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에 관해서는 그의 재산입니다. 누군가가 육류의 증가를 본다면 수확량과 이익이 증가하고, 육류의 감소 나 손실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돈의 감소와 능력의 약점입니다…
보는 내가 꿈 알고있는 슬픈 사람이 나를 본다 에 대한 꿈
(124 보는 내가 꿈 알고있는 슬픈 사람이 나를 본다 꿈 해몽)그가 여자를보고, 그녀의 송아지를 볼 때까지 그녀의 무력 함을 드러낸다면, 그 원인으로 인한 문제는 세대를 감독하고 무역이나 국가의 빚에 연결됩니다 ….
슬픔에 관해서는 자신이 슬프고 괴로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기쁨과 행복을 나타내거나 왕의 보물에서 얻은 돈을 나타내고 자신의 슬픔이지나 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해석과 다릅니다.
…사람이 꿈에서 자신의 집 근처에 진이 서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비전은 세 가지 특징 중 하나를 나타냅니다 : 상실 또는 불명예 또는 그가 이행하지 않은 서약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궁전이나 수입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여자와 결혼하고 역할을 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잘 알려진 사람의 형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이 강하고 위대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가 소변을보고 있고 다른 사람이 그와 함께 소변을보고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들은 그들의 소변과 섞여서 그들 사이에 지속성과 친화력이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을보기 전능하신 하나님의 비전은 일반적으로 그에 대한 존엄성 때문에 순수 주의자와 성도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떨어질 수 있지만 드물게 불신자에게 떨어질 수 있음을 아십시오. 전능하신 하나님을 그의 폐하로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을 비유하거나 그가 내세에서 그를 어떻게 바라 보지 말아야합니다. 전능자는 그에게 말하고 잘 약속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용서하고 그를 그의 자비에 더 가까이 데려와 그를 허용하고 전능자가 베일 뒤에서 그에게 말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부와 은혜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의 힘과 그의 신실함. 땅이나 한 나라에서 정의는 그 장소를 포함하고 그 사람들의 다산을 나타냅니다. 그들이 범죄자라면 분개하고 전능자가 그에게이 세상의 물건을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지만, 전능자가 그에게 불만을 품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부모에게 불순종하거나 그들 중 하나. 그는 그것을 자신에게서 샀고, 순교자를 죽이고, 전능자가 자신이 묘사 한 완전성의 속성과 다른 방식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단이나 다른 어떤 것의 잘못된 명령을 저질렀습니다. 그와 전능자 사이의 베일이며 큰 죄를 짓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무덤에 계신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무덤에 내려 오는 자비를 나타냅니다 ….
…다니엘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잠자는 동안 신자들 사이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뉴스에 언급 된 것과 같이 전능하신 분이 부활의 날에 자신을 보여 주실 것이며 그의 필요가 성공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철이나 제로 같은 거울을보고 결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와서 아들을 기다리지 않으면 아내와 누군가를 떠난다 고합니다. 다른 사람이 그를 계승하고 금욕이거나 결혼에 관한 그의 언약을 따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여 그의 얼굴을 그녀의 얼굴로 찾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의 질을 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심한 질이고 팽팽함에서 넓게 나갑니다 ….
