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사람들을 권면하고 명령하고 금지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을 진리와 의의 길로 부르는 것 입니다….
사람들을 만나다 에 대한 꿈
(32 사람들을 만나다 꿈 해몽)…깨어있는 동안 이맘이 아닌 사람이기도로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처럼 보이면 후견인 자격이 부여되고 명예로운 후견인이되고 순종하게 됩니다. 그들의 어머니가 qiblah의 지시에 따라 그에 의해기도한다면, 그는 그의 상태에 완전히 적응 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들의기도에서 그의 임무의 부족, 증가 또는 변화를보고 그가 도둑들의 가난과 재난에 시달린다면, 그가 그들과 함께 서서 착각하여기도한다면,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의 권리가 부족하고 그의 권리가 부족하거나 그의 비전은 그가 병든 사람들을 맡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밖에서 앉아기도하면 그가 돌보는 일이 부족하다 ….
…부패와 함께 사람들을 모으기 : 간음하는 사람을 결합하고 간음하는 사람을 보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상품을 제공하고 그를 위해 어려운 섬세한 사람입니다 . 남자에 대한 여자의 모방에 관해서 : 여자가 남자 의 옷과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운명을 초과하지 않으면 그녀의 상태가 좋아질 것 입니다. 옷이 운명을 넘어선다면 두려움과 슬픔으로 상태가 바뀝니다 . 그녀가 남자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녀의 선함은 남편과 함께 있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을 이끌고 무엇을 읽어야할지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을 기리기 때문에 그의 주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기도로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조정 한 상태를 따르고, 그가 자격이 없으면 그의 문제는 옳을 것이고 그의 상태는 고쳐질 것 입니다….
…그리고 바람이 사람들을 이끌고 공중으로 일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주권이 그들에게 얻어 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사람들을 에워 싸고 온갖 격투기를 던진 것을 본 사람은 사람들과 다투고 말로 던진다 고합니다. 그가 던진 것이 그의 말의 영향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그가 상처를 입히지 않았다면 그가 언급 한 것의 꼭대기에서 던지는 것을 본 것과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
…그가 여행을 원하거나 그와 함께 할 사람들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좋거나 나쁘게 바꾸는 상황을 이별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그가 시아파로 사람을 만든다면 ….
…그리고 그가 사람을 숨기고 하나님에게서 숨기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죄로 하나님을 이깁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사람들을 과소 평가하고 하나님을 과소 평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그들은 슬프고 달아 나는 환상 이라고 말했다 ….
의사는 개량 된 학자를 해석하고, 그가 약을 배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무스 하프에게서 코란을 배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만난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가 닿아 서 그를 때리지 않는 것은 권위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며 그에게 해롭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가난한 사람에게 먹이를주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걱정을 해소하고 두려워해도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가 가족이 아닌 사람을 기억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하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구제를 구하고 있으며, 그는 권리를 가장 잘 알고있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하다를 죽이거나 정복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자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기도는 하즈 (Hajj) 달에기도를 부르는 순례를 의미하며, 움직임, 이동성, 전쟁 준비를 자극하는 가십을 나타낼 수 있으며 도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학위의 높이, 명예로운 지위, 높이와들은 말, 그리고 독신의 아내 . 아마도 그는 정확한 소식을 전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qiblah 이외의기도에 대한 부르심이나 아랍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된기도에 대한 부르심, 또는 그것의 얼굴이 검다면 그는 거짓말과 험담에 대해 우리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이것은 그 나라의 Ba`a와 Kharijites를 나타냅니다 . muezzin은 선의 호출자, 중개인 또는 결혼 계약자, 왕의 메신저 또는 그의 눈썹 또는 군대의 호출자이며, 여자가 모스크의 미나렛에서 꿈을 허락하면 큰 혁신이 나타났습니다 나라에서, 어린 소년의 귀가 왕을 차지했다면, 특히기도에 대한 부름이 잘못된 시간에 있었다면 . 그리고 그가 비콘을 부르고 국가 자격을 갖추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목소리에 도달 한만큼의 권한을 얻어 그와 함께했고, 그가 국가에 합당하지 않으면 그의 많은 적들이 대통령이되었습니다. 비록 그가 그의 무역에서 이익을 얻는 상인이더라도 . 기도에 대한 부르심은 간구, 의로움, 순종과 선행, 또는 사탄의 음모로부터의 안전과 구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믿지 않는 나라에 있다면 사람들을 종교의 방법으로 부르고, 그가 무슬림 국가에 있다면 그는 스파이입니다. 그가 사람들을 부르는 이단의 소유자였다 . 