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 반지는 자신의 소유와 능력을 나타 내기 때문에 반지를 주거나 사거나 주면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라면 권위 나 왕을 얻을 것입니다. 솔로몬의 평화가 그의 반지에 있었으며 또한 왕들이 책을 인쇄하고 가장 영예로운 보물을 인쇄했습니다 . 왕은 자신이 거주하고 들어가거나 소유하는 집을 가질 있으며, 문에 집을 잠그고, 그녀와 결혼하여 그녀의 불가침성을 소유하고 그녀의 반지를 부러 뜨리거나 그의 배를 뚫고 들어가는 여성 일 있습니다. 그리고 정향은 그녀의 얼굴이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반지를 가져가는 것은 금욕과 예배자가 결론이 끝날 때 악으로부터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안전 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예언자에게서 가져 왔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또는 세상에서 지식을 얻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반지가은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금이라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즉 악이라는 단어의 이름에있는 구리, 그리고 만들어진 것의 끝을 포함하여 우리는 모든 악에서 하나님과 함께 피난처를 찾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다음 반지는 아버지와 여자, 또는 노예 소녀, 집, 동물, 돈, 또는 후견인의 구입을 나타내며, 그것은 금의 경우, 그것은 남자의 굴욕이며,이 것을 말했다 쇠고리를 쓴 것을 본 사람은 피로 후에 얻은 좋은 것을 나타내며 금으로 정향이 있으면 힘들다 . 속이 빈 고요한 고리는 언제나 훌륭하고, 내부에 필러가있는 팽창 된 고리는 암살과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 안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뼈가 무게보다 더 크기 때문에 큰 혜택에 대한 희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뿔이나 상아의 고리는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반지는 위대한 술탄이고 반지는 왕의 기원, 로브는 그의 명성, 인장은 술탄의 허용 가능성, 그의 돈과 명령이며 반지는 그의 명령이며 그것의 금지와 그 안에있는 비문은 그의 의도와 의도 입니다. 왕이 자신의 성격을 각인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왕의 권위를 빨리 얻습니다. 스탬프가 반지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를 모순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은반지를 끼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원하는 곳에서 그것을 실행하고 그가 그렇게하도록 허용한다면 그는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칼리프의 인장으로 찍혀 있고 그가 Bani Hashem 또는 아랍인 출신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위임을 얻습니다. 그가 충성 스럽거나 아버지가 있다면 그의 아버지는 죽고 후계자이며 아버지가 없으면 그의 문제는 그가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것으로 바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외부인이 무효 명령을 받았다는 것을 본다면 . 그리고 반지를 찾은 사람은 아랍인이 아닌 사람에게서 돈을 얻거나 아들이 태어나거나 결혼했고, 반지의 정향을 보는 사람은 모두 불안정 해지며, 분리에 대한 그의 권위는 혼란스러워지고, 그의 정향을 보면 넘어 졌거나 그의 아들이 죽거나 그의 돈의 일부를 가지고 갔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반지를 빼앗아 주지사라면 그는 제거되고 그의 재산은 사라지거나 그의 아내는 이혼 합니다. 