…그가 금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들과 그가 싫어하는 것을 맞을 것입니다. 그가 금을 쳤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의 돈이 갈 것입니다. 알려진 숫자가 알려지지 않은 숫자보다 낫습니다. 그가 알려진 디나르를 쳤다면 그는 그만큼 걱정에 시달릴 것이고, 그들이 알려지지 않으면 그 숫자를 모르면 그의 관심이 더 강해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그는 한 남자가 그에게 디나르를 주었다는 것을 보았고, 그는 잘못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부당하고 아마도 디나르는 5 번의 매일기도 중 5 번이고 무언가를 잃어버린 경우 일 것입니다. 그것에서 그는 5 개의기도 중 일부를 낭비하고, 그가 한 디나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를 때리고 돈을 맡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배신자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디나르를 준 것을 보는 사람은 그러면 그는 억압으로부터 안전하고 디나르는 먼지보다 적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릇과 보석 같은 금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디나르보다 더 많은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나쁜 말을 들었고 그 안에없는 것에서 자유 롭다…
…그리고 그가 연로 한 셰이크이고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의롭고 존엄성과 명예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가 노인이고 그가 소년이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열망하고 무지하며 그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꿈속에서 노파를 본 여인은 젊은 여인을 되찾았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를 받아들이는 세상이기 때문이다. 그는 부드럽고 아름다워서 빨리 죽을 수도 있고 그가 길고 넓어 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인생의 증가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와 그녀의 장식품의 형태가되거나 여자의 질과 같은 질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굴욕, 복종, 멸시이며, 여자가 남자와 같은 남자가 있다는 것을 본다면 남자 나 턱수염의 경우, 그녀에게 그의 백성보다 우세한 아이가 있고 그녀가 임신 한 경우 그녀는 소년과 함께 오며 임신하지 않은 경우 절대로 아들을 낳지 않을 것입니다. 남편, 아버지 또는 형제 중 한 사람에게 명예가 생겼다고합니다. 여자가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거나 여자와 결혼 할 때 남자가 된 것을 본다면 그녀는 선과 명예에 귀속되며 자신이 죄를 지거나 뿔이 있거나 당나귀, 호스 또는 부리와 같은 부리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이 모든 것이 좋고 선합니다. 그리고 그가 깃털이나 날개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 이것은 헤드 쉽이고 나에게 닥친다 만약 그가 날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하고있는 것이고 고기를 먹지 않은 동물은 굴욕과 재앙을 당하고 직업이 있으면 그것으로부터 고립되고 그가 개구리가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예배와 함께 일한다고합니다. 그는 거미로 변한 다음 많은 죄를 회개하는 훌륭한 숭배자가되며, 그가 철로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수명을 연장 할 것이며, 그것이 도기 나 플라스크에서 나온 것을 보면 그는 그렇게합니다. 머 무르지 않고 그가 다리나 아치를 돌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술타 나나 권위의 소유자 또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에 도달하는 학자를 공격 할 것이고, 그가 금속의 금속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유익한 것을 사용합니다….
…땅을보고 ) 누구든지 그가 잘 알려진 땅을 소유하고 있음을보고, 그는 여성에게 위험이 땅의 용량과 동일 여자 파업, 그리고 토지를 알 수없는 경우, 그는 멀리로 세계를 칠 것이다 토지와 그 능력, 그리고 토지는 어머니 나 아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모르는 넓은 땅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빨리 여행하고 그가 공격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프거나 죽거나 부자면 가난하고 그가 땅에서 먹는 것을 본다면 그런 다음 그는 그만큼 돈을 치고, 땅이 그것을 삼킨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하고, 시장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안에서 거래하고 있으며, 그는 하나님 께서 그에게 보상 해 주실 것이라는 선행을합니다 왜냐하면 시장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지품과 많은 소유자를 소비하고, 그가 비어 있거나 닫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반대이며, 그가 자신의 가게에 앉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유익 할 것이며 자신의 가게가 파괴 된 것을 본 사람이 아픈 사람이 죽으면 죽으면 주문할 수 없게되고 시장이 다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악마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대한 적, 거짓말 쟁이, 길을 잃고, 송아지, 악, 선의 주머니에 의해 그의 비전을 해석하고, 악마가 그의 조언에 만족하는 동안 그에게 조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돈과 그의 몸에는 해가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욕망으로 악마에게 순종하는 사람은 영혼을 저주하고 악마가 그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보는 사람 은 돈을받는 것이 금지되어 있고 보는 사람 은 누구나 그가 사탄을 멸망시키고 도망 치기 위해 칼로 사탄을 치고 싶어한다는 것은 후견인, 정의와 공정함의 달성을 의미하며, 그가 그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을 억압하고 의의 길을 따를 것입니다. 