그리고 그가 부름을 부르고 무슬림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선을 호소합니다 . 그리고 그가 부름을 부르고 아무도 그에게 응답하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범죄자 출신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웃의 지붕에서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에 대해 이웃을 배신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Kaaba의 지붕에서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이단자이거나 예언자의 동료를 모욕합니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누워서기도의 부름을 암송하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가 사람들을 자극하고 그녀의 혀로 사람들을 짜증나게합니다. 그가 금욕을하더라도 그는 결혼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전화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도둑의 스파이 입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문으로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진리를 증거 할 것 입니다. 골목길과 시장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은 좋은 삶을 의미하며 , 그가 캐러밴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도둑질 혐의를 받습니다. 기도에 대한 부름은 파트너의 출발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 장소의 나이가 멸망되고 그 안에 많은 사람들이있는 장소에서 그가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서 전화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열이 났을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며기도를 부르거나 목소리를 높이는 것은 장로들과의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특히기도의 부르심이 아름다운 목소리로되어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듣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러나기도에 대한 부르심이 바뀌 었거나, 그가 그것을 조작하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을 바꾸거나, 아브라가 드러났다면 이것은 나쁜 무모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것을보고 부르는 , 함께 모여 사람들에게 전화를 한 후 그는 진리에 사람을 호출하고 그들이 부당한입니다 .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름은 종교에 대한 이해를 나타냅니다 . 기도로의 부르심은 술탄의 권위에 대한 명령을위한기도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를 부르는 것을보고 takbeer와 응원을 외우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미안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늘에서 부르고 사람들이 그에게 응답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을 선으로 부르고 그에게 대답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한두 번 부르심을보고 의무적기도에 따라 거하고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위해 하즈와 움라를 마련해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비 아랍인의 명령에 영향을받은 언덕에서기도를 부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국가에 대한 자격이 없으면 수익성있는 무역이나 훌륭한 기술을 파업 할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화해를 요청 합니다. 집에 대한 허가가 있으면 그 가족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전화하는 소년을 보는 사람은 부모가 거짓말과 거짓에 대해 결백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재미와 놀이를 요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마음을 빼앗 겼습니다 . 시장에서기도의 부름을 듣는 사람은 시장에서 한 남자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쓰레기를 버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을 화해 시키도록 초대 할 것이고, 바보는 그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에게 그것을 갈기 위해 맷돌을 세웠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권위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정부를 위해 본당에 앉고, 그가 국민 중 하나라면 그는 무언가를 그에게서 생계를 얻으십시오 ….
그리고 죽은 사람들 중 일부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나라에서 살아납니다. 그 도시는 그들의 수호자로부터 사람들의 번식, 안도 및 정의를 얻고 그들의 수장 인 알-하산 알-바스 리의 지위를 얻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위에는 양털을 입는 것처럼 적합하고 그 가운데에는 사슬이 있고 다리가 묶여 있고 꿀 팔레트가 있습니다. 덤프 위에 서 있습니다. 그의 손은 그를 때리는 탄 비르였습니다. Kaaba를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Ibn Sirin에 대한 그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의 양털 방패에 관해서는 그가 올라 갔고, 그의 외투에 관해서는 그의 힘이 하나님의 종교에 있고 그의 꿀에 관해서는 , 꾸란에 대한 그의 사랑과 사람들에 대한 그의 해석, 그리고 그의 경건함에 대한 그의 구속. 그의 발과 타나 부라를 치는 것에 관해서는 그의 지혜를 백성들 사이에 퍼 뜨리고 Kaaba에 의존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는 하나님께로 향하여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되기를 바랍니다 ….
