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은 사람의 돈이나 그의 일에서 그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순종의 사람이 모든 곳에서 나를 쫓아 및 무섭다 에 대한 꿈
(128 순종의 사람이 모든 곳에서 나를 쫓아 및 무섭다 꿈 해몽)…예를 들어, 좋은 비전을보고자하는 사람이 자기 전에 매너를하도록 결정 했습니까? 예를 들어 , 자신이 특정 사람 이고 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질병을 증가시키는 사람들의 말로 그의 상태가 악화 되기 때문에 일부 아픈 사람들이 그러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이미 언급 되었습니다 . 그들의 말 : 마운 , 영혼 과 같은 . . . 등은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조건이 무엇인지 알고이를 통해 꿈을 볼 수있는 여신을 물어 시작할 때까지 상황의 소유자를 밀어 수 , 그는이 상황에서 그에게 발생하는 일에 대해 생각 , 또는 마녀에서 , 또는에서 사춘기는 , 그는 잠에보고 하고, 종종 그는 파이프 꿈으로보고 – 그리고 케이스가 이것이다 – 그러나 우리는 어떤 병적 인 증상으로 고생하지 않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소위, 표현의 학자는 그가 그 문제에 언급 포함, 도덕을 가지고 : 말과 악센트에 솔직 , 가벼운 수면에 , 온 오른쪽 , 그리고 수면시 장을 암송 (그리고 : 태양을 명확히 ) (1) 과 수라 ( 흐리게 경우 밤 ) (1), 수랏는 : 무화과 , 성실과 Almaoztin , 이 받는 관련 코란 , 나는이 울타리의 할당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전화 주문 이 간구 : ( O 알라, 나는 피난처를 추구 에서 당신 나쁜 꿈 그리고 나는 악마가 깨어나고 자고있는 조작으로부터 피난처를 구합니다 , 오 하나님 , 나는 당신에게 좋고, 진실하고, 유용 하고, 잊을 수없는 비전을 추구합니다 . 오 하나님 , 꿈에서 내가 사랑하는 것을 보여 주세요 ) ‘1’. 사람의 순수한 간구가 가까운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응답하기에 , 그가 포함한 전화가 대답 할 것,하지 특히 : 수 , 음식 맛있는 마시거나 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좋은 , 하나님에 대한 주장은 간구 , 그 대답에 대한 백 개 처방과 함께 구걸 그 방법이 적절합니다 – 특히 – 의류 및 형태의 과장을 필요로 긴 여행이 있다면 , 나는이 간구를 지원하는 Sunnah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븐하자 르가 정복 동안 준 다음, 그것은기도보다 더 아무것도 없다 , 그리고 사람은 무엇으로 하나님을 호출합니다 . 이 문에서 이븐하자 르 (Ibn Hajar)가 뽑아 낸 것 같은 것을 하나님 께서 열어 주셨습니다 ….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문 : 사람이 싫어하는 참된 환상이나 의로운 환상이 있습니까? C : 비전 좋은 이있는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약속, 그리고 무엇을 포함, 경고를 에 알람 유형 싫어 선견자를하고보고 하는 그 여성을 노예 소에 예언자 평화하고 그 OLE 에서 자신의 동료를 죽이는 전투 하나 , 그리고 내 뒤에이 관심 , 떨어지는 포함 forearmed 때문에 그 경우에도 그 에게 더 나은이가 연화에 따라야한다 그 그를 공격하는 사람들 친절한 오프 만족하지 그 , 이 혜택에 대한 경고를하고 수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디르함 : 말의 디람은 종교, 지식, 필요 또는기도의 성취이며, 순수함은 충성도와 소득 및 신뢰의 생존을 위해 매주 일요일에 대한 비전과 그의 대우의 최소입니다 . Al-Sahih와 좋은 사실의 말을 듣는 사람에 대한 혼란 . 그리고 그 숫자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신은 없지만 신은없고 무함마드는 신의 메신저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 없이는 그 행위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종교 문제와 세상이 그에게 성취 될 것입니다. 그가 그와 함께 넓고 아름다운 장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이고, 그가이 세상의 자녀 중 하나라면 그는 넓은 세상과 좋은 생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좋은 아이를 낳았다면 . 그리고 그가 간증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디르함은 기쁨과 즐거움보다 훨씬 낫고 그가 사람에게 좋고 건강한 디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올바른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하면,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간증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그의 귀환은 진리와 건강에 대한 간증입니다. 글쎄, 그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부풀려진 디르함은기만, 거짓말, 불일치, 삶에 대한 배반 , 경건을 포함하지 않는 단어에 비문이없는 중대한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종교와 부도덕에 이단, 단절된 경쟁이 멈추지 않는 티레가 각인 된 기사가 잘려나 갔다고한다 . 그들이 그것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것을 취하는 것이 그것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 단체로 주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해설합니다 . 그와 함께 10 개의 디르함을 보면 5 개는 그의 돈 부족이되고 5 개를 보면 10 개가되어 그의 돈이 두 배가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환상의 디르함이 악의 증거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 그리고 디르함은 고귀한 것들의 빈번한 말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디르함은 두드러지면 말과 논쟁이라고 말했고, 디르함 이 묶음이나 가방으로 주어지면 비밀리에 보관되었습니다 . 아마도 한 디르함은 어린 아이 였고 돈은 나쁘고 어려웠으며 말 디람은 좋은 말이었고 나쁜 디르함은 나쁜 말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들었다 : I 톱을 내가 그들에게 물어 그래서 내가, 거기에 두 디나르을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 봐, 당신의 책에서 잃어버린 무언가가 . 