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를보고, 섞고, 그들에게서 빼앗고, 그들에게주는 것에 관해서는 죽은자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행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되살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죽은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당신이 죽었다고 묻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살아 있었다는 것은 The Hereafter에서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화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유언장을 냈고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길조이며, 자선이 그에게 도착했고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옷을 입는 동안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신교.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로부터 안전했기 때문에 모스크에있는 동안 살았고, 그가 죽은 자와 교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했고, 죽은 사람이 웃고 울음을 본 사람은 그는 이슬람 종교 밖에서 죽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죽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죽은 사람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했듯이 진리의 집에있는 죽은 사람은 진실만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거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차례의 선함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이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은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하는 동안 이의를 제기하거나 G. Laze 의 말로 설교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 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하며, 아마도 죽은 사람은 특히 그렇습니다. 죽은 사람이 알몸이고 그의 알몸이 드러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를 벗고이 세상에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의의 냄새를 맡고 더러운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거나 아픈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없이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에 있으며, 죽은 사람이 선을 행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 직업, 그럼 그는 내세에서 그의 권리가 좋고 그의 일이 그것에 대해 비난받을 만하고 살면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따르는 사람이 후견인이되고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머리를 무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의 일, 목에 대해 불평하면 돈이나 아내의 우정을 낭비하는 책임이 있으며, 손에 대해 불평하면 형제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이고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그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돈을 지출하고 허벅지에 대해 불평하면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자궁을 자르는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거짓으로 생명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함께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과되는 것에 부족합니다. 그만큼 그가 죽은 뒤에 숨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오지 않고 죽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가 그와 누구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은 죽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고 그의 선함과 고인의 상태의 선함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이 다시 죽었고 그의 죽음이 울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그는 그들 가운데 신부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유가 없으면 사람이 죽을 것입니다. 그의 상대 또는 그의 이름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고 그의 상태가 같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쁜 일과 그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고 베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포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입니다….
보는 사람이 죽어 에 대한 꿈
(58 보는 사람이 죽어 꿈 해몽)…꿈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는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이 왔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는 옷이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는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이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이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이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
…죽은자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실제적인 설명을 가지고 있으며, 산 자의 영과 죽은 자의 영혼이 수렴 할 수 있습니까? A :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비전을 입증했으며, 일부 학자들은이를 일종의 올바른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알 – Ruwah _ P. 63)이 올바른 비전 섹션이있다 : 하나 그들이다 : 하나님, 영광, 그에게 종의 마음에 캐스트하는 것이 영감, 그리고 그들 사이를 다음 의 만남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 동반자 및 기타를 포함한 잠자는 사람의 영혼 : 그의 영혼이 하나님께로 승천, 영광이 그에게, 그리고 그녀가 그에게 말함 : 그의 영혼이 낙원에 들어가 그것을 목격 함 , 등등. 살아있는 영과 죽은 영의 만남은 사람들이 같은 종류의 관능적 인 환상을 가지고있는 진정한 환상의 한 유형입니다 . 증명 이 구절 : ( 하나님이 한 그녀의 죽음 때 자아 다이 그녀의하지에 의해 꿈 에 의해 보낸 조사 죽음과 전송 에 무기한 다른 것을 반영 사람들 징후는 ..) [ 파벌 : 42] 이 구절 의 의미 , 하나님이 끝낸다는 것입니다. 종들의 삶은 삶의 끝에서 자신의 영혼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녀의 잠에서 죽지 않은 사람 ) 즉, 수면 시간은 마치 마치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지 못하게합니다. 압수 된 물건이므로 잠자는 동안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자면서 가져 가고 사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은 보내므로 주인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살아 갑니다. 이븐 압바스와 다른 해설자 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산 자와 죽은 자의 영혼이 꿈에서 만나서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무엇을 뜻 하시는지 알게됩니다. 