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물고 신뢰할 수있는 한 남자가 몇 년 전에 예루살렘에 들어갔고 그는 큰 전염병을 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Bab Hatta 근처에 알려진 Tayluniyah에 사는 Sheikh Abi Bakr al-Halabi를 만났고 그에게 hadeeth를 읽었습니다. 예전에 나는 그의 습관에 따라 정오기도 후 꾸란의 응답을 그와 함께 읽었습니다. 그가 끝냈을 때 그는 학생들과 함께이 단어를 세 번 불렀습니다. 저는 그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일화를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작성하고 그에게 수정했습니다. 오 힘과 전능하신 하나님, 오 하느님, 오 하느님, 오 하느님, 가장 위대한 분이시고, 가장 위대한 분이 시며, 가장 위대한 분이시고, 이웃의 영광 이시며, 찬양의 영광 이시다. 오, 하나님, 영혼과 가족과 돈의 찌르기, 전염병, 놀라움, 나쁜 전환으로부터 당신에게 피난처를 구합니다. 아이, 하나님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위대합니다. 당신이 용서받을 때까지 우리의 죄의 수 오 하나님, 분지의 소유자 인 Muhammad와 Al-Kawthar를 축복하십시오. 신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크고 신은 가장 위대하고 신은 가장 위대합니다.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우리의 생명을 주시고 우리의 집을 만들고 우리의 죄와 결점으로 우리를 파괴하지 말고 당신의 자비로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오 하나님은 가장 자비로 우니 그는 그들로 충분할 것이며, 그는 모든 것을 듣고, 모든 것을 아는 분이며, 하나님은 가장 자비로 우시며, 가장 높으신 하나님 외에는 힘이나 능력이 없습니다. 위대한. 그런 다음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에 대한 그의 지원을 통해 그에게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요청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꿈에서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을 때까지 그 나라에 큰 전염병이 내려 왔습니다. 그는 그에게 그 소식의 일부를 모아서 그에게 하나님의 사자를 본다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라며 꿈속의 그의 습관으로 그에게 그들에 대한 중보를 요청한 다음 예언자를 보라고 물었습니다. 그에게 평화와 축복이 있기에 그는이 간구로 그를 채우고 그에게 그것을 요구하고 전염병을 풀기 위해 사람들에게 그것을 요구하도록 가르쳤다.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 오, 나는 그를 잊을 까 두렵다. 그는 말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와 함께있는 한 사람에게 명령하고 말했다 : 그에게 그것을 그의 손바닥에 써라 . 그래서 나는 깨어 났고 그것이 게르만어이기 때문에 그 단어에 쓰여진 내 손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저자가 말했고, 나는 셰이크 아부 바크가 당신이이 내레이션 체인으로이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허락했는지 누가 나에게 말했는지 물었고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
아니면 사자를 죽여 에 대한 꿈
(56 아니면 사자를 죽여 꿈 해몽)…사람이 꿈에서 육식을 본다면 사악하거나 냄새가 난다 . 아마도 만족, 빠른 생계, 욕망의 상승, 그리고 사람이 숨기려는 의도를 보여 주었을 것 입니다. 두들겨 진 고기는 두드리고 두드리는 후 무엇을 의미합니다 . 금욕은 아내에게, 임신 한 여자는 아들에게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파트너들과 돈이 섞여서 그들 사이에 관심이 생겨나 고있을 것 입니다. 꿈에서 고기를 요리했다면 돈입니다. 생고기는 전부 아니면 굶주림과 질병이며 정육점에서 사는 것이 좋다 . 그리고 부드러운 육체는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인간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살을 먹으면 간음 합니다. 그리고 마른 쇠고기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뱀 고기는 적의 돈입니다 . 그리고 술탄에서 온 일곱 돈의 고기 . 새와 돼지 고기의 먹이 고기는 금전 입니다. 그리고 낡은 육체는 죽은 자에 대한 복수입니다 . 그리고 낙타 고기는 강한적인 거대한 사람의 돈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낙타 고기를 먹는 사람은 왕에게서 이익과 돈을 받는다 . 그리고 쇠고기는 피로와 일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 자신의 집에서 도살 된 양고기를 발견하면 모르는 사람에게 연락 할 것 입니다. 그가 집에서 도살 된 양이 잘리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를 놀라게하는 것은 불행이고, 도살 된 양이 뚱뚱하다면 그는 돈을 상속받습니다 . 그가 날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좋은 것이고, 그가 그것을보고 먹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쁘다 . 그리고 그가 익힌 고기를 먹으면 그의 돈이 늘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셰이크와 함께 먹었다면 그것은 높을 것 입니다. 로스트 쇠고기 공포로부터 안전이며,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비옥하고 풍부합니다 . 그리고 닭고기는 여성의 혜택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고기는 화를내는 사람들의 꿈을 나타내고 걱정과 고뇌가 사라지면 질병의 치료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고기 만장일치로 금지 된 금전 . 그리고 새 고기는 여행의 혜택이며 새 고기를 먹는 것은 천국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선택한 과일과 그들이 원하는 새 고기 ). 