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꿈의 통역 서가 소유자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데 유용합니까? 하나님이 예술의 기원에 대한 지식을 부여했다 것과, 그는 예언자의 상태에 대한 적절한 표현을 추출 할 수 있으며, 여기 예제를 제공합니다으로, 처음에 expresser 혜택 : 의사의 경우 약의 종류가 가득한 약국에 들어가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약을 복용 할 수 있지만, 환자가이 약국에 들어갔을 경우 자신의 상태에 맞지 않는 약을 복용하거나, 질병 . 적절한 도구를 가져와 집을 만들거나 기계를 수리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있는 엔지니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예를 들어 소유자와 함께 있고 그 도구로 무언가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를 사용하십시오 . 일시 정지 : 질문자의 비밀을 타협하지 마십시오 . 이 중요한 일시 정지는 사람들이 자신의 비밀을 맡기고 완전한 신뢰를 두었던 표현 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그중 일부는 시청자에게 사적인 문제를 공개하는 것이며, 질문자 중 일부는 심리적 질병, 약혼, 자궁 파열 등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녀 중 한 명에게 특정한 문제 나 부모의 문제, 부채 나 정부 기관의 문제 … , 그래서 목록은 계속됩니다. 하나님, 하나님,이 사람들은 그들의 비밀을 감추었습니다. 그들에게, 그리고 당신이이 비전에 대해 질문하는대로, 그들은 그들에게 없으며, 모든 교차에 대한 조언을 결코 : askers의 비밀에하지 타협 ….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에게 꿈의 해석에 관한 책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큰 실수가 발생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속성 이맘 무하마드 빈 Sirin에 꿈에서 가장 유명한 책보고 , 올바른보기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동안 . 그러나 그는이 책에서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할 그래서 : 비전의 해석에 어떤 책을 속성에 정확하지 , 같은 :는 ~ 비전의 표현 ,~ 나 는 ~ 꿈의 해석에서 선택 연설 ,~ 그것을 위해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있다 Ibn Sirin이 다음과 같이 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 만약 당신이 책이라면 예언자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그가 원래 책을 가져 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추가 증거 : 그에게 귀속 된 책에는 해에 사망 한 이맘 무하마드 빈 시린의 뒤를 이은 사람의 많은 나레이션이 있다는 것 : 110 AH , 예를 들면 : Abu Saeed 설교자와 질투 , 그리고 Ibn Sirin으로 번역 한 모든 초기 학자 이 천 없다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 둘 다 표현에 , 도 질투에 오히려 , 그들은 전송 체인 자신의 저주를 해설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몇 가지가 있다는 점에서 그 저주 있다고 했다 , 이맘 Bukhari의 알 – Sahih에서와 마찬가지로 . 그를 실수 로 기인 한 사람들 중 : “ Al-Fihrist ” p의 Ibn al-Nadim . 439, “ Tabaqat al- Ma`bareen ”의 Al- Khalil , al- Ishārat p. 24, 그러나 그들은 책의 진위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지 않았으며, 여기에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이븐 시린에 기인 한 유명한 책은 누구입니까? 내가 할 : 중 하나보다 더 또한 심문 아부 했다 설교자에게 , 서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빈 하산을했다 자, ~ 그가 과학자에 대한 경고 썼다 ~ C 2, 쪽. 275 에서 284….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했다 : 그는 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했다 .~ 라고 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했다 ~ , 그의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해했던 그는 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과 이에 대응 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꿈의 표현과 운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지식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방식은 어떻습니까? 꿈의 해석은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지식을 주장하는 일부일까요? 그리고 꿈의 표현이 점성술이나 점성술의 한 형태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반응합니까 ..! ? 