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손이나 배, 손과 다리, 또는 혀 이외의 것을 걷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의로움이나 부도덕이며 회원이 속한 사람은 그것에 의해 인도됩니다. 꿈속에서 종교에 묶여 있다는 것을 알고 깨어있는 삶에서 그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둘러싼 죄의 결과이며 그를 만난 죄악 행위의 행동은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세상, 또는이 세상의 고난이나 재난의 일부입니다 ….

…그리고 그가 손과 얼굴을 씻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암송 자 중 한 사람이 마치 코란에서 종이를 잘라 불에 태우는 것처럼 잠자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들의 불꽃이 깃들 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몇몇 주석가들에게 제기했고, 그는 술탄의 권위에 대한 핏 나가있을 것이며 코란에 대한 당신의 독서와 함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꾸란을 읽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가 강하고 그의 결과가 칭찬을 받고 가해자의 계략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이 꾸란을 읽을 때 우리는 당신과 내세를 믿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 베일을 만들었습니다 .”…

누구든지 통치자 나 통치자가 자신의 맹세를 끊었다가 벗어난 것을 본 사람은 거짓 맹세로 그와 함께 신의 맹세를하고, 통치자 나 다른 사람이 그것을 자르고 깨 뜨리면 왼손으로 맹세합니다. 그것은 형제 나 자매의 죽음 또는 그와 그들 사이의 단절 입니다. 또는 그와 자비가없는 늦은 형제 사이 . 또는 파트너 나 여성을 차단하십시오 ….

…Jaber al-Maghribi는 ~지구가 그의 밑으로 접힌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삶이 끝났다는 증거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목과 목은 신실함과 종교의 장소이지만 자유민의 신뢰는 여성의 신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육신없이 증가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주인의 힘이됩니다. 신뢰와 종교를 수행합니다 ….

…현재 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절망을 나타 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의지와 성격에 압도 될 것입니다 . 타인의 을 본다면 유쾌하면서도 단호하게 권리를 보호 하고 평범한 삶의 길에서 자신을위한 자리를 얻게 될 것 입니다. 을 씻는 꿈을 꾸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속일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이 당신을 아프게한다고 꿈꾸면 이것은 부끄러운 성격의 문제를 예고하며 이러한 문제는 일반적으로 가족 싸움 입니다. 이 부어 오르고 붉어지는 꿈을 꾸면 가족과 헤어져 일에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 이것은 일반적으로 스캔들과 흥미 진진한 사건을 예언하기 때문에 사악한 꿈 입니다….

…체스, 주사위, 케이크, 호두를 가지고 놀기 : 싫어함과 논쟁이 있습니다. 오히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모든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싫어한다고합니다 .“ 아니면 마을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희생하여 그들에게 와서 놀아도 안전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본다면 그는 종교적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체스는 고립 된 남자이기 때문에 함께 놀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설치 및 플레이에 관해서는 남성 주지사 입니다. 그녀의 영토의 끝이 오면 그는 구타 나 투쟁으로 그 위치의 통치자가되고, 두 상대 중 하나가 다른 상대를 이기면 승자가 분명 합니다. 체스를 두는 것은 싸움이나 경쟁의 노력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에 관해서는 달랐고, 그것이 죄에 가담하고 있다는 말과 죄의 거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처음에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은 금지에 대한 억압 싸움의 생을 나타내며, 승리는 승리 한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 그리고 큐브를 가지고 노는 것은 허위이며 좋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 도박은 폭동과 갈등 입니다. Muhammara의 경우 Mamlouk, Adeeb은 그의 소유자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 남자 의 장식과 그의 돈, 그리고 그녀의 가락은 노예 소녀와 그의 종입니다. 손가락 몇 개를보고 하늘로 올라 갔고 그의 종이나 하녀 중 몇 명이 죽었습니다 ….

판을 꿈꾸면 에너지와 재산을 다른 사람에게 내 어줄 것을 예측합니다 . 여성이 판을 꿈꾸면 자신의 정신과 독립성을 의미해야합니다 ….

퇴학 소포를 받았다고 꿈꾸면 부재중 인 사람이 돌아올 것이라는 즐거운 놀라움을 의미하거나 그는 당신을 돌보고 당신을 돌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 소포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포를 도로에 떨어 뜨리고 배달하려고한다면 일부 작업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 입니다….

, 사람의 돈의 장식, 그의 의로운 행위와 그의 비밀, 그의 손가락과 그의 젊은이들 옆에있는 그들의 손가락은 누구든지 Zayn이나 Shane에게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해석 할 것입니다 ….

Al-Qab은 꿈속에있는 노예 소녀이며, 그 손에는 많은 좋은 것들이 흘러 나옵니다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