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뜨거운 음식을 입에 넣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의 말로 인해 재난에 빠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입에 들어간 뱀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지식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입에 많은 음식이 있고 그것에 추가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문제에 혼란스러워하고 그의 비전은 그가 그 음식만큼 자신의 삶에서 사라졌고 그만큼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의 입에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의 입에 ….

…그는 감마 의 입에서 그가 만난 사람들을 위해 금식을 할 수 있다고 느꼈지만 , 부패한 사람들 Vzjr ….

…그리고 그의 입에 약함과 고통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하는 말을 거부 할 것 입니다….

…어떤 약이 그에게 가져다주는 약을 입에 넣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좋은 것이고, 음식으로 일어나는 일이 그의 세상에서 선한 일이고, 그에게 일어나는 일이 유익이없는 증오라면 그것은 그 (것)들의 발생과 괴로움, 그리고 그것이 달콤하다면 맛과 냄새는 좋은 삶을 나타냅니다 ….

그가 알려지지 않은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았다면 그녀는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돈을 받았습니다 . 그가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면 그는 그의 지식이나 돈으로 죽은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알려진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결과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알 수없는 죽은 사람을 본다면, 이것은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선함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

키스는 꿈에서 적에 대한 필요성과 승리의 제거입니다 . 그가 남자에게 키스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필요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소년에게 키스 한 것을 본다면 그와 소년의 아버지 사이에 애정이있는 것 입니다. 하녀에게 키스하면 사실 입니다. 그가 자유를 받아들이면 남편에게 정직 할 것 입니다. 지식이있는 사람이 아름다움을 받아들이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외울 것 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행위를 그의 주님 께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 남겨진 돈, 또는 그가 인생에서 한 일로 죽은 자들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바라지 않는 방식으로 돈을 얻을 것이며, 그가 그에게 키스하면 죽은 사람이나 그의 발 뒤꿈치에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그가 코란을 받아 들인다 고 생각한다면, 그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은 사람의 돈이나 그의 일에서 그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Jaafar al-Sadiq은 qiblah의 비전은 선함, 이익, 필요 충족, 승리 및 좋은 소식의 네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그가 죽은 사람을 정욕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선과 연결시킬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표현 자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비전을 말했는데, 이는 네 가지 쾌락과 애정, 그리고 주님과 못을 얻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연민이나 연민으로 그를 보면서 사자에게 키스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에 도달하고 그를 위해 이익을 얻었음을 나타내며 술탄을 섬기면 그의 가치가 더 높습니다 . 그리고 달리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 입니다….

키스 아이들이 키스하는 것을 꿈꾸면 행복한 가족 상봉과 설득력있는 행동을 의미 합니다. 어머니를 받아들이는 꿈을 꾸면 프로젝트에서 성공하고 친구들은 당신을 존경하고 사랑할 것 입니다. 형제 나 자매를 받아 들인다면 이것은 당신의 교제에서 많은 즐거움과 좋은 점을 의미합니다 . 어둠 속에서 연인에게 키스하는 것은 위험과 부도덕 한 연결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그것을 빛으로 받아들이면, 이것은 항상 여성에 대한 당신의 마음을 차지하는 명예로운 의도를 나타냅니다 . 낯선 사람이 여자에게 키스하면 이는 도덕성 상실과 성실성의 상실을 의미합니다 . 범죄자와 키스하는 것을 꿈꾸면 위험한 오락을 의미 합니다. 낮은 감정의 방종은 안정된 가정에서 비극으로 이어진다 . 라이벌이 여자 친구에게 키스하는 것을 보면 존경심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 결혼 한 사람들이 서로 키스하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가정 생활에서 조화가 높이 평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목에 누군가에게 키스하는 것을 꿈꾸면 감정적 경향과 자제력 부족을 의미 합니다. 적을 받아들이는 꿈을 꾸면 화난 친구를 진정시키는 데 진전을 이룰 것 입니다. 누군가가 그녀의 연인에게 키스하는 것을 본 소녀를 꿈꾸면 거짓 친구가 증오로 가득 찬 부러움을 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키스하는 것을 본다면 그녀의 결혼 희망은 실망 할 것 입니다….

…방향 : 정욕 Fezfr 필요, 소년과 소년의 아버지 사이와 이전 사람 사이의 애정 키스 . 그리고 다음과 그의 주인 사이의 노예 애정에 키스하십시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통치자 앞에있는 것처럼 본다면 . 술탄이나 판사가 그것을 받아들이면 술탄이나 판사는 그의 말을 받아들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나 판사가 그에게 키스하면 그는 그들로부터 좋은 것을 얻었고, 남자가 그의 눈에 키스하는 것을 보면 그는 결혼 할 것 입니다….

