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짐 : 마치 밧줄로 표면에서 바닥으로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모든 상황에서 억제되고 경건함으로 자신의 필요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가 표면에서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바라고 있던 남자를 절망하거나 그가 말한 말 때문에 그의 계급에서 떨어졌습니다 . 그가 진흙에 빠진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 문제 나 세상 문제를 떠난다…

…그가 급류에서 탈출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으로부터 도망 칠 것이지만 두려움을 가지고 ….

Dangling 꿈에서 그가 표면에서 땅으로 떨어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경건함을 원하고 그를 필요로합니다 . 그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떨어 졌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구걸하던 남자를 절망했다 . 그것이 진흙이나 진흙 또는 다른 것으로 미끄러지면 종교 나 세계 문제에서 제거됩니다 . 사람이 소나 양에게 매달리면 좋은 사람을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계속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아마도 그는 문제를 의도했지만 그에게 도달하지 않았고 그는 자신이 그런 것이되었습니다 ….

이븐 시린은 ~누군가가 누군가로부터 또는 손상된 동물에게서 도피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 두려움으로부터 안전하고 못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탈출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구원과 죽음의 두 가지 방법으로,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보고 그를 반복해서 시도했습니다 ….

그리고 자칼이 그에게서 달아났다는 것을 본 사람은 채무자가 달아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말씀에 대해, 꿈에 전능하신 하나님에 반환하고, 그에게 위임 도망 (: 그래서 위해 하나님으로 도망 당신이 그에게서 명확한 경고가 ). 그리고 도망 치는 국가, 안전, 회개 및 죽음 . 그가 적으로부터 달아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안전 할 것 입니다. 만약 학자가 탈출을 본다면, 그는 탈출 후에 다스리는 모세,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심판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달아 나고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말하십시오 : 당신이 죽음이나 살인으로부터 도망친다면 도망 치는 것은 당신에게 유익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군대는 승리로 도망 쳤다 . 이교도의 비행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정확한 탈출이다 (그리고 : 그들의 마음에서 테러 캐스트 )….

…알 – 키르 마니는 말했다 : ~누구든지 그가, 그는이 말을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회개와 축복을 받게 도망자하고 달아나는 누구인지하지 않는 것을보고 ~ 당신이 명확한 경고를 위해 하나님 께 도망. ” 그리고 그가 탈출 한 문제를 안다면, 그는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두려움으로부터 안전합니다. “ 그래서 내가 당신을 두려워했을 때 당신에게서 도망 쳤습니다. 그래서 주님은 내게 심판을 주셨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서 벗어나는 모든 것은 그가 그의 요청을 보지 못하는 것에서 사람을 피하고 수배 학생의 승리입니다 ….

사랑을 구하는 꿈에서 아내 나 연인의 도주는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 기혼 여성의 경우 이는 귀하가받을 자격이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귀하의 방법이나 방법을 수정하지 않으면 명성이 imp 직전에 있습니다. 미혼 여성에게 이것은 남성의 사랑과 성실함에 대한 실망을 예고 합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도망친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성실하거나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친구 중 한 명이 동의하지 않는 사람과 도망 쳤다는 꿈을 꾸었다면 곧 혐오스러운 결혼 생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듣게 될 것 입니다….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아마도 배는 모스크, 시장 또는 가족의 충성심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구원의 배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배는 그 사람 자신 또는 적의 안전과 가난한 사람들의 부를 나타내는 선술집을 나타냅니다 . 배가 바다에 가라 앉으면 그가 불의 사람이라는 증거였다. 그의 배가 철이나 구리가 됐다면 그 배가 누구의 수명인지를 나타내며, 그중 일부가 철이되거나 일부가되면 배가 표시 한 혐의가 포함 된 것입니다 . 배를 먹거나 삼킨 것을 본다면 그 값을 먹을 것 입니다. 배가 그에게 정당하다고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무지한 사람들로부터 지혜를받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노아의 방주,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 보는 것은 비의 기쁨, 기쁨, 비를 의미하는 것이지 그들이 불의한 것이 아니라 가뭄과 불행을 의미 합니다. 노아의 방주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역경으로부터의 구제, 해상 여행자들의 익사로부터의 안전, 독신의 결혼, 명예로운 지위,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 냅니다. 아마도 배는 모스크, 시장 또는 가족의 충성심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구원의 배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배는 그 사람 자신 또는 적의 안전과 가난한 사람들의 부를 나타내는 선술집을 나타냅니다 . 배가 바다에 가라 앉으면 그가 불의 사람이라는 증거였다. 그의 배가 철이나 구리가 되었다면 그 배가 누구의 장수인지를 나타내며, 그중 일부가 철이되거나 일부가 되었다면 그 배가 표시된 사람에 대한 의심이 포함 된 것입니다 . 배를 먹거나 삼킨 것을 본다면 그 값을 먹을 것 입니다. 배가 그에게 정당하다고 말한 것을 본다면 그는 무지한 사람들로부터 지혜를받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노아의 방주, 그에게 평화가있는 것을 보는 것은 비의 기쁨, 기쁨, 비를 나타내는 것이지 그것이 불의한 것이 아니라 가뭄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노아의 방주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역경으로부터의 구제, 해상 여행자들의 익사로부터의 안전, 독신의 결혼, 명예로운 지위, 적에 대한 승리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금이나은 등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의 타락을 견뎌냈 고, 그가 달게되지 않은 지역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들이나 형제 또는 다른 사람을 괴롭 힙니다.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알고있는 남자. 그것이 달게되면 그는 유명하지 않은 부를 공격하거나 아들이 그의 가정에서 우세하고 더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지역에서 최고입니다…

