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것은 얼굴에 있고, 그가 가슴에 앉아있는 동안 식탁보에 많은 음식이 뻗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영광, 명예, 후견, 기쁨, 할례, 연회의 열한 얼굴로 해석됩니다. , 희소식, 결혼식, 주, 선함 및 혜택 ….

…냄새 나는 음식에 관해서는 그가 썩은 음식을 먹고 좋은 음식을 손에 넣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금지되고 여성을 허용하고 추악한 칭찬이 될 수 있습니다 ….

…경우 그가 철 손톱을 삼키는 것을보고 : 치아, 가시, 또는 돌을하거나, 또는 그 음식과 음료를 제외하고 자신의 목에 자신의 거칠기 및 허가 할 그것을 건조가 어렵 기 때문에, 그는만큼 분노를 겪게됩니다 목이 거칠고 그는 견딜 수있는 한 그에게 인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음식이나 음료의 본질을 삼킨 것이 그의 목이 거칠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삶, 생계 및 수입이 그를 어렵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수요가 쓴맛, 염분과 산도, 또는 더위와 추위로 목구멍을 허용하지 않으려면 그의 삶과 생계가 부족한 것입니다. 달콤한 우유 또는 달콤한 것이라면 무화과, 흑곰, 노란 수박과 같은 해석학에서 불쾌한 것, 해석학, 맥박, 콧노래 및 산나에서 곡물을 싫어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좋은 삶, 생활, 낮추고 놓아주는 것입니다. , 그래서 그것의 해석은 관심사이고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죽은 사람이 음식을 샀다고 생각하면 그 음식은 끓거나 강화 됩니다. 죽은 사람이 음식이나 다른 물건을 파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 음식과 소지품을 채울 것 입니다. 음식과 소유물 사이에 사는 사람이 죽은 사람이나 죽은 쥐, 죽은 동물을 발견하면 그 음식과 소유물은 멸망 합니다….

음식에 관해서 : 그는 그것을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산성, 그것은 그가 먹을 수있는 질병 또는 고통이다 . 사람에게서 신맛이 나는 음식을 먹는 것은 추악한 말을 듣는 것을 의미하며, 그가 그것을 가져다가 다른 사람에게 먹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와 같은 식당을 듣고 슬픔이나 병을 앓 았는지 듣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는 것에 인내심을 갖고 그를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을 것 입니다….

…단것과 음식 : 원래 먹은 것처럼 본다면 좋은 삶을 나타내고 위험에서 벗어나 쾌락과 안도감을 얻는다 ….

음식 : 꿈에서 모든 음식은 노란색이므로 새 고기에 있지 않는 한 먹는 사람들에게 아프다 . 그리고 모든 백색 음식은 신맛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결혼식 음식은 희소식이고 장례식 음식은 걱정과 단조롭습니다 . 그리고 시간을 고수하지 않는 음식은 생계와 지속적인 혜택이며 가지와 호박과 같이 시간에 얽매인 음식은 특정 시간의 음식입니다 . 그리고 왕의 음식, 영광과 높은 . 호박을 먹는 것은지도와 Sunnah를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학자들의 음식은 과학,지도, 축복 입니다. 경찰 음식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난한 자의 음식과 경건과 금욕주의의 주인은 그것을 먹는 회개와 인도 입니다. 그리고 사막 사람들의 음식은 한 주에서 다른 주로 이동하고 이동 합니다. 그리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풍요 로움이며, 욕망이나 숭배 이외의 고기로 요리 합니다. 음식을 더 나은 것으로 바꾸는 것은 내면의 선함을 나타내고, 쓴맛이나 산미로 변하면 남편이나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한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것을 제거 할 것 입니다. 그의 가난 후에 그리고 누군가가 그를 위해 요리를한다면 그는 교활하고 속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거친 음식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생계가 비참하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먹을 수없는 신맛이 나는 음식은 고통과 질병을 나타내며, 그가 그것을 먹는 데 인내심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면 안도를 얻을 것 입니다….

Food Food는 사소한 문제가 중요한 우려와 민감한 연상을 방해하도록 허용한다는 꿈을 상징 합니다….

…그리고 고기 나 음식의 냄비를 보는 사람은 피로없이 총 생계가 이루어 졌음을 나타내고 운명의 운명은 가치 또는 가치의 상실을 나타냅니다 ….

