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복잡성, 그가 겪고있는 고난 및 그가 노출 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꿈속에서 지키는 것은 보호자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보호자, 존엄성 및 안전이며, 경비원에게는 괴로움을 당 합니다. 그것은 말했다 : 살아있는 다른 경비원 지하드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 시간에 즐거움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 가치만큼 좋은 것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 함께 돈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학자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 말에 경사 비전 옷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 이익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 해석은 바로 그녀 남편 그녀 업무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 고통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 질병 그로부터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 예배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 부상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 공예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종교 선함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걱정은 그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 주각이 사물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 카룬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기쁨이 그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 아마 쇼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 털이나 머리카락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 관심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 재무부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 남편이었다 노란색 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 종교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한 쌍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 옷은 종교인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하인 높은 가치 와 자유 은혜가 드레스 종류 새로운 부채, 그 옷 위에 입는 것은 그 비밀 알라 나스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 가족, 특히 쟁기질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 하나 입고 그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해 표시 그 죽음 부담없이 부상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 가난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 시간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 종교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 선함 어둠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 행복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 구원, 두려움으로부터 안전 네 가지 측면을 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 경건함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십자가에 못 박음 : 절주 장소, 아이 위치와 힘, 그래서 십자가 처형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강하고 마음이 있고 강한 소년이라고하는데,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강한 사람이라고합니다. 그에게 달려 있고, 그 양 길이는 칭찬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한계를 넘으면 삶 가까움 떠난 삶 증거이며, 그 부족함은 짧은 삶 선함 증거입니다 . 몸 비만 힘은 종교와 신앙 힘입니다. 자신 몸을 살아있는 몸으로 본다면 적대감을 감추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 그가 숫양 메커니즘 같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그를 따라 사는 골수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몸이 철이나 돌로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자신 몸이 해를 끼치 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에게 축복이 증가하는 것이고, 적은 돈으로 기억력이없는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내 몸이 증가하고 번식하는 것처럼 보았다. 그리고 나는 빛 화려 함을 가졌고 무모한 것처럼 산을 걷고 있었고 . 건널목은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그것에 합당 할 것이고, 왕을 때리고 부와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침략자들 함께 나갔고 용감했기 때문에 다신 론자들을 물리 치고 돈 전리품을 얻었습니다 ….

…그가기도로 돌아섰다면 그것은 주인 욕심을 나타냅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나 사자 비유와 같이 자신을 두려워 할만한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면 . 이것은 아내와 아이들의주의 증거입니다 . 기도로 돌아서는 것은 세상 그 장식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며, 내세에서 멀어지고 열정으로 기울어집니다 ….

…진드기는 꿈속 여성입니다 . 여자는 형제, 사위, 삼촌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를위한 진드기 . 그리고 그 바지에서 수표를 보는 사람은 아내가 금지되어 있으며 임신하면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진드기를 머리 밑에 넣은 것처럼 보이면 아들에게 키스하지 않습니다 . 진드기가 잘린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아내를 학대하거나 그녀를 버리는 것 입니다. 진드기가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면 사위가 적 입니다. 그리고 그 진드기가 피라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때문에 남자를 죽이거나 그 아내를 죽이는 것을 돕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바지에 수표를 쓴 것을 본 사람은 딸이었습니다. 그에게 태어났다 . 그리고 진드기는 슬픈 사람에게는 기쁨이고 기쁜 사람에게는 슬픈 것입니다 ….

…그리고 Khosrau Anushirwan이 마치 돼지가 페다 잼을 마시고 금 잼에 포도주를 마시고있는 것처럼보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자신 환상을 이야기하고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내시와 형벌에서 멀어지고 그들을 모아서 그들에게 데려 왔기 때문에 그는 그렇게하고 그를 부르고 그는 막대기로 들어가서 각각 알몸을 부수고 을 추라고 말했습니다. 하나에 을 추기 위해 그 재산 중 일부가 올라 갔고 그녀는 그녀가 살아있는 노예 소녀라고 말 했으므로 그녀에게 을 추도록 명령하지 마십시오. 선 이익, 인간 돼지 비전, 종교 나 종교가없는 넓고 추하고 유능한 사람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침대 나 관에 누워있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나 그 자리를 대신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죽은 사람이 입기 위해 옷을 벗고 산 사람의 소유에서 옷이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 옷이 그 소유에서 나오지 않고 그것을 주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것을 꿰매거나 만들기 위해,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들이 그가 죽은 자에게 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그 중 하나는 그가 죽은 수박을 준 것처럼 본다면 그 걱정은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 두 번째는 삼촌이나 숙모가 잠자고 죽은 것을 본다면 벌금 위자료를 지불 할 무가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를 보는 사람은 신이 그 얼굴을 존중 해 주셨으면, 그는 지위가 높고, 숭고하고, 설득력 있고, 용감하고, 마음이 강하고, 애정이 많고, 확증이 될 것입니다. 지식 용기를 얻을 것이며, 그곳의 사람들이 지식 ​​정의와 공정함을 얻고 그들로부터 불의와 편견을 해소 할 수있는 곳에서 그를 살아있는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좋아, 오 충실한 사령관 102- Harun Al-Rashid는 당신이 이해하는 환상을 보았고, 그는 Al-Kirmani에게 편지를 보냈고, 그가 그에게 와서 그 손에 비유를 들었을 때 그는 그것을 비워서 말했습니다 . 나는 내가 본 것을 당신에게 비전을 보내고,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이웃 노예 소녀에게 물린 개 두 마리를 보았다. Al-Karmani가 그에게 말했습니다.“오, 신실한 사령관 님, 좋은 것만 본 적이 없습니다.” Al-Rashid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보는 것 당신이 가진 것을 말합니까?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그에게 : 이 그녀 성교를 위해 그녀와 함께 갔다 하녀, 당신은 그녀와 아무 관계가 없으며, 그녀는 머리를 가진 여성이었다. 그녀는 면도를 생각하고 무스 흔적을 찾았고 그녀는 자신 몸매를 유지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나막신을 취했습니다. (1) 그래서 그녀는 머리카락을 약간 깎고 일부를 남겼습니다. 그녀에게 이것에 대해 물어보고 그녀는 그것을 인정하고 Al-Kirmani를 믿었으므로 Al-Rasheed는 그에게 나가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저에게 행복하고 기뻐했고 그는 그에게 수니파 연결을 명령했습니다. 당신이 살아 있었을 때 그는 말했다 : 하나님에 해 , Rashid가 살아있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

