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 : 어렵고 무지한 베두인 사람 . 그것은 유혹이나 종교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가시 위를 달리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빚을 갚는 일을 미루고 있습니다. 가시를 앓는 사람은 종교가있는만큼 해를 입습니다 . 그리고 모든 나무에는 가시가 있으므로 가시만큼 단단 합니다….

…식물 가시는 문장으로 칭찬 할만한 가치가 없으며 그의 비전은 불행과 슬픔이었을 것 입니다….

그것을 읽는 Surat Al-Ghashiya는 가장 큰 공포를 두려워하고 두려워 할 것이며, 그는 회개를 허락 할 것 입니다. 그리고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그의 모든 일에 변함없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을 구하고 있으며, 그의 돈은 그를 감사하거나 찬양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사용된다고합니다 . Jaafar Al-Sadiq는 ~그는 자신의 운명과 지위를 높이고 자신의 말을 이행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낙타를 위해 풀을 뜯는 가시를 보는 사람은 낙타의 일부에서 그들에게 도달 할 것입니다. 씨에 관해서는, 그것은 그것의 얼굴에 있고 속담이있다 ….

…그리고 가시 나무가있는 나무를보고 심을 필요가없는 곳에서 자라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쁜 창조의 사람들에 의해 해석되고, 그들이 만나지 않아도되는 곳에서 만납니다. 그가 다르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를 반대하는 것 입니다….

누구든지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 알 – Kasaei으로, 그것을 읽거나 그에게 읽어하는 것은,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 말했다 : 그는 자신의 생활에 제약이 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위해 자신의 생계를 확장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지식과 금욕의 축복을 받고 감사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돈을 쓴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능력은 증가하고 그의 기억과 지식은 퍼진다 ….

…꿈에서 그는 거칠고 힘든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가시는 종교 또는 유혹 이다. 그리고 그가 의심을 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청구 할 빚을 미루고 있습니다 . 가시는 무지한 사람이며 종교 나 세계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가시는 그 심각성 때문에 고통을 나타내고, 그 경도 때문에 불안과 슬픔을 나타내며, 나쁜 사람들의 사랑과 잘못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가시는 여성으로 인한 유해한 노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가시나 지위의 소유자로 그것을 본다면, 그의 작가 나 그의 번역자의 죽음은 그가 그의 권위에서 고립되었다고 말했고 그것은 굴욕과 복종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혀는 어떤 사람을 언급했고, 그는 나와서 전능자가 말한 것을 믿었습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진리의 혀를 만들어주십시오 .~…

그것은 독자가 자신의 힘을 능가하고 자신의 말을 수행하거나 더 큰 두려움에 감사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거나 금욕주의를 고취하고 그것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는 사람들에게 돈을 소비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손에있는 무언가를보고 죽은 사람은 그에게 사랑을 주면 값 싸게 해석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있는 막대기가 뱀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친구였던 명예로운 사람이 그의 적이 됩니다….

…그리고 손에 질병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형제, 파트너 또는 친구를 말립니다 ….

…그리고 왕이 손에 팔찌를 가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손에 못생긴 것의 모습을 아름다운 언급으로 해석하고 팔찌가 금속으로 된 금속이나 식물의 것이라면 그것은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각각은 그 금속에 대한 표현의 기원에 나타나는 것에 따라 그 금속에 대한 문장의 관점에서 팔찌의 비전은 그 금속에 사적으로 귀속되는 여성과 남성에게 위임되었다고합니다. 그리고 여자와 남자도 ….

…그리고 그가 그의 손에있는 것을 보았지만 그를 모을 수없는 사람은 그가 현명한 자와 함께 할 것이며 그들의 지혜에서 그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의 손에 우유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최소한의 증가를 감독하고 있으며 이겼습니다 ….

…그리고 바 치아의 손에서 순종을보고 왕의 아들 중 하나 인 사람은 누구든지 지식의 권위를 얻었으며 선견자가 저속하더라도 백성들 사이에서 명예와 기억과 찬양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서 그의 빛이 꺼질 것을 두려워하는 등불을 보는 사람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으로 해석됩니다. 꺼지면 눈으로 죽고 꺼지지 않으면 잠시 안전합니다 ….

…그리고 자신의 손에 촛불이 켜져 있고 누군가가 그것을 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가 그 안에있는 것을 부러워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은혜 ) . 그리고 자신의 손에 촛불이 켜져 있고 빛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은혜와 상태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불이 들어오지 않은 양초를 손에서 본 사람은 작은 일이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손으로 걷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친척들에게 의지하고, 그의 손이 그의 말이 좋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향상 될 것이고, 그의 말이 나쁜 말이면 그는 그것을 반박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손으로 걷고 있거나 영혼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유형이 해롭지 않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해롭다면 좋지 않습니다 ….

…그리고 손에 너트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충돌하는 동안 갈등을 나타내며 너트의 심장이 썩 으면 금지 됩니다….

그가 손으로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죄를 지 었음을 나타내며 슬픔과 고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보는 동안 그의 머리를 손으로 보는 사람은 그의 자본과 생계의 척도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 피가 묻은 셔츠를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의 셔츠에 거짓 피를 묻혀왔다 ~고 하신 슬픔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태양을 가져 갔지만 하늘도 빛도 광선도 아니고 어둡지 않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구름이 어두워도 구호를 얻을 것입니다. 술탄이 문제에서 볼 필요가 있었던 곳이 아닙니다 ….

…그리고 자신이 맞은 철퇴를 손에 든 사람은 누구든지 청렴없이 구하는 것을 얻을 것이며, 맞은 것에서 가능한 한 고통을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Al-Salm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를 유명하게 만든 손에 뽑은 검이 있고 그것으로 싸울 생각이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권력을 얻거나 그가 그로 사람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확장합니다. 혀를 치는만큼 혀를 대고 피가 나오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의 말은 옳고 좋은 것이고 그 안에서 뭔가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 그에게서 피가 나왔고 폭행당한 사람과 폭행당한 사람을 더럽 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피해와 벌금의 결과로 발생하지 않는 말이며, 폭행당한 사람은 구타당한 금단의 돈으로부터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를 위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굽는 동안 육계에 있든 다른 것에 있든 손에 고기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으로 양도되고 아마도 슬픔이며 구워지면 숫양의 고기가 될 것입니다 양의 고기는 병에 걸리고 양의 고기는 아내 나 어머니의 병이거나 그 자리를 대신하는 것이며, 양고기 나 꼬마의 고기는 구워지면 두 가지로 해석 될 것입니다. 또는 노예의 약점 ….

…그리고 그의 기억이 누군가의 손에 의해 끊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거부하고 그가 그것을 자르면 그는 아이를 가지지 않을 것이며 그가 약해지고 힘이 감소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Mahmoud가 아닙니다 ….

손에 빵 한 조각을 보는 사람 : 그는 생명이 거의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길이나 시장에서 그것을 먹는다 . kasrah가 얇 으면 문제가 더 시급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테이블이나 접시에 있다면 그것은 생계 입니다. 그가 두꺼운 빵 식탁에서 식사를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손 사이에서 들어온 식탁을 보지 못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 그의 일 후에 자란 경우 . 그는 그 곳이나 그 나라에서 생계를 다 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