…그것은 학자들과 의로운 사람들로부터 Sadat의 봉사를 추구합니다 . 아마도 그는 그 목적지로 여행하여 목적지에 도달했을 것입니다 . 그가 산에 부딪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죽거나 고립 될 것이고 선견자는 존경과 징계를 받았을 것 입니다. 산은 왕, 왕자, 의인과 학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산은 종교와 종교의 소유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산에서 우물을 파거나 돌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사람은 마음이 강한 사람과 싸우고 옳고 고난과 피로를 시도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와 함께 걷는 산을 본다면, 그것은 왕들이 서로 이동하는 전쟁 또는 시련과 고난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 일어날 차이 또는 혼란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평민은 멸망한다 . 그리고 꿈에서 그가 배에서 산으로 도망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븐 노아의 이야기 때문에 타락하고 멸망 할 것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거나 그가 그룹의 의견에 모순되는 것입니다. 열정과 이단으로 홀로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런 곳에서 도망 쳤거나 모스크 나 유치원 등에서 추락했다면 이단을 그만두십시오 . 그리고 산이 피조물의 머리 위로 공중에 올라 갔다면 주인의 곁에서 사람들에게 남아있는 것은 큰 두려움이며, 이스라엘 자손은 우산처럼 산 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들을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과 불순종에 대한 위협을 두려워하십시오 . 산을 걷는 것은 전염병을 의미 할 수 있으며 산이 재나 먼지로 돌아가는 것은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산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손에 명예와 선함과 지위를 얻을 큰 사람에게 의지하고 그가 자신에게 붙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에게도 집착합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허물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산만큼이나 사람이 멸망 할 것입니다 . 그의 생명은 멸망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산에서 자신을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강하게당한 그의 말을 수행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칼을 들고 산을 오르는 것을보고 그곳에서 옷을 입거나 그 와 권위를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거나 선과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산에 오르고 싶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어리석은 마음이 강한 남자를 아첨합니다 . 그리고 산이 땅으로 가라 앉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땅의 권위가 죽을 것입니다 ….

…급류 : 도시로의 진입은 사람들이 그 안에있는 경우 전염병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 색깔이 피나 갈색의 색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그가 안전이나 회사에서 군대에 입대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가 부가없고 사람들이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가 그들의 집 일부를 철거하고 돈과 가축을 전달했다면 그것은 그들을 질투하는 적이나 그들을 대적하는 힘, 비전과 경계의 증거를 높이는 정도까지 . 그들 중 일부는 적의 공격이 격렬하고 적의 공격이 격류라고 말했습니다 . 급류가 상점을 상승하면 공격 한 것은 홍수 또는 불의한 통치자의 군인이고 급류는 지배적 인 적입니다. 그가 비가 내리지 않고 배수구가 흐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안에 흘리는 피입니다 마을 또는 지역 . 그가 비에서 흘러 물을 쏟은 것을 본다면 그 지역의 사람들로부터 이러한 우려가 분명하며 국가의 비옥도는 배수구와 같고 배수구가 세워지지 않으면 아래에 있습니다. 그 . 거터가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면 그는 고통을 당할 것 입니다. 폭행 경로가 강으로 이어지는 경우, 왕은 그의 적이며, 그는 자신의 악에서 탈출 한 사람의 도움을 구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서 급류를 마셨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적을 대우하고 가족에게 해를 끼치거나 죽음을 예방할 것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비가 내리지 않는 놀라움을 보았고 사람들이 그에게서 빼앗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 그에게서 빼앗지 마십시오 . 남자들은 말했다 : 나는하지 않았고 그에게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잘 해냈고, Ibn Al-Muhallab의 재판까지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요리 한 음식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흰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즐거움 입니다….