짐승의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이며 위험하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어육은 행복하고 시급하며 할랄 생활이며 바다 나 술탄의 이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인간의 육체가 적을 이겼습니다 . 알 수없는 살과 피를 보는 것은 투쟁과 승리의 증거이며, 그가 먹을 수없는 가금류를 먹으면 악의적 인 범죄자들의 돈으로 먹습니다 . 그리고 거위 고기는 종교 소유자의 혜택을 나타내며 새 병아리 고기는 피로와 고난에 돈을 씁니다 . 그리고 인간의 육체는 그의 수입, 건강과 질병, 또는 그의 부, 종교, 경건으로 구성 됩니다. 그리고 알 수없는 육체는 잃어버린 자의 유산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인간의 살을 사면 그는 부서진 물건을 삽니다 . 그리고 자신의 여분의 살을 먹는 사람은이자를 먹고 자본을 유지하고 여분의 것 이외의 것을 먹으면 자본을 능가하거나 그가 한 행위를 후회할 것 입니다. 꿈에서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풍요롭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빈곤 입니다.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했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거나 그의 단락 이후에 분배했습니다 . 나는 요리한다 . 그는 또 다른, 아마도 교활한 . 식초가 들어간 고기, Al-Skbaj 참조 ….
…죽이 지방이면 유용한 상태이고 넓은 세상이고, 지방이 아니면 혜택이없는 상태 입니다….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
…Nafi ‘와 Ibn Katheer가 말했듯이 그것을 읽거나 읽은 Surat Al-Majadala는 비열한 사람들의 피해를 입을 것 입니다. Ibn Fada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과학자가 아니면 그를 해치는 것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거짓 종교의 사람들과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를 찾는 사람은 응답 받기 위하여 간구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공기 : 아마도 그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찾고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의 변덕에 있거나 그의 세상에서 속임수에 있으며, 공중에서 또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일을하는 걷는 정신과 그가 이단에 있으면 그는 그의 이단이고, 그가 불신자라면 그의 빚은 그와 함께 타락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와 함께 그의 영혼을 두려워하고 그가 바다 배에 있으면 , 그는 손상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는 멸망을 감리하고 있으며,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고 그의 행위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아니면 바람이 부서지는 곳에서 불고 있습니다. ” 그가 유산으로 죽는다면, 이것은 죽는 사람, 이단 또는 살인 등이 증명하는 목표의 가장 높은 달성입니다 . 그리고 구조물을 짓거나 그 안에 판자를 치거나 그 안에 동물이나 바퀴를 설치하기위한 공기, 그리고 아픈 사람이 죽었거나 그와 함께 환자가 죽었다면 그것은 그의 관과 무덤입니다. 녹색이라면 순교자 였고, 통치자 나 통치자로서 그가 일에서 고립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일에서 고립되거나 죽음이나 생명으로 권력을 잃고 결혼 계약을 맺은 사람을 보았거나 가족을 세웠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속고 그녀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고 바다에있는 사람, 그의 배가 손상되었거나 적을 붙잡거나 누군가가 멸망을 감독하는 것을 본다면. 두 가지 . 이것은 그가 지식이 없거나 Sunnah가 그것을 기초 위에 짓지 않았거나 결정에 근거한 그의 천막이나 연금이 아니라면 부패한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공중 비행은 바다 또는 육지 여행을 나타냅니다 . 날개가 있었다면 소유자에게는 더 강하고 그에게 안전하고 더 분명하다면 그의 날개는 팔과 날개 아래로 여행하는 통치자 인 그가 차지하는 돈일 수 있습니다 . 공중에서 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날개가 없는지 여부, 지하드, 계산 또는 여행 시간 이외의 여행, 육지 또는 바다, 그리고 보는 사람 을 속이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하늘을 날아가는 그는 멀리 여행하거나 명예를 얻었습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두 장소의 범위에 따라 시장에서 다른 곳으로, 집에서 지역으로 또는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만약 그가 모스크에서 시장으로 도약한다면 그는 미래보다 세계를 선호 할 것이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이동한다면 그와는 반대로 모스크를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고, 열망과 희망을 곱한 사람들에게 떠오르고 파이프 . 장소에서 장소로, 상태에서 상태로 변형 . 먼 점프는 긴 여정이므로 스틱에 의존하는 점프는 강한 사람에 의존합니다 . 공기의 색은 구도자의 눈이 하늘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검게 변했다면, 그의 시야가 그와 그 위의 머리 사이에서 가장 어두웠다면, 그가 머리에 할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눈은 눈이 멀었고 그의 시선은 인도의 빛에 의해 가려졌고, 환상이 세상에 대한 것이고 그들이 꿈속에서 울거나 울고 있거나 그들이 간구한다면 고통이나 암울한 어둠만큼 그들에게 강렬하게 강림 해 또는 불모와 불모 . 동일하게 적용 발적, 그리고 아랍인의 올해 말 건조 : 먼지가 올해는 먼지가 건조의 정도에서 나 상승하는 공기가 배고픈의 눈에, 그래서 그는 연기가 있음을 상상 그 속에서 공기를 어둡게하는 사람이 연기라면 불모지 나 다른 것의 고통이고, 안개는 혼돈과 진통이다 사람들은 혼돈에 압도된다 ….