…다음은 유형 제화, : 그들 중 하나는 다음 여성의 신발 제조 업체, 그의 비전을 나타냅니다 결혼 한 여자가 . 하인과 여행을 나타내는 남자의 제화공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심피를 만드는 사람과 시럽을 만드는 사람, 그의 비전은 생계와 수입, 자손, 자녀 및 남편의 추구를 나타내며 꿈에서 그렇게하면 그 자리에 무언가를 두는 것을 의미하며 그의 비전은 선을 가져다주는 사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종교와 세계에서 그의 손을 통해 . 그리고 익명의 수의는 상속으로 나누어지고 정의가 특징 인 사람입니다 . 자루와 마찬가지로 동물 가죽은 상속 입니다. 그리고 노예 소녀의 신발, 즉 노예 소녀의 표시, 유일한 것은 여성을 나타냅니다 ….

…모유 수유 : 아이를 키우고있는 아이의 존재를 나타낼 수 있으며, 소녀의 도착을 나타낼 수 있으며, 음행으로부터 안전함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소녀의 베일 또는 베일의 시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임신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정신력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꿈을 꾸면 어리석은 지식을 쫓고 자신에게 유익하지 못하고 친구에게 고통과 고통을 초래할 것 입니다. 사랑이나 다른 감정에 지나치게 빠지면 질병을 거두거나 부와 존경심을 잃게됩니다. 소녀에게 이런 꿈은 사랑을 잃고 친한 친구에게 고통을 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관대함과 포도 : 관대함은 마시고 나르는 정원과 같고 맛의 즐거움, 특히 신체의 마약 성 설탕이 그것에서 나오고 주스와의 성교의 마비와 같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정자와 같기 때문에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관대 한 남자는 포도의 풍성한 혜택 때문에 유익한 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통치자, 세상, 돈이있는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묘사 한 포도원을 소유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있다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금욕하거나 관대 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는 그의 결과와 투표율과 관리에서 관대 한 시간에 그에게 일어날 일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그 기간에 있었고 그 여자 는 병 으로 아팠고 그녀의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에게 왔고 그가 석방, 연결 또는 통치자 또는 손에서 돈을 바라고 있다면 통치자 또는 통치자 또는 어머니, 자매 및 아내와 같은 여성의 경우 금지되어 있으며 결혼 계약이 아니더라도 아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시장과 업계에서 수요와 위선이 있으면 변명하고 정체되며, 시간과 여름이 다가 오면 문제는 그에게 불리하며 모든 것이 유효합니다 . 당시의 흑포도는 병과 공포이며, 사랑의 수에 따라 소유 한 자에게는 채찍이 될 수 있으며, 그 색깔이 검게되어 본질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당시의 백포도는 세상의 주스이자 선량이며, 다른 때에는 그가 바라고 있던 시간보다 먼저 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원을 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주스를 가져다가 남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즉 왕이 강제로 주스의 왕을 소유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팡이 주스 및 기타 것들, 주스와 그 이점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불에 닿지 않는 것보다 주스와 그 이점이 다른 것보다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 포도를 줍는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고하는데 그 돈은 1000 디르함이라고한다 . 그리고 흑포도는 남아 있지 않은 돈이라고하는데, 포도 나무에서 처지는 것을 보면 매우 춥고 두렵습니다 . 일부 논평가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설탕과 좋은 음식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흑포도는 싫어하지 않습니다 . 그가 미워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표현 자들이 그를 미워했기 때문에 사가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마리아와 함께 그를 찾았습니다 . 그의 아버지가 그를 부를 때 노아의 아들 옆에 있었다고하는데, 그는 색이 흰색 이었기 때문에 색이 바뀌면 그 주변의 포도가 바뀌었고 검은 색의 기원은 . 그리고 과일이었던 것은 모든 부분에서 잘리지 않고 시간도없고 그것을 망치는 물질도없고 대추 야자 건포도처럼 좋으며 그 당시에 발견되어 다른 사람의 때에 처형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 혐오스러운 이름이나 추악한 뉴스를 제외하고는 그 시간 동안, 그리고 그 시간 외에는 결국 미움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나타내는 기원이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의 욕망과 고통에 있으며, 때로는 두 사람처럼 구타를 당하거나 아팠습니다 .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의 잎사귀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무에 그를 비난하고 그는 걱정하고 후회했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필요했고 그의 나무와 종이도 필요했습니다 . 노란색이었던 것은 모과, 산사 나무, 수박과 같은 질병으로 그의 삶을 벗어나는 해로울뿐 아니라 걱정과 슬픔을 노랗게하는 것 외에는 다른 질병이었습니다 . 신맛이라면 채찍으로 두들겨 먹었고, 특히 숫자라면 채찍의 열매가 끝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열매의 뿌리 인 나무는 마른 막대기 입니다. 그리고 이익의 유래에 이름이 붙은 것은 그 의미보다 강한 경우, 다른 때는 푸르른 모과가 피곤하고 노란색은 질병이라면 그 해석을 그 표현으로 옮기십시오 . 그리고 녹색 복숭아 : 그들 또는 형제 의 고통, 그리고 황색 질병 . 그리고 대추 : 그 당시에는 회사 나 부서에서 임명하고, 그 외의 녹색은 자신을 괴롭히는 불행과 사고이며, 그의 건조 함은 항상 푸른 꽃을 피우고 그의 나무는 온전한 마음과 좋은 얼굴을 가진 사람, 쾌락, 자부심, 술탄의 사람인 명예로운 사람이라고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가방을 그의 아내 나 그의 노예 소녀에게 준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마음에 대한 애착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그의 집착을 나타냅니다 ….

