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길에서 벗어 났거나 그 길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길에서 벗어난만큼 자신의 종교 또는 그의 세상 생활에서 진리와 의의 방법에서 벗어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길을 택하고 여자를보고 길에서 돌아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속임수 일 것 입니다….

…비전에 반응하는 사람들의 름을 알도록 촉구하는 많은 표현의 유는 무엇입니까? 것은 중요한 질문이며 질문자와도 관련 있습니다. 질문자들 중 일부는 름을 물어 보면 당황 할 수도 있고, 왜 당혹 스러움과 문제가 꿈에 불과한지 모르겠습니다. 유의 관점에서 표현 자들의 질문에 대한 유는 표현에 대한 대답의 관계와 관련 있습니다. 름은 비전의 표현과 관련 있고 부정적 또는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메신저는 하나님의 그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현실에서 어떤 름의 중요성에 대한 낙관주의를 좋아했지만, 그는 어떤 름을 더 나은 의미와 의미를 가진 다른 름으로 바꾸라고 명령했고, 것은 그에게서 진정한 방식으로 언급되었습니다. , 표현의 측면에서 그 평화, 그는 평화와 축복 그를 따라가, 아나 스 븐 말리크의 권위에 전송 자신의 체인 븐 마자의 Sunnah에의 나레이션의 약한 고리를보고했다 : 그는 , 평화와 축복 될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자신의 름으로 그들을 고려, 그들은 그 의미가 그들을 만든 첫 번째 과도에 대한 비전 )) 븐 마자 책 ~비전의 비전~무엇 비전에 장을 서술 표현하다 그리고 말하는 것의 의미 : 그들은 그들의 름 으로 간주됩니다. 즉, 비전에 언급 된 름에서 해석을 끌어냅니다. 피곤한 후 그는 피곤해지기 시작하거나 서부를 본 다음 부도덕 한 사람이 자신의 름을 hadeeth 등에서 지명한다고 생각합니다 . 말의 의미 : (( Kanawha Pkinaha )) 는 Tamoha를 통해 그녀에게 예 를 가져다 준 말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Knyt about it and Knut him if a write a write if a write an scholar Shaykh al- Albaani 전능하신 하나님의 A의 자비 약한 순안 븐 마자 [ R 315_ 시간 849] 그리고 그는 말을하여 상징 : 약한, 그리고 셰이크 무하마드 Fu’ad 압드 알 – Baqi – 순안 븐 마자의 Muhaqqiq은 – 그는 븐 마자의에 준 후 Zuaid에서 전염의 사슬 : 그의 전염 사슬에서 Yazid ibn Aban al-Raqashi는 약하고, 어떤 경우에도 우리는 거룩한 예언자가 신 될 수있는 비전 중 일부에 대한 우리의 토론에 운 없습니다.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일부 비전에서 름 표시를 사용하여 일부 비전을 넘었습니다. 는 때때로 름에 대해 묻는 경우 일부 표현 자의 접근 방식 정확함을 확인합니다. 그로부터 hadith : Anas bin Malik은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어느 날 밤 잠자는 사람이 내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는 것을 보았다 ). 우리는 Ratab 븐 탭 놓친 – 메디나에서 사람을 – 그리고 난 의 hadith을 텍스트 및 졸업 언급 ( P. , 내가 50)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 그를 따라가 있음에 첫 번째 장애물 설명 형벌과 승격을 해제하고 , 그 사이에있는 그대로 름에서 유래 한 것입니다 ….