…두 바람은 냄새와 용법에 따라 꿈에서 달라지며 걱정을 해소하고 선행을하며 진심으로 약속을 합니다. 죽은 사람살아있는 바질을 주거나 그와 함께 본다면 그가 천국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싱글을위한 바질은 아내이고, 아내는 아들, 그를 특징 짓는 지식, 아름다운 칭찬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사람에게 바질을 도입하면 걱정 고통을 나타내며 환자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속 녹지 만남은 걱정이 사라 졌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그것이 환자에게 들어가면 그것을 보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목욕 고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죽음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바람은 죽음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며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Al-Basil Al-Sattari는 글에서 사람이 필요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바질이 그 자리에 싹이 트면 아름다운 남성 즐거운 연설 입니다. 그리고 바질 감초는 남성에게서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 머리에 바질 화환을 본 사람은 그가 통치자라면 사무실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두 바람 판매자가 걱정 합니다. 두 바람이 끊어지면 모든 불안 슬픔을 나타내고, 그 자리에서 보이면 위안, 남편이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Rehana가 땅 한쪽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쪽 학자 죽음입니다 . 오히려 바질은 정원에서 자라는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묶음으로 모였다면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냄새가 없으면 그 자리에서 끊어지면 재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바질은 여자이고, 그것 선함은 좋고, 그녀에 대한 사랑 냄새가 난다 . 바질이 남자 집에서 평평하게 보인다면 그것은 그를위한 칭찬이다 . 한 사람이 두 바구니를 들고 다른 사람을 던지면 다른 사람이 그를 막고 그 사이에 모인 사람은 슬픔에 빠 집니다. 모스크와 분지 주변에 앉아있는 누군가를 본 사람은 그 부재이며 그 안에없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 그리고 꿈속 Rihani는 재난에 만족하고 운명에 인내하는 사람입니다 ….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된 학자라면 그 교리와 그가 배운 것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 지식 메신저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 축복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 지식에서 이단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 운명 등에 따라 그 Sunnah와 그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 무덤 발굴이나 딤 마사람이 그릇된 사람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된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 파괴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 행동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 장기 체류, 결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 형제들은 그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 수면 신부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 식사 최고, 좋은 결 및 그 세계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 상태가 악화되고 그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 휴식 이었습니다….

…이가 꿈속에 돈이있는 세상이고, 이가 새 셔츠에 있다면 그것은 위임 갱신이었습니다 . 셔츠를 입으면 두려워해야 할 빚 입니다. 그리고 땅에있는 이가 약한 사람이고, 그들을 꼬집 으면 약하게 찔 립니다. 그리고 그 가슴에서 날아 다니는 이가 보이면, 그 고용 된 하인이나 그 아들 또는 그 아들은 그에게서 도망친 것 입니다. 그리고 이에는 군인 적이 있고 목사는 차크리 안이고 경찰에는 조수가 있고 학자에게는 학생이 있으며 병든 사람들은 질병에 걸렸습니다 . 그가 살아있는 이성을 던진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 반하는 일을 할 것 입니다. 많은 이가 괴로움이고,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이며 학대받는 경박 한 사람들이거나 슬픔 걱정으로부터 선, 은혜, 축복, 구원입니다 . 그가 많은 이가를 보았다면 그것은 오랜 병, 상실 및 가난 증거이며, 그 고통 고통으로부터 구원으로 고통받는 Faraj는 그녀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 옷에서 이가 잡히는 사람은 그에게 음란 한 거짓말을 합니다. 이가 핀치에서 약한 사람들은 그들에게 말을 던집니다 ….