…인 꿈에서 인을 보는 것은 밝고기만적인 자아를 나타냅니다 . 이 꿈은 소녀에게 열정의 바다에서 훌륭하고 짧은 성공을 의미합니다 ….

…꿈속에서 악기를 보는 것은 좋은 날이 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꿈에서이 기계가 망가 졌다면 그것은 당신이 나쁜 회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의 삶은 곤란해질 것 입니다. 소녀에게 악기를보고 싶다는 꿈은 강한 의지가 있고 원하는대로 살 수 있다는 뜻이다 ….

그리고 그 우상이은이라면 배신과 타락에 직면 한 여자 나 노예 소녀에게 다가 갈 이유가 있습니다

…행복한 가족을 보는 꿈을 꾸면 완벽한 조화 속에서 즐거운 사회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죽은 후에 당신에게 나타나면 이것은 문제와 고통의 전조가 다가오는 것이므로 조심하고 당신이하는 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가족이 아직 살아있는 동안 가족을 꿈꾸고 가정에서 행복한 모습을 본다면 앞으로 많은 변화가 더 나은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 결혼과 기쁨을 의미하는 소녀에게 . 가족이 창백하고 흑인으로 가득한 꿈을 꾸면 슬픔과 고통의 조건을 통과하게 될 것 입니다. 가족이 편안하고 만족스러워 보이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행복한 환경에서 잘 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운은 감정과 일의 측면에서 당신에게 미소 짓습니다 . 그러나 가족이 슬프거나 아픈 것을 본다면 인생의 기회는 그들 중 누구도 취하지 않고 지나갈 것이라는 해석입니다 ….

…당신이 파산을 꿈꾸면, 당신의 힘과 자부심이 좋은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데 유리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세상과 조화를 이루는이 방법에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 하지만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파산하는 것을 꿈꾸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에서 정직한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지만, 그들은 그들의 솔직함으로 당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 소녀에게 이것은 그녀의 연인이 정직하고 정직 할 것이지만 직장 생활에서 짜증나는 갈등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것은 직장에서 부분적인 고장과 뇌 능력의 약화를 나타냅니다 . 상업적 추측 만 남기라는 경고 입니다….

…누구든지 있다는보고 가 하나 개 또는 두 개의 영향을 부드러운 생선 : 그것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여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그가 물고기의 뱃속에서 진주 하나 또는 두 개를 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들에게서 한두 명의 소년을 쳤습니다 . 그가 그녀의 배를 지방으로 치면 . 그것으로부터 돈과 선함에 영향을 미칩니다 . 어육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리고 더 많은 물고기가 있다면 그것은 돈이었습니다 . 그가 손에 들어 와서 먹는 짠 생선을 쳐서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소유, 하인 또는 소유의 원인에 맞아 짠맛에서 얻은만큼 고통을받습니다. 물고기를 잡거나 먹거나 쳤습니다 . 작은 물고기뿐만 아니라 짭짤한 카바라도 최고급이 아닙니다 . 그리고 아마도 인간의 본성은 짠 생선과 모순되었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잠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는 물고기가 늙었다면 돈과 선량을 가질 것 입니다. 모세가 그에게 평화를 가져다 준 물고기가 그의 소녀에게 말했다 . 우리는 점심을 짠 큰 것을 가져 왔기 때문에 모세가 걱정스럽게 들어갔다 . 그가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돌아 다니는 활어를 본다면, 물고기가 여성이나 하인의 본질이라면 아마도 하인이나 그와 유사한 것이 세상의 명령이나 비난을 거부 할 것 입니다. 요도에서 나오는 물고기를 본다면 노예 소녀가 될 것이고, 물고기가 입에서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 대해 혼란스러운 말을합니다 . 싱싱한 생선을 먹는 것은 낚시에서 나왔기 때문에 전리품이고 맛있습니다 ….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서클 서클을 꿈꾸면 비즈니스가 수익 비율로 귀하를 속일 것입니다 . 소녀에게 서클을 꿈꾸면 이것은 결혼을 배제하는 무모한 집착에 대한 경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