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에 관해서는 사람과 그의 쾌락과 그의 아내에 대한 대우이며,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꾸미거나 불명예 스럽습니다.

…간은 돈, 지식, 아이이며, 그것을 장식하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언급 한 것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그가 간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습니다. 돈. 조리되면 허용되고 그렇지 않으면 싫어합니다….

그리고 그가 바람을 만들었다 고 생각하고 맹세, 서약 또는 맹세가 있으면 포기하고 일부는 그가 바람을 일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화를 내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람들 사이라면 수치심과 추문이 일어나고, 무심코 목소리로 바람이 나오는 것을 본다면 안도하고 승리했습니다. 의도적으로 바람과 함께 비전은 추한 말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배려심과 연민으로 그를 바라보며 말의 부드러움으로 그를 예의를 베푸는 사람은 누구든지 학자들과 친밀하고 존경하며, 그렇지 않은 사람은 멸시, 결핍, 굴욕, 빚 부족, 잘 알려진 판사의 비전이 좋고 축복이라고 말했습니다 ….

** 하나님의 메신저 이후 문제의 통치자들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비전 . 그리고 비전 가운데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동료의 일부였다 처음있는 평화,보고, 부여 할 수 있음 -은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있다 -가되었다 의 Jabir 빈 압둘라의 hadith의 언급 – 수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 오늘 밤 나는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 메신저에 할당하는 좋은 남자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우마르에게 아부 바크와 닛 오마르에게 배정되기를 빕니다 ) Jaber가 말했습니다 : 우리 가 하나님의 메신저 에게서 일어 났을 때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우리는 말했습니다 : 의로운 사람은 하나님의 사자여,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사자가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 를 바랍니다. 그들 중 일부에 대해 언급 된 그들은 통치자입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예언자를 보내신 명령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샘물을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맑은 눈을 보는 사람은 그 소유의 생명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이나 벽에서 물의 눈이 터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통을 받고 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는 그를 위해 울고 있고 누구든지 그의 집으로 맑은 눈이 흐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공급입니다….

…누구든지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종교와이 세상에서의 롭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위대한 셰이크 인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그는 그곳 사람들의 안식이 될 것 입니다….

…메신저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무슨 뜻이에요? 메신저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는지, 예언자의 전기에 묘사 된 비전 이었는지, 아니면 그가 달랐던간에 항상 진정한 비전입니까? 말하거나 설명 할 때 예를 들어, 청년이 보이거나 흰 수염을 가지고 있거나 입는 데 익숙하지 않은 옷을 입거나 무덤 숭배, 자궁 절단과 같이 정화 된 샤리아에 위배되는 것들을 주문하는 것으로 보인다면, 또는 살인, … 그리고 그를 본 사람들의 이야기와 이야기에서 증명 한 것 외에 … ? 우선 메신저의 비전을 말씀 드리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가능하며 의로운 비전의 가장 두드러진 예 중 하나입니다. 두 셰이크는 아부 Hurairah의 hadith에서 나왔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나를 본 사람입니다. 악마는 나를 본받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에 대한 해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보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본 것처럼 사탄은 나를 모방하지 않을 것 입니다. ] 에서 소설 : [ 보고 누구든지 나를 바로보고 ]. 그러나 이것은해야 이맘 무하마드 이븐 시린이 후했다, 그래서 년과 설명의 전기에 따라 비전을 이야기하기 전에, [ 으로부터 바로 볼 나를 보았다 ] , : 그의 이미지에서 본 경우 . 그리고이 이맘 그가 말한 선지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보고 그에게 얘기하는 데 사용 : 당신이 본 것을 나에게 설명합니다. 그가 알지 못하는 속성을 설명했다면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 Ibn Hajar가 말했고 그의 전송 사슬은 정확합니다 . 그러므로 그의 묘사와 모순되는 메신저를 보는 사람 은 그 비전은 얼굴의 비전이나 진정한 비전이 아니라 해석이 필요한 비전입니다. 이 해석은 시청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의 외모와 상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선함과 그의 권위의 완전 함의 증거이며 그를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승리이며, 변화하는 상태에서 그를 보거나 찌푸 리거나 정강이 또는 신체 일부의 결핍 은 선견자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 그러나 메신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 특성이 무엇이든 그를 기뻐하십시오. 그리고 그는 그 의미가 표시되기에 좋은 것인지, 악이 금지되어 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맘 이븐하자 르가 결정한 것입니다….