그들 모두가 몸으로 돌아 가고자한다면 하나님은 죽은 자의 영혼을 사로 잡으시 고 영혼을 그들의 몸으로 보내 셨습니다 . ( Abu Bakr Al-Jazaery – p. 1124) 따라서 실제 죽음은 중대한 죽음이라고하고, 수면 죽음은 사소한 죽음이라고합니다. 그가 잠에서 깨어 났을 때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말할 것이다 : ( 찬양 그가 우리를 죽이고 그를 부활에 가끔 후 하나님 일 수 ) 그가 잠 죽음이라고, 그래서 . 그리고 그는 Sunnah, 내 말은, 잠들기 전에 두 명의 셰이크가 간구의 hadith로 만든 것을 들고 영혼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침대에 가면 그의 베일 안에있는 그의 침대를 털어 놓으십시오. 그러면 그는 그가 무엇을 남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그녀에게 자비를 베풀어, 나는 그녀를 보내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의로운 종을 보존하는 것과 그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름 나의 주님 나는 내 옆에 배치하고 나 자신을 누르고 있으면 당신과 내가 인상 )). 그리고 꿈속에서 영혼을 사로 잡아 보내는 증인은 무언가 언급 되었기 때문에 순종,기도, 금식, 자선으로 유명한 사람들 중 한 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의 비전 부족에 대해 항상 불평했습니다. 죽은 이들과 그들의 상태를 본 것으로 큰 평판을 얻었고, 그와 가까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음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그는 그를 보지 못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한 번은 기쁨, 황량하고 행복하게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좋은 자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내가 그의 행복에 대해 묻기 전에 그는 마치 그가 내 질문을 밝힌 것처럼 저를 돌진했습니다. 어제 아버지를 봤고 어제 아버지를 봤고 그는 자신의 비전을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좋은, 나는 악을 큐벳 하나님 기꺼이보고,이 비전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더 나은 당신, 그리고 Nhspk 하나님 Hsepk 그래서 우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상태에 아버지 하나님 Verwah 혜택을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하나님 (를 수니파는 죽은 사람이 이웃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orhoods, Bdaaihm 및 Astgfaarham 그들, 자선, 금식, 코란 및 기타 작품 읽기,이 장은 Tahhaawi mark Ibn Abi Ezz Hanafi p. 115 이하. ) 많은 하마드 하나님 울고 용서를 물어 입증했다 그 의 영혼 에 Mstqrha 변화에 죽은 지협 큰 차이의 불일치 다음 의 삶에 가장 높은 Illiyun 영혼 Alonbea 을 포함하여 A, : 일부 같은 녹색 조류 작물의 영혼 순교자들 중 일부는 천국의 문에 갇혀 있고, 일부는 무덤에 갇혀 있고, 일부는 천국의 문의 본부이며, 일부는 영혼의 땅에 갇혀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분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성령의 책에서 Ibn al-Qayyim이 그러한 조사를 처리했습니다….
…Q :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때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그래서 사람이 그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그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그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그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그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의 환상을 통해, 그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그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그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그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그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그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그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그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그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때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때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그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그들, 그들이 볼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그들이 꿈에서 울 때 : 그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눈이 파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눈이 인정하는 것에서 무언가를 겪을 것이고, 실명은 종교의 망상이며, 일부 갱단의 돈의 부상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면 그녀는 부를 얻을 것이고, 실명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주님, 왜 나를 눈 멀게 만들었 습니까? ” 구절 . 사람이 눈을 멀게 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를 오도하고 그의 의견에서 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눈먼 카피 르를 보는 것은 그에게 닥친 손실, 걱정 또는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새 옷을 입은 것처럼 보이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맹인이 어떤 사람이 자신을 대하고 자신의 시력을 본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유익이있는 것과 회개를위한 캠페인을 안내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실명을 보는 것은 남성의 무기력 함을 나타냅니다 . 눈의 검은 색을 하얗게 본다면 그는 우울함을 나타내며 괴롭히는 것 입니다. 어떤 사람이 Jaafar al-Sadiq에 와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눈에 하얀색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돈이 부족하고 당신이 바라는 것을 놓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친척 중 일부가 결석하면 결석 한 사람이 눈이 멀었을 때 오면 시력이 눈먼 사람이 방문하고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에 시력의 사람이 죽습니다. 그 이외의 백인은 야곱의 평화에 대한 이야기로 인해 환상가를 괴롭 히고 인내하는 큰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물이 그의 눈에서 내려와 아무것도 보지 못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눈이 수줍음의 대상이기 때문에 그의 비전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추함과 갈라짐으로 인한 얼굴의 문제는 좋은 얼굴이 해석에서 겸손의 증거인 것처럼 겸손 함과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증거 . 그리고 얼굴의 주근깨, 빈번한 죄의 증거 . 코에 관해서는 사람이 코를 찌르는 것을 본 사람은 코를 강요하는 말로 그에게 말합니다 . 그리고 코의 그루터기는 그 기원이 그루터기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그루터기가 임신 한 여성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의 그루터기는 손실로 고통받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코가 추악함을 나타내면 상인이 코가 그루터기 인 것처럼 보이면 거래에서 집니다….