…그리고 흑포도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제철이 아니면 막대기 한 알 수만큼 먹는다고합니다 ….
…억압받는 사람들은 꿈에서 유목민, 하인 또는 내시 입니다. 그리고 이맘에 의해 잘못 된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가 법학자라면 심판과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니면 그가 자격이되는 한 권한과 후견인을 얻습니다 ….
…초크 여자가 초크로 얼굴을 표백하는 꿈을 꾸면 팬 확보를위한 계획을 세운다는 뜻이다 . 화이트 보드에 분필을 사용하는 꿈을 꾸었다면 보드가 검은 색인 경우가 아니면 불운을 나타내지 않는 한 인기있는 호의를받을 것 입니다. 분필로 가득 찬 손을 잡으면 실망을 예고 합니다….
…지옥 :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와 그 아래에있는 것에 대한 권위의 표시, 그것의 해로움과 유익,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지옥 자체와 하나님의 형벌을 나타내며, 죄, 죄 및 금지 된 모든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더 가깝게 가져옵니다 . 말이나 행동에서 . 그것으로는 모세의 말과 함께 어둠 속에서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것은, 인도, 이슬람, 지식과 코란을 표시 , 평화 그를 따라가 : ~ 화재에 대한 지침을 찾아 ~와 그가 발견 들었다 지도와 함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우리는 그것을 신자들에게 생각 나게하고 즐거움으로 만들었습니다 .”라고 말씀 하셨듯이 여행자와 현재를위한 연금에 선함 을 포함 하고 있기 때문에 생계, 혜택 및 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가난하거나 죽는 사람에게는 불이 꺼진다고합니다 . 아랍인들은 Ibn al-Sabil과 중단 된 손님에게 선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 그녀를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존재를 관대함과 부, 비참함과 가난으로 인한 무 활동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유독 한 불에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진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소리, 천둥, 방언, 연기가있는 경우 검과 선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것은 권위의 고통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고통이고 그는 두 세계의 권위이기 때문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불모와 메뚜기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질병, 천연두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집과 상점에서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방언과 연기가 있다면 그 자리에 머무르는 것은 진정제와 검이며, 특히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집에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애인은 특히 부자들의 집에있는 경우, 특히 방언이없는 석탄 인 경우 사람들에게 그것을 던집니다. 그들은 질병, 천연두 또는 전염병 입니다. 그러나 사구와 페단, 재배지와 식물에 불이 타 오르면 식물이나 메뚜기를 태우고 잡는 것은 불모지 입니다. 걸어가는 길에 불을 피우는 사람이나, 필요할 때 발견하면 그 길을 안내해 줄 사람은 지식과지도가되고, 아니면 방송하고 출판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권위와 동반자 관계와 이익을 얻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이익을 얻습니다 . 도로가 아닌 다른 도로에 불이 났거나 지나가는 사람을 태우거나 불을 피우거나 연기로 사람을 해치거나 옷이나 몸을 태우거나 시력을 해치는 것은 이단입니다. 만들거나 감독, 또는 그에게 피난처를 취하거나 자신의 서비스 또는 이들의 탈출의 정도에 따라 그에게 불의 인 부당한 권한 . 