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킷을 먹거나 굽는 것은 건강이 나쁘다는 것을 나타내며 우스꽝스러운 싸움으로 가족을 평온하게 해체 합니다….
비스킷 만들기 에 대한 꿈
(19 비스킷 만들기 꿈 해몽)그리고 그가 좋은 종교의 성운을 채택하고 그의 명령이 강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이름의 유래를 위해 오래 머물 렀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석고 벽을 짓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의도가 바뀌고 종교가 부패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병을 위해 페이스트를 만드는 것을 본 사람은 소득과 생계를 가져 오는 일을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준다면 그것이 그들에게 이익이된다면 이것은 그들에게 이익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운하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운하가 알려져 있으면 속임수를 속이고 친척을 속이고 있으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속임수는 외국인에게 있으며, 그가 물을 만들려고한다면 그것은 반역 일 수 있습니다 다른 물에서 물이 들어오지 않으면 이것은 결혼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투석기를 만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속임수와 음모를 품고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진흙을 만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친족 관계의 풍요 로움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 선지자 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바다 침략자들에게 .. 성취 된 비전 중 하나는 예언자의 비전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만 당시 키프로스를 침략 한 바다 침략자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무아위야 당시 로마인들을 침략 한 사람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Anas bin Malik의 권위에 대한 Ishaq bin Abdullah bin Abi Talh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쿠바로 갔을 때, 그는 들어갈 것입니다 Umm Haram bint Melhan이 그를 먹이고, Umm Haram은 Ibn al-Samit의 숭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먹이고 그의 머리와 하나님의 메신저와 함께 앉아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을 잤다가 웃고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 사람들은이 바다 왕이 가족을 타는 하나님을 위해 정복자에게 바쳤거나 그는 말했다 : 가족의 왕처럼 ) 이삭이 의심했기 때문에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그들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다음 아래에 머리를 갖다 댔 그가 잠 들어 그가, 나는 웃고 일어 났는데라는, 그리고 말했다 :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의 O 메신저를 웃게? 그는 말했다 : (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하나님을 위해 가족의 왕이나 가족의 왕처럼 나에게 침입자를 제공했습니다 . ) 그가 처음 말했듯이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하십시오 나를 그들 가운데로 만들기 위해.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Mu’awiyah 당시 바다를 탔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왔을 때 그녀의 자전거에서 떨어져 죽었다 . Benefit :::: Umm Haram bint Milhan은 Umm Salim의 누이이며 Anas bin Malik의 숙모입니다 . 알 – 부 카리는 말함으로써이 hadith의 번역 (: 오늘의 비전의 장을 그는) 말했다 :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다음 날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Al-Hafiz Ibn Hajar는 Ali Ibn Abi Talib al-Qayrawani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낮과 밤의 비전과 여성과 남성의 비전 사이에 문구의 판결 에는 차이 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이드 빈 아슬 람의 권위, 아타 빈 야 사르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한 한 여성이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이 들었을 때 나는 웃고 일어났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나를 비웃습니까 O 메신저 하나님? 그는 말했다 : ( 아니,하지만 가족의 왕처럼 바다에 침입자를 데리고 오는 우리 나라에서. ) 그녀는 말했다 : 그러다가 잠이들 더니 깨어나서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웃습니까? 나 한테? 그는 말했다 . “ 아니요.하지만 바다에 침략자들을 끌어 내고 전리품을 용서받은 몇 명을 반환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나는 그가 그녀를 요구하므로, 그들로부터 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는 말했다 : Ata bin Yassar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al-Mundhir ibn al-Zubayr가 럼 땅에 침입 한 침략자들 사이에서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럼 땅에서 죽었습니다 ….