이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 전송, 그것은 존재하고,이 이야기의 필요성 저자는 먼저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한다 : 그것을 통해 그는 미래를 감시하는 수정 구슬과 주장을 가지고, 또는에 대해 묻는 사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머니 이름? 여기서 그는 결혼을 조롱하고 당신을 통해 태어난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주장하는 간통죄를 비난하거나 당신에게 손을 들고 손에있는 대사를 읽어 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에게 일어나거나, 그가 모래를 밟거나, 그는 당신의 사인에 대해 묻습니다 . …. 그리고 다른 방법들 운세와 charlatans의 소유자들 사이에서,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고귀한 코란 또는 순화 된 Sunnah의 구절로 비전을 제시하고 해석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 된 내용과 메신저에 대해 입증 된 내용을 하십시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다. 같은 그의 동료의 권위는 : [ 좋아, 내가 본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악마는 앤 등이 충분 일어 ] 그가 자신의 해석을하기 전이나 후에 한다 :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공정한 사람과 열정을 잃은 사람 모두에게 차이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이유로이 분야에 맞서 싸우거나 예배 행위, 시간의 징조 또는 예측과 같은 표현에 포함되지 않은 표현 자의 접근 방식에 적대적인 사람들 일어날 사건, 그 확실성, 사건의 특정 기간 결정 그리고 그는 우리의 접근 방식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우리가 제안한 것을 따르지 않으며이 프로그램의 한 에피소드를 보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그는 반대의 물결을 타면서 그는 우리가이 사람들 가운데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만 하라고 합니다 . ….. 그리고 우리의 논쟁을 볼 때까지 계속해서 반대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우리의 을 듣고 소방관처럼 행동 하지 마십시오 . 밤 . 나는 모든 공정한 사람이 Ibn al-Qayyim을 읽도록 권유한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Zad al-Maad [4/255] 에서 했다 . 그는 그가 보이지 않는 알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방법에 노출되었을 때 했다 : 서번트 구현하고 자신의 지식을 완료하면 때문에, 비전의 표현이다 그 가지 중 하나를 고려하기에 충분, 그와 함께 기적 . 우리와 다른 사람들은 횡단이 빠르고 느리고 정직한 판단에 의해 지배되는 이상한 문제를 보았고 그것을 듣는 사람들은 이것이 보이지 않는 과학이라고 합니다 ! 오히려 자신의 지식에 고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숨겨져있는 이유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없는 것에 대한 지식입니다. …… 그가 할 때까지 : 비전에 대한 지식과는 달리 그것은 사실이며 유효하지 않습니다. 비전은 꿈의 계시에 기초하고 있으며 예언자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선견자가 더 진실하고 순진하고 지식이 많을수록 그의 표현은 사제, 점성가 및 그들의 형제를 악마로부터 연장 한 그들의 공격과는 달리 더 정확합니다. 진실한 사람, 의로운 사람, 율법을 숭배하는 사람에게 유효하지만, 오히려 그들은 더 거짓말을 더 많이하고 신과 그의 메신저와 그의 종교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마술사에 가깝습니다. 샤리아와 진리에 대한 지식과는 달리 영향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더 의롭고 진실하고 현명할수록 그에 대한 지식과 그에 대한 영향력이 더 강하고 하나님은 성공 입니다. 그의 은 끝났다 . 이 표현에 반대하거나 우리가 보이지 않는 척한다고 주장하는 우리들에게이 진술 이후에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에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에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했다 : 우유에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에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에 따라 몸에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에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에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우리가 언급 한대로 조건이 충족되면 명확하고 올바른 꿈의 이점,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소비가 적당하고 꽉 차지 않고 마늘을 먹는 것이 꿈을 방해한다는 것이 신뢰할 만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그가 철 발로 암말을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음을 기대하게하십시오 .~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천과 장비라는 문장으로 묶인 안장 을 보는 사람은 승객이없는 한 여성의 모임으로 해석되며,이 여성들의 모임은 기쁨이나 결혼식에있을 수 있습니다 . )…