…Visions 출생의 성별이나 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까? 반대의 아들, 또는 그 그 여자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있는 일에 두 식의 풍부의 차 , 그녀는 사고로 인한 파이프 것을 , 그리고에 대한 런 종류의 것입니다 임산부, 출산에 관한 꿈 하여 신생아 풍부 성별 , 그리고에만 감사는 두 식 구별 . 비전에 따라 신생아의 름을 선택에 관해서는 , 환상을 통해 제시되거나 일반적으로 꿈되는 계명을 구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 여기에 우리가 의무적 계시가 선지자의 비전, 구별한다 구현 및 비전 등 , 구현되어서는 안된다 , 그것은 샤리아 위반하는 그 명령과 함께 제공 특히 , 예를 들어 , 어떤 일부에 대한 환상을 통해 수신 름 뭔가 주문을 나른다에 관해서와 , 그렇지 않은 그것을 고수 할 의무가 있으며 그것을 위반하는 나에게는 죄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신을 군인으로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이나 상실로 괴로워 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습니다 . 하인을 군인처럼 본다면 명예와 품위에 시달리고 병사가되지 않고 법정에서 자신의 름을 확인한 것처럼 보아도 살기에 충분하다고한다. 해로움이나 어려움없….

…그리고 그의 름을 모르고 그것 무엇인지 모르는 꽃의 무언가를 보는 사람은 옷을 입고 그들을 알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을 보거나 거기에있는 짠 것의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여러 가지 색깔 있고, 꽃 노란색 건 다른 건 문장으로 보면 향기로운 꽃을 본다는 말로 좋은 칭찬으로 해석되며 특히 냄새를 맡은 분은 냄새가 나지 않으면 걱정 될지도 모릅니다 또는 비전을 가진 사람에게는 지속되지 않는 문제, 조금만 지속될 수도 있고, 하나의 꽃의 비전 좋으면 그의 몸에 스며드는 하나의 비전이라고해서 그가 사고에서 무엇을 보았 든 그는 ~ 세상의 생명 의 꽃 ~ 라고 말하면서 전능하신 분을 위해 자신의 삶으로 회개 합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비전을 말했는데, 는 네 가지 쾌락과 애정, 그리고 주님과 못을 얻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기쁘다 고 전해진다 ….

…그리고 그가 잠 들어있는 동안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와 그의 부양 가족을 과소 평가하고 있으며, 그가 집 문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간 임박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의로운 사람을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 세상과 내세와 종교의 선 그에게 도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섹션에 언급 된 내용을보고 그에게 문제를 알리는 사람은 누구나 개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장소 중 하나에 있고 새롭고 현실을 모르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후방으로 확장되어 Hajj가 아니었다면 Hajj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하다를 죽이거나 정복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자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가 꿈에서 몸에서 가 달리는 것을 본다면 것은 비참한 상태, 비참한 환경 및 병든 건강을 예측 합니다. 것은 빨리 질병으로 어질 수 있습니다 . 만약 당신 몸의 성을 죽였다면, 것은 부러워하고 교활한 적들 당신에게 걱정과 불안을 야기 할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꿈에서 소 위에 큰 가 서있는 것을 본다면, 것은 적들 뒤틀리고 어리석은 방식으로 당신의 재산을 압류 할 수 있음을 예언합니다 . 가 꿈을 꾸었다면 불안한 감정 건강에 대해 느끼고 적 불만을 불러 일으키는 짜증을 유발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가 꿈꾸는 것은 깨어있는 삶에서 많은 불안과 우울증을 포함하며 종종 불쾌한 질병을 포함합니다 . 가 가축에 있으면 무력감과 상실을 예측 합니다. 가 몸에 있으면 지인과 불편하게 행동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 당신 느리다는 꿈을 꾸었다면 것은 질병을 예고하고 질병에 대한 감수성을 향상시킬 것 입니다….

Hadhil은 꿈속에서 법학자 Haseeb, Adeeb, 의롭고 온화하고 작은 재산, 많은 추종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왕으로 본다면, 그는 그의 친척 그룹을 해방시키고 아마도 그의 포로 나 포로들 있던 것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자기가 빗질하고 그에게서 느리게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쓸 것 입니다….