그는 말했고, 내가 두 가지 주장을 잃었는지 살펴 보았다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24 디나르를 쳤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혼자기도하고 회중을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카스라위로서 디르함을 친 것 같았 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좋은 것을 얻을 것이지만 그는 그에게 도움이 될 때까지 그것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마치 아랍 디르함을 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 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가 백 매듭을 쳤다는 것이 그에게 보여졌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말했어 어떻게 알았어? 그는 말했다 : kasrawi는 그에게 왕과 왕관을 가지고 있고, 아랍은이 디람을 쳐야 만한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디르함 을 치는 것처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기분이?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발 아래에 디르함을 놓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서 그의 환상을 이야기했습니다 . 그는 ~ 당신은 – 당신 은 부채에서 돌이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전의 사람은 겁에 질려 일어 섰고, 그는 자신의 종교를 포기할 지하드를 의도했습니다. 두 그룹이 그의 이교도의 가족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 할 때까지 고통의 색에 휩싸였으며 그의 배도의 증거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밟은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가 선지자의 얼굴을 짓밟은 것처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내 발로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Ibn Sirin이 그에게 말했다 .“ 어제 물고 다리가 두렵습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그것을 벗으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벗었고, 디람이 그에게서 떨어졌습니다. 그 위에는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메신저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서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한 사람이 자신에게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라고 말하고 여자가 소변을 많이 보는 것을 보면 남자를 원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와 함께 그의 이불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그를 때릴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
…가족의 꿈과 비전을 해석하는 기술이 나를 대표하게됩니까? 환상과 꿈에 대한 해석의 과학을 읽는 남자 나 여자가 있는데,이 과학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의 꿈을 해석하려고 노력하기 위해 발전하고 이것은 주변 사람들 , 특히 그와 가까운 사람들에게 해석을 위해 발전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의 독창성, 소유 및 문화에 따라 그들 중 일부 또는 다수를 해석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소녀는 어머니로부터 비의 상징이 반복되는 몇 가지 환상을 듣고 성공할 수 있으며, 이는 예를 들어 특히 어머니를 볼 때 그 의미를 결정하는 데 올바른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능하지만 내 질문은 : 그녀가 많은 여성들 앞에 앉을 때 성공할 수 있으며 상징 자체의 의미를 알지 못하고 그녀에게 묻는 모든 사람에게 적절한 의미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이 기술에 숙련 된 사람이 비전을 표현하는 것과 같은 비유를 통해 동료를 한 번만 본다는 것을 표현하는 데 성공할 수 있지만, 친구 이외의 다른 사람에게는 비슷한 비전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의 친구와 다른 질문자들의 차이 때문에 이것은 그의 아들에게 열을 덜어주기 위해 약을주는 사람과 매우 유사하지만, 그가 다른 질병으로 그에게 다른 약을 뿌려 주면 그가 할 수없고 심지어 가해자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는 매우 심각합니다. 비전이 표현과 여기서 난이도에서 서로에 대해 측정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준은 그저 그런 독창성에 있지 않고 그의 해석 성공은 그의 가족과 그의 가족뿐만 아니라 표준이 이것보다 더 광범위하고 포괄적이어서 이전에 말한 것을 말했습니다. 성공적인 표현자가 되고자하는 사람은 누구나 연습해야하며 이것은 많은 샘플에 대한 깊은 지식없이 많은 샘플에 대한 비전의 표현과 올바른 의도 된 의미에 따른 비전의 리듬, 소유자의 크기에 따라 자세히 설명하는 것입니다. . 동료의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성공과 가족의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성공은 그에게 [ 표현 적 ] 이라는 제목을 부여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이 주제에 대해 수시로 제시되는 내용은 가족이나 친구의 꿈이나 비전 표현에 성공한 이들의 이야기는이 섹션에 속하므로 주목 해주세요. 그 차이를 위해…
그리고 바람이 그를 그의 집에서 멀어지게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먼 여행을 여행하고 있거나 땅에서 하늘로가는 한 그 여행에서 훌륭하고 화려한 여행을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가 모든 언어로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세상의 상당 부분을 소유하고 있으며 사랑 스럽습니다. 전능자는 요셉의 권위에 대한 이야기를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기억에 남고 지식이 풍부 합니다.” 그것은 모든 혀를 의미합니다 ….