그리고 설치된 기계의 결함을 발견 한 사람은 그만큼의 명예를 잃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허름한 암말을 타는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이 종사하는 모든 직업에 대해 자신에게 반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그리고 바다의 물고기가 그에게 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의 비밀이 밝혀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드물게 내레이터는 과 나는 그들 사이에 아름다운 Tguettl과 그들 사이에 자격을 갖춘 마스타 바를 보았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왔고 그들과 함께 Drees, 그들이 그를 내 앞에 두었다 클로버 드라이를 Kuma가 내 앞에 두어 미인 민속 적자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전쟁과 함께 을하는 사람들과 아주 좋은 두 아스 카라 아게 틀란과 무스 타베의 안전 과 업그레이드로의 자리는 알 드리 스만큼 전리품으로 내 앞에 놓여졌다. 그가 또한 42 년에 Dhul-Qi’dah에 있었을 때, 알레포의 대리인을 유혹하고 눈을 깜빡이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Hama시 근처에 있었고 그의 동료들은 명예로운 군대를 가진 투르크멘 노인 출신이었습니다. -만수르. 그것이 교차하는 비전 ….

…조랑 ~ 남성 ~ 꿈에서 조랑말을 보는 것은 충성스럽고 충실한 친구가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지참금을 꿈꾸면 기쁨과 평온한 분위기를 살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다소 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Al-Kirmani는 청각 장애가있는 붉은 을 타는 것은 힘이 증가한 것으로 해석되며, 방이라면 부와 즐거움, 기쁨의 여자를 의미한다고 했다 ….

…Ismail bin Al-Ash’ath는 ~자신이 기꺼이 을 타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선함과 아름다움과 부를 가진 여자와 결혼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에 합당하지 않다면 그는 계속해서 누군가가 을 타고 그 뒤를 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관심과 일을 찾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

의 색깔은 아름답고 아라비아 암말이든 농어 든 방이든 그 이외의 색이든 각 색깔이 따로 교차되어 있습니다. 암말이라는 용어는 모두 의 화살을 종마, 방, 로 구분했습니다. 그리고 과 카 디쉬 의 이름이 그에게 주어 졌기 때문에 의 이름이 그에게 주어 졌기 때문에 Al-Ablaq에 관해서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해석했습니다. 명성. 그가 둔한 암말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명성을 해석하고 그가 본 선과 악에 의존하고 그것에 대한 명성을 측정하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이 그에게 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명령에 놀라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 비전이 돈의 계약을 나타내는 체스 . 아마도 그것은 체포 사기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환자가 벗겨져 죽어가는 경우 . 체스를 참조하십시오 ….

