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당나귀가 당신의 얼굴을 물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부패하고 부패한 사람이 사회적으로 당신을 모욕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슬픔과 암울함으로 공간을 채우는 먼 싸움을 들으면 가까운 사람의 죽음으로 부를 받고 증오의 사슬에서 해방됩니다 . 당나귀를 타는 모습을 보면 낯선 나라를 방문하고 건너기 어려운 곳을 발견하게됩니다 . 다른 사람들이 당나귀를 타는 것을 본다면, 이는 그들이 작은 유산을 받게 될 것이며 그들의 삶이 어려울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많은 족장들이 당나귀를 타고 여행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기독교의 영향이 당신이 인간에 대한 인권과 의무를 초월하도록 무모하게 밀어 붙이는 것을 막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나귀를 운전한다면 적의 필사적 인 시도에 맞서기 위해 모든 에너지와 용기를 바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러나 당신이 사랑에 빠지면 악한 여자가 당신을 괴롭힐 것 입니다. 당나귀가 당신을 발로 차는 것은 당신이 많이 걱정하는 금지 된기도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배신을 두려워 할 것 입니다. 당신이 그 옷깃에서 당나귀를 당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일의 고삐를 소유하고 독특한 칭찬 방법으로 여성을 유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나귀를 타는 아이들을 본다면, 이는 그들이 건강하고 순종적임을 나타냅니다 . 당나귀에게서 떨어지거나 당나귀가 땅에서 만나면 세상 문제에 대한 불운과 실망, 또는 사랑하는 사람의 분쟁 또는 이별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죽은 당나귀를 본다면 부도덕과 부도덕에 빠져서 욕망을 충족시키는 것 입니다. 당나귀 우유를 마시는 꿈을 꾸면 중요한 임무를 희생하더라도 이상한 소원이 이루어 질 것 입니다. 꿈에서 기둥 사이 또는 건물 땅에서 이상한 당나귀가 방황하는 것을 본다면 귀중한 재산을 상속받을 것 입니다. 당나귀를 소유하는 꿈을 꾸고 선물이나 물건을 구입하면 직장이나 사회 수준에서 승진을 받게되며 독신이라면 적절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흰 당나귀를 꿈꾸면 영원하고 일정한 부를 의미하며, 마음 가까이에서 쾌락이나 공부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 여성은 항상 꿈꿔 왔던 사회 진출을 의미한다 . 그녀의 정신 형성에서 여성은 순종과 완고함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둘 다 같은 상점, 즉 모성에서 자라기 때문에 당나귀의 자질에 완벽하게 적용되며 따라서이 관계를 유지합니다 . 그녀의 꿈에서 가장 추악한 당나귀는 그녀에게 경고 할 때 침묵을 지키는 여성의 본성에 대한 은유에 지나지 않으며, 행복이 완전히 그녀 앞에있을 때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살인 꿈에서 살인을 본다면 친구의 실수로 많은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미지근한 일 . 사망 사건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당신이 살인을 저지르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름과 명성을 오염시킬 불명예스러운 모험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누군가가 당신을 죽였다는 꿈을 꾸었다면 적들이 당신을 전복시킬 계획임을 예고합니다 . 어떤 식 으로든 살인 사건을 목격했거나 어떤 식 으로든 관계를 맺었다 고 꿈꾸는 여성은 자신의 이름이 스캔들 과 연결 될까 두려워 공포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당신이 살인을 저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무관심으로 인해 큰 고통을 겪을 것이고 당신을 둘러싼 분위기의 우울함이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불안을 유발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친구가 자살을 꿈꾸면 매우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 무장하지 않은 남자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비즈니스 문제의 슬픔과 실패를 예고 합니다. 당신이 방어에서 사람을 죽이거나 분쇄하는 괴물을 죽이면 그것은 승리를 의미하고 중심에서 상승합니다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꿈에서 그는 걱정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 결과를 알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때문에 누구든지 자신이 수박을 먹는 것을 보는 것은, 그는 감옥 밖으로 얻을 것이다 ( 그래서 그래서 그가 당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그래서 그를 최고의 음식입니다 그들 중 어떤 보자 메다 당신의 서류와 당신이 중 하나를 보내 그것에서 제공 ). 수박을 의미 합니다. Ibn Sirin은 말했다 : 그가 천국에 손을 뻗어 수박을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을 찾아서 빨리 얻을 것 입니다. 인도의 수박은 보는 사람사람에게 준 것, 사람의 눈에는 무겁고 차갑거나 무거운 말을한다 . 그리고 요리 한 것은 자기 남자를위한 것이고, 수박은 다른 사람사랑하고 싶은 사람, 다른 사람을 할례하고 싶은 사람, 장사를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수박이 나쁘다는 뜻입니다. 실업 . 그리고 수박이 집에 던져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수만큼 가족에게서 죽을 것이고 꿈속의 수박은 질병이며 익지 않은 생 녹색은 건강에 좋습니다. 몸 . 그리고 녹색 수박은 마을, 소년 또는 아내 입니다. 노란 수박은 좋은 칭찬과 선함을 가진 여성 또는 남성으로, 지각의 거칠기 때문에 아름다운 자질을 가진 여성이나 불량한 결점을 나타낼 수 있으며 붉은 색의 노란색은 보석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 호를 참조하십시오 ….