…운세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 탑에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찾는 사람들로부터 안전하지 않으며 그가 아프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벽이나 탑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위험한 사람과 함께 승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좋은 것이없는 탑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무덤이며, 그 안에서 자신을 보는 것과 그 위에서 보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무함마드와 유누스와 같은 진보의 이름으로 있다면, 그것은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되고, 그것이 종교와 의의 사람들로부터 나온다면 좋은 소식과 선함, 그리고 그것이 부패와 죄의 사람들은 잔치와 조롱을 나타냅니다 ….

…스트레칭은 직장에서는 지루하고 직장에서는 게으름 입니다. 그리고 음식으로 포만감이 넘쳐나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일에 대해 폭군적이고 장기간의 억압자가 될 것 입니다. 들것이 죽었다면 비전의 해석이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그를 따를 것입니다 . 꿈에서 스트레칭 은 교만, 자부심 및 종교 부족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는 믿거 나기도 하지 않았지만 속이고 인수 한 다음 그의 가족에게 스트레칭을 위해 갔다 ) , 아마도 꿈에서 스트레칭 은 피로 후 휴식 . 그리고 환상가가 아플 경우, 그는 안전하더라도, 특히 스트레칭을하는 동안 하품을하는 경우 두려워 할 것 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향수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람들로부터 그를위한 좋은 칭찬을 나타냅니다 .~…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는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에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는 그의 가족의 소란에 대한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에 흐르는 풍부한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는 불 속에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에 대한 더위의 집 밖에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는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에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이전에 출구에서 언급 한 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에 앉아있는 병자를위한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는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한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는 추위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는 미끄러운 또는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에 참석했고, 화장실에있는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에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는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는 외국의 관점에서 또는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에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는 작은 에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에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는 생명체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는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에 들어가는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는 햄이고 비둘기는 처남 또는 친척 이기 때문에 친밀한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에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그는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는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는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에 만족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는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는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에 기인 한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는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는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는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한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는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에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는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는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눈의 비전은 종교에 의해 해석되며, 자신이 눈이 멀거나 눈이 지친 것을 보는 사람은 불순종으로 정신을 잃은 사람은 그것을 저지르고, 그는 거의 지식이없고 문제를 이해하지 못한다고합니다. . 그는 자신의 주장에 눈이 멀어 자신의 필요를 요구했다고합니다. 그리고 그의 눈이 하얗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슬픔을 나타냅니다. 그가 괴로워하고 불안과 괴로움이 사라지고 그가 장님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진리로 인도되고 장님을 인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길을 잃은 사람을 인도 할 것입니다. 진실, 그리고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의 절반을 갔고 중대한 죄를 범했습니다. 그는 그의 형제로부터 유익을보고 그가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고통과 죄를 없애고 그가 죽을 형제 나 아들이 있고, 아마도 그의 돈의 절반 또는 그의 삶의 절반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 남은 것은 해결 될 것이고 그는 그의 사람들로부터 온 것이라고 말했다. 낙원과 그들 중 일부는 악마가 눈이 멀었고 적 그리스도도 그렇고 그가 편안하고 의로운 사람이었고 아들이없는 동안 자신이 눈에 다친 것을 본 사람은 꿈에서 내가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 또는 형제, 그리고 그의 돈이 눈에 떨어지고 그가 노출되었다고합니다. 그의 눈으로 재를 본다면, 그의 종교에서 부패가 일어나고 그의 종교의 파괴를 감독하고, 그의 재가 그의 시력에서 겉으로 나 내적으로 줄어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것은 그것이 나타나는 정도로 그의 종교의 증가입니다. 그의 눈을 치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다섯 가지 측면, 그의 종교의 선함, 그의 돈의 증가, 눈 의 은혜 여행에서 형제의 도착과 국가의 존재, 그리고 그가 치장을 목적으로 옷을 입다가 그로부터 그 정도까지 치장과 선함을 얻을 수있는 무언가를 생각해 내고, 그가 결혼했거나 가난하면 좋은 돈으로 혜택을 받았다고합니다. 질이나 항문에 대해 금지되어 있으며 몸에 눈이 많은 것을 보는 사람은 부채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가 눈에서 먹는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의 눈으로 생계를 보는 사람의 돈으로 먹는 사람은 범죄자이며 손에 눈이나 눈이 있음을 보는 사람은 인간이나 다른 사람의 눈 이면 모든 것에 돈이 있습니다. 그 상태와 눈으로 자신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종교가 좋고 마음에서 나오는 지혜…