의 이름은 이며 그중 하나는 , 암, 및 새끼이며, 그중에는 카 디쉬, 정박 및 돌이 있습니다. 꿈에서 그와 함께 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의 폭과 적에 대한 그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가 을 타는 것을보고 을 타는 데 적합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명예와 돈을 받았으며 아마도 그는 로서 남자와 친구가되었고 아마도 그는 여행을했고 그 여행은 페르시아인으로부터 유래되었을 것 입니다. 이 적으로부터 보호되고 지참금이면 아름다운 소년이 주어졌고, 그가 바르 존이면 부자도 가난 하지도 않았고, 돌이면 결혼했고, 독신 부인이면 결혼했습니다. 돈과 자손과 함께, 원본은 비 순종 자에게 영예 롭습니다 . 아마도 페르시아인들은 건축의 거처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유성은 천사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영광을 받고 적을 이깁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걱정이며, 금발의 가려진 것은 지식, 경건 및 종교이며, 죽은 사람을 타는 사람은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의 지위 또는 올해의 일에 도달 한 다른 사람에게 보트를 타는 사람, 특히 그가 잘 알려진 보트이고 그의 라이더에게 적합한 경우 . 그리고 돌은 그의 아내입니다. 또는 두 번째 화합물의 크기에 적용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내려올 때 돌아가 셨다면, 그가 피를 가지고 땅에 내려 와서 그녀를 멀어 지거나 걷거나 시들고 있었다면 그는 그녀와 간음하는 것 입니다. 돌은 돈과 수확의 매듭을 의미하고, 철거 된 돌은 명성과 기억이 풍부한 종교 여성이다 . 그리고 만남의 여성은 아름다움과 돈으로 유명합니다 . 그리고 기쁨과 활동이있는 금발 . 그리고 유성은 빚이 있고, 그가 안장이나 고삐없이 그것을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오 함이없는 여자와 낙원의 대머리 독수리와 권위의 암말과 결혼합니다 . 금발은 전쟁이고, 기수없는 안장 을 본 사람은 장례식이나 결혼식을 위해 모이는 여성입니다 . 꿈속의 페르시아인은 기사, 상인 또는 일과 무역에 기사가있는 노동자의 남자 또는 자녀입니다 . 그리고 암말은 파트너이기 때문에 그가 집에서 죽은 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의 파괴 입니다. 그가 무 자이드를 유혹하는 암말을 탄 기수라는 것을보고, 타기에 적합한 옷을 입고 천천히 걸 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명예, 권력, 권위, 기사도를 공격하고 적들은 그에게 심하게 다가 가지 않습니다. 그가 상인이라면 그는 신뢰할 수 있고 편안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가 Adham이라면 그는 돈, 권위 및 청지기 직분이기 때문에 운명과 명예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입니다 . 죽었다면 오락과 휴거, 싸움과 유혈 사태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을 팔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선택에 따라 직장을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을 도살하고 고기를 먹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권위에서 망칠 것 입니다. 그리고 누가 알 수없는 암말이 그의 주인을 모르는 땅이나 집에 들어간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자리에 정직한 사람이 들어 와서 암말의 위험만큼 사람에게 위험을 안겨 줍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암말이 자신의 자리를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음이나 여행으로 노인을 떠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 기병대가 라운드를 돌아 다니고 땅이나 캠프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장소를 강타하는 비와 폭우가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사람의 동반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에게 종교적 또는 세상적인 문제에 필요한 것에 도달하거나 그 사람이 추종자, 파트너 또는 후계자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라면 결국 그는 적 입니다. 그리고 이 짓밟거나 밟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권위 나 일에서 고립되거나 뭔가 잘못되고 굴욕감을 느끼고 사람들이 혀로 그를 물었습니다 . 그리고 수레를 타거나 소유하거나 사거나 독신 여성이었던 사람은 명예 롭고 축복받은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지참금이 있다면 아들이 그녀에게서 맞을 것 입니다. 그 남자가 결혼했거나 결혼을 기다리고 있지 않은 사람이라면 그는 마을이나 부동산을 파업하여 생계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바퀴가 죽었거나, 도난 당했거나, 분실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건이 그의 아내와 함께 합니다. 그리고 그의 축복이 결과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창출하고 돈을 늘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너구리의 우유를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 그것을 자신에게 더 가까이 가져 와서 그에게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의 머리카락을 많이 보는 사람은 그의 부와 그의 자녀가 증가 할 것이고 그가 통치자라면 그의 군대가 증가 할 것 입니다. 내시는 하인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족쇄가없는 곰은 간음 한 여자 다. 왜냐하면 그녀가 원하는대로 걸었 기 때문이다 . 그리고 우체국 은 꿈에서 탔던 사람들에게 가깝습니다 . 암말의 약점은 명성의 약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시장은 영광의 장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에게 순수한 좋은 디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옳은 증언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그에게 그의 주장이며, 그에 대한 그의 반응이 타당하고 좋은 경우, 그것은 간증 입니다….

…그리고 하이에나가 그에게 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을 다스리는 긴 혀를 가진 여인을 가리키는 것이고, 그는 그를 통제 할 수 없었습니다. Abu Saeed는 하이에나의 설교자는 부당하고 피가없는 적이라고 했다 ….

