그에게 지속되지 않 공허한 명령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 노새를 보 것은 수호자, 사업의 선진 자, 사람의 일을 쫓 경찰의 주인을 나타내고 꿈 속의 노새 여행자이며 그 어리석은 사람이며 음행의 아들입니다. 아버지는 성별이 아닙니다. 반면에 그것은 명예로운 여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새를 타 것은 장수를 의미하고, 남편은 출산하지 않 불모의 여성과 함께 있고, 그녀의 안장을 가진 노새 착하고 품위있 여성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익한 여행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이 아닌 노새를 타면 그 아내에게 남자를 배신합니다 . 그리고 붉은 노새를 보 사람은 그 사람 없이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본 것을 본 사람은 사람과 다 투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를 소유하고 있다 것을 본 사람은 노예 나 돈이 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노새를 타고 강한 상대, 명확한 적 또 악의적 인 노예가있 사람은 그를 정복하고 패배시킬 것이며, 여자가 그와 결혼하면 누구든지 자신이 비옥 한 노새가 있음을 알면 그 그의 돈을 늘리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굴욕이라면 무게에 노새를 타면 그것을 타 사람에게 유효합니다 . 그리고 주인이없 약한 노새 사악하고 비참하며 오만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돈을 가진 불모의 여자 인 검은 노새를 타면 내가 지불 할 것이다 . 그리고 노새 사람과 논쟁을 벌였으며 음행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노새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재산과 생계 여행에서 비롯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노새 계급을 나타내며 노새에서 떨어지면 그 계급에서 격리되며 누군가가 노새에서 우유를 마신 것을 본다면 그 우유만큼 끔찍하거나 고난을 당할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노새 아이들이없 노새이며 열심히 노력하고 인내하며 많은 안절부절 못하 소년 또 소년이며 노새를 타 것은 모든 사람들의 영광과 지위입니다….

…Ibn Ishaq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 말했다 : 나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 그들 중 더 잘 아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 말했다 나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 차단? 그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 그 뒤에 오? 그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 어떤 두지 않 맹세로의를 . 그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 말했다 : 이 예언자 누구입니까? 그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 말했다 : 예 , 있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 말했습니다 : 예 , 나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 말했다 : 그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 말했다 : 이 큰 문제 누구입니까? 그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 사람 의 무게 , 그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 것은 올리고 내리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말했다 : 나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

