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의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
비어있는 조각 된 무덤 의 환상 에 대한 꿈
(104 비어있는 조각 된 무덤 의 환상 꿈 해몽)…** 하나님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의해 지구상의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의 조카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늑대는 쇠퇴하기 때문에 늑대를 보는 사람은 불의한 왕을 배신적인 거짓말 쟁이로 해석하고, 늑대 고기는 금단의 돈이며, 그의 먹는 것은 더 목소리가 높고, 그의 우유는 공황과 공황 상태 입니다….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반자의 권위에 칼리드 빈 Maadan의 권세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고 : 자신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 그는 말했다 : 네, 나는 Abi Ibrahim의 부름이며 좋은 소식입니다. 어머니는 나를 데리고 갔을 때 레반트의 궁전을 비추는 빛이 그녀에게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아부 Umamah의 권위에 – 하나님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가 말했다 : 나는 말했다 명령의 시작 무엇인지 오 하나님의 선지자? 그는 말했다 : Abu Ibrahim과 Bushra Issa 의 부름과 어머니는 Levant의 궁전을 비추는 빛이 그녀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Al-Haythami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의 전파 사슬은 훌륭하고 그것을 뒷받침 할 증거가 있습니다 ….
…그가 38 백년에 Hajj를 공연 한 것처럼보고 믿을만한 사람들이 꿈에서 그런 기간 동안 돌아온 후 살았다는 말을 들었고 여전히이 기간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그가 말하는 것은 드뭅니다. 그가 그것을 통과 할 때까지 그는 내가 케이트와 케이트를 보았다고 말했고 그는 그가 약속 한 것에 놀랍게도 그의 비전을 잘라 내고 내가 누군가에게 이것에 대해 말한 기간을 초과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는 말했다. 계정이나 꿈에서 당신에게 결함이있어서 그는 그의 집에 가서 그날 밤 죽었습니다 ….
…예루살렘의 비전은 죄를 정화하고 회개, 안전 및 안전을 얻는 것입니다 ….
…** 의 비전 그가 것이라고 선지자 아이샤에서 그의 아버지로부터 히샴 이븐 Urwa에서 아이샤 결혼 – 알라가 만족 될 수있다 – 말했다 : 중동에게 말했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A의 I 톱 두 번 내가 볼 꿈의 사람 누가 당신을 얻을 수 의 도난 이 경우 실크는이 Amrotk Vokhvha를 말한다 당신을하고 이 하나님으로부터 아니라고 말한다 . 에서 소설 말했다 : 나에게 말했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 내가 한 A의 표시 꿈 Ajbi 당신의 비단을 훔친 왕 , 그는 당신의 얼굴 드레스를 드러내는이 Amrotk 을 내게 말했습니다 . 만약 당신이 Aamadh 하나님으로부터 당신 에게 이것을 말 하였다면 ) 그의 비전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와 나의 어머니는 신자들의 어머니와 결혼했습니다 , 아이샤는 – 하나님은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그녀는 그의 가장 사랑하는 아내입니다 ….
…버릇 혈액에 관해서는 : 그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의 병을 나타냅니다 . 피가 퍼프와 비슷하다면, 그것은 가정과 친척, 그리고 악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그러면 그것을 제거하십시오 . 피 를 토하는 것은 죄의 회개 나 금전적 인 돈으로 그의 목에 대한 신뢰로 이어진다 고합니다 . 배뇨에 관해서 : 해석상 금전이라 알 수없는 곳에서 소변을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곳에서 여자와 결혼하고 그 곳의 사람들이나 이웃과의 결혼으로 정자를 던져 버리고, 그리고 그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그에게 속한 위자료를 쓴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썼는지 그는 그를 계승하고 그는 미래의 최고입니다 . 그가 우물에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허용되는 돈을 벌어서 지출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상품에 닳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 상품에 대해 부정하고 틈새 시장에서 닳 았다면 학자 소년이 그를 위해 태어납니다 ….