…무엇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입니다 보고에서 죽은 , 유형을 확인하여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 또는 현저하게 문제를 과장하는? 1- 당신은 제 산 사람이고 직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일이고, 계산이없고, 내일은 계산이고, 일 없습니다. 오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일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 부모의 삶에서의와 친절을 보여야합니다 . 그리고 그들 죽거나 그들 중 하나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 하나님의 뜻인 오마르 무바라크 후에 -당신 은 후회하기 시작하고 환상에서 그들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지시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죽음에 대한 후회 . 3 두 부모 또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아주 오래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메신저의 말씀을 자신의 외로움을 잊고 기억한다면 : ~ 코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 코 – 그는 그것을 세 번 말했다 – 그들은 누구, 오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의미는 그가 그들과 함께 의로운 것을, 그리고 소설 ~ 온 위대함, 는~ 그들 농담과 움직임을 약화 아들이나 딸의 강도를 필요 수단 . 4- 유언장을 쓰셨 습니까? 독자는 나이가 어릴 수 있으며 그 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말할 : 그것은 븐 우마르에서 온 것처럼 죽음, 노소, 우리의 고귀한 메신저 모르는 – 하나님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 없이 이틀 밤을 보내는 것 좋습니다 수있는 뭔가가 무슬림의 오른쪽 무엇 그의 의지는 그와 함께 기록 ~ 의 구현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그는 예를 들어 무 하람을 명령 또는 자궁 파열되지 않는 한 고인의 뜻 필요한 단지 뿐만 아니라 상속인 사이에 의지 방지 불일치를 쓰기로는, 하나님은 알고있다 최고 ….

…그리고 상태에있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놀라운 것을 보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장소 나 그들의 선함으로부터 무언가를 창조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는 의무적이고 그의 생계는 좋으며 그가 아프면 그는 치료 될 것이고 그녀가 임신 한 것을 보면 그녀는 아 ….

…그리고 시간에서 무언가가 지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연중 첫 달과 그가 선과 악의 측면에서 요구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 Zuhr, Asr, Maghrib 및 Zuhr과 같은 알려진 시간을 본다면 Isha는 앞서 언급 한 행위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시간에 따라 계산되며 해석은 그 결정에 따릅니다 ….

…어떤 책에서는 비전의 에티켓 중 하나가 여성에게 또는 아침기도 후에 말하지 않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올바른지? 예, 것은 일부 책에서 언급되었지만 잘못된 사양이므로 여성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것 허용됩니다.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아침기도 후 비전 의 표현 (12/439) : Abd Al-Razzaq Saeed Ibn Abd의 권위에 대해 Omar의 권위에 제공 한 것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일부 학자에 따르면 al-Rahman은 여성의 긴급함과 비전 잘못 해석 될 것이라는 두려움과 같은 일부 오해에 근거하거나 여성의 짧은 시선에 근거한 것입니다. 러한 외모의 오류는 숨겨져 있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느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와 카디자 같은 여성에 대한 그의 비전을 설명하고, 하느님 께서 그의 아내들 사이에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다는 것 입증되었습니다. 금지 된 어머니, 븐 오마르의 야기와 그는 하나님 그에게 환상을 보여 주길 바랬고,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그의 여동생 하프 사에게 해설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 모두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야기는 충분합니다. 말을 불신하고 우리는 그것 당시에 맞다고 말합니다 ….

…그리고 그것 어금니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족을 잃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길에서 길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가 가고 누군가가 그를 길로 인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를 인도하고 그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방인은 마치 어둠 속에있는 것처럼 … 지도자의 인도를받지 않으면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가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보고 동물, 무생물 또는 식물의 길에서 그를 방해하는 것을 그에게 반대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의 마지막에 도달했으며 그의 요구와 도로의 무결성은 무결성입니다. 종교의 ….

…그리고 그가 어두운 길을 걷고있는 것을보고 그가 옳다고 생각하면서 그에게가는 길을 혼동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인도를 희망합니다 ….

…지식의 상실은 꿈에서 잃어 버리고 그의 지식으로 사람들에게 유익하며 그의 기억은 인기가 있습니다 . 손실은 운 부족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모든 옷 벗겨진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노출 된 악 사라 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어두운 길을 걸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잘못된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길을 걷고 피곤하지 않은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얼굴에있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권리의 구원을 나타냅니다. 그가 피곤하면 그의 구원은 어렵습니다 ….

…그리고 그가 길을 걷고있는 것을보고 화려 함을보고 그 때문에 돌아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일어나는 일을 자신의 종교의 결핍으로 저지 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