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서 람의 삶, 생계, 수입 및 기술 . 그가 죽이나 지방 한 그릇을 채우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광대 한 세계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을 먹는 그릇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먹은 것만 큼 자신의 삶을 떠나고 남은 것만 큼 그의 삶의 잔재를 발견하고 만난다면 그는 목숨을 잃을 것 입니다. 지방을 많이 섭취하면 지방만큼 유익한 상태이고, 지방이 아니면 유익하지 않은 상태 입니다. 그가 자신의 앞에 지방이 많은 죽 그릇이 있고 그것을 먹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그는 돈을 모으고 다른 람이 그것을 먹습니다 . 먹지 않을까 두려워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면 은총과 좋은 삶을 살게되며 죽을 까 봐 두렵습니다 . 지방이없는 워 도우를보고 좋지 않아서 쉬기 전까지 다 먹으면 손 부족과 가난으로 죽고 싶어한다 . 죽이 고기없이 식초로 만들어 졌다면 그것은 깨끗한 경건한 공예품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뚱뚱하지 않다면 그것은 악한 공예 입니다. 그리고 만약 3d가 7 인의 고기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증오와 두려움과 두려움을 가진 잔인하고 억압적인 람들에 대한 후견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뚱뚱하다면, 그 남자가 상인이라면 생명과 이익이 금지됩니다. 불의한 람들에 대한 그의 대우는 부당하고 그들이 노동자라면 그들의 수입도 금지됩니다. 그리고 망상은 그를 소개합니다 . 죽이 개고기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비열한 상태이고, 악한 거래이며, 어리석은 람들과의 악한 이익입니다 . 지방이 있으면 돈이 금지 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뚱뚱하다면 그것은 비열한 이득, 가난 및 박탈 입니다. 그리고 모든 뇌조가 전부라면 그 빈곤, 굴욕과 박탈로 죽고 , 죽이 새 자 고기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금지 된 돈으로 돈과 피의 거만한 소유자의 명령, 무역 및 수입입니다. 두려움과 증오로 . 그가 죽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더럽고 쓸모없는 공예 입니다….

…시장 :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표시합니다. 둘 다 거래와 수익을 거두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람이 이기고 람이지는 전쟁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 당신을 구원 할 무역으로 당신을 인도할까요 ~ 라는 그의 말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시장의 람들은 자신과 돈으로 서로를 상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식의 집, 유대감, Hajj 시즌과 같이 보상과 이익의 보상이있는 곳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것에서 증거로 추론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시장이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육류 시장은 피 흘리고 철이있는 전쟁터와 같습니다 . 그리고 에센스와 고운 린넨의 시장은 dhikr의 목과 지식의 역할과 같습니다 . 그리고 교환 시장은 말, 무게, 균형의 차이로 인해 통치자의 집과 같은 것 입니다. 미지의 시장에서 자신을 본 람은 상품의 거래 나 이익을 놓친 것이며 지하드에서 깨어 있었다면 순교를 놓 쳤고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치거나 망쳤습니다.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그 일을 그만두거나 약속을 놓치고 신이 아닌 다른 것을 요청했고, 그 중 아무것도 없다면 모스크에서기도를 놓쳤습니다 . 장사에서 물건을 훔치는 람은 무자 히드라면 순례자, 냥 금지 순례자, 성관계, 즐거움, 학자라면 그의 논쟁에서 부당하거나 배 신당했거나, 아니면 그의기도를 보거나, 그의 이맘이 절이나 절을 앞세웠거나,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자신의기도에있는 것입니다. 보고 . 잘 알려진 시장에 관해서는 : 누구든지 람들로 가득 차 있거나 그 안에 떨어진 불을 보거나 그 가운데에 순수한 물레 방아가 달리는 것을 보거나 건초가 상점에 채워져 있거나 좋은 바람이 그것을 통해 타격을 입으면 그 람들의 생계가 이루어지고 그들은 이익에 익숙해지며 위선이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시장의 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았거나 거미가 그들에게 또는 팔리는 물건을 돌리면 우울증이 있거나 휴일이 람들에게 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움직 인 시장을 본다면, 이주민의 지위는 린넨 시장과 같이 이동 한 것의 본질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있는 집사가 보이는 곳입니다. 그는 제작자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 물품이 분리되어 남아 있기 때문에 . 그리고 도자기와 희소성 소유자가 그것을 보면 그들의 이익이 감소하고 수입이 약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의 소유자가 그것을 본다면, 불, 강 또는 철거 등에서 시련이 그 위에 내려올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최소 시장의 시장의 세계의 폭을 확대 . 그리고 시장은 그것을 만나는 람들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시장에서 살아가는 람은 그 안에서 훌륭한 창작물이나 작품을 본다면 좋은 징조이지만 시장이 침착하면 마케터의 실업을 의미한다 ….