…태양은 꿈에서 가장 위대한 왕, 칼리프, 아버지 왕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으로 변하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왕으로 던져 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안에있 보호자와 정의의 사슬에 매달려있 태양을 치면 . 그리고 그가 햇볕에 앉아 접근하면 그 왕으로부터 축복과 돈, 힘과 지원을 얻을 것이며, 그가 광선을 비추면 그 둘에 언급 된 깃발로 축복받을 것 입니다. 그가 그녀를 본다면, Safia Munira와 그 그의 권한을 얻은 주지사 였고, 그녀가 그의 집에서 일어나면 그 결혼했고, 여자가 그녀를 보았 으면 결혼했고, 그가 그녀를 본다면 상인이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의 무역 . 그리고 햇빛은 왕과 그의 정의의 자존심입니다 . 그가 태양이 그에게 달 뿐만 아니라 칼리프 와 대화 의 고도를 치 것을 보았다 면 . 그리고 해가 머리에 떠오르 것을 본다면 심각한 문제를 겪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발에 떠오르면 그 많은 재배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뱃속에서 떠오르 것을 보았다면 그 나병, 그리고 그것이 그의 가슴에 나타나면 그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뒤에있 동안 해가지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태양이 타 것을보고 별이 그 주위에서 타 오르면 왕은 그의 측근을 몰아 낼 것 입니다. 태양이 붉 으면 왕국의 타락이고, 노랗게 변하면 병에 걸리고, 검은 색으로 변하면 우세합니다 . 그녀가 결석 한 것을 알게되면 그가 요구하 문제 통과 된 것 입니다. 태양의 배반, 그것은 왕을 배신합니다 . 그리고 해가 땅에 떨어지면 그의 아버지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서 해가 뜨 것을 본다면 그 명예와 명예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태양이 그 상태에서 바뀌 것을 본다면, sedition이 떨어집니다 . 해가지 것을 보면 숨은 것들이 나타나고, 아프면 치유되고, 여행 중이면 돌아옵니다 . 사람이 태양이 어둡다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실업, 질병 또 고통을 나타내 모든 사람들에게 나쁜 신호입니다 . 그가 침대에서 태양이 내려와 위협하 것을 본다면 그것은 심각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태양이 그에게 빛을 비추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칼리프와 함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뜨거워지면 술탄에게 맞았습니다 . 그가 태양을 피하 것을 본다면, 그 그의 아내, 권위 또 해로부터 도피하고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태양을 덮 구름을 본다면, 왕에게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 태양이 땅에 떠오르면 가뭄이나 타는듯한 신호 입니다. 아마도 태양은 인도 할 세계였다 . 그리고 그가 그 안에 일식이나 먼지 나 연기가 쌓이 것을 본다면 그것은 질병, 걱정, 흐림 또 고통의 사고의 증거 일 것입니다 . 아마도 그녀의 부재 죄수가 석방 된 후 감옥으로 돌아갔다 것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모든 방향에서 해와 달을 보 사람은 두려움이나 패배에 휩싸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나 달을 숭배했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중대한 죄를 짓고 있습니다. 아마도 태양은 생계, 인도, 진리 따르기, 질병 치료를 나타내었고 아마도 여행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태양은 보름달이 Badr al-Din을 나타 내기 때문에 Shams al-Din과 같은 이름을 나타 냈습니다 . 태양, 달, 별을 보 것은 가족의 고통, 투옥 또 부러움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태양을 보 것은 등불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그 태양을 등불로 만드셨습니다 ). 해가지 것은 두려움과 불안의 표시이며, 본당에 대한 술탄의 권위, 또 종교로부터의 결석 또 배도의 도래와 참회 자들의 부도덕입니다 . 태양이 농업을 태우거나 열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친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 전염병 및 노인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달 참조 ….

…그리고 Jaafar al-Sadiq 좋은 냄새가 나 지방은 아름다운 여인과 하녀의 여섯 얼굴, 아름다운 칭찬과 혜택, 좋은 말과 즐거운 성격에서 비롯됩니다. 어떤 종류의 악취가 나는 아버지는 음란 한 여자, 음란 한 남자, 추악한 말에 의해 삼면에서 해석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에서 물을 마시 것을 본 사람은 병에 걸리고 우물, 매립지 또 구덩이에 빠졌다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키우 사람에게 도움을 구합니다. 그 그가 파낸 것이기 때문에 그가 우물이나 운하에서 끌어 오 것을 보 사람은 뭔가 잘못된 돈을 쳐서 그 물이 다른 그릇에 비워지면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 양동이를 우물에 넣고 물을 길어주고, 어린 양이 있으면 소년이 그에게 올 것이고, 여행 중에 물건이 있으면 그에게 왔고,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 나가서 감옥에 갇 히면 나가서 우물은 여자일지도 모릅니다. 그 우물을 파고 여자를 꾸미고 토양에서 치는만큼 그녀를 때리고 그 속에서 나쁜 물을 발견하면 그의 생계가 불쾌하고 우물을 들여다 본다면 그 본다. 그녀 앞에서 결혼하 여성의 문제에 대해…

