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금지 된 상태에서 자신 집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훌륭하고 칭찬할만한 결과가 있습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그의 배가 미래에 바다로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으로 해석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깃발처럼 바다에 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질과 같은 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굴욕적이고 복종하며 비열하며 상대방을 화해시키는 싸움에 빠지면 여자가 남자와 같은 남자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수염처럼, 그녀에게 그의 백성보다 우세한 아이가 있고, 만약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데려오고,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다면 절대 아들을 낳지 않고 떠날 수 있습니다. 비전은 그녀의 왕에게갑니다. 남편, 그녀의 아버지 또는 그녀의 오빠, 그리고 그녀의 마람 중 하나에 대한 영예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종교에서 꿈의 확고 함 속에 있습니다. 여행이나 질병으로 인한 어린 또는 활동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제한은 꿈에서 제한 한 사람들의 친절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은의 제한은 결혼 문제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놋쇠라면 불운에도 굳건 하고 납으로 만들면 약점과 약점에 굳건하다 . 밧줄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 그리고 그것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상인에 대한 제한은 loon의 짐이고, 관계자는 그의 걱정을 가지고 있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녀 문제에 부지런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마을의 정착 자 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 좁 으면 문제가 그에게 빡빡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항상 기뻐할 것 입니다. 그리고 구속 그가 또 다른 제한을 증가시킨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죽고 감옥에 있으면 그의 수감 기간 길다 . 그리고 그가 묶여 있고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보상의 문제에 있으며, 백인이라면 그의 키는 지식과 법학,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문제에 있습니다. 빨간색이면 그의 키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이고 노란색이면 그의 키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사라진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록에서 다른 사람과 관련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큰 죄를 졌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하신 것에 대한 술탄의 보복을 두려워합니다 . ( 그리고 당신은 그날 수갑에 묶인 범죄자들을 봅니다 ) . 제한은 우선 빈곤 입니다. 다음을 참조하거나 케이블을 참조하십시오 ….

…비전에서 그는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 내가 당신을 고통스러운 처벌에서 구하는 무역으로 인도할까요?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거래를 놓치고 지하드에서 깨어 났을 때 순교가 그에게 왔지만 그는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쳤거나 망쳤습니다. 지식을 구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닌 다른 것에 대한 그나 그의 요청을 막을 것이고, 그게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모스크에서 금요일기도를 놓쳤다 . 그리고 사람들로 가득 찬 시장을 보거나 그 안에서 불을 보거나 그 옆에 짚을 채운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에게 익과 위선 올 것입니다 . 시장의 사람 졸리거나 상점 문을 닫는 것을 보거나 거미가 위를 엮는 것을 보면 우울한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시장은 세계이고, 그것을 넓게 보는 사람은 누구나 넓은 세계를 얻을 것이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은 대중 모인 것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 . 시장에 사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가이드입니다 . 시장 부진했다면 실업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시장은 혜택, 생계, 새 옷을 나타 냅니다. 아마도 시장은 거짓말, 부도덕, 걱정 및 고통을 나타 냈습니다 . 시장은 사원과 교회 등 모든 주요 장소와 서로 먹는 물고기를 모으는 바다를 나타냅니다 . 시장은 추상적 인 사람들에게 세상에 대한 금지 또는 성향에 빠질 것을 암시하며 것은 겸손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가 하나님을 언급하고 그의 목소리를 높이면 그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든 시장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책 시장에 관해서는 꿈에서 보는 것은 인도와 회개를 나타냅니다 . 약사 시장은 병든 사람들을위한 치료제입니다 . 그리고 향수 시장은 좋은 소식입니다, 남편 과 자녀들 . 달콤한 시장은 신앙과 슬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종자 시장, 그것을 키우고 남편, 지위, 생계 및 문제를 커버합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결혼식, 장식품 및 배우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기억의 고리와 지식의 교훈과 같습니다 . 계산원 시장은 시스템과 산문에 대한 지식, 빈곤 후의 부를 나타내며 판단의 거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리 시장은 행복, 고난, 고뇌, 금욕, 기쁨과 즐거움을위한 결혼을 의미합니다 . 무기 시장은 적에 대한 전쟁과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예 시장, 영광과 선, 상한 소식에 대한 지식, 아마도 동물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양모 및 보푸라기 시장은 혜택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면화 시장은 성장과 생계, 거짓에서 진실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bazir의 시장은 재배로 인한 자손, 윤 및 익 입니다. 그리고 야채 시장은 살기위한 비참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어시장은 생계, 혜택, 가족 및 친척과의 만남입니다 . 그리고 육류 시장은 그 안에서 흘린 피 때문에 전쟁의 장소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기름, 버터 기름, 꿀 시장은 욕망의 증가와 질병의 치료를 나타냅니다 . 정육점 시장의 걱정과 Ancad . 안장 시장은 육지로 동합니다 . 그리고 과일 시장은 선행, 과학 및 어린 입니다. 부동산 시장은 돈 보존과 비밀 입니다. 밀 시장은 두려움으로 인한 번영과 안전입니다 . 그리고 목재 시장의 위선, 차별 및 만남 . 그리고 철 시장은 악, 고난, 할인, 불행, 고난이며 생계와 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실크 시장은 영광, 돈, 좋은 일 입니다. 그리고 밀랍 시장은 죄인을위한 회개이며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길잡이입니다 . 그리고 부석 시장은 여행이며 동물, 노예 또는 노예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텐트 시장은 여행을하며 죽은자를위한 수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하자 민 시장은 고민과 조상과 질병, 그리고 아마도 시장 증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주요 시장은 한계가있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펀드 시장은 보존, 해 및 인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요리 시장은 질병 치유와 욕구 충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병 시장은 위선과 가십을 나타냅니다 . 종 시장은 억압자에게 승리하고 억압자에 대한 복수의 증거입니다 ….