…꿈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 허용됩니까? 대답 이에 : 것을 사람들 표현이 있음을 동의 하는 허용 A의 하나님을 볼 꿈과 건강 , 보고 이외의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븐 Albaqlani는 말했다 : 참조 A의 하나님을 에 꿈 생각 보다 일에 내 뒤에서 의미의 심장이나 다른 쓴 Iaat처럼 , 하나님은 알고있다 (1). Q : 좋은 시력 의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 그녀의 예는 무엇입니까? A : 학자들은 의로운 비전을 본 사람이 할 수있는 에티켓을 언급 했습니다 . 즉, 1 감사합니다 . 2 • Anne Astbhr가 나왔습니다 . 3 • Anne은 말하지만 미움없이 사랑하는 사람 .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당신이 봤다면 의 비전 에 대한 사랑을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 , 에 의해 Fleihmd 하나님과 그런 일이 . . ~(2) . 의 섹션 에서 이미 Maagayh 하나님으로 계시 올바른 영감 의 마음 종은, 단어는에 말한다 주님 자신의 A의 종을 그가 포함 빈 침묵 예배와 다른 사람, 말했듯이, 꿈 : 의 합류를 의 정신 의 수면 생활 죽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그의 동료에서 , 나는 나중에 그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기꺼이 더 활성화 . 포함한 다음 의 상승 에 하나님과 그녀에게 그의 영혼 에게 . 포함 : 유입 정신을 의 파라다이스 Mhahadtha 등 . (3) ___________________ (1) 이븐하자 르 – OP – (388 \ 12) (2) 도 카리를 화자 오픈 – OP – (369 \ 12) (3) 의 아들 값 – 영 – op – p. 63 ** Fahad Al- Osaimi 박사 인용…
…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것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은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은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은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마음은 사람의 마음, 지성, 마음, 종교입니다. 그가 Zayn이나 Shin에게서 무엇을 보았 든, 그의 해석과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마음을 본다면 그의 종교와 이성의 좋은 감각이 좋고, 그의 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납치되어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심각한 두려움, 광기, 종교의 부패, 재난 발생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검고 베일로 뒤덮인 그는 진리와 많은 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샘물을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맑은 눈을 보는 사람은 그 소유의 생명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이나 벽에서 물의 눈이 터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통을 받고 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는 그를 위해 울고 있고 누구든지 그의 집으로 맑은 눈이 흐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공급입니다….