그리고 그 여자는 남편이나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죽음이며, 사람이 그것을 입으면 반지에 기인하는 것이 그에게 새로워지고 반지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부러진다고합니다. 사라지고 엽은 남아 있고 그의 권위는 제거되고 그의 이름, 기억, 아름다움은 남는다 . 그리고 금 반지는 이단이며 그의 소유에있어서 종교와 배반을 싫어하고 그의 양 떼를 속이고 반지는 용감한 술탄이나 분별있는 상인의 철로 만들어졌지만 그는 게으르고 반지는 두 개의 로브가있는 반지는 명백하고 숨겨진 권위자이며, 그 반지가 무역에 기인 ​​한 것이라면 이익이되고, 그것이 지식에 기인하는 경우에는 사람들을 치유합니다. 종교와 세계 . 그리고 반지의 단단함은 편안함과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반지를 빌리는 사람은 생존 할 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주근깨가있는 반지를 치는 사람은 집, 동물, 가정부 또는 소년과 같이 소유 한 적이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시장에서 반지가 팔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머리의 재산을 팔고있는 것 입니다. 물개가 비가 내리는 하늘을 본다면 그해에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반지는 아랍인을위한 여자이고, 금반지는 돈이 없어진 여자라고한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새끼 손가락에 반지로 그것을 봉인 한 다음 그것을 그녀에게서 제거하고 다른 것에 넣은 다음, 그는 아내를 상대로 타락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번 그의 약지에 있던 그의 반지를 본다면 승리를 거두고 한 번 그 주위에 있지 않은 채 중간에 있던 그의 아내는 그를 배신했습니다 . 디람, 밀가루, 참깨를 위해 반지를 파는 사람은 아내에게 좋은 말이나 돈을 남깁니다 . 정향이 태어나고 그의 반지 정향이 본질이라면 그것은 선함, 화려 함, 큰 돈, 기억과 영광을 가진 힘입니다 . 그의 정향이 아쿠아 마린이라면, 그가 통치자라면 그는 용감하고 위엄 있고 강했고, 그가 소년 안에 있다면 그는 자루가 될 공손한 소년이었고, 그의 정향이 구슬이라면, 그는 약하고 모욕적 인 권위자 였고 정향이 사파이어 그린이라면 이해의 세계인 신자의 자녀로 태어 났고 반지는 위선적 인 여자 또는 왕의 나무로 태어났습니다. 여성이 반지를 받으면 결혼하거나 출산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반지가 부러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당신이 당신의 아내와 이혼 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말했다 . 그가 그녀와 이혼하기 3 일 전이었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남자의 입과 여자의 자궁에 그것을 봉인 할 반지가 내 손에 있다는 것을 보았으므로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번에 muezzin을 부르는 남자입니다 라마단 기간 외에는 사람들이 먹고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찰흙 위에있는 사람을위한 인장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인봉 된 사람은 반지의 소유자로부터 권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왕이나 통치자가 그에게 반지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반지를 끼고 그에 합당하고 권력을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 또는 그의 일족을 보거나 백성들 사이에서 그를 지명 한 사람들에게 그것을 돌려 줄 것입니다. 또는 그의 상대방이 여자와 이별하는 반지를 팔았습니다 ….