…그리고 그의 가슴이 뜨겁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사람들로부터 혜택을 본다 ….

…친교 : 그것은 공정함의 표시입니다. 그래서 그가 남자와 파트너 인 것처럼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 사이의 문제에서 주인에게 정의를 행할 것 입니다. 그가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에 참여한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할아버지이며 그해에 그와 그의 거래 사이에 있던 사람들로부터 공정함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가 알려지지 않은 청년에 참여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불행, 불의 및 해악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그의 적으로부터 공정함을 발견합니다 ….

…파수꾼의 꿈속의 비전은 안전과 안전, 사탄과 그의 당에서 온 사람의 숨겨진기도와 자선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는 그의 가족을 보호하고 그들을 스토킹하는 사람들로부터 그들을 보호했기 때문에 개에게 개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에메랄드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의 형제, 착한 형제, 예의 바른 남자 자녀, 유익한 지식, 또는 허용되고 좋은 돈을 얻게 될 것이며, 그가 구슬을 쳤거나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 그러면 그는 하인과 돈 또는 최소한의 질서의 낮은 사람들로부터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이나은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본질이나 돌이 있고 그 안에는 명령을 따르고 신뢰를 얻습니다. 누구든지 그가 많은 목걸이 또는 수십 년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녀의 임신을 약화 생각, 그는 자신의 지식과 함께 일하고 그 일에서 약화와 여자가 그녀가 목걸이 목걸이를 가지고 본다면, 그 해석은 그녀의 남편에 또는 그녀의 가치관, 그리고 그녀가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면 그것은 그에게 더 낫지 않으며, 남자가 그것을 보면 슬픔이 있으며, 여자에게 위험이있는 여자와 결혼한다고 말했습니다. 장식품만큼이나 위험하다…

…대관식 파티 대관식 파티를 꿈꾸면 저명한 사람들의 지식과 우정을 누릴 수있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 그 소녀가 대관식 파티에 참가하고 있다는 사실은 특별한 사람들로부터 놀라운 동정심을 발견 할 것이라고 예고한다 . 그러나 그녀의 대관식이 그녀의 꿈에서 부정적인 불협화음을 초래한다면, 그녀는 기대되는 기쁨에서 자라나는 설득력이없는 상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꿈에서 바이올린 소리를 보거나 듣는 것은 재정적 및 상업적 수준에서 조화, 가족 만족 및 성공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소녀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감사를 받고 귀중한 선물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소녀가 바이올린을 연주하려고하는데 성공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의 공감과 인정을 잃고 불가능한 일 을 하고자 하는 열망을 잃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 부러진 바이올린을 보는 것은 슬픔과 이별을 나타 냅니다. 바이올린을 꿈꾸면 집안의 조화와 밖에서 많은 행복한 행사를 예고 합니다….

…Zumar는 꿈에서 좋은 소식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군중은 그것을 들었던 사람을 애도하고 그가 윙윙 거리는 사람이라면 그는 사람을 애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손으로 플루트를보고 플루트의 너트에 손가락을 대면 그는 코란을 배우고 그가 읽는 것을 알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통치자로부터 피리를받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공국을 얻었고 유혹을 피하고 사람들로부터 경건과 고립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의 집에서 그가 일어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가 그 집의 사람들로부터 여자에게 프로포즈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는 그녀로 인해 좋고 운이 좋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