…예를 들어, 좋은 비전을보고자하는 사람이 자기 전에 매너를하도록 결정 했습니까? 예를 들어 , 자신이 특정 사람 이고 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질병을 증가시키는 사람들의 말로 그의 상태가 악화 되기 때문에 일부 아픈 사람들이 그러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이미 언급 되었습니다 . 그들의 말 : 마운 , 영혼 과 같은 . . . 등은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조건이 무엇인지 알고이를 통해 꿈을 볼 수있는 여신을 물어 시작할 때까지 상황의 소유자를 밀어 수 , 그는이 상황에서 그에게 발생하는 일에 대해 생각 , 또는 마녀에서 , 또는에서 사춘기는 , 그는 잠에보고 하고, 종종 그는 파이프 꿈으로보고 – 그리고 케이스가 이것이다 – 그러나 우리는 어떤 병적 인 증상으로 고생하지 않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소위, 표현의 학자는 그가 그 문제에 언급 포함, 도덕을 가지고 : 말과 악센트에 솔직 , 가벼운 수면에 , 온 오른쪽 , 그리고 수면시 장을 암송 (그리고 : 태양을 명확히 ) (1) 과 수라 ( 흐리게 경우 밤 ) (1), 수랏는 : 무화과 , 성실과 Almaoztin , 이 받는 관련 코란 , 나는이 울타리의 할당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전화 주문 이 간구 : ( O 알라, 나는 피난처를 추구 에서 당신 나쁜 꿈 그리고 나는 악마가 깨어나고 자고있는 조작으로부터 피난처를 구합니다 , 오 하나님 , 나는 당신에게 좋고, 진실하고, 유용 하고, 잊을 수없는 비전을 추구합니다 . 오 하나님 , 꿈에서 내가 사랑하는 것을 보여 주세요 ) ‘1’. 사람의 순수한 간구가 가까운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응답하기에 , 그가 포함한 전화가 대답 할 것,하지 특히 : 수 , 음식 맛있는 마시거나 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좋은 , 하나님에 대한 주장은 간구 , 그 대답에 대한 백 개 처방과 함께 구걸 그 방법이 적절합니다 – 특히 – 의류 및 형태의 과장을 필요로 긴 여행이 있다면 , 나는이 간구를 지원하는 Sunnah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븐하자 르가 정복 동안 준 다음, 그것은기도보다 더 아무것도 없다 , 그리고 사람은 무엇으로 하나님을 호출합니다 . 이 문에서 이븐하자 르 (Ibn Hajar)가 뽑아 낸 것 같은 것을 하나님 께서 열어 주셨습니다 ….
…한 사람이 자신에게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라고 말하고 여자가 소변을 많이 보는 것을 보면 남자를 원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사람에 대해 갑자기 죽거나 죽었다고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이나 찾는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아마도 갑자기 죽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낯선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고인의 상태의 완전성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와 함께 그의 이불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그를 때릴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발굴하고 살아있는 사람이 무덤에서 일어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고 행복합니다. 특히 그가 경건한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이 세상과 미래의 최고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은 사람의 돈이나 그의 일에서 그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서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잘 알려진 사람이 그를 위해 애도하고 그 사실을 알리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두 사람 모두에게 재난이 닥칠 것 입니다….