그러나 그것이이 세상의 불과 닮지 않은 큰 불이라면, 그 불 속에 던져 지도록 불을 붙였고 , 많은 적들이 그를 괴롭 히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는 승리를 얻고 그들보다 우월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그를 그 안에 던졌다면 그는 이브라힘을 구했을 것이고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저지른 사람들이 그의 적이거나 그 안에있는 대상이 의로운 사람이라면 그 모든 것 . 그러나 그녀가 특히 그를 위협하는 것을 보거나 조명을 맡은 사람들이 그를 데이트하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이 그의 주님을 두려워하고 그가 그녀에게 오기 전에 지옥 사람들의 행위에서 그가 무엇인지 제거하십시오. 그는 그녀를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녀를 꾸짖었다 . 용광로, 화덕, 정경 등에서 불을 본 사람은 그가 얻을 수있는 부와 이익이며, 특히 그의 생계가 불을위한 것이라면, 특히 겨울에도 그렇습니다 . 그리고 불이 꺼 지거나 꺼지는 것을 보거나 재로 변하거나 물이나 비가 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과 산업에서 부족하고 정직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음식과 어울리는 곳에서 살지 않는 사람이 돈이나 생계를 통치자 또는 그의 권위와 도움을 위해 봉사하거나 소송, 청지기 직분, 분쟁 및 중개로 봉사하기를 원합니다. 말과 악과 나쁜 말에 의해 공격받습니다 . 그것을 보는 사람은 음식, 기름 또는 판매로 인해 불에 타서 과장하고 아마도 술탄이 그를 요구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와 함께 돈을 가져갈 것 입니다. 불을 먹는 죽음에 관해서는 그가 먹는 것은 금지 된 돈과 해로운 생계이며 코란에있는 것 때문에 고아의 돈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가 남자와 여자를 모두 나타내는 항아리 나 가방 또는 다른 그릇의 그릇에서 불이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 그릇에 기인하는 것은 그가 그의 혀로 말할 때까지 진과 그 입구를 칠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불은 화염과 소리가 있으면 전쟁이고, 당신이 보는 곳이 전쟁의 땅이 아니라면 그곳에서 발생하는 전염병, 고통, 천연두 또는 죽음입니다 . Abu Amr Al-Nakha’i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땅에서 나와 나와 내 아들 사이 를 돌이키는 불을 보았습니다 .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그래서 시력과 눈 먼 하나의 불꽃, 당신의 모든 가족과 당신의 돈을 먹는 나를 먹이 이것은이다 : 것 재판 일이 그들의 앞에 사람들을 죽이고, 시간의 끝에서, 그런 다음 그들은 접시로 다투고 손가락으로 다투고 범인은 그가 박애주의 자라고 생각하고 신자의 피는 식수보다 신자들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태우기 위해 불을 피우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그의 가난을 채우기 위해 분노합니다 . Ibn Sirin은 엄지 손가락에 등불을 본 한 남자에 대해 질문을 받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사람은 그의 아들 중 일부가 이끄는 장님 입니다. 고기를 구울 때까지 저어 주면 사람들이 반박하고있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비큐를 치면 슬픔에 잠긴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담은 냄비를 요리하기 위해 그것을 휘저었다면, 그는 자신의 집의 가치에서 도움이 될 무언가를 키 웠습니다 . 냄비에 음식이 없으면 말로 남자를 공격하고 불쾌한 일을하게해야합니다 . 불을 피우고 몸이나 옷에서 타는 것은 무엇이든 해와 재난 입니다. 그리고 불이 붙은 사람은 술탄에게서 금단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불의 빛에 맞으면 사람들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Surat Al-Nasr는 누구든지 그것을 암송하거나 암송하고, 그가 도시를 정복하고 정복하는 Sultana이고, 그가 주권자가 아니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그의 원수를 이길 것이며, 그는 순교자들과 함께있을 것이며, 예언자와 함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를 사랑하는 사람은 죽는다 ….
