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와 비 선지자의 환상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선지자들의 비전은 다른 사람들과 달리 살아 있습니다 . 계시는 선지자들이 아닌 다른 환상과는 달리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결함으로도 입력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논의한 바와 같이 그것은 사탄이 참석할 수 있고 마귀 자신의 표현과 행동으로부터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 . 한 사람이 그들 사이의 적대감의 심각성으로 인해 사탄에 의해 지배된다면 그는 모든면에서 그를 속이고 모든면에서 그의 일을 망치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혼동합니다. 에 의해 그들을 위해 그들을 오해하거나 무시하여 .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것을 먹고 마시면서 사람의 깨어남에 참여합니다. 오히려 성관계에서도 그를 추방하기 위해 우리에게 이름을 지으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의 잠에 참여하기 때문에 그를 두려워하고 그를 조종합니다 . 선지자들의 비전은 모두 진실하고 세상과 관련하여 타당 할 수 있으며 가장 큰 것이며 선지자의 비전에서 일어난 것처럼 세상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일요일에 소가 도살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 중 가장 먼저 그의 동료를 죽인 선지자 이외의 사람들은 정직한 환상에 빠지고 표현이 필요하지 않으며 표현되는 의로운 환상에 빠지게됩니다. 특히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선지자의 무덤에서 빛이 솟아 오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그의 종교와 그 자체의 영광이며, 그것이 무덤과 강단 사이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가 말했기 때문에 낙원의 사람들로부터 온 것입니다. 그가 말했듯이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내 무덤과 강단 사이 에있는 것은 낙원 의 동산에서 나온 동산입니다 ….

누구든지 그가 무덤에 가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감옥 사람들을 방문 할 것입니다.

…원래 발굴 된 무덤은 감옥이 무덤 인 것처럼 해석상 감옥이라고합니다 ….

묘지에서 부자가 무덤을 돌아 다니며 인사를하는데 무일푼이된다고한다면 묘지는 파산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모습을 본다면 자신을 위해 집을 짓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선지자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Sunnah를 따를 것이고, 그가 그의 위대함을 발견한다면 그의 추종자들은 더 웅변 할 것이고 그는 그것으로부터 그의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

알 수없는 위치에있는 많은 무덤은 그의 위선적 인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된 과학자라면 그의 교리와 그가 배운 것의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의 지식과 신의 메신저의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의 지식에서 이단과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의 운명 등에 따라 그의 Sunnah와 그의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의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의 무덤 발굴이나 딤 마의 한 사람이 그릇된 사람들의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된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의 파괴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의 행동과 그의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의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자의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의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의 장기 체류, 결혼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의 형제들은 그의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의 수면과 신부의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의 식사의 최고, 좋은 결과 및 그의 세계의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상태가 악화되고 그의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의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의 휴식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을 묻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되고 그의 건강이 지속될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사람이 그를 무덤 구덩이로 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죽음에 빠뜨릴 것 ~이라고 말했다….

…선지자 중에서 선지자의 무덤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금욕을하더라도 중보기도가 될 것이라고해서 결혼하여 회개일지도 모른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선한 사람이든 괜찮 든 사람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행동과 그가했던 일에 부지런 합니다….

…성도와 의인 중 한 사람의 무덤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방법에 따라 부지런하지만 파는 것과는 다릅니다 ….

…그리고 그가 묘지에있는 것을보고 무덤을 돌아 다니며 경례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일푼이되어 사람들에게 묻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의 무덤이 그의 집, 장소 또는 나라로 바뀐 것처럼 보이면 그의 발 뒤꿈치가 거기에 집을 짓습니다 ….