…Jaber al-Maghribi는 불경건 한 사람의 죽음에 대한 환상은 신자의 위안과 불신자의 고통이며, 만약 그것이 불경건 한 사람의 죽음이 아니라면 종교의 타락이며 그것이 어려운 경우 죽은 사람은 그것을 제거하고 그의 죽음은 벌과 고통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
…의 비전 의 모든 의 소년 하나님 께서 언급 된 더 – 전능하신 – 말하는 : ( 및 입력 그 중 하나 감옥을 그 남자, 그녀는 말했다 내가 나를 보여 다른 시대의 와인은 내가 먹고 내 머리 빵을 데려 말했다 그에게서 새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후원자에게서 당신을 봅니다 ). Yusuf Al-Ayyam 장 41. 그런 다음 그는 그들 각각에 대한 해석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감옥의 친구들이여, 당신 중 한 사람은 그의 주님이 포도주를 마시고 다른 한 사람은 부어 먹습니다. 그의 머리에서 약. ) Surat Yusuf, 36 절. Youssef,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말한대로 해석되었다 . 나는 그것의 머리에서 새 먹은 때까지 그들 중 하나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 다른 왼쪽 감옥 왕을 제공합니다 . 이븐 년 Jarir 및 알 – 하킴은 압둘라 빈 마수드의 권위에 서술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합니다 ( 유세프에 온 소년 – 수 축복과 평화 그를 따라가 – 비전 만 그렇게 할 때, 거짓말을 그는 그들의 비전을 시작했고,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연주하고 있었고 Yusef는 말했다 : ( 당신이 질문 한 문제 ) 주지사는 말했다 : 사실 두 셰이크 의 조건에 동의, 황금 요약 , 많은 아들 , 다음 과 같이 말했다 : , 뿐만 아니라 해석 무자 히드와 압둘 라흐만 빈 자이드 빈 아슬 람과 사람 , 그리고 그 꿈이 될 요약 Bbatal 그것은 필요 Ptooelh을 해석 ….
여우는 얼굴에 해석되어 속임수를 가진 배신자이거나 친척들에게서 거짓말을 한 노예 소녀 였다고한다 ….
…천둥의 비전은 왕의 종업원이나 그의 조수에 대한 두려움이며, 천둥과 함께 비가 오면 안전과 번영이 있고 천둥이 강하고 비가 적 으면 구도자의 부모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비가 내릴 때 천둥 소리를들은 사람과 그에게 간구하는 것은 그곳에서 선과 축복과 번영이 일어 났음을 의미한다 ….
…Jaafar Al-Sadiq은 종교, 선함,의와 힘으로 해석되는 아침기도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
…천사들의 환상 속에서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키신 메카에서 아부 알-파들 아흐메드 빈 임란 알-하라 위를 들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Abu Bakr bin al-Qari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 나는 Abu Bakr Jaafar bin Al-Khayyat, Sheikh Al-Saleh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 나는 예언자를 보았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 신비주의로 가득 찬 가난한 사람들의 그룹.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의 손에 물을 붓고 발을 씻습니다. 그들이 내게 다가 왔을 때 나는 손을 뻗었 고 그들 중 일부는 서로에게 말했습니다 . “그가 손에 물을 붓지 마십시오. 나는 하나님의 사자여, 내가 그들 가운데 있지 않다면 그들을 사랑한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를, 믿는이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고 말했다. 내가 그들을 씻을 때까지 내 손에 . 교수 아부 사드는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그들은 알려진 낙관적 인 경우 잠에서 천사를보고, 불의 후 비전, 자부심, 강도, 좋은 소식과 승리에 대한 뭔가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또는 질병 후 치유 , 또는 두려움 후의 안전, 고난 후의 즐거움, 빈곤 후의 부 또는 고난 후의 Faraj . 그리고 그것의 소유자가 Hajj를 수행하거나 침략을 요구하고 그는 순교 합니다….
…의 비전 의 왕이 이집트가, 하나님이 언급되었습니다 – 전능하신 – 의 언급 해석 은 IS 요셉에 의해 처음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는 말했다 더 – 전능하신 – ( 그리고 ,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참조 그는 일곱 개 린 Snblatt 일곱 야채를 먹고 너희 비전 당신은 전달하면 다른 Iabsat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것이다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우리는 두 세계의 꿈을 해석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로부터 탈출하는 사람들 말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를 따라, 나는 그의 해석으로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보낼 것입니다 , 조셉 , 친구, 우리는 일곱 살진 소가 그들을 먹습니다 일곱 마리의 마른 소와 일곱 개의 녹색 가시를 먹고 다른 하나는 말라서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그래서 그들은 알 수 있다는 것을 , 그는 당신이 당신은 항상 누려온 칠년 공장, 그것의 곡물에 뿌리고, 당신이 먹는 음식의 약간을 제외 것이라고 말했다 , 그 후에 무엇을 먹고 누가 일곱 사람이 올 것이다 당신이 강화 된 것을 약간을 제외하고 그들에게 준 , 다음 그 후 사람들이 돕고 짜내는 해가 온다 ). 유수프 장 43-49 절 . 그리고 그는 – 전능하신 – 말했다 :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 이븐 년 Jarir 말했다 : 그들은 이 더 진실이없는 거짓 비전의 혼합물 인 것을 의미 하고, 그것은 스트레스의 모음입니다 , 그리고 스트레스가 번들에 그 기원을 가지고 해석이없는 혼합 된 꿈을 닮은 해시시 . 알 마 와디와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아부 Ubaidah의 권위에 언급 : 알 – Adghat는 비전의 설명 할 수없는 비전 , 그리고 이븐 년 Jarir 또한 말하는 Qatada의 권위에 나레이션 : (우리의 파트와 일곱 지방에 7 마리의 마른 젖소가 먹는 소 ). 그는 말했다 : 메추라기에 관해서는, 그것의 년 비옥 , 일곱 린 사람은 아무것도 성장하지 않는 멸균 년이다 , 그는 말했다 : ( 세븐 스파이크가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건조하다 .) 녹색에 관해서는, 그들이 비옥 년 으로 건조를위한 땅 의 마른 사람은 변환 된 것들 , 그리고 린 사람은 Almazel 있습니다 . 그리고 말하기 : ( 그는 7 년 더 심하게 뿌린다 ), 구절은 말했다 : 내가 그에게 설명 할 비전을 알았을 때 그는 말했다 : 일곱 마리 의 소, 메추라기 및 Alsnblatt 녹색은 7 년, 비료 , 암소는 기댈 수 있고 Alsnblatt는 더 높다 땅 Vsba 년 Magdbat 그것은 말하는 🙁 7 년 더 열심히 육성 ). 