…Al-Hanat는 왕이 순종하는 왕이거나 이웃을 관장하는 상인입니다 . 아니면 그 법안에 복종하는 제작자 . 그가 밀에서 밀을 산 것처럼 보는 람은 누구든지 국가의 술탄에게 묻습니다 . 가격을 보지 않고 파는 것처럼 본다면이 세상에서 절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에 감사하는 것 입니다. 모든 것이 그에게 감사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밀을 소유 한 것처럼보고 만지지 않고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는 람은 밀이 가장 영예로운 음식이기 때문에 그는 명예와 영예로 괴로워 합니다. 아담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가 그녀의 요청을 쫓아 가서 필요하거나 만진 것처럼 본다면 그는 손실과 불명예에 맞았고, 그가 주지사라도 해고 당했고, 그와 그의 친척들 이의 차이가 아담의 이야기에 따르면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철자와 밀러처럼 밀가루와 보리를 파는 람은 자신의 영혼과 세상으로 바쁘다. 그가 맷돌로가는 노인을 본다면 그는 그 남자를 찾고 그의 비전은 그의 생계가 그의 친구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어린 밀러를 본다면 적의 도움으로 생계를 이어갈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이 충분한만큼 음식을 제분 한 제분업 자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의 생계는 충분하고, 충분 이상의 제분은 그의 생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밀러로 보는 람은 자신과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 합니다….

…그리고 그가 학자라면 판사에게 무언가를 할당하는 것을 보는 람은 판사가되고 학자가 아니면 그는 정부 때문에 판사에게갑니다 ….

람은 현대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이전에 묻는 질문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 : 수있는 식을 가르쳐? 아니면 일부 람들을 체포하고 지시를받을 수 없습니까? 텍스트 추적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때로는 동료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 그들로부터 표현을 듣고 , 때로는 그들에게 표현을 가르쳤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그들 중 일부는이 지식이 뛰어났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생각 해낸 것이 옳다면, 우리는 표현을 찾아 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 시대에 일어난 현대 문제의 고대인의 책에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 Al-Ash’a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표현의 기원은 예언자들과 그들의 언어 , 그리고 Ibn Battal의 논평에서 말한 것입니다 : 그가 말한 것과 같지만 , 그것 에서 예언자들의 권위에 대해 언급 된 것입니다. 원래 모든 위선자들에게 퍼지지는 않았습니다 . 이 기술 분야에서 숙련이 좋은 모양으로 추론 한 후 표현의 규칙에 대한 규정되지 않은 것을 반환하는 것이 필요 하고, 정확한 비율의 미덕하여 판단 그가 질투로 그에게 부착 된 원본을 수 있도록, 법학 분야에서합니다 . 당신이 볼 수있는 것들의 예는 표현 책에서 찾을 수없는 현대적이며 ,이 예술에 대해 쓴 람은 다음과 같은 글을 쓴 적이 없습니다 . 표현에 대한 현대 용어…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람과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과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과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과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과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과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과 명령과 같은 술탄의 고통과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과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과 고통과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과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람은 말과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과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람들은 논쟁과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