드물게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그는 말했죠. 그는 남자가 머리에서 흰색을 베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백인을 가져다가 노른자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하세요. , 그는 말했다, 그에게 당신에 대해 말해,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는 동료 중 한 명에게 그를 경찰서에있는 누군가에게 데려 가서 그를 데려 가고 그가 죽은자를 약탈하고 수의를 훔쳤다는 것을 알려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내가 하나님 께 회개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증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다가와 그는 말했다, O Abu Bakr bin Sirin,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의 머리에서 달걀을 잘라낸 것처럼보고 흰색을 취하고 노란색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했지만 끝났다. 내가 당신에 대해 말했다고 했어요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계속해서 그에게 돌아와서 그에게 말하고 첫 번째 대답처럼 대답하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봤다면 그에게 맹세하십시오. 그가 그녀를 본다면 그는 맹세했고,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정직하다면, 당신은 죽은 자의 수의를 들고 그들의 몸을 떠나는 청소부입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지붕에 무덤을 파는 것을 본다면 장수 할 것 입니다….

…알 수없는 위치에 무덤이 보이면 위선적 인 사람과 섞인 것입니다 ….

…잘 알려진 무덤에 관해서는 그들은 진실을 나타내며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누군가의 무덤에 누워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죽었다면 그의 방문을 나타내며 그가 살아 있다면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살아 있든 죽었 든 그가 선지자를 방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첫 번째는 그가 경건하고 경건이 커지고, 그가 불순종하면 하나님이 그를 용서하실 것이며, 두 번째는 그가 낙원의 사람들과 승자 가운데 있다는 증거입니다 ….

좋은 자질로 잠에서 그들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그의 추종자들에 대한 그의 좋은 믿음의 증거였습니다 . 아마도 그들의 비전은 병사들의 움직임과 파견 임무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지식의 확산, 선을 옹호하고 악을 금함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들의 비전은 또한 친숙 함, 사랑, 형제애, 도움, 적대감과 시기심으로부터의 안전, 편견의 제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 께서 기뻐 하셨기 때문입니다 . 선견지명이 가난하면 부자가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고 국가를 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구도자가 부자라면 그는 세상에서 내세를 선택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에 자신의 삶과 돈을 쓸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의 비전은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모스크와 혈통, 부족 및 씨족의 순수함과 같은 명예로운 건물을 나타냅니다 . 그들이 선견자에게서 돌아서거나 꿈에서 그를 모욕하는 것은 그들 사이에서 나무에 떨어지고 다른 사람들보다 그들 중 일부를 선호하고 그를 미워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의 비전은 회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이외의 것을 포기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은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그들의 가정과 그들의 경로와 길에서 잘 알려진 가치에 따른 선함과 축복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들 각각을 본 것은 그에게 계시 된 것과 그의 진정이나 정의의 시대에 무엇이 있었는지를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들로 붐비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종교에서 성실을 추구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동료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Saad와 Saeed와 같은 파생어를 그를 대신해 해석하도록 놔두면 그는 행복 할 것입니다 . 아마도 그는 그의 전기와 행동의 일부를 가지고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누구라도 살아 있거나 그들 모두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환상은 종교의 힘을 나타내고 환상가가 영광과 명예를 얻고 최고임을 나타냅니다 . 그 중 하나가 된 것 같으면 고난을 겪고 못이 부드러워진다 . 그리고 그가자는 동안 반복해서 본다면 그의 생계는 좁다 . 안 사르와 그들의 자녀들과 손자들은 꿈에서 그들을 보는 것은 회개와 용서를 의미 합니다. 이민자들을 보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확신과 확신,이 세상에서 떠나고 금욕주의, 말과 행동의 정직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선지자를 보는 사람은 부족한 것입니다. 이것은 선견자의 종교가 감소했음을 의미하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그리고 결함이나 결함이있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빚을지고 있습니다….