연속적인 시퀀스 . Al-Qurtub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구절은 이교도의 비전의 타당성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가 본 것에 따라 나온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후 1 년이 지나면 사람들이 돕고 짜낼 것 입니다.” 이븐 년 Jarir 말했다 : 이 유세프에서 보고서입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받는 그들의 왕의 비전에없는 무엇에 대해 사람들, 하나님은 그의 예언자 후드의 표시와 증거로 왔다는 것을 보이지 않는 지식에서 그의 진실성 에 대해 그는 카타 다의 권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묻지 않은 Sunnah에 대한 지식을 주셨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 그 후 사람들이 안도를 찾는 해가 올 것입니다. 및 스퀴즈 .) 수단 말 🙁 이 사람들 AGAT ) 비와 Ghaith , 또한 이븐 ‘에서 narrated 그렉 특징 : 이븐 압바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 및 그 년 후에 올 ), 그는 그들에게 뭔가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말했다 하나님은 그에게 아갓 사람들이 비가 오는 해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 그리고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Qatada의 권위에 언급 : 하나님은 그들이 자신의 미덕을 보여주기 위해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그에게 Sunnah에 지식을 부여하고있다 ,하고 알리는 그의 지식의 장소와 자신의 지식을 ….
…그리고 솔로몬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에게 합당하고 부와 은혜를 증가시키는 사람 중 한 명이면 그의 권세에 올라 술탄의 계급에 도달하고 명령은 집행 가능하며 선은 어느 곳에서나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솔로몬을 본 사람은 곧 여행과 귀국을 의미하며 이름이 유래 되었기 때문에 안전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누구든지 그가 무덤에 가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감옥 사람들을 방문 할 것입니다.
…선지자 중에서 선지자의 무덤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금욕을하더라도 중보기도가 될 것이라고해서 결혼하여 회개일지도 모른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묻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되고 그의 건강이 지속될 것 입니다….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된 과학자라면 그의 교리와 그가 배운 것의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의 지식과 신의 메신저의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의 지식에서 이단과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의 운명 등에 따라 그의 Sunnah와 그의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의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의 무덤 발굴이나 딤 마의 한 사람이 그릇된 사람들의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된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의 파괴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의 행동과 그의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의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자의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의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의 장기 체류, 결혼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의 형제들은 그의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의 수면과 신부의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의 식사의 최고, 좋은 결과 및 그의 세계의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상태가 악화되고 그의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의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의 휴식 이었습니다….
알 수없는 위치에있는 많은 무덤은 그의 위선적 인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선지자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Sunnah를 따를 것이고, 그가 그의 위대함을 발견한다면 그의 추종자들은 더 웅변 할 것이고 그는 그것으로부터 그의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모습을 본다면 자신을 위해 집을 짓고있는 것 입니다….
묘지에서 부자가 무덤을 돌아 다니며 인사를하는데 무일푼이된다고한다면 묘지는 파산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알 수없는 위치에 무덤이 보이면 위선적 인 사람과 섞인 것입니다 ….
…잘 알려진 무덤에 관해서는 그들은 진실을 나타내며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
…성도와 의인 중 한 사람의 무덤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방법에 따라 부지런하지만 파는 것과는 다릅니다 ….
…그리고 그가 묘지에있는 것을보고 무덤을 돌아 다니며 경례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일푼이되어 사람들에게 묻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의 무덤이 그의 집, 장소 또는 나라로 바뀐 것처럼 보이면 그의 발 뒤꿈치가 거기에 집을 짓습니다 ….
드물게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그는 말했죠. 그는 남자가 머리에서 흰색을 베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백인을 가져다가 노른자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하세요. , 그는 말했다, 그에게 당신에 대해 말해,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는 동료 중 한 명에게 그를 경찰서에있는 누군가에게 데려 가서 그를 데려 가고 그가 죽은자를 약탈하고 수의를 훔쳤다는 것을 알려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내가 하나님 께 회개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증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