…꿈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 허용됩니까? 대답 이에 : 것을 사람들 표현이 있음을 동의 하는 허용 A의 하나님을 볼 꿈과 건강 , 보고 이외의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븐 Albaqlani는 말했다 : 참조 A의 하나님을 에 꿈 생각 보다 일에 내 뒤에서 의미의 심장이나 다른 쓴 Iaat처럼 , 하나님은 알고있다 (1). Q : 좋은 시력 의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 그녀의 예는 무엇입니까? A : 학자들은 의로운 비전을 본 사람이 할 수있는 에티켓을 언급 했습니다 . 즉, 1 감사합니다 . 2 • Anne Astbhr가 나왔습니다 . 3 • Anne은 말하지만 미움없이 사랑하는 사람 .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당신이 봤다면 의 비전 에 대한 사랑을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 , 에 의해 Fleihmd 하나님과 그런 일이 . . ~(2) . 의 섹션 에서 이미 Maagayh 하나님으로 계시 올바른 영감 의 마음 종은, 단어는에 말한다 주님 자신의 A의 종을 그가 포함 빈 침묵 예배와 다른 사람, 말했듯이, 꿈 : 의 합류를 의 정신 의 수면 생활 죽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그의 동료에서 , 나는 나중에 그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기꺼이 더 활성화 . 포함한 다음 의 상승 에 하나님과 그녀에게 그의 영혼 에게 . 포함 : 유입 정신을 의 파라다이스 Mhahadtha 등 . (3) ___________________ (1) 이븐하자 르 – OP – (388 \ 12) (2) 도 카리를 화자 오픈 – OP – (369 \ 12) (3) 의 아들 값 – 영 – op – p. 63 ** Fahad Al- 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가 그것을 다양한 색으로 칠한 장식으로 보면 선견자가 덕과 지식의 지도자를 동반하고 자신의 힘을 능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Q :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때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그래서 사람이 그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그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그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그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그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의 환상을 통해, 그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그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그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그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그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그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그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그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그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때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때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그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그들, 그들이 볼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그들이 꿈에서 울 때 : 그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명예로운 장소 : 이슬람 공동체 . 그가 의의 말을하는 동안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합당하면 승진과 권위를 얻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다면 그는 선으로 알려져 있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고 그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거나 나쁘게 말하지 않은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십자가에 못 박히고 강단이 트렁크에 비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통치자 나 통치자가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보고 그가 그를 위해 무너 지거나 넘어 지거나 그에게서 강제로 쫓겨 난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소유는 죽음이나 다른 방법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비전에 대한 권한이나 권한이없는 경우, 그의 해석은 그의 이름이나 그의 일족의 통치자에게 돌아갑니다 ….