…그리고 그가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침대에 앉아 있고 침대가 알려지지 않은 침대 위에 있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성보다 우월한 술탄을 때리고 그들을 압제 할 것입니다. 특히 그가 그 위에 앉을 수 있다면, 그리고 그가 매트리스에서 자고있 것을 보 사람은 그의 종교를 모르지만 그 세상의 주인이고 아마도 그 두려움으로부터 안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흑인 노예 소녀를 밟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을 때리고 그를 빨리 풀어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새를 잡았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큰 사람을 이길 수 있고 그에게서 얻을 수 있으며 그가 그것을 도살 한 것을 본다면 그 그 사람에게서 원하 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 깃털에서 뽑아서 살을 먹고 돈에서 그를 때리고 새가 암컷이면 여자이기도합니다. 노예 소녀, 새 아들 일 수 있으며, 그가 새 병아리를 쳤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거대한 남자에 도달 한 사람에게 소년이 태어날 것입니다. 또 등에서 그들을 학살하면 그 소년들을 손 대고 있으며 새들은 돈이 될 수 있고 그들의 병아리 아이들입니다. 그가 많은 새를 쳤다 것을 알게되면 그 머리와 돈을 칠 것입니다. 그 그것이 많은 아이들을 감염시킬 것이기 때문에 새들의 병아리를 쳤다 것을 보았습니다….

…불신자들이 패배하 것도 똑같기 때문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가 그들의 마음 에 공포를 일으키 셨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신자들에게 전쟁에서의 승리입니다 . 그리고 마을에 들어온 정당한 군인이 패배하 것을 본 사람은 승리와 승리의 축복을 받았으며, 그들이 부당하더라도 처벌을받을 것이고, 죽음이나 살인으로부터 도피하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기한이 임박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죽음이나 살인으로부터 도피하면 도주하 것이 유익하지 않다고 말하십시오 . ” 구절 . 적으로부터 도망 치 것이 안전하고 무라드에 도달했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내가 너를 두려워했을 때 너에게서 도망 쳤고 나의 주님은 내게 심판을 주셨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가 도망가 동안 사람을 부르 사람은 그의 말을 받아들이지 않고 그에게 순종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므로 나의 간구 날아갈뿐입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니 하나님께로 돌아서십시오 . 그로부터 분명한 경고를 받으십시오 .~ 적에게서 사라지 사람은 승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적이 그를 본다면 적의 적에게 맞을 것입니다. 그가 떨 리거나, 떨 리거나, 관절이 약 해지면, 그들은 그를 때리고 그에게 강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나라 나 장소에서 달리 말을 보 것은 비와 폭우 입니다. 두려움은 안전이고 가족은 가혹 합니다….

Nimrud의 이야기에 따르면, 동서양의 왕을 때리고 그 왕이 죽 것은

…고래와 물짐승을 보면 물고기 등을 잡았다 것을 본 사람은 돈과 전리품과 선함을 풍성하고 위대하게 맞을 것이고, 고래가 어릴 때 그들은 걱정과 슬픔입니다. 생계를 위해 그를 괴롭 히고 늙고 어리면 어른들과 똑같고 맑은 물에서 신선한 고래를 사냥 한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그래서 그 그것을 먹은 다음 눈의 옥수수를 쳤습니다. 그리고 물이 어둡고 슬프다면 그 그들과 슬픔에 휩싸 였고 사람들이 싫어하 것에서 젊은이들을 사냥한다면 그와 그의 시댁 사이에 뻣뻣한 경쟁이 벌어 질 것이고 큰 물고기를 잡을 것입니다 깊은 강은 그 주인에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그가 한두 마리의 물고기를 쳤다 것을 본 사람은 여자 한두 명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가 짠 고래를 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 의해 떨어졌고 좋은 것이 없습니다 소금 고래에서. 그리고 그가 수영장이나 연못에서 고래를 구하고 그에게서 탈출 한 것을 본다면 상대방이 주도권을 갖도록하고, 그 돈을 거부하고 싶어하고, 큰 고래를보고 입을 비운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감옥에 갇 혔고 그가 진주 물고기의 배를 치거나 두 개 이상의 진주를 쳤다 것을 보 사람은 진주의 양에 따라 그것을 소년 또 두 소년 이상으로 취하 여성을 때리고 그가 치면 그녀의 뱃속에 반지가 있으면 환상가에게 명예의 상태이며 요도에서 나오 물고기를 보 사람은 누구나 하녀를 가질 것입니다….