국민으로서 추방하여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서 돈을 벌고, 국가를 정복하고 적을이기십시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여러분 은 무리를 죽이고 무리를 취하고 그들의 땅과 집을 물려 받게됩니다 . ” 구절 ….
그것은이 말했다되었다 가되어보기 권한과 평가 기도를하고 온 사람들이하지 연합 기도 가 요구 오른쪽 명 Viobon 그들이에 부당한있는 절 ~ 그는 그들에게 준 기도 시각을 알리는 사람을 하나님의 저주에 압제자 . ~…
그리고 그가 키스를 요구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근거를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는 보증인이자 보증인이며, 그의 비전은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운명, 대통령직, 진보, 선과 금단의 악행의 절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그녀는 눈썹, 아버지, 어머니 또는 교수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꿈에서 그가 이맘이되어서 더도 적지도 않은 완전한 순결 함으로 키 블라로 향하는 사람들과 함께기도하고, 그가 후견인 자격, 통치권 또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것에 맞서기에 합당하다면, 그에게 일어날 것이고, 그는 보증이나 단체 후원에 들어갔을 수도 있고, 그들로부터 좋은 것을 바라는 사람들에 참여했을 수도 있고, 그가 qiblah 이외의 사람들과 함께기도했다면 그는 그의 동료들을 배신하고 그의 이단을 샀습니다 , 그리고 그는 금지 된 것을 저질렀을 수도 있고 사람들은 그 와 함께 그에게 그것을 요구하고 , 그가기도로 사람들에게 명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입맞춤이 곧고기도가 완료된 후 조정하는 상태를 따릅니다. 사람들을 명령하거나 금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을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이끌고 무엇을 읽어야할지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음을 기리는 것입니다 . 그리고 여자가 남자기도를 인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기도를 인도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죽습니다 . 그녀가 그녀를 위해기도 할 때 그녀가 그들 앞에서 죽을 때 입니다. 마찬가지로기도 나 암송을 모르는 마람이 아닌 사람을 보면 사람을 인도하고 앉아있는 사람 안에서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그의 권리가 부족하거나 그의 비전은 그가 아픈 사람들을 맡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들이 서 있고 앉아있는 동안 앉아있는 그들과 함께기도하면 그는 사람이 서있는 상태에서기도하면 그가 인계하는 문제에서 단축되지 않습니다 앉아 있으면 부자와 가난한 자의 명령을 따르고 앉아있는 동안 앉아기도하면 익사하거나 옷을 훔치거나 가난하여 저주를받습니다 . 그가 여자들과 함께기도하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약한 사람들의 명령을 따릅니다. 사람들의 어머니가 옆에 있거나 거짓말을하고 흰 옷을 입고 자신의 입장을 부인하고기도를 낭송하거나 takbeer라고 말하지 않으면 그는 죽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기도합니다 . 주지사가 국민을 이끄는 자신을 본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돈은 사라 집니다. 남자와 여자와 함께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합당하다면 사람들 사이에서 심판을받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중재하고 화해 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백성들과 함께기도를 마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임무가 성취 될 것이며, 그의기도가 중단되면 그의 후견이 중단되고 그의 판결과 말이 이행되지 않고 그가 혼자기도하고 사람들이 개별적으로기도하면, 그런 다음 그들은 밖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불필요한기도를기도하면 그는 그를 해치지 않을 보증에 들어가고 사람들이 그를 이맘으로 만들면 그는 상속 재산을 상속받을 것 입니다. 그가 사람들을 이끌고 잘 읽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지만 찾지 못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지붕에있는 사람들과 함께기도하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선한 일을하게되며 대출이나 자선 활동에서 명성을 얻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모스크는 그의 종교 문제를 행하기 때문에 왕에게 꿈에서 의미하고, 사건과 금지 된 것을 분리하는 통치자, 사람들이 이익을 얻으려는 시장, 모든 사람이 이익을 얻습니다. 