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누군가가 돌로 다른 사람을 찌르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간음하거나 큰 비난으로 비난하고, 그가 그에게 반하는 나쁜 말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 영향은 부상과 영향의 정도에 미칠 것 입니다….
소녀와 다른 소녀 사이 의 성관계 에 대한 꿈
(72 소녀와 다른 소녀 사이 의 성관계 꿈 해몽)…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그리고 그가 땅을 팔거나 다른 사람에게 가져간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죽을 것이고 그가 부유하면 가난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아닌 시간에 금식하는 것을 본 사람은 사람이나 거짓말을 돕고 아마도 질병이나 여행을 나타낼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 가운데 누가 그 달을 목격 하든지 간에 금식하게하십시오. 아프거나 여행 중 입니다. ” 구절 ….
…그리고 그가 소변을보고 또 다른 사람도 소변을보고 그들의 소변이 뒤섞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속성과 친밀감에 빠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솜씨를 포기하고 다른 공예를 배운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이 그것보다 낫거나 비슷하다면 그것은 그의 수입에서 좋은 것으로 해석되고 그와 다르면 그는 그의 소유이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의 중상 모략 자나 다른 누군가가 죽은 사람의 구덩이로 내려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간음을 범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다른 사람의 머리를 뒤틀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는 것과 채찍, 성기 또는 뒤틀린 것과 같은 머리가 부딪히는 것으로 그를 때립니다 ….
…그리고 목에 누군가의 악기를 보거나 다른 사람의 악기를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의 점액을 닦는 것을 본다면 누군가 그의 아내를 속이고있는 것입니다 ….
…그의 다리가 다른 다리에 싸여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멸망의 징조입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다른 사람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이나 명예가 사라지고 그의 종교가 좋지 않으며 그는 부자이며 전 세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산에서 떨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 세계 및 사람들 사이에 스캔들에 결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시간이 아닌 다른 시간에 작물을 수확하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지역 사람들에게 큰 전염병이나 질병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구성원 중 한 명과 다른 사람에게 묶여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행동에서 그를 양성하거나 비난 할 수 있는지 비교하고 보트를 묶는 것에 관해서는 그의 반에 와서 그의 반의 모든 것을 연결하고 장소 ….
다른 하나의 봄은 좁아지는 것에서 수용력에 이르기까지 두 가지 측면과 생계 증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의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터번이 다른 사람과 접촉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왕이라면 여왕의 증가이고 터번보다 더 많은 것이 단일 금액이라면 그 증가는 그 금액 이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보다 많거나 적은 것으로 간주되며, 그가 통치자라면 그것은 그의 규칙의 증가이며, 그가 높은 순위에 있다면 그의 직업을 단순화하십시오 ….
…그리고 한 손이 다른 손보다 더 하얗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악에서 벗어나 전능하신 분들에게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내가 너의 손을 주머니에 넣으면 악없이 하얗게 나올 것이다 . ” 구절 ….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시장 :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표시합니다. 둘 다 거래와 수익을 거두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 당신을 구원 할 무역으로 당신을 인도할까요 ~ 라는 그의 말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시장의 사람들은 자신과 돈으로 서로를 상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식의 집, 유대감, Hajj 시즌과 같이 보상과 이익의 보상이있는 곳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것에서 증거로 추론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시장이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육류 시장은 피 흘리고 철이있는 전쟁터와 같습니다 . 그리고 에센스와 고운 린넨의 시장은 dhikr의 목과 지식의 역할과 같습니다 . 그리고 교환 시장은 말, 무게, 균형의 차이로 인해 통치자의 집과 같은 것 입니다. 미지의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상품의 거래 나 이익을 놓친 것이며 지하드에서 깨어 있었다면 순교를 놓 쳤고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치거나 망쳤습니다.