…계단 : 이 세상과 미래의 높음, 높음 및 욕망에 대한 이유를 나타냅니다. Maarrib의 말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그 어느 정도의 정도가 상승했고 그 정도는 높은 수준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말씀의 구술과 설득을 나타냅니다 : ~우리는 그들이 모르는 곳에서 그들을 끌어낼 것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여행의 단계와 여행자의 집을 지위와 단계의 단계로 내려가는 것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의 목표로 이어지는 삶의 날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잘 알려진 것은 집의 하인과 주인의 하인과 그의 동물을 나타내므로 알 수없는 계단을 오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를 조사 할 것이며 그가 그 끝에 도달하여 그가 아프면 그는 죽을 것이다. 그가 그 위의 방에 들어가면 그의 영혼은 천국에 도달 한 것이고 그가 그것없이 갇 히면 그는 죽음 후에 그곳에서 쫓겨날 것입니다. 그가 돈으로 여행하면 생계에 도달 한 여정, 그 외의 여행이라면 그가 승천 할 때 이끌거나 만난 것을 추론 해 선과 악, 만약 그가 40 명의 남자를 만났거나이 숫자에서 디나르를 찾았다면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정확히 그가 나온 것, 그리고 숫자가 30이라면, 그는 30 명이 짧았 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십이 완료, 그것은 그가 세 가지를 발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세 가지에 말했기 때문에 그의 출발은, 그에게 만들어진 약속의 경우에도, 고난과 모세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완성 하였다 : ~ 이 약속 즉 거짓이 아닙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자신의 출현과 Hajj 로의 출발을 승인했다면 그의 Hajj는 그를 위해 완성되었으며, 그가 그것을 희망하지 않았고 Hajj의 달에 그것을 보지 못했다면 그는 권위를 얻었고 주, 파트와, 웅변, 등대에 대한기도 요청을 통한 상승, 또는 유명한 유명한 문제에서 탈출 . 계단을 내려갈 때는 여행 중이라면 여정에서 왔고, 리더로 언급되면 리더십을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일에서 고립되었고, 만약 그가 라이더라면 그는 도보로 걸었고, 그가 아픈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환자라면 그녀는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에 가고 있다면- 알려진 장소, 그의 가족과 그의 집, 많은 짚이나 보리, 또는 세상의 돈과 그 헌금의 증거가되는 것에 대해 그는 그녀의 질병에서 회복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강림이 그가 알지 못하는 알 수없는 곳이나 광야, 또는 그의 선행자들로부터 그가 알고 있던 죽은 사람들에게서 왔거나, 그의 추락이 파열이거나, 구멍이나 우물에 떨어 졌다면 또는 매장했거나, 그것을 삼키는 사자, 그가 납치 한 새, 또는 그것을 떼어 낸 정박중인 배에게, 또는 그녀를 옹기종기하고 그녀는 그를 걸었다. 계단은 그의 생애의 날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그에게 내려진 모든 것은 그것이 완료되고 그의 날이 만료되었을 때 그의 죽음 입니다. 그가 병에서 깨어 있고 폭군이나 불신자라면 나는 그에게 드러난 것을 보았고 그것이 모스크, 다산, 유치원, 재계 등과 같은 선함을 나타내면 그는 안전하고 회개하며, 그는 자신의 존재에서 내려와 떠나고 그의 강림이 거만함과 무서운 큰 불, 사자, 뱀, 큰 함정과 같은 중대한 죄와 불신을 나타내는 큰 위대함을 나타내는 것에 반대하더라도 그를 차단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에게 끌리게되었고 그 안에서 멸망 한 것이 그에게 돌아올 때까지 갑자기 가져 가지 않고 그는 그와 함께 벌을 받고 그에게서 도망 칠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선의 증거가 부패로 증명 되었기 때문에 계단의 건물이 새로워졌고, 우유에서 나온 것이면 좋았고, 벽돌에서 나온다면 싫어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정도는 선행을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기도, 두 번째는 금식, 세 번째는 Zakat, 네 번째는 자선, 다섯 번째는 Hajj, 여섯 번째는 지하드, 일곱 번째는 Qur ‘입니다. . 그리고 마라 키족은 모두 선한 행위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읽고 부드럽게하십시오 : 점토 나 우유로되어 있으면 그로부터 올라가는 것은 종교와 이슬람에서 선하고 그 안에 선한 것이 없습니다 그것이 벽돌에서 나온 것이고 그가 마가린이없는 방에 있고 그 안에 평화가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의 완전성이며 하나님과의 지위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의 정도를 높이십시오 . ~ 점토 냄비는 점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지사는 빚에 대한 고귀함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들은 비록 그것이 돌로 만들어 졌더라도 종교와 교역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과 위선이있는 것 입니다. 금으로되어 있으면 상태, 풍요, 선함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은이라면 그는 모든 마가린의 수로 나의 하녀를 얻을 것이고, 그것이 0이라면 그는이 세상의 물건을 얻을 것입니다 . 마르카를 오르는 사람은 그것을 높여 줄 이해와 통찰력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정도는 숭배하는 금욕적인 사람으로, 그와 가까운 사람은 누구든지 고양과 금욕을 얻을 것이라고합니다.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하나님 은 믿는 자와 지식을 습득 한자 는 높이 십니다 .” 그리고 주지사의 모든 학위는 1 년 입니다. 그리고 나무 사다리 : 얇고 위선적 인 사람, 그리고 그 안에서 올라가는 것은 의도 된 건물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아니면 하늘에있는 사다리, 그리고 당신은 사인으로 그들을 불러 낼 것입니다 .