그의 운명과 그의 일 . 그리고 그것은 아버지, 교사, 예의 바르고 과학자로부터 순종해야하는 모든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에 들어간 사람들에 대한 정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의 많은 수에 대한 성령 꾸란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경건, 씻기, 향수, 침묵의 장소이며 qiblah의 방향으로 향하는 묘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공포로부터의 보안을위한 보루로 적들이 사용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사원의 지붕은 왕과 그의 조건에 익숙한 사람들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시장, 고위 국가 및 그 왕자 . 그리고 그의 순종하에있는 정의와 학자의 범위에 그를 제한합니다 . 그리고 그 문이 덮여 있습니다. 그것의 미나렛은 그의 대리인 또는 그의 뉴스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통치자를 나타내면, 그의 시대의 기둥, 그의 램프, 그의 시간과 그의 법학의 장점, 그리고 그의 판결의 단순화에 대한 한계 또는 그가 과학에서 그것들에 던진 것, 그리고 그의 천장은 그의 것입니다. 그를 덮고 언급하는 책 들이며, 그의 미나렛은 그가 그들에게 공덕, 노예의 강단, 그의 아내의 미랍, 또는 생계를 나타내는 것을 위해 사람들을 모으는 사람입니다. 목사와 이맘, 그리고 아마도 등대는 그 무에 진을 나타내고, 꾸란은 그 암송 자이고, 강단은 설교이고, 문은 문에 있으며, 큐레이터는 램프와 붓 위에 있습니다. 이슬람 왕들이 여행을 다니며 축제기도 등을 행하는 모스크는 종교의 성립, 무슬림 단어의 우위, 적에 대한 승리, 해석에 대한 판결을 나타낸다. 성을 표현하는 합법적 인 복도에서 세우는 것의 규칙 . 그리고 Madinah의 모스크는 그 백성, 그 추장, 추장, 그 하급자와 그 주인, 기념하는 사람들, 사람들의 이맘의 대부, 그들의 권위 또는 설교자의 강단, 그리고 그의 등불은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지식, 자비, 지하드 및 리바트의 후견인의. 지도하고 그의 지시를 따르고 그의 명령을 수행하고 그의 간구를 믿으며 그 문은 노동자, 비서 및 경찰 소유자 입니다….
…진주 진주가 매어지면 꿈에서 꾸란과 지식 또는 아이 입니다. 그래서 그가 진주를 꿰뚫는 것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해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삼키거나 팔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을 잊어 버립니다 . 그리고 진주 깃발 . 그리고 그가 진주를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사람들 사이에서 성장할 것 입니다. 진주를 입에 넣는 사람은 종교가 좋다 . 그가 입에서 진주를 뿌려서 사람들이 가져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권면하는 재판관이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빌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태어나고 남아 있지 않습니다 . 많은 진주가 많은 것을 섬기고 상속했으며 세계에는 깃발이 있고 주지사는 위임장이 있으며 상인은 무역을 합니다. 진주는 모든 것의 완벽 함과 아름다움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선으로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그가 그것을 토하고 씹고 삼키면 그는 사람들을 흥미롭게하고 그들에게 반하는 것 입니다. 진주를 껍질을 벗기고 던지면 무덤을 파낼 것 입니다. 찬장을 열고 진주와 보석을 꺼내면 과학자에게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 그리고 진주를 본 사람은 누구나 기쁨을 느꼈습니다 . 진주는 돈과 좋은 말입니다 . 진주 목걸이는 결혼 계약, 돈 목걸이 또는 코란의 인장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진주를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리에서 꾸란을 암송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진주를 삼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지혜이며 지식이 그것을 보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쓰레기통에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이나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깃발을 걸 것임이 분명한 곳에 . 큰 진주가 작은 진주보다 낫습니다 . 아마도 큰 숫자는 코란의 긴 수라를 나타냅니다 . 피어싱되지 않은 진주는 맏아들 노예를, 피어싱 된 진주는 지치지 않는 긴급한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의 시현은 눈물을 진주에 비유했기 때문에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쉘을 참조하십시오 ….
