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옷을 빌려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선과 용서를 위해 죽은 사람의 가난에 대한 증거입니다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흰 옷 입기 : 좋은 종교와 깨어있는 동안 다시 입는 사람들에게 유효합니다 . 전문가와 장인은 일할 때 흰 옷을 입지 않으면 휴일이다 ….

…그리고 악마가 그의 옷을 벗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통치자라면 후견인에서 제거되고, 그가 마을의 주인이라면 재산에 맞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아담의 아들, 악마는 당신을 유혹하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에게 그의 옷을 준 것을보고 그의 손에서 나오지 않고 죽은 사람의 소유에 들어 가지 않도록 그의 손으로 쓴 것을 말하거나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슬픔과 엄격함과 가슴이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먹고 옷을 입히면 그는 더 빨리 죽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에 입는 옷을 머리에 쓰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이었고, 그가 그를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는 일어나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악마가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위치에서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가 옷을 입고 젖지 않았거나 숨겨져 있지 않고 물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힘과 모든 문제에 대한 확신과 신뢰의 타당성으로 해석했고 그의 일은 바로 이것으로 세계와 미래 ….

그리고 그가 세탁하고 천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혼란을 없애고 목표를 달성 할 것이며, 그가 완전히 세탁하지 않으면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빨래하고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하지 않고 모든 질병과 질병으로부터 안전 할 것이며, 옷이 새 것이면 욥이 빨래하고 새 옷을 입었 기 때문에 그는 더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에게 있었던 재난에서 ….

…그리고 그가 구름에서 옷을 꿰매고 그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 입니다….

…잘 알려진 사람들이 새롭고 행복한 옷을 입은 곳에서 일어난 것처럼 본다면, 그들은 그들을 위해 살 것이고 그들은 그들을 쫓아 갈 것이고, Iqbal과 국가는 그들을 위해 새로워지고 그들이 슬퍼하거나 그들의 옷을 입 었는지 불결하면 가난 해지고 부도덕을 저지 릅니다 ….

…그리고 녹색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리고 그가 옷의 조상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혼 한 다음 국가의 발생, 많은 자부심, 이익 및 규칙적인 일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을 입고 화장실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어머니, 누이 또는 그의 마람 중 한 명에게서 그에게 일어난다 ….

…그리고 그가 법학자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가족 중 하나라면 법학의 증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법학과 농담으로 입었고 그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 명예, 긍지, 위대함, 그 안에있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에게 낡은 옷을 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찾는 사람이 없음을 나타내고, 그 옷이 새 것이라면 그의 부와 그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

…그가 죽은 주지사를 애도하고 옷을 찢고 머리에 먼지를 털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 주지사는 그의 권위를 남용하는 것 입니다….

…그가 선지자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와 세상 생활에 좋은 사람입니다 ….

그것으로 만든 옷은 우리가 45 장에서 자세히 언급했듯이 이전에 표현되었습니다 ….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자신의 뒤쪽의 머리에서 면도했다고 본다 : 그가 그의 신뢰를 수행하고 자신의 빚을 수행합니다 . 등이 두꺼워 진 것을 보면 하나님이 본 받으신 것을 더 잘 견딜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긴 터번을 머리에 감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정을 나타내고, 그가 그것을 완전히 덮지 않았다는 것을 알면 목적지에 도달하지 않고 여행에서 돌아온 것을 나타냅니다 ….

머리는 보았다 (A)의 머리 램 : 그것은 척 박람회…

그가 사람의 머리에서 먹거나 다른 사람이 먹이를 주거나 머리카락이나 뼈를 얻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지도자와 고위 인사로부터 돈을 습격 합니다….

그는 마을, 이웃, 집 또는 집 문에서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머리가 그곳으로 와서 그곳에 모였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돈과 큰 권세를 얻었다 고 합니다.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고기, 나병 환자 또는 나병 고기를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큰 돈을 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는 창이나 고위 우두머리의 나무 위에 있고, 사람의 머리 중 하나가 피가 담긴 그릇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누워있는 우두머리 입니다. 목이 꺾이고 머리가 멀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플 경우 치료를 받거나 빚을지고 있거나 빚을 갚았거나하지가 필요하다면 … 그리고 그가 고난이나 전쟁에 빠졌다면 그는 안도 할 것이고 누가 그를 다치게했는지 안다면 그를 때린 사람의 손에서 일어날 것이고, 그를 때린 사람이 그렇지 않은 소년이라면 그러나 사춘기에 이르렀을 때, 그것은 그가 고통이나 질병, 즉 그 경우에 그의 죽음에서 자신의 안도와 구제였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병에 걸렸을 때, 그의 병이 오래 지속되거나, 그의 죄가 그에게서 떨어지거나, 그의 선함으로 알려져 있다면, 그는 최고의 상태에서 하나님을 만나 그를 풀어줄 것 입니다. 출산 한 여성, 중단 된 환자, 적의 바다에있는 사람, 증언에 의해 입증되는 것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가 고통스럽지 않은 사람이나 당신이 묘사 한 것과 같은 것이없는 사람에게 목을 치는 것을 본다면, 그 안에있는 행복은 끊어지고, 그는 그의 지도자의 분열에 의해 그와 분리되고 그의 권위는 그에게서 제거되고 그의 모든 업무에서 그의 상태가 바뀝니다 ….

그리고 나라 나 폴더, 집, 문에서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의 머리가 그곳으로 와서 거기에 모일 것 입니다….

사람의 머리는 절단되었다 : 국가 나 지역에서, 사람들의 머리는 그 장소에 온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거나 머리카락, 뼈, 뇌 또는 눈을 얻으면 그는 사람들의 머리에서 돈을 쳤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