~ 승천은 위선을 가진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것으로 알려져 여행 가이드라고 합니다. 그가 사람의 말을 듣기 위해 올라 간다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할 때 권위를 행사합니다 . ~ 또는 그들이들을 수있는 사다리가있어, 청중이 분명한 권위로 오게하십시오 .~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말했습니다 . 내가 계단에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사람들의 말을 듣고있는 사람 입니다. 지구상의 평화는 질병이고 그 발기는 건강 입니다. Taq : Wide는 여성의 예의 범절의 증거이고, 좁은 것은 예의 범절의 증거입니다 . 남자가 그가 좁은 밴드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공개적으로 아내와 이혼하고 밴드에서의 그의 위치가 넓 으면 여자는 남편에게서 비밀리에 석방됩니다 . 정원은 가구가 승인 한 대통령 입니다….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그가 맑은 물로 재계를 수행하고 그의 재계를 완료하는 것을 보는 사람.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의 안도는 하나님이 그를 보호 해 주실 지, 아니면 그가 아플 지, 하나님이 그의 빚을 고쳐 주셨거나, 그가 빚을 졌는지, 또는 그가 하나님의 불신으로 죄를 지 었는지 걱정하거나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그의 재계는 완성 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를 위해 무언가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를 찾고 있으며 그가 성공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를 때리거나 병에 걸리고 그가 재계를 요구하고 물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재계를 수행하고 재계를 완료하기 전까지는 그의 문제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면 그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ltmartia 지방 : 좋은 칭찬 좋은 추악한 지방 virosa 칭찬, 그것은 지방이 원래 그램 말했다, 그것은 지방 병 같은 느낌하고 지방을 복용하고 다른 사람이 그 사람이나 그 지방 기름을 부어, 그것은이다 , 구절 거짓말 또는 제보자 유제 또는 Heleph : ~ 와 Tdhn Vidhnon 태어난 경우 절 . 그리고 누구든지 그 양을 초과 얼굴에 유출하는 경우 톱 그는 그의 머리를 기름 부음을했다고, 그는 흥분 될 것입니다 . 그것은 알려진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는 장식입니다 . 의 향기를 기름은 좋은 칭찬이고 냄새 나는 지방은 추한 칭찬 이다. 냄새 나는 지방은 음란 한 여자이거나 부도덕 한 남자라고한다 . 그리고 그들은 ~누구든지 그가 부인하는 위치에서 남자의 머리를 장식하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대상은 아첨과 속임수의 주제를 조심하십시오 . ~ 그가 얼굴이 그려진 것을 본다면 그는 영원히 금식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승진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아니면 다른 사람이 머그잔에 물 을 뿌렸습니다 . 그의 수명을 나타냅니다 ….
…체스, 주사위, 케이크, 호두를 가지고 놀기 : 싫어함과 논쟁이 있습니다. 오히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모든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싫어한다고합니다 .“ 아니면 마을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희생하여 그들에게 와서 놀아도 안전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본다면 그는 종교적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체스는 고립 된 남자이기 때문에 함께 놀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설치 및 플레이에 관해서는 남성 주지사 입니다. 그녀의 영토의 끝이 오면 그는 구타 나 투쟁으로 그 위치의 통치자가되고, 두 상대 중 하나가 다른 상대를 이기면 승자가 분명 합니다. 체스를 두는 것은 싸움이나 경쟁의 노력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에 관해서는 달랐고, 그것이 죄에 가담하고 있다는 말과 죄의 거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처음에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은 금지에 대한 억압 싸움의 발생을 나타내며, 승리는 승리 한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 그리고 큐브를 가지고 노는 것은 허위이며 좋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 도박은 폭동과 갈등 입니다. Muhammara의 경우 Mamlouk, Adeeb은 그의 소유자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
…Surat Al-A’la와 칭찬은 독자를위한 것입니다. 아니면 그는 잊어 버리고 바라건대 사라질 것입니다….
Surat Al-Ikhlas : 그것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일신교의 길을 택하고 이단을 피하거나 자신의 운명을 높이고이 세상과 미래에서 그의 목표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진지하고 신실한 회개라고 말했고 아마도 비전의 사람은 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아니면 하나님에 대한 그의 행위에서 구원을 받지만 그는 그의 가족 중 일부를 잃고 그의 자녀는 줄어들고 그의 간구가 응답됩니다
…그리고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죽음을 눈에 띄게보고 죽은 사람의 모습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에서 타락이며 그가 묻히지 않는 한 의롭다는 것이 희망됩니다. 그가 묻히면 그가 살았다가 무덤을 떠난 것을 보지 않는 한 회개하지 않고 그를 만나게되며, 그는 전능하신 말씀 ~ 아니면 누구든지 죽었다가 그를 살려라 ~ 에 따라 회개하고 상태를 개선 합니다….