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비 무슬림도 가능합니까? 유대인이나 기독교처럼, 비전을 표현하거나 설명을, 또는 단지 무슬림이 지식의 특정은 할 수 … ?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우리가 중요한 것을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즉, 메신저가 알-샤히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 전령을 제외하고는 예언자로서 남은 것은 없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는 무엇입니까? 그는 의로운 비전이 무슬림에게 보이거나 그에게 보인다고 말했다 . } , 비전의 기원이 놓여 있으며 주로 종교적입니다. 이 말을 한 사람은 누구나 고귀한 코란의 도움으로 비전을 가로 지르는 것을 증명했으며 코란은 모든 시간과 장소에서 하나님의 기적적인 말씀이기 때문에 종종 일부 비전에서 우리가 그것들을 해독하는데 코란의 도움을 구한다면, 우리는 진실성을보고 그것들을 검증합니다 . 또한 그가 두 번째 계시를 통해 비전을 가로 지르는 것도 증명되었습니다. 그것은 예언 적 잠언에 포함 된 것을 표현하는 사람들을위한 참조가 된 정화 된 순나이며, 그 주인은 그것을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묘사하셨습니다 . [ 그것은 계시 된 계시 일뿐 입니다. 그의 지식은 매우 강합니다 .]. 그리고 그의 표현에서이 두 가지 출처 중 하나를 언급하는 사람은 어떤 기술에도 뛰어납니다. 그러나 다른 것을 사용하거나 다른 것들을 사용하는 표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리학을 사용하거나 선견자의 상황을 아는 것입니다. 밀접하게 또는 사회 상황에 대한 지식으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슬림이 아닌 사람이 할 수 있지만 비전의 표현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사회 또는 성격에 대한 분석 또는 연구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그것은 표현이 fatwa이고 그 이름이 꾸란 또는 종교적 전제를 가지고 있고, 비 무슬림이 감히 그렇게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것처럼 비 무슬림은 그것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입니다. 이름 . 또한 표현의 주요 도구, 즉 코란과 수나를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무슬림이 아닌 사람에게는 이러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무슬림이 아닌 사람은이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 일부 참조는 언급과 일부 비 무슬림 식의 존재를 증명 포함, 부서로 분할했다 : 1 /는 표현은 다음과 같은 철학자입니다 : 플라톤과 프톨레마이오스 . 2 / 의사 표현 : Galen 및 Hippocrates . 3 / 같은 유대인에서 표현하는 사람들, : Hayy 빈 Akhtab 및 Kaab 빈 알 – 라프 . 4 / 표현은 다음과 같은 기독교인입니다 : Hunayn ibn Ishaq 및 Abu Mukhaled . 5 / 같은 동방 지나가는 사람 : Khusra, 아누 샤, WAN Kashmur 및 무즈 . 6 /는 교차 같은 아랍 다신교, 중입니다 : 아부 Jahl, 아부 탈 리브, 그리고 압둘라 빈 ABI . 7 /는 교차 같은 제사장들이다 : Sateh, 아부 자라, 그리고 Awsajah . 8 / 같은 마술사들이다 표현 자 : 압둘라 빈 히랄 및 Qurt 빈 자이드 알 – Abli . 그러나 이러한 표현을 따르는 사람들은 표현 에서 코란이나 수 나와는 관련이없는 문제에 의존하는 것을 알아 차리지 만, 오히려 운세, 진 또는 모든 종류의 마술 및 기타 방법에 의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을 알고 자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전의 지루함을 겪었던 사람들이 꿈에 관심이 있습니까? 네, 증거가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 으로부터 : 그것은 창세기에 나왔습니다 : Chapter 8:40 , p. : 66 다음 : 조셉이 감옥 주인에게 말했다 : [ 하나님의 표현이 나보다 부족하지 않습니까? ]. 왕에 대한 요셉의 표현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두 꿈은 하나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이 그 문제를 결정 하셨기 때문에 반복되었고, 하나님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서두르 셨습니다. ] 창세기 : 장 32 : 41 , 페이지 : 69. 다른 많은 해설이 있지만 이것들은 예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Souch 당신이 꿈에서 냄새를 맡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적들이 당신의 친구에 대한 당신의 자신감을 흔들기 위해 일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여자가 꿈에서 그것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그녀가 소중히 여기고 그를 향한 사람과 분리되는 문제의 발생을 예측합니다 . ~ 스너프 : 분말되어 에 배치 인공 재채기를 만들기 위해 코 .~…
…죽은 사람이 입기 위해 옷을 벗고 산 사람의 소유에서 옷이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 옷이 그의 소유에서 나오지 않고 그것을 주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것을 꿰매거나 만들기 위해,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들이 그가 죽은 자에게 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그 중 하나는 그가 죽은 수박을 준 것처럼 본다면 그의 걱정은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 두 번째는 삼촌이나 숙모가 잠자고 죽은 것을 본다면 벌금과 위자료를 지불 할 의무가 있다는 것 입니다….