…아담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의 아름다움과 영광, 수호자의 수호자가 합당하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위대한 사람을 돌 보거나 그가 죄를 지었다는 것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회개해야합니다. 그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지식과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드리스 를 본 사람은 높은 영예를 얻었고 노아를 본 사람은 장수했고 고통과 해를 당하고 승리하여 디나의 아내에게서 자녀를 낳았으며 그를 덮은 두건을 본 사람은 어리 석고 무지한 사람이 지배 할 것입니다 그는 구원을 받고 선과 선으로 이기고, 어리석은 사람들로부터 얻은 의로운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이기거나 그의 문제에서 선합니다. 아니면 부도덕 한 여자가 있는데, 만일 그가 자기 백성의 일을하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회개하고 아브라함을 보는 사람이라면 그는 Hajj를 수행하거나 하나님의 사랑과 그의 걱정과 고난이 사라지고 불의한 통치자의 불의가 그에게 닿아 승리 할 것이라고합니다.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과 욥을 보는 사람은 그를 재난으로 괴롭 히면 구원을 받고 선으로 보상받습니다. 그가 아프거나 병든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치료를 받고 요나를 보는 사람은 그를 괴롭히는 일에 서둘러 감금과 고통에서 구원받을 수 있고 다윗을 수호자로 보는 사람은 여자 때문에 괴로워 할 수 있고 뭔가를 가질 수 있고 감초의 영향을 받았으며 솔로몬을 국가와 공급의 수호자로 본 사람 그 법학 그리고 누구든지 사가랴가보고, 자신의 나이에, 경건한 아들을 달성하고, 누구든지 야야가 도달 경건과 경건을보고, 또는 가치 및 상태가되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그에게 와서 누구든지 보는 것은 예수님이 금욕주의되고, 빈번한 여행의 숭배자이며 절망을 보는 사람은 적에게 대답하라는 부름이 있고 야채를 보는 사람은 Hajj를 수행하고 장수하며 아마도 과장된 후에 다산을 나타낼 것이며 Luqman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혜를 제공했습니다. 의로운 아들과 선지자의 선지자를 본 사람은 그 자리에서 평화를 누리고, 그의 가족이 전쟁 중이면 적을 이길 것이며, 고난에 처하거나 그들로부터 구제를받지 못하거나, 누구든지 그가 살아 있든 죽었 든, 그가 경건한 선지자를 방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불순종하면 하나님이 그를 용서하실 것입니다. 또는 그가 본대로 그를 방문 할 것이라고 표시하거나 그가 사람들에게서 왔다고 표시했습니다. 낙원의 낙원, 또는 선과 축복이 그에게 일어났습니다. 그가 좋은 이미지에있을 때 그들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와 세상에서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그에게서 결핍과 좋은 이미지 이외의 것을 본다면 , 그는 선지자의 종교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선지자의 선지자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순교하고 생계에 제한을 받고 재난 후 인내의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선지자 가운데 선지자의 무덤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합니다. d 그가 중보 중이라고 말하고 그가 독신이라면 결혼하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그의 걱정과 슬픔을 덜어주고 만료되기 때문에 예언자, 동료 또는 의인의 성소를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죄…