…금은 그 단어에 대한 혐오감과 노란 색, 슬픔과 벌금에 대한 해석, 그리고 그가 그것을 착용하면 팔찌는 그의 손에 있는 상속 재산 이므로 누구든지 그가 금으로 된 옷을 입으면 무능한 사람들과 결혼하고 금괴를 치면 돈이 없어지거나 금을 치거나 술탄이 그에게 화를 내고 벌금을 부과하는 것처럼 돈이 없어지거나 그들에게 맞았습니다. 금이 가고 있었고, 그는 증오 문제로 논쟁을 벌였고 그것은 사람들의 방언에 빠졌고 madhhab이나 금으로 그의 집을 본 사람은 누구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목걸이 나은이나 구슬, 또는 수호자의 정수를보고 신뢰를 모방하고 그 위에 금이나은 팔찌 두 개를 보는 사람은 그의 손이 가진 것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고 은이 더 낫습니다 금보다 더 좋은 팔찌는없고 둔한 신의 메신저 인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나는 마치 두 개의 금 팔찌가 내 손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거짓말 쟁이 인 Mosaylimah와 Sanaa의 소유주 인 al-Ansi 가 그들을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이나은으로 만든 발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두려움이나 감금과 구속을 경험할 것 입니다. 그리고 남성용 발찌는 사슬이며 목걸이, 목걸이, 반지 및 귀걸이를 제외하고는 꿈속의 남성에게 적합한 보석은 없습니다 . 여성을위한 모든 보석은 장식품이며 아마도 남편을위한 팔찌와 발찌의 해석은 특별 할 것 입니다. 금이 보석으로 장식되지 않은 경우 벌금이 부과되고 보석으로 장식 된 경우 다른 이름이 들어갔 기 때문에 더 약해집니다 . 그리고 여성의 보석은 자녀에게 여성을 의미하므로 금은 남성, 은은 여성, 남성은 남성, 여성은 여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여자가 다가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순금 한 그릇이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것이 부러져 땅으로 쳐들어 와서 그것을 구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아픈 노예입니까 아니면 노예입니까?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죽어 가고있다 . 한 사람이 눈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처럼 보아 눈이 사라지기를 원했습니다 ….
…꿈속에서 사람의 삶, 생계, 수입 및 기술 . 그가 죽이나 지방 한 그릇을 채우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광대 한 세계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을 먹는 그릇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먹은 것만 큼 자신의 삶을 떠나고 남은 것만 큼 그의 삶의 잔재를 발견하고 만난다면 그는 목숨을 잃을 것 입니다. 지방을 많이 섭취하면 지방만큼 유익한 상태이고, 지방이 아니면 유익하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가 자신의 앞에 지방이 많은 죽 그릇이 있고 그것을 먹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그는 돈을 모으고 다른 사람이 그것을 먹습니다 . 먹지 않을까 두려워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면 은총과 좋은 삶을 살게되며 죽을 까 봐 두렵습니다 . 지방이없는 사워 도우를보고 좋지 않아서 쉬기 전까지 다 먹으면 손 부족과 가난으로 죽고 싶어한다 . 죽이 고기없이 식초로 만들어 졌다면 그것은 깨끗한 경건한 공예품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뚱뚱하지 않다면 그것은 사악한 공예 입니다. 그리고 만약 3d가 7 인의 고기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증오와 두려움과 두려움을 가진 잔인하고 억압적인 사람들에 대한 후견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뚱뚱하다면, 그 남자가 상인이라면 생명과 이익이 금지됩니다. 불의한 사람들에 대한 그의 대우는 부당하고 그들이 노동자라면 그들의 수입도 금지됩니다. 그리고 망상은 그를 소개합니다 . 죽이 개고기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비열한 상태이고, 사악한 거래이며, 어리석은 사람들과의 사악한 이익입니다 . 지방이 있으면 돈이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뚱뚱하다면 그것은 비열한 이득, 가난 및 박탈 입니다. 그리고 모든 뇌조가 전부라면 그 빈곤, 굴욕과 박탈로 죽고 , 죽이 새 사자 고기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금지 된 돈으로 돈과 피의 거만한 소유자의 명령, 무역 및 수입입니다. 두려움과 증오로 . 그가 죽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더럽고 쓸모없는 공예 입니다….