…그것은 꿈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그리고 사람들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이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그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이 그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그가 감되면 그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그가 홀린다면 그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그는 그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학살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이 그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꿈에서 학살되면 그는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괴로워하고 그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불안이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그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이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그를 막아야합니다 . 그가 본다면 . 그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불의는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꿈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주장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이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그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로부터 그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낙타 : 낙타는 장치없이 도시에 들어 오거나 말이 아닌 길을 걸 으면 구름과 비 입니다. 낙타를 소유 한 사람은 예정된 사람을 물리 친다 . 낙타 한 마리는 남자이고, 아랍인이라면 아랍인이고, 재산이라면 비 아랍인이고, 그에 대한 대답은 여행자, 셰이크, 내시, 또는 유명한 남자 . 아마도 낙타는 사탄이 절정에 이르렀다 고보고되었을 때 사탄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의 엄숙함과 그의 창조물에 대한 공포와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먼 곳으로 간청했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극히 높으신 분 에게 ~ 그들은 양과 같을 뿐이다 .~ 라고 말한 무지하고 위선적 인 사람을 지적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환자 남자의 임신을 나타냅니다 . 낙타는 육지의 배이기 때문에 아마도 그는 배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예언자, 평화, 축복이 그에게 임할 때 슬픔을 나타냅니다 . ~ 낙타를 타는 것은 슬픔과 명성 입니다.~ 환자가 여행을 위해 낙타를 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었고 그것은 그의 관과 그의 명성 이었습니다. 낙타를 타고 건강한 사람은 도시 한가운데에서 타거나 함께 걷지 않는 한 여행을 떠납니다. 왜냐하면 그는 감금과 같은 땅에 일어나지 못하게하는 동안 슬픔을 경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와 그와의 거리로 인한 질병 및 명성 : 권위 또는 창조물에 대한 반란이 왕들에 대해 지속될 것임을 그가 본다면, 특히 그의 잘 려진 옷에 무언가가 더 해지면 그는 잡혀서 죽습니다. 그가 그것을 짐받이 나 들것에 올려 놓지 않는 한, 그는 거대한 사람의 도움을 구하거나 그것을 할 있기 때문 입니다. 그의 무릎이 남편이없는 여자라면 결혼 한 것이고, 남편이 없을 때는 악과 스캔들을 암시하는 환상에 증거가없는 한, 그녀가 그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 사이 . 목이나 물을 주거나기구에 들어간 낙타를 본 사람은 그 낙타에 들어간 사람이거나 , 가족과 하인의 그릇이 들어간다는 것을 나타내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낙타가 절단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아프면 집의 주인이 죽고, 그의 종, 하인 또는 상사가 죽으면, 특히 그의 살이 분리되고 뼈가 분리되면 이것이 그의 상속 재산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기 위해 그를 도살하고 있고 아픈 사람이 없다면, 그것은 그가 여는 창고이거나 그가 그의 현상금을 얻을 있도록 허용하는 정입니다 . 그러나 낙타가 도시의 한가운데에 있거나 사람들 사이에 있다면, 그것은 살해되거나 죽는 용골을 가진 사람입니다 . 그가 살 해당했다면 그는 잘못을 당했고, 그가 살아 있었다면 그의 권위는 사라지거나 그에게서 제거되거나, 그의 돈을 빼앗 겼고, 낙타가 고기를 먹거나 사람의 역할을 찾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습니다. 그것은 모든 집에서 알 수없는 먹는 사람이고, 사람들에게있는 전염병이고, 그가 그들을 쫓는다면 그것은 통치자이거나 적이거나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급류이기 때문에 그것을 깨는 사람은 그 구성원을 깨뜨립니다. 먹거나 먹으면받은만큼 피해를 입을 것 입니다. 이 얼굴에는 코끼리, 기린, 타조도 있습니다. 겨울철 낙타 기차가 견인 가이드 입니다. 아라비아 낙타를 타는 것은 순례이며 낙타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가난하게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의 창에서 병든 낙타 . 낙타에 잡힌 사람은 돈과 슬픔에 휩싸 였고 그와 남자 사이에 다툼이 벌어졌습니다 . 에덴은 마치 강한 적에게 슬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가 낙타의 갈고리를 가져다가 잘 려진 장소로 이끄는 경우, 그것은 망친 사람을 선함으로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낙타는 고삐에 의해 움직이며, 일부 추장의 복종의 증거라고합니다 . 대부 낙타를 돌보는 사람은 아랍인에 대한 후견을 얻게 될 것이며, 비 아랍인에 대한 바하 티 인 경우, 우물에서 가져온 것처럼 보는 사람은 돈이 남게 될 것이며, 두 마리의 낙타가 싸우는 것을 본다면 두 명의 위대한 왕 또는 두 사람 사이에 전쟁이 벌어 질 것 입니다. 그리고 낙타의 머리를 날 것으로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을 물릴 것 입니다. 그것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낙타를 타는 것은 그것과 함께 여행 할 것이고, 그가 낙타 젖을 짜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금지 된 돈을 칠 것 입니다. 낙타 고기를 먹는 사람은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먹지 않고 고기에서 치는 사람은 낙타가 환상에서 비롯된 이유에서 돈을 얻습니다 . 낙타 가죽은 가보 입니다….