…울타리 울타리 꼭대기에 오르는 꿈을 꾸는 것은 성공이 당신의 노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울타리에서 떨어지면 달성 할 수없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노력이 무너지는 것을 볼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 다른 사람과 함께 울타리에 앉아 아래로 넘어지면 사람에게 심각한 해를 끼치는 사고를 의미합니다 . 울타리의 경계에서 등반하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욕망에 도달하기 위해 모두 합법적 이지 않은 방법을 따를 것임을 상징합니다 . 울타리를 넘어 다른쪽으로 걸어 가면 프로젝트 나 능력을 통해 자신과 성공 사이에 존재하는 가장 어려운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소가 당신의 땅 안의 울타리 너머로 뛰어 오르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리워하지 않는 원천으로부터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땅 밖에 있다면 꿈은 무역 등의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울타리를 세우는 꿈을 꾸는 것은 경제적으로 미래의 부를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소녀에게이 꿈은 연애에서 성공을 의미 합니다. 울타리가 떨어 졌거나 떨어 졌다고 꿈꾸면 반대를 의미합니다 . 울타리를 꿈꾸었다면 낯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계획을 변경하여 자신의 이익을 해칠 것 입니다….
…1 – 시간 표현 : 노트 의 일부 횡단이 후 것을 의 발현 말한다 비전 : 에, 이러 이러한 후이 비전을 떨어질 것이다 일 또는 몇 달 또는 몇 년, 그리고 일부 가끔 비슷한 날짜를 말할 찾을 때까지 그들을 과장 , 예 를 들어 : 매월 3 일에 시력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 세 번째는 3 년 후이며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몇 달 전 또는 몇 달 후에 그러한 날짜에 떨어질 것이므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지 않습니다. 이전 것 . 후 내이 주제에 대한 연구와 발견 몇 가지 고정 된 텍스트, 난 당신이 하나님을 열고 무엇인지에 대해 언급 보여 말을 다음 첫 번째 디렉토리 : 에서 의 이야기 요셉 , 복수는 Bosevh 평화가 될보고 그에게 라바와 그의 아버지 컷 말했다 그의 아버지 : 조셉이 그의 아버지 Aaopt에게 말했을 때 나는 10 개의 행성과 태양과 달을 보았다. 나는 그들이 몸을 굽히는 것을 보았다 ( Yusuf : 4 ). 학자는 말했다 : 이 비전 사십 년 후에 달성 , 하나님은 요셉에게 자신의 재회 때 부모와 형제, 열한를 , 그리고 모든 그의 인사와 존경을 숭배 코란 자신의 이야기를 잘라 . 그는 말합니다 : 그의 부모는 왕좌에 앉았고 엎드려서 말했습니다. “아버지, 나의 비전에 대한 해석 은 나를 감옥에서 꺼내고 베두인 에서 당신에게 왔기 때문에 진정으로 나의 주님이 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와 내 형제 사이의 제거 가능한 악마, 나의 주님 은 그가 원하는 것을 좋게, 그는 아는 자, 현명한 자입니다 ( Yusuf : 100 ). 경우 요셉의 비전, 오래된 칠년이 한 어린 소년 이집트에서 달성 그대로 , 요셉은 자신의 보좌에 앉아, 그의 부모와 그의 형제들은 굴복 및 메모 굴복 그 비전 은 요셉의 비전을 진정한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가을 한 볼 , 그리고 그것이 여기서 중요한 것을 의 해석 비전으로 사십 년을 지연 에 의해 입증 인터뷰 페르시아어 살만했다 : ~ 사이 의 비전 요셉과 그 표현 사십 년, ~ 이븐하자 르 그 후 말했다 . 유효한 내레이터 체인을 가진 al-Tabari , al-Hakim 및 al-Bayhaqi의 내레이터 (1). 두 번째 가이드 : 에서 의 이야기 조셉 또한 , 자신이 입력 한 후 감옥 의 왕이 보았던 비전이 그를 놀라게하고 Aoolha 그에게 물었을 때 남성 과학 및 그 주변 국가와의 개최 E 회의에 말했다 그들 :는 ~ 왕이 말했다 , 나는 그가 7 마리의 살코기 7 마리와 7 마리의 Snblatt Khader를 먹을 것이다 살찐 암소 7 마리를 본다 그리고 마지막, 딱딱한, 오 대중, 당신이 표현하는 비전을 보려면 내 비전에 대해 조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 그들은 꿈을 꾸었다 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두 세계에서 꿈을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44) ( Joseph 44 43) 이것에 대한 대답은 환상의 표현에 대답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일부 대중의 대답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에 대한 예 : 죽음, 긴 수명 , 그리고 외침 웃었다이 지식없이 하나님 께 말을 할 수있다 , 또는 다음과 같이 찾을 각주 Badan 대답은 다음 그들이 바로 돌아 서서 왼쪽 요청 탈출, 또는에서 의 검색 그를를 보낸 사람 질문 . 