…Othman bin Affan, 하나님 그를 기뻐하길 바랍니다. 꿈속의 그의 비전은 지식을 축하하고 그것을 수집하는 데 관심을 나타내고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의 종들의 측면을 낮추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의 비전은 원수가 선견자를 공격하여 선견자로부터 그들을 얻었고 순교를 얻었으며 아마도 마그마 때문에 그가 두 개의 빛과 남편이기 때문에 운, 생계, 지위 및 장로들과의 근접성을 가졌을 것입니다 두 딸의 . Uthman의 의견에 따르면, 신 그를 살아서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과 돈에 대해 종교적이고 Mujahid이며 코란을 보존하고 반대자들에게 경고합니다 . 그리고 땅으로가는 길에서 그를 보는 사람이나 예언자의 도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속임으로부터 마음의 충절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처분하고 파는 것을 본다면 꿈꾸는 사람 세상의 학생이며 그는 지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Uthman 집에서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지자의 가족을 모욕하고 하나님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그의 마음은 그들을 향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것을 보는 사람은 순교자와 의인으로 가득 차고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집에 갇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큰 억압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드레스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 인 그의 양떼가 그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동반자라는 것을 알거나, 그와 함께했거나, 그와 함께 살았던 사람은 칼, 투옥 또는 고통으로 그에게 닥친 불행에 대비하게하십시오 .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끄러움과 명성을 가지고 살 것이며 그의 부러움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막을 수 있고, 그는 그들을 염려 한 후에 치유와 지하드에서 제한을 받거나 집트와 관련된 죄에서 회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원하고, 그에게서 회개

그리고 머리는 창이나 고위 대장의 말뚝에 있습니다.

…진지한 비전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 보트 . 그리고 그것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 매우 드문 정직과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 Sagit 왕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 와 함께 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 또한 사실 클립 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벤트가 모든 경험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상한 최소 .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 Safaareeni 전달 – 기준 전 ….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 증명되었는데, 것은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것은 작업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 비전의 원형 또는 소용돌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 , 멋진 사실은 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 말했듯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 그것을 지원하고자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제한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기록의 가장 사랑은 보상이며, 제한 종교의 상수이다 . 은이라면 결혼 문제에서 유효하고, 0에서 시작하면 불쾌한 문제에서 확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 납으로 만들어 졌다면 그것은 약점과 약점의 문제에 남아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 임신 었다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하나님의 밧줄을 굳게 잡으십시오 .” 그리고 그것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헝겊이나 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시간이없는 문제의 장소입니다 . 그리고 결박사람이 종교인이나 회교 사원이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고집하는 것이고, 그가 권세를 갖고 검을 쓰고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고집하는 고집입니다. 전능자 . 그리고 그가 세상의 아이들에게서 왔다면 그는 그 주스에 확고부동 합니다. 여행자에 대한 제한은 그의 여행에 방해가되며, 상인에게는 그들 고수하는 사자의 수하물을 방해합니다 . 우려되는 것은 그의 우려 의 끈기입니다 . 그리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신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믿는 사람은 자녀의 문제에 열심히 노력하고 그들에게 순종 할 것 입니다. 그가 마을이나 마을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정착 자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 범위가 좁다 고 판단되면 문제가 더욱 강화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계속되고 그의 쾌락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병에 걸렸다면 그가 또 다른 제약을 증가 시켰다는 것을 바운드가 보았다면 그는 그 안에서 죽을 것 입니다. 그는 감옥에 있었지만 오랫동안 수감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적 인 사람의 문제에 갇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녹색 옷을 입고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큰 위험에 대한 보상을 얻는 문제에 있습니다. 백색이더라도 그의 키는 지식, 법학, 아름다움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움 . 빨간색이면 그의 입지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입니다 . 노란색이면 그의 입지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갔던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병의 궁전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아름다운 여성과 동행하고 그녀의 동반자는 그와 함께 계속됩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여자 때문에 머물 렀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슬에서 다른 남자와 관련되어 있음을 보는 사람은 술탄의 복수를 두려워하는 큰 죄의 획득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 언젠가는 수갑에 묶인 범죄자 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 제한은 원래 고령화와 빈곤이었다고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제한 보행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여행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에 명예와 지위를 얻을 위대한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 레반트, 라크, 호 라산, 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집트, 그리고 국없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익을 수행하기 때문에 문제가 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이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잘 돌아섰 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참금의 염색은 네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옷 더러워지지 않는 한 선, 뉴스, 혜택, 배상, 판화는 명예와 영예이며, 더러워지고 비문 설명되면 그것은 나병으로 해석 됨 ….

