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때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그래서 사람이 그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그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그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그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그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의 환상을 통해, 그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그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그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그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그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그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그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그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그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때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때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그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그들, 그들이 볼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그들이 꿈에서 울 때 : 그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명예로운 장소 : 이슬람 공동체 . 그가 의의 말을하는 동안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합당하면 승진과 권위를 얻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다면 그는 선으로 알려져 있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고 그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거나 나쁘게 말하지 않은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십자가에 못 박히고 강단이 트렁크에 비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통치자 나 통치자가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보고 그가 그를 위해 무너 지거나 넘어 지거나 그에게서 강제로 쫓겨 난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소유는 죽음이나 다른 방법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비전에 대한 권한이나 권한이없는 경우, 그의 해석은 그의 이름이나 그의 일족의 통치자에게 돌아갑니다 ….

비둘기비둘기의 해석으로 해석되며 여성 일 수도있다 ….

…헤이즐넛이 든 비둘기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비방합니다 .)…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비둘기는 술탄의 집입니다 ….

Al-Kirmani는“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a`는 비둘기의 비전을 여성, 고통, 부채, 붕괴, 비준, 대출의 여섯 가지 측면에서 말했다. 아마도 비둘기의 비전은 귀중한 여성이나 집의 우두머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깨, 머리, 목에 떨어진 비둘기를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작품으로 해석되며, 그 색깔은 외모가 검고 못 생겼거나 그와 비슷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쁘고 잘 생기고 하얗다면

…Jaber al-Maghribi는“집비둘기 사냥을 시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여성에게 언급하여 해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집에서 날아 오는 비둘기의 환상은 여성의 이혼으로 해석 될 것이라고한다 ….

…Al-Jawalqi : 사람들에게 여행을 권유 하는 남자, 그는 사람들이 그들의 비밀을 누설하는 남자라고합니다 . 그리고 느낌 : 부자들에게 해를 끼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혜택을주는 사람 . 수하물 수집가는 세계의 수집가입니다 . 그리고 구리는 십일조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경비원은 비밀 의 출현을 보여줍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죄를 위해 사람들과 교제하며 비둘기가 많은 것을 나타 내기 때문에 비둘기가 나타내는 가치이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잡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비둘기가 집에 있고 야생이라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일부 통역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비둘기와 놀고 있고 부패한 사람들 사이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롯 사람들의 의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동성애자라고 해석했으며 이제 많은 사람들이 유혹을 받고 있습니다. 비둘기를 연주하여 그 예술, 그러니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게 하시고 모든 비둘기의 환상은 백 디르함으로 해석된다고했고 설교자 아부 세드는 자신이 사랑을 선포 한 것을 본 사람이 비둘기를 잡기 위해 사람들을 부패로 부릅니다 ….

…그리고 그에게 오는 검은 비둘기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결석 합니다….