…종교 당신이 어떤 사람들과 종교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종교적 성향을 느꼈다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평온한 삶을 망치고 사업과 무역에서 손실로 이어지는 어리 석음에 연루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가 자신이 매우 종교적이라고 꿈꾸면,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은 결백과 친절에 대한 주장 때문에 그녀를 멀어지게 만들 것입니다 . 그녀가 종교적이지 않고 죄가 없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다른 사람에 대한 정직, 친절 및 배려로 구별되어 다른 사람에 대한 존경과 이성과 그녀의 소녀에 대한 사랑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성별 . 그러나 꿈에서 종교의 관점이 틀리면 존중해야 할 도덕법이 있음을 발견하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의 존경심을 잃을 것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녀가 빚에 대해 울고 슬퍼하는 꿈을 꾸는 것은 그녀가 마음의 욕망을 이루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대담하지만 틀리지 않으면 걱정과 짐을 용기로 짊어지고 사람들의 비난과 비난을 용감하고 굳건하게 맞이할 것 입니다. 종교 설교 중에 후회하고 슬프고 자신을 비난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고 감사하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한다는 뜻입니다 . 종교가 쇠퇴하고 약해 졌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이전보다 더 많이 창조주와 예배와 조화로 삶을 살 것이며, 당신의 생각과 성향이 이전처럼 죄악되고 잘못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 합니다. 사제가 직장을 떠났다고 회의에서 당신에게 말한 꿈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평화를 느끼고 심리적 위로의 물결에 압도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러나 한 공동체에서 사제를 만나 그가 당신을 비난하고 비난하기 시작한다면, 이것은 다가오는 날이 당신에게 슬프고 걱정스러운 사건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이 꿈은 실제 생활에서 문자 그대로 실현 될 수 있으며 여기서는 상징적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종교는 사람들을 악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자신의 가르침을 무시하려고 할 때 꿈에서 사제 나 교회를 악행의 선구자로보아야합니다 . 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경건하고 의로운 삶을 살면 사제 나 교회, 예배당을 보는 꿈은 거의 없습니다 ….

…드물게 Abdullah bin Malik Al-Khuzaie, 나는 Harun al-Rashid의 경찰관이어서 그의 메신저가 밤에 나에게 왔습니다 ( 그가 내게 오지 않았던 때, 그는 나를 침대에서 데리고 나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가 나에게 들어가도록 허락했고, 내가 들어가서 그가 그의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한 시간 동안 맞이했고 내 마음이 날아가고 번성했다. 내가 겁에 질린 다음 그는 말했습니다, 압둘라, 내가 왜 지금 당신에게 물 었는지 아십니까? 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신자들의 사령관.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봤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잠자는 시간을 보았습니다. . Habashian 슬레이브는 그는 말했다 창으로 내게 올했다 : 나는 시간 동안 무사 빈 자파르을두면,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한 그래서 우리는, 사라,이 창에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오 사령관 충실한 발표 무사 빈의 Jaafar는 그를 세 번 돌려 보냈습니다.“당신이 그를 놓아 줄 때까지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3 만 디르함을주고 우리 앞에있는 장소를 사랑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케, 그리고 메디나로 걸어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허락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말릭은 내가 감옥에 와서 그를 꺼내서 신자들의 사령관이 명령 한 것을 그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문제. 그는 말했다, 나는 내가 잠자는 사람과 깨어있는 사람 사이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오 모세여, 억압받는 사람을 가두 었습니다. 이 단어를 말하십시오. 당신은 오늘 밤 감옥에서 자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내가하는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모든 소리를 들으십시오 . 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이름과 당신의 가장 위대하고 위대한 이름으로 당신에게 묻습니다. 아무도 본 적이없는 창고 , 오 달콤하고 참을성 있고 인내 할 수없는 사람에게 가장 자비로운 오 알려진 사람, 그는 결코 차단되지 않고 나에게서 석방 된 사람들의 수를 세지 않으며, 당신이 본 것과 같았습니다 ….