…디르함 : 말의 디람은 종교, 지식, 필요 또는기도의 성취이며, 순수함은 충성도와 소득 및 신뢰의 생존을 위해 매주 일요일에 대한 비전과 그의 대우의 최소입니다 . Al-Sahih와 좋은 사실의 말을 듣는 사람에 대한 혼란 . 그리고 그 숫자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신은 없지만 신은없고 무함마드는 신의 메신저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 없이는 그 행위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종교 문제와 세상이 그에게 성취 될 것입니다. 그가 그와 함께 넓고 아름다운 장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이고, 그가이 세상의 자녀 중 하나라면 그는 넓은 세상과 좋은 생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좋은 아이를 낳았다면 . 그리고 그가 간증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디르함은 기쁨과 즐거움보다 훨씬 낫고 그가 사람에게 좋고 건강한 디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올바른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하면,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간증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그의 귀환은 진리와 건강에 대한 간증입니다. 글쎄, 그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부풀려진 디르함은기만, 거짓말, 불일치, 삶에 대한 배반 , 경건을 포함하지 않는 단어에 비문이없는 중대한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종교와 부도덕에 이단, 단절된 경쟁이 멈추지 않는 티레가 각인 된 기사가 잘려나 갔다고한다 . 그들이 그것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것을 취하는 것이 그것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 단체로 주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해설합니다 . 그와 함께 10 개의 디르함을 보면 5 개는 그의 돈 부족이되고 5 개를 보면 10 개가되어 그의 돈이 두 배가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환상의 디르함이 악의 증거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 그리고 디르함은 고귀한 것들의 빈번한 말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디르함은 두드러지면 말과 논쟁이라고 말했고, 디르함 이 묶음이나 가방으로 주어지면 비밀리에 보관되었습니다 . 아마도 한 디르함은 어린 아이 였고 돈은 나쁘고 어려웠으며 말 디람은 좋은 말이었고 나쁜 디르함은 나쁜 말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들었다 : I 톱을 내가 그들에게 물어 그래서 내가, 거기에 두 디나르을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 봐, 당신의 책에서 잃어버린 무언가가 . 그는 말했고, 내가 두 가지 주장을 잃었는지 살펴 보았다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24 디나르를 쳤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혼자기도하고 회중을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카스라위로서 디르함을 친 것 같았 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좋은 것을 얻을 것이지만 그는 그에게 도움이 될 때까지 그것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마치 아랍 디르함을 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 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가 백 매듭을 쳤다는 것이 그에게 보여졌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말했어 어떻게 알았어? 그는 말했다 : kasrawi는 그에게 왕과 왕관을 가지고 있고, 아랍은이 디람을 쳐야 만한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디르함 을 치는 것처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기분이?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발 아래에 디르함을 놓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서 그의 환상을 이야기했습니다 . 그는 ~ 당신은 – 당신 은 부채에서 돌이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전의 사람은 겁에 질려 일어 섰고, 그는 자신의 종교를 포기할 지하드를 의도했습니다. 두 그룹이 그의 이교도의 가족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 할 때까지 고통의 색에 휩싸였으며 그의 배도의 증거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밟은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가 선지자의 얼굴을 짓밟은 것처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내 발로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Ibn Sirin이 그에게 말했다 .“ 어제 물고 다리가 두렵습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그것을 벗으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벗었고, 디람이 그에게서 떨어졌습니다. 그 위에는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메신저의 이름이 있습니다….
…사람이 잠에서 본 것을 실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습니까? 평범한 사람은 꿈에서 나온 일을 수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메신저들에게만 해당됩니다 .“ 아버지여, 명령 된대로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나를 찾으실 것입니다. 환자. ” Al-Saffat 102 차이점은 모든 선지자들의 꿈은 신의 진실성, 진실성, 계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경우, 그들은 악마 또는 파이프 꿈에서 본 참된 환상이나 꿈, 불행히도 일부 무지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낙하산에 미끄러 져서 그들이 본 꿈에서 증거를 행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도우미입니다…
…죽은 사람이 그를 맞이하는 것을 보면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문 : 사람이 싫어하는 참된 환상이나 의로운 환상이 있습니까? C : 비전 좋은 이있는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약속, 그리고 무엇을 포함, 경고를 에 알람 유형 싫어 선견자를하고보고 하는 그 여성을 노예 소에 예언자 평화하고 그 OLE 에서 자신의 동료를 죽이는 전투 하나 , 그리고 내 뒤에이 관심 , 떨어지는 포함 forearmed 때문에 그 경우에도 그 에게 더 나은이가 연화에 따라야한다 그 그를 공격하는 사람들 친절한 오프 만족하지 그 , 이 혜택에 대한 경고를하고 수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꿈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꿈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이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잘 돌아섰 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뱀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세고 그가 사랑하는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할 것이며,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잘라 내면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참금의 염색은 네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옷이 더러워지지 않는 한 선, 뉴스, 혜택, 배상, 판화는 명예와 영예이며, 더러워지고 비문이 설명되면 그것은 나병으로 해석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