…할랄과 함께 사람들을 모으 남자, 우유와 진흙으로 건축 . 그리고 벽돌과 회 반죽으로 건물을 짓고 그 아래에 불이 붙을 때마다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짓 것을 보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결혼하고 여자를 입양합니다 . Tiyan은 사람들의 스캔들을 감추 사람이므로 그가 진흙으로 일하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을 합니다. Al-Jassas 위선에 임명 된 위선적 인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석고를 처음 시작한 사람은 바로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붉은 색이라면 그것은이 세상의 장식과 허영심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꾸란의 비문이 돌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무지한 사람들을위한 교사입니다 . 나무로 이해되지 않 무언가에 새겨 져 있다면 위선, 악한 사람들의 입구가 부족합니다 . 그리고 건설은 언약을 어 기고 조건을 어 깁니다 . 그리고 우유 덩어리, 돈 수집가 . 그가 때리고 말리고 모은 우유를 본다면 그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젖은 상태에서 그 안에 들어가면 고난과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목수 : 나무 타락한 사람이기 때문에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들에게 의로운 사람들을위한 예의 바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 나무를 장식하 것을 장식합니다 . Al-Khashab : 위선의 희망을 감리합니다 . Al-Hatab : 가십 과 폭동 ….

…모자 : 먼 여행이나 여자와 결혼, 하녀를 사서 머리에 얹고 통치자와 통치자를 때리고 대통령이나 상사의 힘으로부터 좋은 것을 얻고 그것을 제거하 것은 그의 역설입니다. 상사가 부서 지거나 더러운 것을 본다면 그의 상사가 그에게 다가옵니다 . 알 수없 청년이나 알려지지 않은 권위에 의해 그의 머리에서 제거된다면, 그것은 그의 상사의 죽음과 죽음이나 삶에 의한 그들 사이의 분리 입니다. 머리에 바르 탈라가 보이면 그 상사의 갇힌 곳에 산다 . 그것이 백인이라면 그가 그것을 입으면 통치자가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그가 알려진 것은 그의 종교 입니다. 그리고 왕을 보 사람은 누구에게나 남자에게 칼란을 주면 그 대통령을 관장하고 국민을 주관합니다 . 후드를 거꾸로 입 것은 그의 머리를 습관에서 바꾸어 놓았다 . 그가 이맘의 두건을 역병이나 화려 함으로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인도하시 것은 이슬람과 그들에게 소중한 이슬람교도들입니다 . 의인이 입었을 때처럼 추웠다면 그 그들과 같고 표면 위의 흔적을 따라 갑니다. 그리고 자신을 더러운 모자 나 사건으로 보 사람은 그가 저지른 죄의 증거입니다 . 여자가 머리에 후드를 본다면 그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아이를 낳았습니다 . 그리고 스머프, 다람쥐 또 여우의 보닛을 보 사람은 그의 상사가 술탄이라면 그 부당하고 기만적이며, 그의 우두머리가 법학자라면 그 악의적 인 종교이고 그의 상사가 상인이라면 그 악의적 인 상점이며 모자가 양털이면 유효합니다 .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 그가 검은 당나귀를 타 동안 내 적이 검은 옷과 검은 후드 티를 입은 faqih 인 것처럼 보았다 . 그래서 그 그에게 말했다 : 그의 검은 두건은 그의 판단과 심판의 전제이며, 검은 옷은 그를 괴롭힐 것이고, 검은 당나귀 좋은 것이고, 그가받 유대감이있 상태이고, 손수건은 하인 이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보 것은 어린, 참신함, 아름다움 또 평온함입니다. 왜냐하면 그녀 하인이기 때문입니다 ….

