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사람들이 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때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그래서 사람이 그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그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그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그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그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의 환상을 통해, 그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그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그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그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그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그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그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그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그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때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때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그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그들, 그들이 볼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그들이 에서 울 때 : 그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간은 돈, 지식, 아이이며, 그것을 장식하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언급 한 것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그가 간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습니다. 돈. 조리되면 허용되고 그렇지 않으면 싫어합니다….

…죽은자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실제적인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산 자의 영과 죽은 자의 영혼이 수렴 할 수 있습니까? A :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비전을 입증했으며, 일부 학자들은이를 일종의 올바른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알 – Ruwah _ P. 63)이 올바른 비전 섹션이있다 : 하나 그들이다 : 하나님, 영광, 그에게 종의 마음에 캐스트하는 것이 영감, 그리고 그들 사이를 다음 의 만남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 동반자 및 기타를 포함한 잠자는 사람의 영혼 : 그의 영혼이 하나님께로 승천, 영광이 그에게, 그리고 그녀가 그에게 말함 : 그의 영혼이 낙원에 들어가 그것을 목격 함 , 등등. 살아있는 영과 죽은 영의 만남은 사람들이 같은 종류의 관능적 인 환상을 가지고있는 진정한 환상의 한 유형입니다 . 증명 이 구절 : ( 하나님이 한 그녀의 죽음 때 자아 다이 그녀의하지에 의해 에 의해 보낸 조사 죽음과 전송 에 무기한 다른 것을 반영 사람들 징후는 ..) [ 파벌 : 42] 이 구절 의 의미 , 하나님이 끝낸다는 것입니다. 종들의 삶은 삶의 끝에서 자신의 영혼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녀의 잠에서 죽지 않은 사람 ) 즉, 수면 시간은 마치 마치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압수 된 물건이므로 잠자는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자면서 가져 가고 사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은 보내므로 주인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살아 갑니다. 이븐 압바스와 다른 해설자 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산 자와 죽은 자의 영혼이 에서 만나서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무엇을 뜻 하시는지 알게됩니다. 그들 모두가 몸으로 돌아 가고자한다면 하나님은 죽은 자의 영혼을 사로 잡으시 고 영혼을 그들의 몸으로 보내 셨습니다 . ( Abu Bakr Al-Jazaery – p. 1124) 따라서 실제 죽음은 중대한 죽음이라고하고, 수면 죽음은 사소한 죽음이라고합니다. 그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말할 것이다 : ( 찬양 그가 우리를 죽이고 그를 부활에 가끔 후 하나님 일 수 ) 그가 잠 죽음이라고, 그래서 . 그리고 그는 Sunnah, 내 말은, 잠들기 전에 두 명의 셰이크가 간구의 hadith로 만든 것을 들고 영혼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침대에 가면 그의 베일 안에있는 그의 침대를 털어 놓으십시오. 그러면 그는 그가 무엇을 남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그녀에게 자비를 베풀어, 나는 그녀를 보내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의로운 종을 보존하는 것과 그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 나의 주님 나는 내 옆에 배치하고 나 자신을 누르고 있으면 당신과 내가 인상 )). 그리고 속에서 영혼을 사로 잡아 보내는 증인은 무언가 언급 되었기 때문에 순종,기도, 금식, 자선으로 유명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의 비전 부족에 대해 항상 불평했습니다. 죽은 이들과 그들의 상태를 본 것으로 큰 평판을 얻었고, 그와 가까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음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는 그를 보지 못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 번은 기쁨, 황량하고 행복하게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좋은 자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그의 행복에 대해 묻기 전에 그는 마치 그가 내 질문을 밝힌 것처럼 저를 돌진했습니다. 어제 아버지를 봤고 어제 아버지를 봤고 그는 자신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좋은, 나는 악을 큐벳 하나님 기꺼이보고,이 비전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더 나은 당신, 그리고 Nhspk 하나님 Hsepk 그래서 우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상태에 아버지 하나님 Verwah 혜택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하나님 (를 수니파는 죽은 사람이 이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orhoods, Bdaaihm 및 Astgfaarham 그들, 자선, 금식, 코란 및 기타 작품 읽기,이 장은 Tahhaawi mark Ibn Abi Ezz Hanafi p. 115 이하. ) 많은 하마드 하나님 울고 용서를 물어 입증했다 그 의 영혼 에 Mstqrha 변화에 죽은 지협 큰 차이의 불일치 다음 의 삶에 가장 높은 Illiyun 영혼 Alonbea 을 포함하여 A, : 일부 같은 녹색 조류 작물의 영혼 순교자들 중 일부는 천국의 문에 갇혀 있고, 일부는 무덤에 갇혀 있고, 일부는 천국의 문의 본부이며, 일부는 영혼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그러한 조사를 처리했습니다….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개, 고양이, 뱀 및 전갈을 보는 것이 의심 스럽거나 질병 또는 마술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은 사실 주어진 우리는 두 가지를 구별해야한다 여기에 질문자와 Alsailat의 많은 ..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섹스 비전에 의해 반복 이러한 것들을보고 의 미리 맛보는 그의 질병 또는 혼합 Gelads의 매력 또는 눈 좋은, 그리고 천식은 하나님 의 의복과 음식과 풍습을 빼앗긴 것입니다. 한두 번만 보는 사람은 첫 번째 섹션에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소유자의 상태에 따라 해석되는 비전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 이 환상의 성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마법과 눈과 같은 영구적 인 것 중 하나이며, 환상은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자신을 위해 표현되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보고 다른 사람의 상태와 선하심에 따라 다르게 표현합니다 ….