비둘기에 관해서는, 그것은 그것의 얼굴에 계승합니다 . Al-Kirmani는 비둘기가 여성이나 노예 소녀에 의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화장실은 꿈속에서 정직한 메신저, 진실한 친구, 부러워하는 연인 입니다. 아마도 비밀을 지키는 보호받는 아내를 가리킬 것 입니다. 비둘기는 죽음 인 비둘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자녀가있는 여자 또는 자녀가 많은 남자를 나타내며, 가족의 사람들을 잘 받아들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의 비전은 외침을 나타냅니다 . 국내 비둘기는 좋은 아랍 여성이고, 그녀의 알은 소녀 또는 이웃이고, 그녀의 탑은 여성의 복합물이며, 그녀의 병아리는 아들 입니다. 비둘기의 포효는 남자를 여자로 비난하고 흰색은 종교, 녹색은 경건하고 검은 색은 베개, 흰색은 혼합 입니다. 그리고 그의 비둘기가 돌아 서서 그에게 돌아 오지 않으면 아내와 이혼하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날아 다니는 비둘기가 있다면, 그는 소비하지 않는 여성과 하녀가 있으므로 집에서 날개를 치우면 . 그리고 비둘기는 아랍 하녀이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자유롭거나 노예 인 사랑하는 여성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잡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처녀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마리의 비둘기는 하녀에게서 태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방종 이었다. 그리고 병아리와 함께 비둘기는 아이들과 함께 포로로 잡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사냥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사람들로부터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비둘기보는 사람 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아무것도 구하지 않고 주시는 것 입니다. 집에 비둘기가 있고 찾는 사람이 독신이라면 그는 아름답고 친절한 여성과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주부는 남편과 동의 합니다. 그가 비둘기 인 것을보고 그 위에 서거나 그와 함께 날아간다면 기쁨이나 기쁨, 선함과 은혜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적의 돈을 먹는 비둘기가 된 것을 보는 사람 은 누구든지 책으로 뉴스를 전달하기 때문에 비둘기는 긴급한 소식과 책을 나타냅니다. 고통, 또는 비행기가 그에게 오면 그의 부재자, 그가 아프고 그에게 떨어지지 않는 한, 그것은 죽음의 비둘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그것이 비둘기에서 왔고 그의 머리에 소리 쳤다면 . 아마도 비둘기는 씨앗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녹색 비둘기 . 아 인하 마마의 결점을 본 사람은 아내의 종교와 도덕의 결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를 던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비방하거나 나쁜 말로 그녀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의 알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으로 여자와 아이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집 비둘기를 잡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금지 된 여자를 잡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비둘기에게 먹이를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한 여자에게 말하고 그녀에게 그것을 가르칩니다 . 그리고 머리 나 어깨, 목에 묶인 비둘기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창조주 사이의 행동을 나타냅니다 . 새가 검고보기에 못 생겼다면 이것은 그의 작품을 받아들이고 그의 종교가 부패했음을 나타냅니다 . 색이 흰색이면 좋게 보였고 그의 선한 일과 의로움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둘기의 깃털이나 그들의 살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돈과 선을 겪을 것 입니다. Lunar도 참조하십시오 ….

…희귀는 것을 서술 사이드 빈 무사 이브 말에 사람이 와서 나는에서 본 의 발코니 흰 비둘기 잘 사원 및 경우 매 온 Vaanmlha가 비준하여 말했다 비전 Valhaggag는 결혼 의 딸 , 압둘라 빈 자아 파르을 때문에 비둘기 여성 백색 파란 – 칩 팔콘 아랍 왕, 순례자 뿐만 아니라 외출 ) 비전도 건넜다 ….

…진주 진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일, 무역 및 사회적 관계의 성공과 발전을 예고합니다 . 소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에게 진주 선물을 보냈다고 꿈꾸면 그는 그녀를 위해 웃을 것입니다. 그녀는 파괴적인 살인 질투를 느끼지 않는 사랑스럽고 자비 롭고 충성스러운 사람과 함께 행복한 날과 휴일을 살 것 입니다. 진주를 잃어 버리거나 깨 뜨리면 그녀와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오해로 인해 큰 슬픔과 후회를 경험하게됩니다 . 그녀가 진주를 사랑한다고 꿈꾸면 사랑과 소유를 갈망하고 꿈을 꾸지 만 그녀의 의도는 건전 할 것 입니다….