…Nafi ‘와 Ibn Katheer가 말했듯이 그것을 읽거나 읽은 Surat Al-Majadala는 비열한 람들의 피해를 입을 것 입니다. Ibn Fada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과학자가 아니면 그를 해치는 것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거짓 종교의 람들과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를 찾는 람은 응답 받기 위하여 간구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공기 : 아마도 그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찾고있는 자신을 보는 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의 변덕에 있거나 그의 세상에서 속임수에 있으며, 공중에서 또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일을하는 걷는 정신과 그가 이단에 있으면 그는 그의 이단이고, 그가 불신자라면 그의 빚은 그와 함께 타락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와 함께 그의 영혼을 두려워하고 그가 바다 배에 있으면 , 그는 손상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는 멸망을 감리하고 있으며,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고 그의 행위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아니면 바람이 부서지는 곳에서 불고 있습니다. ” 그가 유산으로 죽는다면, 이것은 죽는 람, 이단 또는 살인 등이 증명하는 목표의 가장 높은 달성입니다 . 그리고 구조물을 짓거나 그 안에 판자를 치거나 그 안에 동물이나 바퀴를 설치하기위한 공기, 그리고 아픈 람이 죽었거나 그와 함께 환자가 죽었다면 그것은 그의 관과 무덤입니다. 녹색이라면 순교자 였고, 통치자 나 통치자로서 그가 일에서 고립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일에서 고립되거나 죽음이나 생명으로 권력을 잃고 결혼 계약을 맺은 람을 보았거나 가족을 세웠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속고 그녀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고 바다에있는 람, 그의 배가 손상되었거나 적을 붙잡거나 누군가가 멸망을 감독하는 것을 본다면. 두 가지 . 이것은 그가 지식이 없거나 Sunnah가 그것을 기초 위에 짓지 않았거나 결정에 근거한 그의 천막이나 연금이 아니라면 부패한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공중 비행은 바다 또는 육지 여행을 나타냅니다 . 날개가 있었다면 소유자에게는 더 강하고 그에게 안전하고 더 분명하다면 그의 날개는 팔과 날개 아래로 여행하는 통치자 인 그가 차지하는 돈일 수 있습니다 . 공중에서 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날개가 없는지 여부, 지하드, 계산 또는 여행 시간 이외의 여행, 육지 또는 바다, 그리고 보는 람 을 속이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하늘을 날아가는 그는 멀리 여행하거나 명예를 얻었습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두 장소의 범위에 따라 시장에서 다른 곳으로, 집에서 지역으로 또는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만약 그가 모스크에서 시장으로 도약한다면 그는 미래보다 세계를 선호 할 것이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이동한다면 그와는 반대로 모스크를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고, 열망과 희망을 곱한 람들에게 떠오르고 파이프 . 장소에서 장소로, 상태에서 상태로 변형 . 먼 점프는 긴 여정이므로 스틱에 의존하는 점프는 강한 람에 의존합니다 . 공기의 색은 구도자의 눈이 하늘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검게 변했다면, 그의 시야가 그와 그 위의 머리 이에서 가장 어두웠다면, 그가 머리에 할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눈은 눈이 멀었고 그의 시선은 인도의 빛에 의해 가려졌고, 환상이 세상에 대한 것이고 그들이 꿈속에서 울거나 울고 있거나 그들이 간구한다면 고통이나 암울한 어둠만큼 그들에게 강렬하게 강림 해 또는 불모와 불모 . 동일하게 적용 발적, 그리고 아랍인의 올해 말 건조 : 먼지가 올해는 먼지가 건조의 정도에서 나 상승하는 공기가 배고픈의 눈에, 그래서 그는 연기가 있음을 상상 그 속에서 공기를 어둡게하는 람이 연기라면 불모지 나 다른 것의 고통이고, 안개는 혼돈과 진통이다 람들은 혼돈에 압도된다 ….

…그리고 흑포도를 먹는 것을 본 람은 제철이 아니면 막대기 한 알 수만큼 먹는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