…그리고 그가 그것을 왕으로 본다면, 그는 그의 친척 그룹을 해방시키고 아마도 그의 포로 나 포로들 있던 것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시간에서 무언가가 지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연중 첫 달과 그가 선과 악의 측면에서 요구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 Zuhr, Asr, Maghrib 및 Zuhr과 같은 알려진 시간을 본다면 Isha는 앞서 언급 한 행위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시간에 따라 계산되며 해석은 그 결정에 따릅니다 ….

…그리고 그가하다를 죽이거나 정복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자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섹션에 언급 된 내용을보고 그에게 문제를 알리는 사람은 누구나 개인 입니다….

…그리고 자기가 빗질하고 그에게서 느리게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쓸 것 입니다….

…그리고 상태에있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놀라운 것을 보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장소 나 그들의 선함으로부터 무언가를 창조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는 의무적이고 그의 생계는 좋으며 그가 아프면 그는 치료 될 것이고 그녀가 임신 한 것을 보면 그녀는 아 ….

…어떤 책에서는 비전의 에티켓 중 하나가 여성에게 또는 아침기도 후에 말하지 않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올바른지? 예, 것은 일부 책에서 언급되었지만 잘못된 사양이므로 여성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것 허용됩니다.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아침기도 후 비전 의 표현 (12/439) : Abd Al-Razzaq Saeed Ibn Abd의 권위에 대해 Omar의 권위에 제공 한 것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일부 학자에 따르면 al-Rahman은 여성의 긴급함과 비전 잘못 해석 될 것이라는 두려움과 같은 일부 오해에 근거하거나 여성의 짧은 시선에 근거한 것입니다. 러한 외모의 오류는 숨겨져 있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느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와 카디자 같은 여성에 대한 그의 비전을 설명하고, 하느님 께서 그의 아내들 사이에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다는 것 입증되었습니다. 금지 된 어머니, 븐 오마르의 야기와 그는 하나님 그에게 환상을 보여 주길 바랬고,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그의 여동생 하프 사에게 해설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 모두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야기는 충분합니다. 말을 불신하고 우리는 그것 당시에 맞다고 말합니다 ….

Hadhil은 꿈속에서 법학자 Haseeb, Adeeb, 의롭고 온화하고 작은 재산, 많은 추종자 입니다….

…그리고 사람을 모욕 누구든지 : 그를 위해 허용되지 무언가로부터의 모욕을 얻을 것입니다 모욕 ….

…그리고 자신을 군인으로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이나 상실로 괴로워 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습니다 . 하인을 군인처럼 본다면 명예와 품위에 시달리고 병사가되지 않고 법정에서 자신의 름을 확인한 것처럼 보아도 살기에 충분하다고한다. 해로움이나 어려움없….

…누군가가 자신의 엄지 손가락을 다리에서 잘라낸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빚을 갚거나 자신 의지하고있는 돈을 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뿔은 양면으로 해석되는데,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그의 상대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멜로디의 소유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잘 알려진 사람이 무모 해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함, 예배, 지식, 지혜의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 할 것이며, 그가 전쟁 중이면 굴욕과 정복을 당할 것 입니다….

…지인을 만나 그와 행복하게 야기하면 일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족 문제에 대한 의견 차이가 거의 없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 당신 그와 상충하는 것처럼 보이거나 시끄러운 대화에 참여하면 혼란과 굴욕감에 둘러싸 일 것입니다 . 지인을 만나는 것 부끄럽거나 불리한 시간에 만난 경우 불법 행위에 대한 유죄이며 상대방 비밀을 누설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그녀에게 많은 지인 있다고 믿는다면, 것은 그녀가 넓은 관심사를 가질 것이며 그녀의 사랑을 얻을 가치가있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지인 적 으면 사회적 혜택을받을만큼 운 좋지 않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