…죽은자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실제적인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산 자의 영과 죽은 자의 영혼이 수렴 할 수 있습니까? A :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비전을 입증했으며, 일부 학자들은이를 일종의 올바른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알 – Ruwah _ P. 63)이 올바른 비전 섹션이있다 : 하나 그들이다 : 하나님, 영광, 그에게 종의 마음에 캐스트하는 것이 영감, 그리고 그들 사이를 다음 의 만남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 동반자 및 기타를 포함한 잠자는 사람의 영혼 : 그의 영혼이 하나님께로 승천, 영광이 그에게, 그리고 그녀가 그에게 말함 : 그의 영혼이 낙원에 들어가 그것을 목격 함 , 등등. 살아있는 영과 죽은 영의 만남은 사람들이 같은 종류의 관능적 인 환상을 가지고있는 진정한 환상의 한 유형입니다 . 증명 이 구절 : ( 하나님이 한 그녀의 죽음 때 자아 다이 그녀의하지에 의해 꿈 에 의해 보낸 조사 죽음과 전송 에 무기한 다른 것을 반영 사람들 징후는 ..) [ 파벌 : 42] 이 구절 의 의미 , 하나님이 끝낸다는 것입니다. 종들의 삶은 삶의 끝에서 자신의 영혼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녀의 잠에서 죽지 않은 사람 ) 즉, 수면 시간은 마치 마치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압수 된 물건이므로 잠자는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자면서 가져 가고 사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은 보내므로 주인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살아 갑니다. 이븐 압바스와 다른 해설자 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산 자와 죽은 자의 영혼이 꿈에서 만나서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무엇을 뜻 하시는지 알게됩니다. 그들 모두가 몸으로 돌아 가고자한다면 하나님은 죽은 자의 영혼을 사로 잡으시 고 영혼을 그들의 몸으로 보내 셨습니다 . ( Abu Bakr Al-Jazaery – p. 1124) 따라서 실제 죽음은 중대한 죽음이라고하고, 수면 죽음은 사소한 죽음이라고합니다. 그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말할 것이다 : ( 찬양 그가 우리를 죽이고 그를 부활에 가끔 후 하나님 일 수 ) 그가 잠 죽음이라고, 그래서 . 그리고 그는 Sunnah, 내 말은, 잠들기 전에 두 명의 셰이크가 간구의 hadith로 만든 것을 들고 영혼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침대에 가면 그의 베일 안에있는 그의 침대를 털어 놓으십시오. 그러면 그는 그가 무엇을 남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그녀에게 자비를 베풀어, 나는 그녀를 보내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의로운 종을 보존하는 것과 그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 나의 주님 나는 내 옆에 배치하고 나 자신을 누르고 있으면 당신과 내가 인상 )). 그리고 꿈속에서 영혼을 사로 잡아 보내는 증인은 무언가 언급 되었기 때문에 순종,기도, 금식, 자선으로 유명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의 비전 부족에 대해 항상 불평했습니다. 죽은 이들과 그들의 상태를 본 것으로 큰 평판을 얻었고, 그와 가까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음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는 그를 보지 못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 번은 기쁨, 황량하고 행복하게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좋은 자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그의 행복에 대해 묻기 전에 그는 마치 그가 내 질문을 밝힌 것처럼 저를 돌진했습니다. 어제 아버지를 봤고 어제 아버지를 봤고 그는 자신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좋은, 나는 악을 큐벳 하나님 기꺼이보고,이 비전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더 나은 당신, 그리고 Nhspk 하나님 Hsepk 그래서 우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상태에 아버지 하나님 Verwah 혜택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하나님 (를 수니파는 죽은 사람이 이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orhoods, Bdaaihm 및 Astgfaarham 그들, 자선, 금식, 코란 및 기타 작품 읽기,이 장은 Tahhaawi mark Ibn Abi Ezz Hanafi p. 115 이하. ) 많은 하마드 하나님 울고 용서를 물어 입증했다 그 의 영혼 에 Mstqrha 변화에 죽은 지협 큰 차이의 불일치 다음 의 삶에 가장 높은 Illiyun 영혼 Alonbea 을 포함하여 A, : 일부 같은 녹색 조류 작물의 영혼 순교자들 중 일부는 천국의 문에 갇혀 있고, 일부는 무덤에 갇혀 있고, 일부는 천국의 문의 본부이며, 일부는 영혼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그러한 조사를 처리했습니다….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개, 고양이, 뱀 및 전갈을 보는 것이 의심 스럽거나 질병 또는 마술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은 사실 주어진 우리는 두 가지를 구별해야한다 여기에 질문자와 Alsailat의 많은 ..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섹스 비전에 의해 반복 이러한 것들을보고 의 미리 맛보는 그의 질병 또는 혼합 Gelads의 매력 또는 눈 좋은, 그리고 천식은 하나님 의 의복과 음식과 풍습을 빼앗긴 것입니다. 한두 번만 보는 사람은 첫 번째 섹션에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소유자의 상태에 따라 해석되는 비전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 이 환상의 성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마법과 눈과 같은 영구적 인 것 중 하나이며, 환상은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자신을 위해 표현되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보고 다른 사람의 상태와 선하심에 따라 다르게 표현합니다 ….

…그리고 다니엘은 당신이 보는 모든 과일이시기 적절하고 그것에서 먹었다 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기분에 맞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돈과 이익이 있다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서 있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항상이 종이 문제에서 축복을 받았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 안에 있으며 그가 죄를 지으면 회개해야한다고 항상 그를보고 있습니다.

시는 얼굴이 있고 지혜와 훈계 등이 있으면 선함 이요 보상 이요 보상 이요.

그가 죽은 채 시장으로 이송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필요가있을 것이고 그의 무역은 이익을 낼 것이고 그것은 소비되었습니다 ….

Al-Kirmani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무덤이나 구덩이에 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에 건설하거나 거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그것은 꿈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그리고 사람들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이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그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이 그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그가 수감되면 그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그가 홀린다면 그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그는 그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학살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이 그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꿈에서 학살되면 그는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괴로워하고 그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불안이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그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이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그를 막아야합니다 . 그가 본다면 . 그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불의는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꿈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주장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이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그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로부터 그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그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이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그 모스크의 이맘이 아팠다면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사람들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이끌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그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그 문제가 구도자를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나무를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그가 나무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 입니다….

…진주 진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일, 무역 및 사회적 관계의 성공과 발전을 예고합니다 . 소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에게 진주 선물을 보냈다고 꿈꾸면 그는 그녀를 위해 웃을 것입니다. 그녀는 파괴적인 살인 질투를 느끼지 않는 사랑스럽고 자비 롭고 충성스러운 사람과 함께 행복한 날과 휴일을 살 것 입니다. 진주를 잃어 버리거나 깨 뜨리면 그녀와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오해로 인해 큰 슬픔과 후회를 경험하게됩니다 . 그녀가 진주를 사랑한다고 꿈꾸면 사랑과 소유를 갈망하고 꿈을 꾸지 만 그녀의 의도는 건전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