…그리고 다니엘은 당신이 보는 모든 과일이시기 적절하고 그것에서 먹었다 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기분에 맞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돈과 이익이 있다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서 있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항상이 종이 문제에서 축복을 받았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 안에 있으며 그가 죄를 지으면 회개해야한다고 항상 그를보고 있습니다.

…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것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은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은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은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시는 얼굴이 있고 지혜와 훈계 등이 있으면 선함 이요 보상 이요 보상 이요.

그리고 명예로운 장소 : 이슬람 공동체 . 그가 의의 말을하는 동안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합당하면 승진과 권위를 얻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다면 그는 선으로 알려져 있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고 그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거나 나쁘게 말하지 않은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십자가에 못 박히고 강단이 트렁크에 비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통치자 나 통치자가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보고 그가 그를 위해 무너 지거나 넘어 지거나 그에게서 강제로 쫓겨 난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소유는 죽음이나 다른 방법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비전에 대한 권한이나 권한이없는 경우, 그의 해석은 그의 이름이나 그의 일족의 통치자에게 돌아갑니다 ….

배꼽에 관해서는 사람과 그의 쾌락과 그의 아내에 대한 대우이며,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꾸미거나 불명예 스럽습니다.

…멤버를 보면 머리가 잘리고 지위와 가시가있는 사람은 화려 함이 증가하고, 그 이외라면 돈과 긍지와 얼굴을 받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머리는 그의 목이나 그와 같은 것에 부딪치지 않고 그것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그는 그의 상사, 그의 부모 또는 그의 교사들과 그의 목이 부딪친 것을 보는 사람을 떠나고 그의 머리가 그의 머리라면 그가 부자라면 , 돈이 부족하거나 가난하거나 게으른 사람이거나 해방되거나 빚을지고있는 노예 인 경우, 하나님은 그의 빚을 갚거나 걱정을하신다면, 하나님은 그의 걱정에서 해방 될 것입니다. 그의 죽음을 알리는 약이 아니며 그의 목이 꽉 찼고 구타가 고통스러운 것을 본 사람은 죄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큰 속죄 일 수 있으며 보상이 될 수 있으며 사람의 머리가 그의 수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머리가 제거 된 것을 본다면, 그의 키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이고, 전쟁에서 그의 머리를 면도하거나 그의 두건이나 터번을 분해하거나 그의 방이나 그의 집 지붕을 철거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인을 팔았고 그가 그를보고있는 동안 그의 머리가 그의 손에있는 것을 본 노예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자본과 생계의 척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머리와 함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돈이 없어 질 수 있고 머리가 몸으로 돌아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잃어버린 돈을 돌려 보내거나 상사에게 돌아 오거나 순교의 축복을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순교의 선함과 축복이…

…마음은 사람의 마음, 지성, 마음, 종교입니다. 그가 Zayn이나 Shin에게서 무엇을 보았 든, 그의 해석과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마음을 본다면 그의 종교와 이성의 좋은 감각이 좋고, 그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납치되어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심각한 두려움, 광기, 종교의 부패, 재난 발생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검고 베일로 뒤덮인 그는 진리와 많은 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왕이 그에게 그의 셔츠를주고 그것을 입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소유가 죽었 음을 나타냅니다 ….

…비전의 셔츠에 관해서는 남자의 여자는 아마도 그의 언론과 생계에 대한 그의 관심사이며 그의 종교와 관대함 일 수 있습니다. 그가 새롭고 건방진하고 넓은 셔츠를 입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가 그의 이익, 그의 의로운 생활, 또는 그의 종교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결함이나 돌파구 또는 이와 비슷한 것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앞서 언급 한 얼굴 중 하나에 있으며 깨진 셔츠는 소유자의 일을 익사시키고 그의 걱정이 많거나 아내를 떠납니다. 그리고 그가 얇은 셔츠를 입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의 일에 온화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의로운 옷으로 알려진 옷이 금욕으로 고통 받고 그의 종교에서 옳으며 금욕주의자가 새 셔츠를 입는 것을 보면 그는 결혼 한 여자이며 누구든지 그가 그에게 셔츠를 준 것이 좋은 소식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가 새 셔츠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을 만나서 그의 일을 고치고, 그가 닳은 것을 보거나 셔츠에서 떨어지면 그는 분리되고 그가 주머니 나 옷깃이없는 그의 셔츠를보고 그가 그것을 입는다면,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죽음이며 그를 가린다. 그의 셔츠는 그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새 셔츠 나 깨끗한 옷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날과 같은 생계를 얻을 것이며, 그가 그에게 인색함을 주면 그것은 선과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그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그 문제가 구도자를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나무를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그가 나무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이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그 모스크의 이맘이 아팠다면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사람들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이끌 것 입니다.~…