조셉이 비전 을 가로 질러 대답하고 시간을 선택 하는 동안 우려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는이었다 열심히 만에 Vdhiroh 스파이크를 거두었 무엇을 육성 칠년 의 작은 당신이있는 ) 식사 47 ()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준 것을 먹고 열심히 그 일곱 들어오는 TM Thsnon () 4보다 조금 8 ( ( 유 서프 : 47 – (48) ) . 조셉 , 연상 의 비전은 내 달성 될 것이라고 T를 십오년 기간 , 드림 기뻐 끌어 내다가 요셉 그들에게 말하는 십사년 의 왕이 일곱 개 지방 소를 , 의지와 암소 일곱 마리를 , 그리고 학자는 말했다 : 의 단어 요셉 : ) TM는 다음에 오는 에 해 하기 Agat 사람들과 Aasron가 (이 ( 유 서프가 : 49 ) 그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비전을 ,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이 유 서프 좋은 표현 가르쳐 것입니다 (2). 셋째 가이드 : 아나 스 빈 말리크을 알라 될 수있다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들어 왔 거나 소녀는 haram Milhan , Vttamh 이고 어머니는 빈 침묵 예배에서 금지되고 알라 의 메신저 에게 들어갔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화 의 메신저는 그날 Votamth에 들어간 다음 Tvla에 앉았습니다. 머리 – 어떤이는 이가 죽이기 어떤 검사 – Vnam는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하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알라?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에서 온 사람들, 제공 의 침략자 이름 Thbj이 바다를 타고 하나님 . 어떤 타고 돌아 오 그리고 Thbj 바다 R 중간 – 온 왕 가족 또는에서 왕처럼 가족 , ~ 말했다 :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하나 만들기 위해 그의 머리를 넣어, 그는 그녀를 불러 그들과 그가 자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하나님 말했다 : ~ 내 나라의 사람들 을 위해 제안 의 이익을 침략자 알트 하나님은, ~ 그가 말했다 첫째,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O 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를 생각하게 하나님이 그들에게 말했다 : 당신이 로부터 처음 두 ~ , Frckpt 또는 하람 소녀 Milhan 상기 바다 의 시간 Daptha을위한 시드 Vsrat 나는 때 의 나온 바다 Vhlkt . 무슬림의 말에 동의했다 (3). 이 이야기에서 오랜 시간 검색 한 후 그 당시 의 비전은 작별 인사 후 였고, 비전 의 발생 은 Othman bin Affan 당시 였기 때문에 그들은 바다를 잇달아 Othman으로 설치하고 Daptha Kathy를 위해 Cyprus Vsrat로 향하고 묻혔습니다. 그이, 그리고 A와이었다 돌 아들이 개방했다 – 올해에게 스물 여덟 . 시간은 비전과 표현 사이 입니다. 이번에 는 시야 발생 과 표현 거리 사이에 유의 하십시오 . 당신이 말해 씽크 A에 대한 요구 한 Vtakbrh 그녀의 표정을보고, 비전 후 후 그를 놀라게 기간 의의 그가 당신에게 말한다 밤 : 내가 말한 : 등 – 및 – 같은 달 이제 일어날 것이다,이 몇 달 또는 1 년이 지나도 그의 상태가 다음 과 같은 것처럼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은 틀 렸습니다 ! ! ! 네 . . 선은 교차로에서 나오지만 시야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언급된다면, 나는 여기에 말한다 : 비전이 발생하는 시간을 정하기위한 교차점의 노력을 검토 할 필요가 있고 마음과 피로의 일, 시간이 필요한 것 올하지만, 비전 때때로 나는 그에게 내가 그에게 말했다이라면, 시간에 대해 물어 주장 할 수있다 : 하나님이 멀리 자신에서조차 알 의 당황 오류를 수 Antqsk 놀라게하는 것은 말합니다 : 그는 나에게 말했다 횡단을하고 하지 않았다 물론 , 및 일부 그들에 의해 조롱 말 : 무슨 위 . 