…꿈에서 그녀의 비전은 남성과 여성, 젊은이, 디르함, 순례 및 던지는 돌, 가혹함과 고통, 모욕과 중상을 나타 냅니다. 그래서 새를 본 사람은 하늘에서 내려와 조약돌을 집어 들고 함께 날아 갔고, 그곳은 착한 사람이 죽었던 회교 사원에 있었는데, 몽상가가 아팠다면 그는 선량한 사람이거나 이 모스크에서기도하는 사람은 비전의 소유자가 죽었습니다 . 그가 교회에서 조약돌을 집어 들었다면 환자의 부패로 간주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집이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그것을 가져 갔다면 비전의 사람은 아들을 가질 것 입니다. 많은 조약돌을 주운 사람은 그 조약돌을 옷으로 덮거나 삼켜 모스크, 학자의 집 또는 누군가의 지식과 코란의 기억에서 주웠습니다. 그는 조약돌을 줍는만큼 기억과 해명으로부터 유익을 얻었습니다 . 그것이 시장에서 주워 진다면 그것은이 세계에 대한 관심이고, 그것에 대한 디르함은 무역이나 자선으로 구성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 뒤에서 나온 것이라면 술탄이 그를 섬기면 술탄의 선물, 그가 바다에서 거래하면 바다에서 이익을 얻거나, 부자 아내의 선물이라면 세상에서 얻은 지식, 아들이없고 아들이 없으면 아들을 갖게됩니다 . 바다에 자갈을 던지는 사람은 돈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우물에 던지면 그는 결혼으로 돈을, 하인에게 부를줍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 호랑이, 원숭이, 메뚜기, 까마귀 등의 동물을 던 졌는데 그것이 Hajj 시대에 있었다면 그는 돌을 던졌고 돌의 기원은 Gabriel,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아담에게 명령을 내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그에게 노출되었을 때 악마를 그들에게 던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때 그것은 Sunnah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Hajj의 시대가 아니었다면 그것은 조약돌이었습니다. 적이나 부도덕 한 사람, 또는 그가 자신에 대해 증언하는 모욕, 모욕 또는 증언 . 그리고이 종족이 아닌 다른 종족들 (예 : 비둘기, 무슬림)과 함께 던진다면 그 사람은 거꾸로 저주를 하여 국민과 요새의 의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자갈 학자 사람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불순종에 대한 회개와 이교도에 대한 인도, 그리고 아마도 조약돌은 그가 예언자의 손바닥에서 수영했기 때문에 순교를 나타내 었으므로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자갈은 모래와 같은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는 연금 수급자들에게 그들이 간음을 범하거나 지침을 구하거나 그에 대해 무엇을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자갈은 거친 말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우려 사항 입니다. 그리고 귀에 감귤류가 들어있는 조약돌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친 말을 듣고 귀가 아첨합니다 ….