…쓸기 쓸기를 꿈꾸면 남편이 당신을 사랑하고 아이들은 집에서 행복을 찾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 땅이 쓸려 갈 필요가 있다는 꿈을 믿는다면, 이것은 다가오는 날이 걱정, 슬픔 및 투쟁을 가져올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하인에게 청소는 다른 사람의 의도에 대한 문제와 의심을 예고합니다 ….

사랑은 꿈에서 재앙이므로 자신을 연인으로 보는 사람은 괴로움을 당 합니다. 연인은의와 부도덕을 갈망하는 사람입니다 . 마음 속의 사랑은 주인의 시련이며, 마음 속에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사랑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남자를 본다면 그는 그에게 말한다 :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그는 그를 미워합니다 . 사랑은 슬픔의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연인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슬픔과 슬픔을 가지고 있으며 연인들은 염려하고 슬퍼하기 때문 입니다. 사랑은 시련이지만 각성하고 명성은 그것에 대한 사람들의 동정을 요구하며 사랑은 병든 사람의 가난과 죽음을 의미합니다 . 아마도 꿈속의 죽음은 사랑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 꿈속에서 다림질하고 태우는 것은 열정 입니다. 지옥 불에 들어가는 것이 분열이고 열정과 사랑이 태만이고 종교가 부족한 것처럼 꿈에서 천국에 들어가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랑 참조 ….

…그리고 그의 손이 고통없이 잘린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의 손을 베 었다~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누군가의 사랑으로 자신의 마음을 사랑하고 집착 할 것이라고 해석했습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사람의 소변을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사랑하고 반대 할 것 입니다….

…여우는 꿈속에서 전투기의 적, 거짓말 쟁이, 그의 치료에 대한 애매한 공격이며, 그것을 죽이거나 만지는 사람은 진에 의해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가 그의 살을 먹거나 그와 싸우라고 요청하면 그는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그는 술탄의 적이다 . 그가 여우를 잡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대가되며, 그가 그것을 도살하면 빚에서 그에게 좋습니다 . 여우가 여우를 연기하면 그가 사랑하고 사랑하는 여자를 때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임명하셨습니다 . 그리고 여우는 점성가, 의사, 명상과 악의를 가진 사람들에 의해 설명됩니다 . 그리고 그가 여우를 죽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랑스럽고 명예로운 여자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우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존경 할만한 남자 나 존경 할만한 여자를 보거나 그를 위해 속은 남자는 그를 아첨한다 . 그리고 여우는 매우 교활하고 당시 그의 일을하는 미지의 적을 나타내며 속이는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여우를 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시인의 거짓말 쟁이와 같은 사람이고, 마찬가지로 그가 여우에게 상을주는 것을 보는 사람이 최고의 보상 입니다. 그리고 동쪽과 서쪽 사이에 여우로 가득 찬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당시에는 마술이나 속임수로 가득 차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우와 싸우거나 그를 치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친척과 다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우를 갈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통에 빠질 것 입니다. 그리고 여우가 그를 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진과 인간에게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여우가 그에게서 탈출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피할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우의 가죽에서 무언가를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힘과 못 입니다. 그것은 여성의 상속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여우 우유를 마신 사람은 그가 아프면 치료를 받았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여우를 보는 사람 은 누구나 기절하고 돈이 감소합니다 . 여우를 보는 것은 독신에 대한 관심, 의복, 아내 및 결혼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인과 함께 서고 앉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에게 모든 성향을 기울일 것이며, 그리스도인을보고 전쟁 중에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urat Al-Ahzab Abu Bakr Al-Siddiq는 Surat Al-Ahzab이 누군가에게 낭송된다면 그의 가족을 부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Jaafar Al-Sadiq는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이 만난 사람들 중 하나였다 읽고 누구든지, 멀리 거짓에서 설정, 진실을 발언 의인을 사랑하고, 무덤에 고통에서 안전을 받았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그가 모르는 곳에서 승리와 도움을 얻을 것 입니다….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여우 : 자신의 종교와 세계에서 매우 어리석은 사기꾼을 떠난 사람, 여우가 그를 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피하는 적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와 관련된 여우와 싸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여우를 구하면 남편들 사이에서 아파하고 여우를 구하면 겁에 질릴 것이다. 여우가 다 치면 여자는 약하게 그녀를 사랑하므로 여우의 우유를 마시면 병에 걸리지 않고 병이 있으면 무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 그리고 여우를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굴욕감과 그의 돈으로 고통을 겪었고 그들 중 일부는 여우가 점성가 또는 의사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우를 만진 것을 본 사람은 진이 무서워하고 순진한 병에 고기를 먹었고 여우는 상대 또는 상대와 승리하고 여우 플레이어로부터 그가 사랑하고 사랑했던 여성의 탄생 . 그것은 사람이, 아부 바크르 알 – Siddiq에 와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말했다 서술했다 : 나는 여우를 벗어난 것처럼 그는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톱 : 당신은 거짓말 쟁이입니다 . 그 남자는 시인 이었습니다. 이븐 시린 남자가 말했다 온 : 나는 보았다 나는 것인지 여우를 보상 최선의 벌금을, 그는 말했다 : Odzet 어떤 보답, 하나님을 두려워, 당신이있는 사람이 거짓말 쟁이 . 동방 박사가 말하길 : 웃음은 마치 그가 목자 인 것처럼 동쪽과 서쪽 사이에 여우로 가득 차있는 것을 보았고, 그는 교차로에서 자신의 환상을 말했고,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시대에는 마술과 속임수가 풍부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나라에 나타납니다 ….