…al-Ma’idah에 관해서 : 그들 중 일부는 전화가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의 사람 이이 구절을 낭송하는 것을 보지 못하는 것처럼 보았다고 설명되었습니다 .“ 오 하나님, 우리 주님, 하늘에서 우리 위에 테이블을 내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안도와 평안을 위해기도하십시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표현자는 표의 해석이 달랐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 식탁이 존경스럽고 관대 한 사람이라고 말했고, 그 위에 앉은 것은 그의 회사였으며, 그 식탁에서 먹는 것이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테이블에 그와 함께있는 남자가 있다면 그는 기쁨으로 사람들을 좌절시키고 그와 그들 사이에는 그를위한 삶의 문제에 대한 논쟁이 있으며 테이블에있는 많은 순수한 보풀과 좋은 음식은 그들의 증거입니다. 큰 애정과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이 종교라고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기도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사자, 어제 나는 탁자가있는 푸른 잔디밭과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을 보았고 당신을 보았다. , 오 하나님의 사자여, 당신은 일곱째로 일어나 그것을 부르고 사람들을 식탁으로 부르 셨습니다 .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테이블에 관해서는, 이슬람, 그리고 녹색 잔디는 하늘, 그리고 세계가 육천년 통과있는 칠천년을 유지하도록 강단은 칠도하고, 나는 7 살이되었다 . 그리고 호소는 창조물을 천국과 이슬람에 초대 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Al-Ma’idah는 마을 건물이나 마을 건물의 도움이 필요한 조언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이 남자의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 중 일부는 테이블에서 먹는 것처럼 보았다고 말했다 . 손을 뻗을 때마다 테이블 아래에서 금발 개 한 마리의 손이 나와 함께 먹었습니다 . 그는 교차로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젊은 Saqlabah 소년이 당신의 아내와 함께 나눌 것 입니다. 그는 그 문제를 찾고 그가 말한대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탁자 위에 빵이 퍼지는 것을 보면 적이 그에게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일부 표현 자들의 말에 따르면 그와 그의 적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것 입니다. 그리고 식탁에서 밥을 먹었다 고하던 습관보다 많이 먹었다 고하는데, 이것은 그가 먹은만큼의 수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 테이블이 세워진 것을 보았다면 그는 생명이 다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식탁에서 한두 가지 색깔의 음식을 본다면 그가 도달 할 수있는 공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분 께서 말씀 하신 ~ 하늘에서 우리에게 식탁을 가져 오십시오 .~ 그리고 그 식탁은 위험에 처한 전리품이고 그 전리품은 사라 졌다고 합니다. 그것을 먹고 먹은 사람들의 음식과 생계라고합니다 . 그것이 그녀에게만 있다면, 그것은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녀에게 다른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관련된 형제였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애정의 잦은 설레임과 애정의 부족 . 사랑의 덩어리는 Sunnah입니다. 그가 음식을 퍼뜨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 은혜를 무시한 것입니다 . 그리고 Mamlouk은 주인의 식탁이 나간 것처럼보고 동물이 달아나 자 도망 쳤습니다. 그녀가 문에 왔을 때 그녀는 부서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주인의 아내가 그날부터 죽고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파괴했다고 그에게 제안 했습니다. 그가 봉사하는 식탁을 보았 기 때문에 그는 의무였습니다. 깨진 . 여행에 관해서는 하십시오 큰 것을 여행 거기에가 도달 용량, 그리고 그것은이 음식과 먹는 미네랄이 있기 때문에, 큰 의미의 왕 여행, 그리고 그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을 위해 용량과 편안함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마을 : 잘 알려진 마을 은 그 자신과 그 사람들을 나타내며 그 곳에서 유래하고 알려진 것을 나타냅니다. 장소는 그 사람들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전능자가 말했듯이 “ 마을에 물어보십시오 ” 는 그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 아마도 마을은 불의, 이단, 부패, 집단으로부터의 이탈, 메디나 사람들의 의견 공동체로부터의 이탈의 거처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책에서 억압자들의 역할을 마을에서 명명하신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그것을 마을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그것은 개미의 집을 의미 할 수 있고 개미의 집은 마을을 의미한다 . 마을을 파괴하거나 망치는 사람, 파괴 된 것을 본 사람과 그 안에있는 사람은 사라 졌거나 급류가 들어갔거나 불에 타 버린 사람, 그리고 그것이 알려지면 권위가 그 곳을 덮고 있으며 이것은 메뚜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황야, 가지, 고리 대금 . 그리고 집 지붕에 개미집을 채우고 개미 나 뱀의 골방으로 만든 거꾸로 된 사람을 채우십시오. 단, 불의와 침략이있는 마을 사람들, 유명한 교회 나 집을 제외하고는 부도덕, 그리고 그가 요새화 된 마을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에 죽이거나 싸우게됩니다 .“그들은 요새화 된 마을을 제외하고는 여러분 모두와 싸우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시골에서 마을로 지나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보다 낮은 일을 선택하거나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선한 일을했거나 자신이 생각하는 선을 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악한 경우 그는 주장이 아니라 그곳에서 돌아옵니다. 그가 마을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술탄을 따르고 마을을 떠나면 그는 고난과 안식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 ~ 이 마을 사람들의 억압자를이 마을에서 데려 오십시오 .~ 그가 번영하는 마을이 망가졌고 농장이 유휴 상태 인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소유주들에게 불행 또는 불행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가득 차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주인의 종교의 선함 ….