…Al-Bustan : 물을 뿌려서 전달하고 출산하기 때문에 여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정원이 여성이라면 그것은 그녀의 백성, 그녀의 가족, 그녀의 아들, 그녀의 부와 그 열매의 나무였으며, 알려지지 않은 정원은 고귀한 코란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보는 사람의 눈과 독자의 손에있는 정원은 항상 그의 지혜의 열매를 거두며 그 안에 사람들의 언급과 함께 그 기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고대와 현대의 나무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열매로 약속과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 아랍인들은 그것을 낙원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과수원이 천국과 그 행복을 나타 냈습니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강 아래에서 흘러 나오는 야자 나무와 포도밭이 있기를 바랍니다. ~ 아마도 과수원은 시장과 결혼식 집에 언급, 그래서 자신의 나무의 테이블, 그리고 그 과일은 음식, 그리고 아마도 그가 사용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소 또는 동물을 나타냅니다. 숲, 칸, 비둘기, 어금니, Mamelukes, 동물, 가축 및 기타 모든 농작물과 같은 과수원 나무는 소유자의 매듭과 같거나 소유자의 서비스 및 다양한 가축과 같기 때문 입니다. 과수원은 세상의 거처, 통치자, 통치자, 사람을 모으고 다른 모든 종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정원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상태를보고 자신의 상태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자다. 그것은 알려지지 않았고, 순교를 얻은 사람이 무자 이드 였다면, 특히 자신을 부르는 여인이 있었고 그가 강에서 꿀로 우유를 마셨고 그 열매가 그가 알고 있었던 것과 비슷하지 않았다면, 그 어떤 것도없고 비전이 간증을 나타내지 않았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금욕 적이거나 결혼을 하였거나 그의 아내에게 들어가서 그녀에게서 얻은 사람이며, 시간에 따라 선악을 꿈꾸며 자신의 동산에서 보았던 방식으로 그녀를 보았다 . 환상이 시간의 중간에 있고 나무에서 낙엽이 떨어지고 열매를 잃는 동안 그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간과하고 가난의 측면에서 싫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유물 또는 신체의 질병 . 그리고 그것이 시간이 다가오고 막대기에 물이 흐르거나 과일의 출현과 예방에 있었다면 문제는 첫 번째 문제이며 아내가있는 사람이 자신의 돈을 원하거나 그녀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열중했고, 그녀는 또한 그것을 말하거나 물을 주거나 먹는 꿈에서 만든 것으로 두 번이나 그것을 고려했습니다 . 누군가가 그가 권위에 대한 필요가 있거나 통치자와 다투는 것을 본다면, 나는 또한 그의 명령의 결과, 그 시간과 시간의 부적절 함과 박탈, 그리고 그가 꿈에서 얻은 열매로부터 얻은 결과를 표현합니다. 그가 과일의 해석에서 본 것에 따라 선 또는 악을 나타냅니다 . 그의 시장과 산업에서 그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그룹을 보는 사람들은 정원이 사람들의 시장이며, 또한 그 위선과 시간과 두 번의 타락을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화장실, 호텔, 오븐 입구에 들어갈 때 눈이 떨어지면 과수원의 표시가 그 장소에 속하므로 선악을 본 것이 그에게 돌아왔다 , 그것을 본 사람이 그 안에서 소변을 보거나 운전사가 아닌 다른 우물에서 물을 주었던 종업원이나 노예가 아니라면, 그는 가족에서 그를 배신하거나 반대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아내 나 그의 ummah에게, 그가 정원에서 그 일을하는 사람이고 그의 소변이 피이거나 그가 바다가 아닌 다른 곳에서 물을 주었다면 그는 정원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여자와 성관계를 갖 습니다. 아내에게서 비롯된 것이 아닌 것 정원이 그의 정원이라면 그가 그것을 깨뜨린 후 그녀와 함께 들어가거나 항문이나 월경 중에 ​​그녀와 결혼하는 것과 같이 그에게 허용됩니다 . 그리고 정원, 포도원, 정원은 용서를 구하는 것이고 정원은 관대함의 아름다움, 그 선함, 힘과 열매, 그녀의 돈, 붓, 보석 및 금만큼이나 남자의 여자라고 말했습니다. . 그의 나무, 다리가 두꺼워지고, 살이 찌고, 수명이 길고, 세상에서 능력이 있으며, 그가 풍성한 포도원을 본다면 그것은 넓은 세상이며, 그것이 그의 과수원에 물을주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 올 것이고, 알려지지 않은 정원에 들어가는 사람은 잎을 흩뿌 렸고, 그들에게 맞고, 과수원이 마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인 에티엔을 피할 것 입니다….

비둘기 도살장에서기도하는 것처럼 보면 부패를 저질렀다는 뜻이며 소년을 비방하고 있다고한다

…꿈에서 돈을 모으는 것은 zakat, 십일조 또는 사고에 대한 강박을 나타냅니다. 그가 수집가라면 이는 그의 금액이 증가했거나 비둘기 등과 같이 사적 및 공공의 허가가 필요한 이유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지옥 : 꿈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을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을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죄악을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을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을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을 마시거나 먹었을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꿈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을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을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을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을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을 위해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을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을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을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을 탐구하고 심판의 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을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을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을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을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불을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을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을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