…Surat Al-Takathur : 그것을 읽거나 그에게 암송하는 사람은이 세상을 사랑하고 내세를 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생계의 어려움과 빚의 풍성함을 나타낸다 . 그것은 말했다 : 그는이 돈으로 부상하고 무시 그것을 수집 ….

…나피와 이븐 캐티 어가 말했듯이 누구든지 그에게 그것을 읽거나 읽는 사람은 진리를 사랑하고 거짓을 미워하는 사람 중 하나였으며, 그는 진리와 거짓을 구별하곤했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천국에 들어 오셨다 고 말했습니다 . 설명하지 않고 ….

…그리고 그가 손에 쇠못이 있고 그 자리에서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왕에게 합당하거나 왕인 아들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에게 가족이 없다면 하나님은 그에게 지식과 지혜, 그리고 그가 지식의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학자, 법학자, 종교 지도자를 사랑하고 그들에게 모든 성향을 기울 입니다….

…갈등 갈등에 연루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알고있는 한 삶에서 다른 삶을위한 호의를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사업에서 명성을 잃을 심각한 위험이있을 것 입니다. 이 꿈은 또한 안정된 땅을 지키기위한 투쟁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두 명의 레슬링 선수를 보는 꿈을 꾸는 경우, 이는 그녀가 자신을 사랑하고 그녀를 위해 죽음에 직면 할 준비가 된 두 연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여성을 맴돌고 가슴을 빨고 있고 우유가 그에게 흐르지 않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동성애를 사랑하고 소년에게 익숙해지는 사람입니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향이 나는 꿈에서 사람의 증발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나타냅니다 . 향로는 아디 브가 소유하고 있으며, 주인으로부터 좋은 칭찬을 받고, 그 상품은 원산지가 좋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환자는 죽음의 증거가 있습니다. 그리고 조심하십시오. 선량한 흡연은 포함 된 연기의 위험에 대한 칭찬입니다 . 호박은 정직한 사람의 돈입니다 . 사향과 향료의 모든 검은 색은 정향과 같이 즐거움의 표시이며 그 가루는 좋은 칭찬 입니다. 그리고 그가 허풍을 부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이익을 얻을 것이고, 허풍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부자가 될 것 입니다. 향은 지식과 종교, 공공 자선, 위험, 상대방과의 화해, 영웅의 봉사, 비밀을 드러내고, 내부에있는 것을 폭로하거나, 사람들을 사랑하고 아첨하는 것을 지칭 할 수 있으며, 아마도 그것은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결의의 향은 적에 대한 강박, 부러움으로부터의 승리,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질병으로부터의 치료, 마법의 무효화, 생계를 가져옵니다 ….

…다니엘은 말했다 : 비 의 환상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선하심과 자비로 해석된다. 전능하신 말씀 인 “ 그는 비가 내리고 자비를 베푸시는 분이다. ~ 비는 시간에 떨어지면,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을 만족, 그것이 오면 그 시간 이외의 시간에, 사람들이 그것을 사랑하지 않는 그것은 비난한다. 비는 집이나 야영지에 내리는 것과 같은 특별한 것이 었습니다. 질병과 질병 또는 고난과 고통이기 때문이며, 비가 편안하게 내리면 그것은 좋은 또는 유익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남자에게 샌들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남자를 사랑하고 그를 칭찬합니다 ….

…진주 진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일, 무역 및 사회적 관계의 성공과 발전을 예고합니다 . 소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에게 진주 선물을 보냈다고 꿈꾸면 그는 그녀를 위해 웃을 것입니다. 그녀는 파괴적인 살인 질투를 느끼지 않는 사랑스럽고 자비 롭고 충성스러운 사람과 함께 행복한 날과 휴일을 살 것 입니다. 진주를 잃어 버리거나 깨 뜨리면 그녀와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오해로 인해 큰 슬픔과 후회를 경험하게됩니다 . 그녀가 진주를 사랑한다고 꿈꾸면 사랑과 소유를 갈망하고 꿈을 꾸지 만 그녀의 의도는 건전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