이 발표 후에 나는 말한다 : 당신의 생각에 누가 옳은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Fath al- Bari Ibn Hajar – op- ( 12/377 ). (2 ) 아부 바크르 알제리 : 에이서의 의 좋은 해석 의 말로 지극히 높으신 및 Bhamch 강 좋은 에이서 주해, 나는 4 / (1420) 의 – , 도서관 과학 및 관리 . ( P. 578 ).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동안 요한 계시록 발현 문 이 곳에서 하루 ((11) / (72) ) , (12분의 391 ) – 영업 이익 – 에 의해 서술 이슬람, 같이 핵 ((13) / (58) ) 의 책 의 에미리트의 문 그는 바다에서 침공을 선호 – 이전 참조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Khimar 꿈에 대한 그의 비전은 삶과 평온에 대한 열망, 질병으로부터의 결백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돼지와 원숭이처럼 불결한 판매자를 가리 켰을 것이다. 그리고 khimar는 돈이 있고 수입이 금지 된 사람 입니다. 그리고 포도주를 만드는 청소부는 자신을 이익으로 만들기 위해 사람들을 거짓에 대항하여 선동하는 사람입니다 ….
…Magi는 Magi를 보는 사람은 Magi가 문제를 조이고 복잡하게 만들기 때문에 문제를 검사하고 조여서 해석했으며 그 표현이 제시되었습니다 ….
…종교 당신이 어떤 사람들과 종교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종교적 성향을 느꼈다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평온한 삶을 망치고 사업과 무역에서 손실로 이어지는 어리 석음에 연루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가 자신이 매우 종교적이라고 꿈꾸면,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은 결백과 친절에 대한 주장 때문에 그녀를 멀어지게 만들 것입니다 . 그녀가 종교적이지 않고 죄가 없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다른 사람에 대한 정직, 친절 및 배려로 구별되어 다른 사람에 대한 존경과 이성과 그녀의 소녀에 대한 사랑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성별 . 그러나 꿈에서 종교의 관점이 틀리면 존중해야 할 도덕법이 있음을 발견하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의 존경심을 잃을 것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녀가 빚에 대해 울고 슬퍼하는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마음의 욕망을 이루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대담하지만 틀리지 않으면 걱정과 짐을 용기로 짊어지고 사람들의 비난과 비난을 용감하고 굳건하게 맞이할 것 입니다. 종교 설교 중에 후회하고 슬프고 자신을 비난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고 감사하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한다는 뜻입니다 . 종교가 쇠퇴하고 약해 졌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이전보다 더 많이 창조주와 예배와 조화로 삶을 살 것이며, 당신의 생각과 성향이 이전처럼 죄악되고 잘못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 합니다. 사제가 직장을 떠났다고 회의에서 당신에게 말한 꿈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평화를 느끼고 심리적 위로의 물결에 압도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러나 한 공동체에서 사제를 만나 그가 당신을 비난하고 비난하기 시작한다면, 이것은 다가오는 날이 당신에게 슬프고 걱정스러운 사건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이 꿈은 실제 생활에서 문자 그대로 실현 될 수 있으며 여기서는 상징적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종교는 사람들을 악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자신의 가르침을 무시하려고 할 때 꿈에서 사제 나 교회를 악행의 선구자로보아야합니다 . 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경건하고 의로운 삶을 살면 사제 나 교회, 예배당을 보는 꿈은 거의 없습니다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