…Al-Ki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검을 뽑고 싶어서 그의 덮개가 부러진 것을 보았을 때, 그 출산하고 죽 임산부가 있고, 소년은 출산되고, 여자가 없으면 , 그러면 그 자신의 지위와 신성함이 부족하고 지위가 있으면 그에게서 고립됩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검을 주었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덮개에서 칼을 뽑아 나가야하 것을 보 사람은 의로운 소년의 도착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건강 할 때 그의 검이 그의 덮개를 부러 뜨렸다 것을 보 사람은 그의 아버지 나 어머니의 죽음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칼로 누군가를 때리고 피가 나왔다 것을 본 사람은 죄책감없이 구타당한 사람에게 불의로 해석되며, 폭행당한 사람의 옷이 폭행당한 사람의 피로 오염 되었다면 그것은 불법적 인 돈을 얻 것으로 해석 될 것이며, 그것은 금지 된 돈으로당한 사람에 대한 고발 일 수 있으며, 그것으로부터 그 결백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손에서 칼을 빼앗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자리에서 돈을 빼앗아 통역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칼을 가운데로 꽉 뽑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장수로 해석 할 것이다 ….

…뱀 : 저주받은 사탄이 아담에게 평화를 간청했기 때문에 그들은 적 입니다. 그리고 그 고통의 정도에 따라 모든 뱀의 적대감, 그 뼈와 표식, 그리고 독이 가지고있 독으로 인해 이교도, 이단의 소유자 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간음하 자, 그들의 물기 및 성격을 나타내 었으며 아마도 생명체 에이커에서 보거나 나무 아래에서 물과 폭우가 내리 것과 같이 그 이름에서 파생되었으며 물에 부 것과 비슷했습니다 . 뱀은 통치자 일 수도 있고, 아내와 아이 일 수도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아내와 당신의 자녀 중 한 사람은 당신의 적 이니 조심하십시오. ” 그리고 뱀을 죽이거나 싸우 사람은 적과 싸 웁니다 . 그리고 그 살, 적의 돈, 쾌락과 기쁨을 먹으십시오 . 그리고 당신이 그를 반쪽으로 물면 그의 적에게서 정의를 얻으십시오 . 그리고 부드럽고 친절한 말로 생생한 말로 사람들이 자기에 대해 원하 선을 쳤고, 죽은 뱀을 본다면 그 힘과 힘이없이 자신의 악에 대해 하나님이 충분한 적입니다 . 그리고 그녀의 알은 가장 어려운적이고 그들의 흑인은 가장 어렵습니다 . 그가 한 무리의 삶의 위대한 흑인의 왕임을 본다면 그 군대를 이끌고 위대한 왕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순종하 부드러운 뱀을 때리고 운동화도 선함도 아프지 않으면 왕의 보물의 보물을 쳤고,이 능력에 있었다면 그의 할아버지 였을 것입니다 . 그리고 뱀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 사람은 적으로부터 그를위한 안전이고 그가 그것을보고 두려워한다면 그것은 모든 두려움과 마찬가지로 두려움이며, 마찬가지로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 모든 것입니다 뱀의 요도 출구가 태어나고, 뱀이 집에 들어가 적에게 속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가져간 것을 본다면 그 안전한 적에게서 돈을받습니다 . ~ 그것을 가지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작은 뱀이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싸우 뱀을 본다면 전쟁이 일어나고 그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그리고 뱀은 침묵의 적대감의 권위자이며 뱀이 한 번 자신의 기억에서 나와 한 번 돌아 오 것을 본다면 그 그를 배신하 것 입니다. 그리고 뱀은 여자라서 그가 침대에서 뱀을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죽고 목에 뱀이있 것을보고 세 조각을 자르면 그 그의 아내와 세 번 이혼하고 뱀은 다리와 송곳니 적의 힘과 그의 교활함의 심각성입니다 . 그리고 뱀을 변신시키 사람은 한 주에서 다른 주로 변모하고 무슬림의 적이됩니다. 그리고 그가 뱀으로 가득 찬 집을 보면 그 두려워하지 않고 집에 무슬림의 적을 품고 있습니다. 열정의 소유자, 돈을 가진 수생 생물, 주머니 나 소매에서 작은 흰색 뱀을 본다면 그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의 할아버지이기 때문에, 뱀이 그의 뒤를 걷고있 것을 본다면 그의 적이 그를 속이고 싶어하고 그것이 그의 손 사이를 걷거나 그의 주위를 도는다면, 그들은 그와 섞여서 그를 해칠 수없 적들입니다. 그가 자신의 집에 들어 와서 해를 끼치 지 않고 떠나 삶을 본다면, 그들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들로부터의 적이며,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의 집이 아니라 적들은 낯선 사람 입니다. 그리고 뱀의 살과 지방은 적의 돈이며 적의 해독제입니다. 사방에서 뱀이 싸우 것을보고 그들에게서 큰 뱀을 죽이면 그 그 마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 살해당한 뱀이 다른 모든 뱀 과 같으면 왕의 병사 중 한 명이 죽고 뱀이 높은 곳에서 올라 간다면 그 편안하고 즐겁고 행복 해졌고 높이에서 내려 오 뱀을 보면 우두머리 그곳에서 죽었다 . 그가 땅에서 나오 뱀을 본다면 그 그곳에서 고통을 겪고있 것입니다 . 그가 자신의 정원에 생명이 가득한 것을 본다면, 자라나 것은 정원이고 그 안에있 식물이 자라서 살아 갑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뱀이 그것을 쫓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리고 나 그것을 쫓아 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굴에 들어갔고, 내 손에 뚜껑이 굴에 씌워 졌습니다. 그 말했다 : 당신은 여자와 약혼 했습니까? 그 말했다 : 네 . 그 말했다 : 당신은 그녀와 결혼하고 그녀를 상속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그녀와 결혼하고 그녀 7 천 디르함 동안 죽었습니다 . 또 다른 사람은 자신의 집에 생명이 가득한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이븐 시린에게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무슬림의 적을 품지 마십시오 . 한 여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O Abu Bakr, 한 여자가 고래가 나오 두 개의 굴을 보았습니다. 그러자 두 사람이 그들에게 일어나 머리에서 우유를 가져 왔고, 그래서 Ibn Sirin이 말했습니다 . 뱀은 우유를 짜지 않고 오히려 독을 발산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Kharijites의 두 지도자 중 두 사람이 들어 와서 그녀를 그들의 교리에 초대하지만 그들은 그녀를 초대하여 두 명의 셰이크를 모욕합니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복부의 삶은 친척이며 남자로부터의 탈출은 남자의 이웃에게 불행입니다 ….