…옛 여자를 다음 여자가 선동하고, 세상이 하나님의 메신저로 표현 된 때문에 알 수없는 결함을 가진 추한 또는 불완전 하나, 그것을위한 모든 유혹의 머리는 세계입니다 하나님이 그와 보조금을 축복 그에게 평화, 좋은 밤의 밤에 여자의 이미지로 그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결함이있는 늙은 여자의 이미지를 상상했고, 그녀가 Aveda Zahida처럼 꽤 깨끗한 지, 그리고 Hereafter, 그리고 그들에 대해 그리고 그들에 대한 일과 돈 을 위해 일하고 돈을 할랄, 왜냐하면 세계와 후후 다탄 은 .. 이외 의 가장 위대하고 가장 좋은 것 중 하나 이며 아마도 최소 및 목적지 사망, 토지와 집 황폐함, 알려진 것은 동일하거나 독성 또는 Hbehtha 또는 그 상대, 누군가가 꿈에서 망가진 노파를 본다면 나는 그의 시력이 자신의 것인지, 그가 가난하고 부자인지, 그 중 하나인지를 볼 것입니다. 자신의 세계를 관리 한 사람은 그에게 돌아 왔고, 그가 농부이거나 과수원, 페단, 비둘기 등과 같은 여성을 나타내는 장소가 있었다면 그는 건축, 건축 및 외모로 돌아가고, 아프면 병에서 회복되고 그의 끝에서 산만 해져 그는 그에게 돌아 왔고 일반 대중이 보았고 Sunnah가 그것과 그 선함을 포기했다면 그들은 다산으로 그것을 따르고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뻗어나 가서 성장하고 교활한 그 문제는 대피하고 처음에 그들의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

…그것은 꿈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그리고 사람들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이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그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이 그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그가 수감되면 그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그가 홀린다면 그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그는 그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학살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이 그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꿈에서 학살되면 그는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괴로워하고 그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불안이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그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이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그를 막아야합니다 . 그가 본다면 . 그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불의는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꿈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주장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이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그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로부터 그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입은 꿈에서 주인과 그의 인장, 그의 선함과 타락의 그릇, 그의 생계 과정과 그의 명령의 힘에 대한 열쇠 입니다. 입에서 나오는 것은 선과 악의 말의 본질을 해석하는 데 있습니다. 그의 입이 그에게 닫힌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교도입니다 . 그리고 입은 죽음과 삶, 말과 집, 감옥 과 비둘기, 방앗간과 아내, 성전과 생계를 나타 냅니다. 환자가 입이 커지고 좋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안전과 생명을 나타냅니다 ….