…꿈에서 힘의 밤의 위선적 인 소식을 퍼뜨리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Laylat al-Qadr를 결정하는 것은 매년 그런 날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그런 밤이 바로 그런 밤이고, 작년에는 내가 힘의 밤을 20 일 밤으로 설정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5,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음 사항 을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 질문 / 권력의 밤 결정에 관심이 있습니까? 일부는 통보하거나 제한에 무엇을 다스리는 무엇입니까 – 비전에 따라 – 그리고 아래 를 촉구의 구실 것은 그렇게하도록, 또는 그들을 위해 노력? 나는이 질문에 다음과 같은 점을 통해 답한다 . 1 / 비전 의 표현은 추측에 기초하고 자르기에 기초하지 않는다. 나는 또한 종교가 완성 되었기 때문에 예배의 측면에 비전을 도입하는 것에 대해 경고 합니다. 2 / 우리는 신자의 비전이 참됨을 인정하고 그것이 선지자의 일부임을 인정하며 또한 증거와 함께 선을 설교하는 것을지지 합니다. 선지자의 말 [ 전도자 외에는 선지자의 말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좋은 소식은 무엇입니까? 그는 의로운 비전은 신자에게 보이거나 그에게 보인다고 말했다 . 그러나 신자의 비전도 거짓 일 수 있으며, 오늘날 그에 의해 결정될 수있는 무오성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 3 / 이 ummah는 전보다 더 좋은 말과 더 나은 행동을했고 그들은 한 달 내내 살았고,이 ummah는 그것의 시작에 의로운 것을 제외하고는 적합하지 않을 것 입니다. 4 /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특정한 밤에 대해 동료들에게 알리지 않고 오히려 지난 10 일 또는 지난 7 일 동안이라고 말했고, 그는 이것을 알게 된 후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들 중 일부는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꿈에서 권능의 밤을 보았고 그가 해설 한 하디스에서와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Sahih에서 Al-Bukhari : [ 나는 당신의 비전이 공모하는 것을 봅니다 – 즉, 그들이 동의했습니다 – 지난 7 일 동안, 그래서 그들을 조사하는 사람은 지난 7 일 동안 그들을 조사해야합니다 . ” 이 문제는 동료들이 함께 일한 중요한 문제 중 하나였으며, 그들이 10 일 중반에 I’tikaaf를 수행하고 그것을 추구했다는보고가있을 때까지 신이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예언자가 지정하기 전입니다. 지난 10 일 동안 . 5 / 나는 예언자가 밤새도록 그에게 평화가 있음 을 보았고, 동료들 에게 나가서 Onisseha를 말하고 꿈에서 그가 물과 진흙에 엎드려 엎드린 것을 보았고 Sal 지붕까지 구름 Vmatart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의 사원 – 야자수 잎이었다 – 기도와지지의 내레이터는 말했다 : 나는 그의 이마에 진흙의 흔적을 볼 때까지 나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물과 진흙에 그에게 평화, 신장 질환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를보고,이입니다 그의 비전을 확인하고 신의 축복과 평안을 주시고 진흙과 물로 가득 찬 얼굴로 아침기도를 떠났습니다 . 6 / 그것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의 Sahih에 와서, 그는 말했다 : 나는 운명의 밤의 당신에게 나가서 보았다 – , 다투고되는 주장 – 아무개, 그리고 그것은 자랐고,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 Hadith . Al-Subki al-Kabeer 는 Fath al-Bari 4/286 에서 언급 했듯이이 이야기에서 추론 했습니다 . 권력의 밤을 본 사람들에게 숨기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 이것은 하나님 께서 선지자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선언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모든 선은 그에게 예정된 것이므로 그를 따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7 / 그의 말 의 의미,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것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 ] : 특정 밤에 권능의 밤이 정해지면 그 밤에 제한 될 것이고 다른 밤에 예배를 놓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이 Laylat 알 – 카디 르, 그리고 휴가 소문이 밤을 옹호하는 사람들 일부입니다 그래서, 일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일어나고 나머지는 ,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 우리가 이전에 설명 된 바와 같이 -. 8 / 무슬림은 Laylat al-Qadr를 결정하는 것과 같은 소식을 전달하지 않는 것이 낫다. 또는 그 달의 밤과 같이 그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의 말을 발표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것을 감추는 것은 지혜를위한 것이었고 ummah에게 유익하며, 메신저로부터 온 것을 따르는 것이 좋다는 올바른 이야기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9 / 이번 달 에 이슬람교도들이 일반적으로 근면하고 예배하고 일 해야하는데 , 그 중 마지막 , 특히 10 명은 아이샤 와 의 인터뷰 에서 언급 한대로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었다 : 10 명이 앞치마를 조이고 살고 있다면 을위한 밤, 그리고 일어났다 그의 가족을 ] 및 촉구이 참조 아니라 우리의 결론, 하나님 씰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아멘, 세상의 주님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우리 예언자 무함마드를보고 괴로워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석방되거나 죄수가 감옥에서 풀려나 고, 그가 높은 가격에 처해 있으면 그가 잘못을 당하거나 승리하거나 두려워하더라도 석방 될 것입니다. 