…시장 :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표시합니다. 둘 다 거래와 수익을 거두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 당신을 구원 할 무역으로 당신을 인도할까요 ~ 라는 그의 말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시장의 사람들은 자신과 돈으로 서로를 상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식의 집, 유대감, Hajj 시즌과 같이 보상과 이익의 보상이있는 곳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것에서 증거로 추론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시장이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육류 시장은 피 흘리고 철이있는 전쟁터와 같습니다 . 그리고 에센스와 고운 린넨의 시장은 dhikr의 목과 지식의 역할과 같습니다 . 그리고 교환 시장은 말, 무게, 균형의 차이로 인해 통치자의 집과 같은 것 입니다. 미지의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상품의 거래 나 이익을 놓친 것이며 지하드에서 깨어 있었다면 순교를 놓 쳤고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치거나 망쳤습니다.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그 일을 그만두거나 약속을 놓치고 신이 아닌 다른 것을 요청했고, 그 중 아무것도 없다면 모스크에서기도를 놓쳤습니다 . 장사에서 물건을 훔치는 사람은 무자 히드라면 순례자, 사냥 금지 순례자, 성관계, 즐거움, 학자라면 그의 논쟁에서 부당하거나 배 신당했거나, 아니면 그의기도를 보거나, 그의 이맘이 절이나 절을 앞세웠거나,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자신의기도에있는 것입니다. 보고 . 잘 알려진 시장에 관해서는 : 누구든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거나 그 안에 떨어진 불을 보거나 그 가운데에 순수한 물레 방아가 달리는 것을 보거나 건초가 상점에 채워져 있거나 좋은 바람이 그것을 통해 타격을 입으면 그 사람들의 생계가 이루어지고 그들은 이익에 익숙해지며 위선이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았거나 거미가 그들에게 또는 팔리는 물건을 돌리면 우울증이 있거나 휴일이 사람들에게 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움직 인 시장을 본다면, 이주민의 지위는 린넨 시장과 같이 이동 한 것의 본질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있는 집사가 보이는 곳입니다. 그는 제작자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 물품이 분리되어 남아 있기 때문에 . 그리고 도자기와 희소성 소유자가 그것을 보면 그들의 이익이 감소하고 수입이 약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의 소유자가 그것을 본다면, 불, 강 또는 철거 등에서 시련이 그 위에 내려올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최소 시장의 시장의 세계의 폭을 확대 . 그리고 시장은 그것을 만나는 사람들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시장에서 살아가는 사람은 그 안에서 훌륭한 창작물이나 작품을 본다면 좋은 징조이지만 시장이 침착하면 마케터의 실업을 의미한다 ….
…Al-Hanat는 왕이 순종하는 왕이거나 이웃을 관장하는 상인입니다 . 아니면 그 법안에 복종하는 제작자 . 그가 밀에서 밀을 산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국가의 술탄에게 묻습니다 . 가격을 보지 않고 파는 것처럼 본다면이 세상에서 절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에 감사하는 것 입니다. 모든 것이 그에게 감사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밀을 소유 한 것처럼보고 만지지 않고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은 밀이 가장 영예로운 음식이기 때문에 그는 명예와 영예로 괴로워 합니다. 아담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가 그녀의 요청을 쫓아 가서 필요하거나 만진 것처럼 본다면 그는 손실과 불명예에 맞았고, 그가 주지사라도 해고 당했고, 그와 그의 친척들 사이의 차이가 아담의 이야기에 따르면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철자와 밀러처럼 밀가루와 보리를 파는 사람은 자신의 영혼과 세상으로 바쁘다. 그가 맷돌로가는 노인을 본다면 그는 그 남자를 찾고 그의 비전은 그의 생계가 그의 친구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어린 밀러를 본다면 적의 도움으로 생계를 이어갈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이 충분한만큼 음식을 제분 한 제분업 자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의 생계는 충분하고, 충분 이상의 제분은 그의 생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밀러로 보는 사람은 자신과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 합니다….
…그리고 그가 학자라면 판사에게 무언가를 할당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판사가되고 학자가 아니면 그는 정부 때문에 판사에게갑니다 ….
…사람은 현대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이전에 묻는 질문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 : 수있는 식을 가르쳐? 아니면 일부 사람들을 체포하고 지시를받을 수 없습니까? 텍스트 추적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때로는 동료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 그들로부터 표현을 듣고 , 때로는 그들에게 표현을 가르쳤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그들 중 일부는이 지식이 뛰어났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생각 해낸 것이 옳다면, 우리는 표현을 찾아 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 시대에 일어난 현대 문제의 고대인의 책에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 Al-Ash’a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표현의 기원은 예언자들과 그들의 언어 , 그리고 Ibn Battal의 논평에서 말한 것입니다 : 그가 말한 것과 같지만 , 그것 에서 예언자들의 권위에 대해 언급 된 것입니다. 원래 모든 위선자들에게 퍼지지는 않았습니다 . 이 기술 분야에서 숙련이 좋은 모양으로 추론 한 후 표현의 규칙에 대한 규정되지 않은 것을 반환하는 것이 필요 하고, 정확한 비율의 미덕하여 판단 그가 질투로 그에게 부착 된 원본을 수 있도록, 법학 분야에서합니다 . 당신이 볼 수있는 것들의 예는 표현 책에서 찾을 수없는 현대적이며 ,이 예술에 대해 쓴 사람은 다음과 같은 글을 쓴 적이 없습니다 . 표현에 대한 현대 용어…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