…라운드 사이를 달리는 은 안장이나 라이더가없는 아랍인이라면 쏟아지고 비가 내립니다 . 그리고 무릎없는 안장이 달린 무리를 본 사람은 장례식이나 결혼식에 모이는 여성들입니다 . 다수의 을 소유하거나 그 (것)들을 방목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에 대한 관할권을 가지거나 그의 지역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 안장으로 을 타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예와 권위를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왕의 병거와 솔로몬의 병거에서 왔기 때문에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의 술탄은 그가 결혼 한 아내이거나 그가 사는 노예 소녀 일 수 있습니다 . 그의 무릎에 마구가 없으면 모든 얼굴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굴레는 경건, 종교, 무오성 및 능력의 표시이기 때문에 굴레를 제거하면 그의 무릎에서 제거됩니다. 손 . 그리고 그의 짐승을 보는 사람은 그의 명령이 약하고 상태가 타락했으며 그의 아내는 금지되어 있으며 그녀는 그 밑에 무오하지 않고 누워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알려지지 않은 암말을 본 사람은 안장이 있으면 여자가 결혼이나 여분의 또는 환대를 가지고 그에게 들어오고, 그것이 알몸이면 남자는 결혼이나 그와 비슷한 것으로 그에게 들어갑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을 가져 오거나, 이나 증언으로 그에게 잘못을 범한 사람은 그를 죽이거나 통치자 나 도둑에게 윙크하는 것과 같이 이름에서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라이딩은 등을 타는 것에 대한 못과 외모와 암기를 나타냅니다 . 사람의 타는 것은 자신을 나타낼 수 있으며, 똑바로 있고 양호한 상태이고, 모이거나 혼자 있거나 길을 잃은 경우 잃어 버리고 놀 수 있으며 아마도 그 타는 것은 시간, 밤낮을 나타냅니다 . 예비비는 배에 표시된 모든 것을 전진하는 사람, 그의 후계자 또는 그의 보호자 등과 관련 됩니다….

…오만한 암말은 열뿐만 아니라 문제에도 소홀한 미친 남자입니다. 은 그의 소원을 얻기 위해 재빨리 뛰어 내렸고, 그의 옷은 그의 선함의 증가이며 그의 엄숙함은 그의 명령 수준이다 . 그리고 그와 다투는 그의 암말은 그의 하인이 권위를 가지고 있고 그가 상인이라면 그의 파트너가 그에게 떠난 것이고 그것이 사람들의 관점에서라면 그는 불순종한다고 했습니다. 그의 아내 . 그리고 의 목걸이는 기수에게 적의 못이었고 의 죄는 사람과 발 뒤꿈치의 후손이라고 하고 기사가 공중을 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분쟁과 전쟁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물 을 본다는 것은 거짓 쟁이와 아직 끝나지 않은 일을 의미 합니다. 노예 소녀 또는 자유롭고 정직한 여성 ….

…마차 마차를 타는 꿈을 꾸면 가족의 생계를 지키고 싶다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불운과 꾸준한 일입니다 . 마차가 보이면 친척이나 친구의 나쁜 소식을 의미 합니다. 마차 운전을 꿈꾸면 사업 및 기타 야망에서 큰 성공을 거둘 것 입니다. 두 연인이 함께 마차를 타면 악인의 계략에도 불구하고 충성 스러울 것 입니다. 한 마리로 경마 카트를 운전하는 경우 원치 않는 방문객을 맞이하기 위해 즐거운 승차를 취소해야합니다 . 질병도 당신을 위협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타와 스가 그와 이야기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이 그를 놀라게 할 수있는 위대한 명령이 달성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거래를 꿈꾸면 위험한 투기에서 큰 이익을 얻습니다 . 당신이 을 거래하고 상인이 당신을 속이는 것을 꿈꾸면, 당신은 사업이나 사랑을 잃을 것 입니다. 판매 한 보다 더 좋은 을 얻으면 부의 분야에서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수컷으로 가장 유명한 동물은 늑대와 같은 수컷으로 늑대, 여우는 졸음, 졸음은 염소, 짚은 원숭이, 그는 던지기 전까지는 입니다 . 암컷으로 유명한 것은 야곱이 하기 전까지는 자고, 쥐가 쥐라고 할 때까지의 쥐, 나이가 과도하다고 할 때까지 고양이, 서어 나무를 할 때까지 딱정벌레처럼 언급되기 전까지는 여성 입니다. 이것과 같은 ….

그리고 그가 두 날개를 가진 암말을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에게서 얻은 것이라면 큰 재산을 얻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욕망과 주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