보안 . 그리고 그의 비전은 그의 종교와 세계에서 좋은 결과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 그가 그에게 오는 것을 보거나기도 할 때 그에게 맡기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좋은 것을 먹이거나 그에게 알맞은 옷을 입히고, 그가 아는 ​​일을 한 학자이고 그가 가진 숭배자라면 존엄 한 사람들의 집에 이르렀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인도를 받는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 ( 그러므로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를 믿으 라. 문맹 선지자 ). 예언자의 비전은 논증, 기사의 진실성, 약속 이행, 그리고 아마도 그의 가족과 친척들에게서 발생한 적대감, 시기심 및 증오심을 보여 주며, 아마도 그의 가족은 헤어지고 고국에서 다른 사람으로, 그리고 아마도 고아가 그의 부모가 그를 잡았다 . 그의 비전은 새끼 사슴이 그를 맞이하고 낙타가 그의 발에 입을 맞추고 그를 하늘로 데리고 팔이 그에게 말하고 나무가 그에게 걸어 왔기 때문에 위엄의 과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견자가 눈을 치료하는 콜린 중 한 명이라면 그는 그의 제작에 많은 양을 이뤘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카타 다의 눈의 반응 . 그리고 사람들이 갈증으로 지친다면,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의 손가락 사이에 물의 샘을 평화롭게 해주기 때문에 비가 내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큰 지위, 좋은 명성, 순결 및 정직을 얻은 그를 보았고 아마도 그녀는 재난에 시달리고 좋은 자손을 낳았을 것 입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는 것은 해를 입힐 인내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환상은 신자들의 승리와 불신자들의 멸망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채무자가 그를 본다면 그의 빚을 썼고 그가 그를 본다면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치료되었습니다. 그는 이단하는 경향이 있고, 그가 그의 무덤을 방문하면 많은 돈을 쳤고, 그가 메신저의 아들임을 알았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그의 믿음이 분명하고 확실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형상으로 변화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평화가 그에게 있고 왕의 제자 였고 그는 그를 얻었고 땅은 그에게 붙어 있었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굴욕 속에 있고 그가 추구한다면 그는 지식을 얻었고 가난하거나 금욕을했을 때 결혼했거나 구타를 당했을 때 축복과 함께 살고 누구든지 그를보고 평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부하들 . 그녀가 임신 한 것을 보거나 남편이 그를 본다면 진실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를 잘 보는 사람은 찾는 사람의 종교가 증가하고 그의 검은 수염을 보는 사람은 즐거움과 다산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목이 두꺼워 진 것을 본다면, 이맘 하페즈는 무슬림의 신뢰를위한 것이며, 그를 보는 사람은 웃으면 서 무기를 들고 군사 캠프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러면 무슬림 군대는 패배 할 것 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와 턱수염을 빗질하는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본다면, 그는 그들이 사라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은 동료들 사이에서 형제 관계를 맺으면 지식과 법학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무덤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는 그의 무역에서 이익을 얻은 상인이었습니다 . 그가 평화에 관한 예언자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종교는 타락하고 그의 확신은 약해 집니다. 그가 선지자의 아내 중 한 명을 보면 그의 어머니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그의 믿음이 커집니다 . 그가 예언자를 따라 걷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Sunnah를 따릅니다 . 그리고 그가 혼자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액체를 금지하고 자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예언자를 보면 신발없이 평화가 그에게 있으면 회중과의기도를 등한히하고, 그가 보이지 않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노력하라고 명령합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피와 섞인 그의 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명예롭게 결혼 할 것 입니다. 선지자가 그에게 젖과 꿀과 같은 바람직한 것을 주면 코란을 암기하고 그가 준만큼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를 보는 사람은 키가 큰 청년의 모습으로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다툼과 살인이있을 것입니다. 그가 늙은 셰이크 일 때 그를 본다면 사람들은 건강하고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고 그의 행동을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훈계하거나 그와 논쟁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종교에서 가져온 이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