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그 일을 그만두거나 약속을 놓치고 신이 아닌 다른 것을 요청했고, 그 중 아무것도 없다면 모스크에서기도를 놓쳤습니다 . 장사에서 물건을 훔치는 사람은 무자 히드라면 순례자, 사냥 금지 순례자, 성관계, 즐거움, 학자라면 그의 논쟁에서 부당하거나 배 신당했거나, 아니면 그의기도를 보거나, 그의 이맘이 절이나 절을 앞세웠거나,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자신의기도에있는 것입니다. 보고 . 잘 알려진 시장에 관해서는 : 누구든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거나 그 안에 떨어진 불을 보거나 그 가운데에 순수한 물레 방아가 달리는 것을 보거나 건초가 상점에 채워져 있거나 좋은 바람이 그것을 통해 타격을 입으면 그 사람들의 생계가 이루어지고 그들은 이익에 익숙해지며 위선이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았거나 거미가 그들에게 또는 팔리는 물건을 돌리면 우울증이 있거나 휴일이 사람들에게 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움직 인 시장을 본다면, 이주민의 지위는 린넨 시장과 같이 이동 한 것의 본질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있는 집사가 보이는 곳입니다. 그는 제작자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 물품이 분리되어 남아 있기 때문에 . 그리고 도자기와 희소성 소유자가 그것을 보면 그들의 이익이 감소하고 수입이 약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의 소유자가 그것을 본다면, 불, 강 또는 철거 등에서 시련이 그 위에 내려올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최소 시장의 시장의 세계의 폭을 확대 . 그리고 시장은 그것을 만나는 사람들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시장에서 살아가는 사람은 그 안에서 훌륭한 창작물이나 작품을 본다면 좋은 징조이지만 시장이 침착하면 마케터의 실업을 의미한다 ….
…성관계 꿈에서 자신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족이 금지 한 사치와 성관계를 나타내며, 소년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면 재난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는 여자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아름답고, 숨겨져 있고, 단정 한 사람 이었다면 그것은 훨씬 좋은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형제 나 친구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그로부터 해를 받고 있기 때문에 그의 친구에게 적대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어머니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버지에 대한 적대감을 나타냅니다 . 그가 죽은 자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우유 성관계는 남자 성관계 돈으로 유익 합니다….
…Jaafar Al-Sadiq는 손수건이 지속적인 혜택과 어린 소녀와 선물로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에있는 궁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임을 받거나 노예 소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길은 성문의 규칙에 의해 지배됩니다. 잠자는 동안 낮에 닫힌 길을 본 사람은 메디나에서 발생한 사고로 문을 닫아야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 길은 노예 소녀와 그의 집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경로에 들어가는 것은 Sum 상인, 또는 왈리의 상태 또는 무역이있는 산업으로 들어가는 것 입니다. 그리고 열린 길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일을 시작합니다 ….
…암탉은 꿈속에서 아름다움을 가진 어리 석고 어리석은 여성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비밀 또는 종이다 . 그리고 닭을 도살하는 사람은 처녀 노예 소녀와 결혼하고, 그녀를 사냥하는 사람은 누구나 쉽고 용인 할 수있는 돈을받을 것이고, 그녀의 살을 먹는 사람은 누구나 비 아랍인의 포로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닭이나 공작이 낭비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행과 부도덕의 주인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닭과 그 깃털은 유용한 돈 이다. 그리고 그가 검은 닭을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암탉은 고아를 키우고 구호품을 구하는 여성 일 수 있습니다 . 닭은 굴욕과 굴욕을당하는 여성 입니다. 잠자는 암탉은 활동적이고 독창성이 있으며 저지대 암탉은 기원이 낮고 그 병아리는 음행의 어린이입니다 . 암탉은 같은 아이들을 지칭 할 수 있으며, 환자에게 들어가는 것은 건강과 웰빙 입니다. 뿐만 아니라 육계와 닭 귀, 악, 고통 또는 죽음 . 아마도 그녀의 입장 은 질병에 대한 경고, 걱정과 기쁨의 사라짐, 번영과 축복의 척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 Faraj는 괴로워하는 사람들을위한 아이 또는 행복한 드레스 또는 질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닭을 많이 보는 사람은 리더십, 부,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발 : 남자 의 장식과 그의 돈, 그리고 그녀의 발가락은 노예 소녀와 그의 종입니다. 손가락 몇 개를보고 하늘로 올라 갔고 그의 종이나 하녀 중 몇 명이 죽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장미가 여섯 가지 방법으로 아름다운 소년, 친구, 사악하고 헛되고 불충실 한 남자, 노예 소녀와 착한 소년을 가리키며, 여자는 좋은 남편과 결석 한 책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