…그리고 그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그의 해석은 그의 손과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그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그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그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그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그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그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그에 대한 그의 힘의 약점 . 그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그 선지자 나 그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그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그의 운명이 그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그가 해를 입었을 때 그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되었는지 그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그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그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그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그의 상태와 그의 행위는 그 결과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볼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그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그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아부 바크르 빈 압둘라 빈 ABI 알 – Jahm의 권위에, 그의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나는 아부 탈 리브 말했다 압드 알 – Muttalib의 권위에 말하기 들었 :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돌, 나는 나를 치는 환상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찌르기 끝에서 Quraish 사제에게 왔고 내 소켓이 내 어깨를 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에서 변화를 알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 당시에 우리 나라 의 주인 이고 그녀는 말했다 : 우리의 주인 마발이 색깔 의 변화 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 당대의 두 사건에서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했다 내가 : 예 , 아무도 그가 그녀의 오른손 키스를 할 때까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그녀의 머리의 어머니에 손을두고 그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내가 큰 민족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 그래서 I 앉아서 말했다 : 나는 오늘 밤 내가 돌 속에서 자고있는 동안 마치 나무가 하늘에 닿아 밝은 나뭇 가지에 닿은 것처럼 돌 속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Maghrib과 나는 그것에서 꽃이 피지 않는 빛이 그 빛보다 70 배 더 큰 것을 보지 못했다. 이 강도 매 시간 증가로 태양이, 나는 그것에 경배 아랍인과 비 아랍인을보고 , 빛과 높이 , 시간의 HID와 시간의 꽃이 만발한를, 나는 그 가지에이 Quraysh 집착의 밴드를보고, 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잘라 내고 싶어하는 Quraysh에서. 얼굴이 그보다 낫고 바람이 그보다 낫지 않아서 갈비뼈를 부러 뜨리고 눈을 뽑아서 내가 손을 들어 그 일부를 취하자 청년이 나를 멈춰서 이렇게 말했다 . 몫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몫은 그녀에게 집착하고 그녀에게 당신을 선행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공포에 휩싸이고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여사 제의 얼굴이 바뀌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들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동서양을 소유하고 그에게 사람들을 빚진 사람 , 그리고 그는 Abu Talib에게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당신은이 갓난 아이가 될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은 아부 탈 리브이의의 hadith가 발생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밖으로 갔다 말한다 ~ 나무가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아부 알 카심 알 아민을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래서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까? 그는 말한다 : ( 모욕과 수치심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는 어제 내가 탁자와 일곱 계단이있는 강단이있는 푸른 초원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곱 번째 학위를 요청하고 사람들을 테이블로 불렀습니다. 그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식탁은 이슬람교이며 푸른 초원은 천국이거나 강단은 시간이 끝날 때까지 올라갑니다. 호소는 사람들을 이슬람과 천국으로 초대하고 테이블은 여성에게 바쳐 진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