…채찍은 꿈에서 필요를 충족시키고 적을 강요하 표시입니다 . 채찍이 하늘에서 내려왔다면 증오와 고통을 나타냅니다 . 채찍은 술탄이고, 채찍이 깨지면 술탄은 갈 것이고, 갈라지면 술탄은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채찍으로 당나귀를 때리 것을 본다면 그 생계를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을 불렀습니다 . 그가 타 말을 치면, 그 그를 위해 어려운 일을 하나님 께 부르짖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을 때리고 고통을 느끼 것을 본다면 그 반역하고 회개 할 것이고 그가 그를 해치지 않으면 설교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구타를 당했을 때 피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것은 부당하고 흐르지 않으면 옳습니다 . 그가 맞으면 그의 피부 구타에서 갈라지고 그의 죄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릴 때 채찍이 구부러지면 마음이 구부러 지거나 그를 사용하 사람이 비뚤어진 것입니다 . 술탄이 채찍으로 그를 쳤다 것을 본 사람은 채찍 수에 대한 디르함입니다 ….

…그리고 우유를 치 사람은 돈을 모으 것을 의미하고, 우유를 때리고 말려서 모은다고 생각하 사람은 돈을 모으 것 입니다….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 것은 생명이 죽었다 것입니다 . 검을 치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 좋고 구타를당하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 것을 본다면 그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 것을 보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 것을 보았다면 그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 것에 맞았다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 것을 아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 것 . 그가 땅에 떨어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