Abu al-Hasan Ahmad bin Muhammad al-Ghasani는 Saida에서 우리 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Abu Muhammad Jaafar bin Muhammad bin Ali al-Hamdani는 Abd al-Warith의 권위에 대해 Abu Muammar Abdullah bin Omar al-Maqri의 권위에 대해 Ibrahim bin al-Hussein bin Ali al-Hamdani라고 말했습니다. bin Said는 al-Hasan bin Dhakwan al-Muallem의 권위에 따라 Yahya bin Katheer가 그들에게 말했고, Ikrimah bin Khalid가 그에게 말했고, Omar Ibn al-Khattab이 그에게 기뻐하고, 꿈에서 보았고, 그는 당신의 땅에 자선을 베풀라는 말을 들었고, 그는 세 번이나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와서 그에 대해 말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우리는 돈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도록, 그것에서 우리에게 설명하고, 말했다 : 가지 적어 자선과 그것을 규정 ….

…그가 입에 많은 음식을보고 그것을 접을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의 일은 혼란스럽고 그의 비전은 그가있는 음식의 양이 그의 삶에서 사라졌고 그의 그의 입 속에있는 삶 ….

음식을 요구하는 것은 꿈에서 좋은 만남을 의미합니다 . 그래서 그가 사람들을 초대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을 비난하고 불평하는 행동에 들어갑니다 . 그가 초대장을받은 것을보고 어떤 사람들이 그 초대장에 참석하여 그들이 식사를 다 마친 것처럼 보았을 때, 그는 그 문제에서 그가 고통 스럽거나 아파도 치료를 받았더라도 그들에 대한 리더십을 얻었습니다 . 그가 초대장을 받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결석으로 그에게 올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을 환대에 초대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후회와 비난으로 물려받은 무언가에 들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과일과 음료가있는 알려지지 않은 의회에 부름을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순교했기 때문에 지하드에 부름을 받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의 비난과 후회에 잔치 초대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본 사람은 희소 할 것이며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프란으로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 음식을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에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당근의 환상은 그것을 먹는 것에 대한 슬픔을 나타내지 만 도미는 착각이라고 말했다 ….

Al-Kirmani는 렌즈 콩을 먹는 환상은 칭찬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모세의 백성이 만나와 메추라기를 먹는 것에 지루할 때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렌즈 콩의 성장에 대해 하나님 께 요청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들을 비난했습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그리고 그가 포장 마차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으로 약간의 돈을 얻을 것이며 매우 신맛이 나면 질병으로 해석됩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달콤하면 친척과 친구들의 편익이고, 신맛이라면 그의 행동을 후회하고, 토란은 고난과 피로를 낳았다 고 말했다. 기분의 변화와 기질의 거칠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송로 버섯은 명예를 좋아하는 비열한 남자 나 그렇지 않은 것을 나타내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면 생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유향은 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그는 유향을 먹습니다 . 그가 껌을 씹고 껌을 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논쟁, 불평 등과 같은 잦은 말과 반발의 문제가됩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들의 두뇌에서 먹으면 돈 탄약에서 공격 할 것 입니다. 소와 사자의 머리에도 똑같이 적용되지만 명예로운 사람의 머리가없는 것입니다 ….

그리고 낙타가 낙타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로부터 돈과 축복을 얻었고 낙타 가죽의 환상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돈은 유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도라는 한 남자가 건널목에 와서 내가 무화과를 먹는 것 같다고해서 무화과 스틱을 다 먹었다 고 말했고, 이렇다면서 잠시 후에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와서 다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그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끓여서보아야한다. 그런 다음 그는 갔고 잠시 후 그는 세 번째를 보았습니다. 그의 집 문에서 그는 돈이 든 가방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져다가 위에서 본 것을 그에게 말 했으므로 그는 그에게 당신이 먹은 각 무화과의 수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나르, 그래서 그는 내가 그것을 찾았고 그 가방이 통로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당신의 손에있는 환상을 해석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당신을 먹었습니까? 무화과가 처음이라 잎사귀가 나고 막대기가되어서 주었고, 두 번째로 가지에서 먹었는데 담맘 같았는데 세 번째로 맑고 맛있을 때 먹었으므로 디나르 같았고 내가 찾은 자루는 그와 같은 묘사 였고 그것은 내 것이었고 당신에게 주었다 ….

친교는 다른 사람의 것이었고 그에게 돈을 지불 한 사람이 좋았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축복이고, 그것이 비난 할 수 있다면 영혼은 그것을 거부 할 것이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에 들어가면 그것은 그것과 동등하며 후견인은 안전과 칭찬 이다….

그리고 그가 구토물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개처럼 선물로 돌아오고, 그는 구토물로 돌아 왔고, 그것은 비참함과 경멸로 말했습니다 ….

그가 코란의 신문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이 코란과 경건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는 많이 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코란을 낭송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고 싶어하지만 할 수 없다면 그가 의의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그것을 암기하도록 치료받을 것입니다. 그러면 아마도 하나님이 그를 위해 그것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결과로 취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