…나에게 행복한 일이 일어날 있고 그 일이 일어난 후 며칠 후에 그와 관련된 비전을 볼 있습니까? : 네, 가능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좋은 비전을보기 때문에, 나중에 일, 월 또는 년을 나올 가능성이 , 은혜와 기쁨에로 ….

사람은 현대의 일부를 볼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할 있습니까? 이 질문은 이전에 묻는 질문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 : 있는 식을 가르쳐? 아니면 일부 사람들을 체포하고 지시를받을 없습니까? 텍스트 추적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때로는 동료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 그들로부터 표현을 듣고 , 때로는 그들에게 표현을 가르쳤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그들 중 일부는이 지식이 뛰어났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생각 해낸 것이 옳다면, 우리는 표현을 찾아 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 시대에 일어난 현대 문제의 고대인의 책에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 Al-Ash’a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표현의 기원은 예언자들과 그들의 언어 , 그리고 Ibn Battal의 논평에서 말한 것입니다 : 그가 말한 것과 같지만 , 그것 에서 예언자들의 권위에 대해 언급 된 것입니다. 원래 모든 위선자들에게 퍼지지는 않았습니다 . 이 기술 분야에서 숙련이 좋은 모양으로 추론 한 후 표현의 규칙에 대한 규정되지 않은 것을 반환하는 것이 필요 하고, 정확한 비율의 미덕하여 판단 그가 질투로 그에게 부착 된 원본을 있도록, 법학 분야에서합니다 . 당신이 볼 있는 것들의 예는 표현 책에서 찾을 없는 현대적이며 ,이 예술에 대해 쓴 사람은 다음과 같은 글을 쓴 적이 없습니다 . 표현에 대한 현대 용어…

…Al-Kirmani는 Al-Kahal :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아 사람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비늘 기둥이 부서진 것을 본 사람은 그 장소의 판사의 죽음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Al-Fath : 측량가는 Fatah와 같은 측량 자입니다 . Al-Khouzi : 사람들의 일을 따르고 정리하는 일을하는 남자 . 그리고 Safar의 대피는 세상의 물건을 장식하고 그를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이며 항해자는 간수이며 그가 왕의 운전사라고 말했고 그는 그의 목사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군대의 소유자, 그의 군대의 지배자, 그리고 그와 그의 양떼 사이의 중재자, 그리고 아마도 그는 낙타, 노새, 당나귀, 마카 리, 관리인을 나타냈다 . 소금 판매자는 디르함으로부터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al-Kirmani는 ~누구든지 그가 그의 왕을 사냥하거나 그에게 가져 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선과 축복으로 고통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al-Kirmani는 청년이 전능하신 분의 기쁜 소식을 해석했다고 말했습니다.“오 인간, 이것은 소년 입니다.”…

…Al-Kirmani는 소녀가 거짓말 쟁이로 태어 났다고 말했고, 그가 그에게 소녀를 주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나쁜 거짓말 쟁이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Al-Qassar는 선한 일을하고 죄를 해소하기 위해 손으로 일하는 사람이며 선으로 유명하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그가 술에 취하지 않고 취한 것을 보는 사람은 두려움과 극심한 공황과 돈 부족을 나타냅니다. 사람이 그것을 사용하면 모든 종류의 중독에 대해 그 표현이 그 종류로 제시되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가 Kendra를 씹는 것을 본 사람은 혜택이없는 모의 연설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별도의 문제로 손이 치유되는 재단사라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과학은 여행, 영광 및 명성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 ~단 것이나 좋은 음식의 접시에서 무언가를 본다면 그것은 집의 가치로부터 이익이 있음을 나타내고, 그렇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것에 반대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al-Kirmani는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그가 하늘의 하늘로 날아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Hajj를 나타내고, 그가 진주에서 려지지 않은 집으로 날아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간이 가까웠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합니다 .”…

라크를 암송하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식과 코란으로 그를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코란을 능숙하게 읽는 사람은 학자이자 노동자이며 사람의 위협이 있다고한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겸손하고 선한 행동을하십시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자신이 젊어지고 있다는 것을 면 불쾌한 문제가 발생하여 해석되고, 청소년의 목소리는 누군가의 죽음에 대한 소식으로 해석되고, 젊음의 영혼은 재난을 겪은 여자 ….