…Othman bin Affan,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길 바랍니다. 꿈속 비전은 지식을 축하하고 그것을 수집하는 데 관심을 나타내고 전능하신 하나님 종들 측면을 낮추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 비전은 원수가 선견자를 공격하여 선견자로부터 그들을 얻었고 순교를 얻었으며 아마도 마그마 때문에 그가 두 개 남편이기 때문에 운, 생계, 지위 및 장로들과 근접성을 가졌을 것입니다 두 딸 . Uthman의 의견에 따르면, 신이 그를 살아서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 돈에 대해 종교적이고 Mujahid이며 코란을 보존하고 반대자들에게 경고합니다 . 그리고 땅으로가는 길에서 그를 보는 사람이나 예언자 도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속임으로부터 마음 충절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처분하고 파는 것을 본다면 꿈꾸는 사람은이 세상 학생이며 그는 지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Uthman이 집에서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지자 가족을 모욕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그 마음은 그들을 향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것을 보는 사람은 순교자와 인으로 가득 차고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집에 갇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큰 억압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드레스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 인 그 양떼가 그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 동반자라는 것을 알거나, 그와 함께했거나, 그와 함께 살았던 사람은 칼, 투옥 또는 고통으로 그에게 닥친 불행에 대비하게하십시오 .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끄러움 명성을 가지고 살 것이며 그 부러움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Abu Saad 교수는 하나님 비전,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누구든지 자기가 잠자는 동안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손에 서있는 것처럼보고, 환상가는 인 중 하나이고, 그 환상은 자비 환상이며, 그가 로운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조심해야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세계 ). 그는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그에게 친절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그리고 : 비행 가까이 데려 ). 마찬가지로,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손에 절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엎드려 가까이 오십시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가 베일 뒤에서 그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종교가 좋을 것이고 그것이 그 손에 있다면 신뢰를 수행 할 것이며 그 권위를 강화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 때, 자신 종교에 실수가 될 겁니다, 베일없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보고하는 경우 (: 그리고 어떤 인간이 베일 뒤에 계시없이 또는에서 그에게 말할 수 없었다 ) 다음 경우, 그는 마치 그가 자신을 영광스럽게하고, 그를 가까이 데리고, 그를 존경하고, 그를 용서했거나, 또는 그가 속성을 세지 않고, 부활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난 것처럼 그 마음으로 그를 크게 보았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분이 그를 보시면 용서와 자비를 약속하신 것이며, 그 약속은 심 할 여지없이 참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기한을 깨지 않으시 고 그 자신을 재난으로 괴롭 히시고 그가 살아있는 한 그 생계를 괴롭히기 때문 입니다. 전능자가 그를 권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동의하지 않는 것을 마치 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당신이 기억할 수 있도록 권유하십니다 .” 그가 옷을 입었다면 그는 그가 살았던 것에 대한 걱정 질병이지만 많은 감사를받을 자격이있다 .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두 옷을 입힌 것처럼 보아서 그 옷을 대신 입히고 Ibn Sirin에게 물었고 그는 말하고 그 재난에 대비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그를 채찍질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그가 그 안에서 빛을 본다면 그를 묘사 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이 살았던 것을 그 손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자신 이름이나 다른 이름으로 그를 부르는 것을 본다면 . 그 명령은 높고 적을 정복 하고이 세상 재화를 그에게 주면 오히려 자비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화를 내시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부모가 그를 향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부모가 그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을 미합니다 . Ezz는 그 이름이 ~ 감사합니다 . 부모님 ~ 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부 뉴스, 전능하신 하나님 기쁨, 부모 만족, 그리고 부모 진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 진노 에서 나레이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화가 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내면 그는 변덕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벽, 하늘 또는 산에서 떨어진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진노를 나타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손에있는 자신을 본다면 그가 아는 ​​곳에서 정의와 다산이 그 자리에 퍼져서 억압자들이 멸망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가 하나님 보좌를보고있는 것처럼 보시면 복 되신 분이 바로 그 분이시면 은혜와 자비가있을 것 입니다. 그가 본보기 나 이미지를보고 그가 당신 신이라고 듣거나 그가 그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영광을 돌리고, 그를 숭배하고 그를 숭배 한 다음 그는 거짓에 가담 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임을 이해하고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는 사람의 비전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 주님, 고귀한 자 은혜를 믿지 않는 사람이며 그 판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

…Nafeh와 Ibn Katheer가 말했듯이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Surat Al-Layl은 거 생계를 유지하지 못할 것이며 순교와 야간기도, 전능하신 하느님 께 순종하는 축복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살아있는 Atbeef ….

…Ali bin Abi Talib,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꿈에서 그를 보는 것은 적들에 대한 승리를 나타냅니다. 한 곳에서 보며 사람들이 그에게 엎드린다면 그것은 진정에 반대하는 그들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가 세상에 보인다면 그는 지식 위엄 권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이 이맘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예언자가 왕이라면 요새를 열 것 입니다. 그 비전은 승계, 고된 여행, 품위의 과시를 나타냅니다 . 그를 보는 사람은 지식으로 영예 롭고 관대함, 용기, 금욕주의로 축복을 받고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부러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장소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 피나가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