…화장실 : 그와 함께 미 자라를 녹이는 여자를 나타내며, 땀이 나오면 정자가 자궁에 떨어지고 외음부와 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옥의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과 감옥의 역할과 같은 악, 투쟁 및 말의 사람들의 역할, 그의 화재와 억압 또는 그의 가족의 소란에 대한 통치자와 수집가의 역할과 그것의 좋은 문과 그 안에 흐르는 풍부한 물 . 그리고 아마도 바다와 질병, 그리고 지옥으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누구든지 화장실에서 자신을 본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화장실에서 그를 본다. 그가 죽은 것을 본다면 그는 불 속에 있고 친밀하다. 지옥은 지각이 있고 다른 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친밀하고 얼굴이 빨개지고, 그리고 환자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살펴볼 것이고, 그가 순결의 집에 대한 더위의 집 밖에 있고 그의 병이 깨어 없음을 발견하면 나는 일어났습니다 . 그래서 누구든지 씻고 빠져 나온 사람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 그의 병이 감기라면 더 심해 져서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러나 그가 습관에 반하여 흰 옷을 입고 그에게 적합하지 않은 배를 타면, 그것은 그를 씻고 그와 그의 관을 가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게 겨울이라면 경련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가 열의 집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이전에 출구에서 언급 한 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려가 이루어지며 중간 집은 그 안에 앉아있는 병자를위한 것입니다. 그가 들어가거나 떠날 때까지 그의 병에서, 그것은 후퇴 또는 회복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고 통치자,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집에서 다투거나 필요가 있었다면 그와 그를위한 판단은 그가 화장실에서받은 더위 또는 추위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는 미끄러운 또는 스프레이 . 그 누구도 그 누구도 금욕 중이거나, 결혼했거나, 잔치 나 장례식에 참석했고, 화장실에있는 사람처럼 소음이나 소음, 걱정과 슬픔이 있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에게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과 땀의 흐름 때문에 통치자와 함께 세상의 돈 , 즉 돈 . 땀은 걱정, 피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특히 화장실의 흐림과 온도에서 그렇습니다 . 그가 그의 옷을 벗었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와 함께, 그녀와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가족을 위해 목욕에서 요구하는 것이 그에게 행해질 것 입니다. 그가 옷을 입은 경우, 문제는 외국의 관점에서 또는 어머니, 딸 및 자매와 같은 금지 된 문제이므로 그의 조건도 고려되고 그의 계급과 거주지가 이전되고 무엇입니까? 화장실에서 그의 처분에 의해 만났거나 만났고, 그곳에서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채널이나 문에있는 작은 에너지를 통해 들어온 것을 보거나 그 안에 사자, 암 사자, 짐승, 까마귀 또는 생명체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장식으로 그녀에게 들어가는 여성입니다. 그녀와 사람들 사이에서 악과 부도덕의 사람들을 만난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화장실은 해로운 집이고, 화장실에 들어가는 사람은 여자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 비둘기 는 햄이고 비둘기는 처남 또는 친척 이기 때문에 친밀한 이름에서 파생됩니다 . 그 안에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여자들은 괴로워하고 압도적으로 욕실에 들어가면 구름에서 나왔다 . 그가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그는 여자를 깨고 명령을 내린다 . 화장실은 ‘아 와라가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이다 . 그가 목욕을하면 그는 음란을 저지르고 그로 그를 혐오 할 것입니다 . 욕실이 뜨겁고 부드러 우면 그의 가족, 사위 및 여성의 친척이 동의하고 그를 돕고 동정합니다 . 추우면 그것과 섞이지 않고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겁다면 그들은 견고 할 것이고, 그는 그들이 그들의 심각성에 만족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뜨거운 집에있는 것을 보았다고한다 . 남자는 아내와 함께 그를 배신하고 그를 막으려 고 애 쓰고 있으므로 그를 위해 준비하지 않습니다 . 분지가 가득 차고 물이 뜨거운 집에서 중간 집으로 흐르면 아내에게 화를 낼 것이고 욕실이 세상의 분노에 기인 한 경우, 추우면 시력이 가난하고 수입이 적고 손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뜨겁고 부드럽고 동정적이라면 그의 일은 사랑이며 그는 그에게 안도감과 기쁨을 보는 국가의 연인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덥다면 그것은 비옥 할 것이고 측량 할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칭찬을받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오한의 증거라고합니다 . 그가 뜨거운 집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보거나 그것을 붓거나 씻는 것 이외의 방식으로 목욕을 한 것을 본다면 뜨거운 물만큼이나 걱정, 괴로움, 질병과 공포, 그리고 마셨다면 중가에서 고열 입니다. 차가운 집에서 음료를 마신다면 그는 화가이며, 그가 뜨거운 물에 몸을 씻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여행해서는 안됩니다 . 만일 그가 자신의 이익을 구하는 사람에게 고용된다면, 그는 안도감을 얻지 못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도움을 구하면 그들은 시간처럼 물로 대접받을 것 입니다.~ 목욕, 재계, 노우 라가 합쳐지면 목욕과 목욕을하고 목욕을 나가십시오 . 그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자신의 자리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둘기를 본다면 사람들이 볼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화장실을 짓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안심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마치 화장실에서 미끄러운 것처럼 보아 교차로에서 그것을 잘라 내고 말했다 : 당신은 너무 나빠요 . 그는 화장실에서 미끄러 져 다리가 부러 졌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