그리고 al-Kirmani는 산호가 태어나고 붉은 색이 더 많을수록 더 깨끗하고 깨끗하며 더 나은 아이를 가지고 다니면 많은 돈과 은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Surat Al-Alaq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아들을 낳고 좋은 노예가 될 것 입니다. 코란을 배우고 해석하고 사람으로부터 위협을받는다고합니다 ….

…그리고 키르 마니는 콜은 남성과 여성의 배신과 치심을 의미한다고 말했고, 재계는 재계를 의미한다고했고 콜의 판매자 인 이스마일 빈 -아쉬 트는 자신의 종교를 위해 개혁 된 남자는 왜냐하면 눈은 종교에 의해 해석되고 콜은 그 빛이 좋기 때문입니다 ….

그는 압박감 가슴이 좁은 것을 키르 마니 톱 말했다 의 생성 구절을 ~ 어색 가슴에하지 ~ 아마의 힘 에 대한 죄 구절은, ~ 그를 타락하게 리드 주어진 좁은 가슴을 당황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넓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것에 반대하는 것 입니다….

…Al-Rihani : 불행에 참을성있는 남자는 판단에 만족합니다 . Al-Wafaa : 변명없이 던진 후 사과하고 다툼의 주인. 그녀의 몸이 나타난 후 아내의 옷을 입는다면 그는 그녀를 음란 한 것으로 간주하고 거짓말에 대해 사과한다. 그가 자신의 옷을 집어 들면, 그는 그의 친척들과 좋은 것이없는 사람의 주인과 경쟁 합니다. 목자 는 후견인 의 소유자이며 소년의 교사를 나타내며 술탄이나 통치자의 문제를 인수하고 베두인이 방목하는 양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암송하고 개선하지 않습니다. 의미…

Al-Kirmani는 냄새가 좋고 냄새가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

…Al-Kirmani는 무 다라 바가 혀로, 행동으로, 또는 둘 다로 할 있기 때문에 그 자체로 판결이 있거나, 싸움은 전쟁 중에 만 이루어지며, 싸움이라는 용어로 혀로 무 다라 바라고 부를 없다고 말했다. 또한 제공됩니다 ….

드물게, Abu al-Qasim al-Maghribi가 말했습니다. 꿈에서 봤어요 Abd al-Rahim Ibn Nabatah al-Khatib 그래서 저는 그에게 하나님이 당신에게하신 일을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두 줄로 된 종이 한 장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red and they were poetry : ( 이전에 당신에게 안전했습니다 … 그리고 오늘 나는 당신을 내 열망으로 데려 왔습니다 ) (그리고 용서는 나에게 좋지 않습니다. Mohsen … 하지만 Jani에게는 더 좋습니다 )…

…드물게 Abu Al-Qasim bin Ala Al-Shaer 나는 동반자 Abi Al-Qasim bin Abbad가 죽은 후 꿈에서 보았고,“왜 동반자와 당신의 머리카락을 한탄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나는 그의 선행의 풍부에 의해 저주, 나는 시작 해야할지하지 않았다 말했다 ~ 그녀와 나는 짧은 될 것이라고 두려워 그는 그녀를 충족 할 있다고 생각했다. Sang . 나는 그 대답 그래서 그는 관대하고 Hafira 충분한 함께했다 : 그들 각각의 동생과 함께 편안하게합시다. 그들은 생존하고 포용 누워, 나는 그에게 대답 : 그들은 반칙으로 문을 무덤에 누워, 그가 말했다 : Taureans 멀리 자신의 집에서 이동 한 경우, 나는 그에게 대답 : 그들은 유지 심판의 날까지…

그리고 Jaafar al-Sadiq는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al-Hasan과 al-Husayn의 비전은 일부 장로들과의 접촉을 나타내며 그는 선과 위안을 얻고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