…맥박은 익혀서 먹거나 날 것으로 먹으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사람이 요리하거나 먹지 않는 것은 논증이고, 완두콩, 병아리 콩, 렌즈 콩, cowpeas 등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먹거나 때리는 사람에 대한 걱정과 슬픔이며 양파, 마늘, 당근, 순무 등을 본 사람. 고통과 슬픔입니다. 마늘과 부추, 그리고 모든 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는 것은 추악하거나 외설적 인 것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트러플을 보는 사람은 근거가 없어서 소용이없는 여성이고, 그 수가 많으면 여성의 식량과 돈이다. 치거나 먹거나…
…그리고 모든 것에서 선을 행하는 것은 그가 선한 일을 행한 것에 비례하여 종교와 세상에서 영광, 권세, 상태, 행복으로 해석 될 것이며 이는 내세의 고통에서 구출되는 것 입니다….
…그리고 다니엘은 당신이 보는 모든 과일이시기 적절하고 그것에서 먹었다 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기분에 맞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돈과 이익이 있다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리야드에서 모든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 대한 지식과 선함을 얻을 것 입니다….
술통을 꿈꾸었다면 억압을 없애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 깨진 술통 통은 가족이나 친구와의 분리를 나타냅니다 . Alikg 배럴 , • 배럴 (30) 갈론 이하 ….
그리고 사람들을 에워 싸고 온갖 격투기를 던진 것을 본 사람은 사람들과 다투고 말로 던진다 고합니다. 그가 던진 것이 그의 말의 영향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그가 상처를 입히지 않았다면 그가 언급 한 것의 꼭대기에서 던지는 것을 본 것과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하루 종일이 하루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성실하고 장수로 해석되며 술탄은 그와 상담하고 그의 의견을 따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모든 열매를 맺는 많은 나무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삶, 높은 지위, 증가 된 삶, 그리고 적들에 대한 승리를 위해 헌신합니다 ….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어린 시절에 돈을 얻고 그 열매를 모으는 것이 어떤 식 으로든 나무 아래에서 모든 잎사귀를보고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모든 피조물을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과 그가 특별히 자신을 위해기도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아들을 주실 것입니다. 이는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사가랴 가 그의 주님을 부르면 나를 변명하지 마십시오 개인이고 당신은 최고의 상속자 입니다.”…
…이븐 시린은 어떤 식 으로든 모든 도시의 비전이 칭찬받을 만하다고 말했다 ….
그리고 야발에서 어떤 종류의 짐승과 발톱과 송곳니를 가진자를 보는 사람은 부패한 종교의 통치자를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자신이 정원을 입력하고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는 그것에서 무언가를 거둔다 특히, 그것은 생계, 선하심과 이익의 원천이며, 모든 일에서 완료 찾을 것을보고있는 것을 말했다 : ~ 기쁨 그와 정원 당신 것 입니다. ” 구절 ….
일부 표현 자들은 사다리를 설치하는 것이 이익을위한 것이고 안전을위한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경계와 하강에서 똑같은 것을 부정하는 것이 없다면 모두를위한 상승은 칭찬 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평화의 존재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그 구절 을 듣 느냐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 필요한 때가 아니라 원하는 목표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모든 짚의 비전은 밀짚이든 보리 든 다른 곡식이든 문장에 관한 것이라고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경우 에든 돈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그것을 소유하거나 저장하거나 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의 집이나 집이나 가게에서. 표현 자들은 짚의 비전이 매우 환영 받고 그 자리가 정확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무화과 그것도 돈 이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뱃속에있는 모든 것을 토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멸망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