그는 악마에게 적대적이며 그와 싸우고, 종교의 정확성을 나타내며, 악마가 그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에 대한 그의 성실함을 나타내고 악마가 행복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는 약혼한다 d 욕망이 있고 악마가 옷을 벗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위치에서 격리되고 악마가 그를 보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리를 소비하며 악마가 그를 윙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이 아내를 비방하고 유혹하고, 사탄이 어떤 종류로 그를 먹이는 것을 본 사람은 고난이 발생한 후 그의 걱정을 덜어주고 악마가 억압적인 힘을 해석하고 있으며 악마를 죽인 것처럼 보는 사람 승리와 좋은 평판을 얻고, 그가 악마의 왕이라는 것을보고 그를 따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리더십과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혀를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
…그리고 거울을 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자격이 없으면 결혼하고 결석 한 여자가 있으면 그보다 먼저 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에게 발을 디디고 그녀의 질을보고 그녀가 나쁘게 기억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것을 많이 가지고 그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며, 그녀가 종교로 유명하다면 좋은 것이 더 크고 간음 한 여자는 그것 없이는 미지의 것이 알려진 것보다 강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녀의 뒤에있는 거울을보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아내가 부도덕 한 행동을하고 있거나 그가 한 위치에 있으면 고립되어 있고 알 살라미가 말했다. 얼굴을 쳐다 보지 않으면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얼굴로 볼 수 있고, 그를 보면 좋은 점이없고, 직위 보유자라면 그 자리에서 다른 사람을 보게 될 것 입니다. )…
이혼과 관련하여 자신이 아내와 이혼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되며, 환상가가 자리를 잡으면 고립되고 일부는 그가 아내와 이혼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무도 그와 함께하지 않았다면 그는 그의 명예와 자부심에서 제거 될 것이고, 만약 그가 다른 여자 나 이웃이 있다면 그것은 그 점에서 줄어들었고 그가 그의 아내와 이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의 삶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며, 자신이 아내와 이혼 한 것을 본 사람이 내세의 학생 중 한 명인 그는이 세상에서 단절되어 내세에서 일했다고한다.
그리고 특정 이름의 종이에 노란색으로 표시된 것을 본 사람은 그 이름의 소유자의 마감일이 가까워지고 삭제되면 그의 인생은 비어있을 것 입니다….
…남자를 여자만큼 나쁘게 본다면 그는 굴욕과 복종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가 그 질에서 결혼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그 장소가 아니라면 그에게 필요한 것을 얻거나 그의 이름에서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남성에게 여성의 질이 불가능하다는 것은 그녀의 혀의 음란함과 남편에 대한 언어 적 통제의 증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질을 빨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약간 약한 질을 가지고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성이나 다른 사람의 질을 보거나 욕망으로 보거나 만지는 사람은 미워하는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우리가 모두 언급 한 것 이외의 다른 일로 영광을 받고 고양되기를 원합니다. 그는 샤리아에 따르는 유일한 종류가 될 것이므로 어떤 경우에도 좋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침대에 앉아 계시거나, 누워 있거나, 자거나, 또는 그의 권리에 맞지 않는 다른 것들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분이 시며, 환상가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불순종하고 악인과 동행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소변을보고 또 다른 사람도 소변을보고 그들의 소변이 뒤섞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속성과 친밀감에 빠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수박을 준 것을 본 사람은 그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그가 손을 잡은 것처럼 본다면 절망적 인 얼굴에서 돈이 그의 손에 떨어질 것 입니다….
한 남자가 땅을 사서 조카가 그 위를 걷고 뱀의 머리를 밟고있는 것을 보았다고 해설 한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만나서 그에게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하고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아무것도 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땅에서 그러나 그것은 살아있을 것 입니다….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