그가 죽은 채 시장으로 이송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필요가있을 것이고 그의 무역은 이익을 낼 것이고 그것은 소비되었습니다 ….

…그것은 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그리고 사람들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이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그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이 그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그가 수감되면 그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그가 홀린다면 그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그는 그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학살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이 그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에서 학살되면 그는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괴로워하고 그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불안이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그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이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그를 막아야합니다 . 그가 본다면 . 그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불의는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주장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이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그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로부터 그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그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무덤이나 구덩이에 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에 건설하거나 거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에서 아담의 자녀들 중에서 알려지지 않은 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아마 그 사람의 비전이 자신 일 것 입니다. 그 사람이 선한 일을하는 것을 본다면 그 일을하는 사람 일 수 있고, 그가 악한 일을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을 저지른 사람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의 생계 나 지연으로 끝나는 유일한 사람은 하나 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두 개를 본다면,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 그가 세 개를 보았다면 근친상간을 저지른 것에 대한 경건함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를 아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서 또는 그의 모습에서 무언가를 취하고, 그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취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원하는 것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국가의 사람들이고 그가 그에게서 새 셔츠를 가져온 것처럼 보았다면 그는 그것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에게서 밧줄을 취하면 그것은 언약 입니다. 그가 돈을 빼앗은 것처럼 본다면 절망하고 그들 사이에 적대감과 증오심이 생길 것 입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사람을 보는 사람은 높은 계급으로 올라갈 것이고, 그가 높은 계급이면 그의 가치가 저하되거나 해충이 그에게 가해지면 그 사람의 선 또는 악의 하강을 나타냅니다 그가 본 것처럼, 예를 들어, 그 결핍은 그의 수의 증가 또는 증가입니다. 선견자에게는 그의 수의 감소가 있으며 이것이 그의 성별이나 유사성이 아닌 사람 때문이 아닌 경우 또는 그의 국가 출신 입니다….

…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때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때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Al-Baroud ( Al-Yamaniyyah ) 옷 은이 세상과 미래 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옷은 시원하고 혼란스럽고 양모보다 해석학에서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의 차가운 줄무늬는이 세상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Albrism의 차가움은 금지 된 돈 입니다. 두 피조물은 옷이 흐려져서 두 개의 창조물을 입힌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는 자연스럽게 찢어졌고 너비는 찢어졌습니다 . 그리고 찢어진 드레스 길이는 생존과 결혼과 같은 외음부의 증거입니다 . 여성이 짧은 옷을 입은 셔츠를 보면 그녀는 갇히고 베일이 위반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셔츠를 찢는 사람은 가족과 다투고 생계를 무효화합니다. 서로 찢긴 셔츠를 입으면 이것이 그의 가난과 아들의 가난입니다 . 불신자에 대한 창조물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세상과 내세에서 그의 가난한 상태입니다 . 그리고 못생긴 패치 워크 옷은 손실과 실업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먼지는 옷, 몸 또는 머리카락에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그리고 뚱뚱하지 않은 옷의 흙은 종교의 타락과 죄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뚱뚱하다면 세상의 타락, 흙에서 씻는 것은 회개, 정액에서 씻는 것은 음행으로 인한 회개, 씻는 것 피로부터의 회개는 살인으로부터의 회개이고, 동정에서 그것을 씻어내는 것은 불법적 인 이득으로부터의 회개입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의복에 젖는 것은 여행이나 명령에 따라 옷이 마를 때까지 완료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헝겊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잃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셔츠를 가지고 닳아 닳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문제가 사라졌고 그의 부채는 부패했으며 그의 마감일이 가까웠으며 아마도 그가 반환하지 않으면 문장 측면에서 셔츠를 제거하면 마감일을 나타냅니다. 근처에 있습니다….

…셔츠 당신이 셔츠를 입는 것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의 다채롭고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당신은 당신의 연인과 거리를 둘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셔츠를 잃어 버리면 일과 사랑의 불행을 예고합니다 . 찢어진 셔츠는 가족 수준의 불행과 빈곤을 상징하는 반면, 속의 더러운 셔츠는 전염병에 걸릴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