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 수없 것으로 씻겨지 사람은 타락한 사람이고 의미 나 유익이없 전파하고 그의 마음은 그것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술탄의 검 왕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대신하고 적합하지 않으면 해를 입히고 나쁜 명성 얻습니다 ….

…Al-Kirmani“은과 의 항아리 여성에게 사용되고 은은 좋고 은 그것에 반대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물 빼앗았다 본 사람은 그 물이 그에 대해 표현하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액체 유형의 물레 방아에서 흘러 나오 사람은 강의 분리로 입증되 것에 가까운 선하고 유익하며 즐거움이며 고난입니다. 그 안에 그 맛 등 싫어하 유형이 있습니다….

…깨어있 동안 손에 무언가 싹이 트 본 사람은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 사람은 무거운 것 짊어진다을 의미합니다. 즉, 그것 짊어 짐으로써 그 죄와 무거운 발 뒤꿈치를 얻게 될 것이며, 죽은 사람이 말 타거나 칼로 옷 입거나 옷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이것은 모두 상실, 망상 또 억압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마신 것 본 사람은 빚이 적은 여인이 그것 해석하며 그의은 그릇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계약이 이고 면류관이 있거나 으로되어 있고 지되고 채워지면 계약, 신뢰, 조약 또 의지로 해석됩니다. 그가 그것에 대해 어떤 선과 아름다움 생각하든간에 그 언약의 성취이며, 그가 다르게 본다면 그의 표현은 그를 반대하 것이며, 오 믿 자여, 계약 이행하 그의 말 인용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계약 빚 졌다고 생각하 사람은 그녀를 데려가 것이 부담이라고 생각하면 위에서 언급 한 것보다 약하고 계약은 결혼 한 여성에게 위임됩니다 ….

꿈에서 불쾌한 것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흐림 입니다. 그리고 그가 으로 된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무능한 사람들과 결혼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괴를 치면 그가 금을 친만큼 그를 때리거나 술탄이 화를 내고 벌금 부과했습니다 . 그가 금을 녹이 본다면, 그 증오 문제에 제쳐두고 사람들의 방언에 빠집니다 . 그리고 그가 큰 금을받은 것 본 사람은 누구나 권위와 통치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건강한 디나르를 발견 한 것 사람은 누구든지 왕의 얼굴 볼 것이고 안전하게 돌아올 것 입니다. 그가 금을 던진 것 보았다면 그 악과 멸망 겪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이 으로되어있 사람은 누구나 불에 맞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이 으로되어있 사람은 움직이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그의 눈이 인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시력은 삼촌 입니다. 자신이 ,은, 구슬 또 정수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 사람은 누구나 국가의 수호자이며 신뢰를 받습니다. 금을 본다는 것은 기쁨과 생계, 선행과 걱정, 남편과 자녀, 지식과 인도를 나타 냅니다. 꿈속의 이 은이된다면 여자, 돈, 자녀, 하인 의 상황이 증가에서 감소로 변화하을 의미합니다. 남편, 가족 또 씨족 . 으로 엮은 자들은 하나님 께 영광 돌리고 으로 도 된 자들은이 세상의 아이들의 모방이나 후세의 사람들의 행위를 나타냅니다 . 순수한 과은 성실, 의도 오른쪽 언약의 순도를 표시하고, 과은으로 회전 생활 계속뿐만 아니라 구리와 철의 밖으로 뻗어 ….

…디나르에 관해서 다니엘은 자신이 소유하고있 디나르가 4 개 이상인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언가에 미움 받거나 말 듣게되며 많은 수의 디나르만큼 어렵고 디나르의 수 알려져 있지만 그의 관심은 거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으로부터 무엇이든 먹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위해 돈 저축합니다 ….

…그리고 손바닥에서 5 디나르를 보 사람은 5 개의기도가 개최되었음 나타냅니다. 손바닥에서 잃어버린 경우 그와 대조적으로 해석하고 그중 두 개를 잃어 버린 경우 두 개를 낭비합니다 많은 디나르를 찾아서 좁은 장소에 두 사람은 무슬림의 신뢰가 유지되고 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5 디나르의 숫자가 5 개의기도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

…Al-Ki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디나르를 발견 한 것 본 사람은 소년 때문에 불행 나타내고 디나르가 많으면 피로와 고난 것입니다. 디나르에 관해서, 신뢰 그분의 말씀으로 이어집니다 : 만약 당신이 칸 타르를 믿는다면 그 그것 당신에게 가져다 줄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은 디나르의 수가 5이면 받아 들일 수있 일을하고 있음 나타내며, 디나르가 하나 있으면 검색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선행의 작은 집으로 해석됩니다. 그가 백 디나르 또 천 디나르를 가지고 있으면 테스트에 대한 지식 얻어 해석되지만 숫자가 쌍이면 개인이 아닙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가 말했습니다.“그가 디나르를 발견 한 것 본 사람은 그에게 지불 된 신탁 위해 증언 써야합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가 디나르를 쳤다고 생각하여 그를 때렸습니다. 그가 본 것처럼 깨어나 ….

Khaled Al-Isfahani가 말했습니다. 디나르 보석보다 가볍습니다. 특히 신의 이름이 있다면

은 그 단어에 대한 혐오감과 노란 색, 슬픔과 벌금에 대한 해석, 그리고 그가 그것 착용하면 팔찌 그의 손에 있 상속 재산 이므로 누구든지 그가 으로 된 옷 입으면 무능한 사람들과 결혼하고 괴를 치면 돈이 없어지거나 금을 치거나 술탄이 그에게 화를 내고 벌금 부과하 것처럼 돈이 없어지거나 그들에게 맞았습니다. 이 가고 있었고, 그 증오 문제로 논쟁 벌였고 그것은 사람들의 방언에 빠졌고 madhhab이나 으로 그의 집 본 사람은 누구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목걸이 나은이나 구슬, 또 수호자의 정수를보고 신뢰를 모방하고 그 위에 이나은 팔찌 두 개를 보 사람은 그의 손이 가진 것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고 은이 더 낫습니다 보다 더 좋은 팔찌는없고 둔한 신의 메신저 인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나 마치 두 개의 팔찌가 내 손에있 것처럼 보였고 거짓말 쟁이 인 Mosaylimah와 Sanaa의 소유주 인 al-Ansi 가 그들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그가 이나은으로 만든 발목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 사람은 두려움이나 감금과 구속 경험할 것 입니다. 그리고 남성용 발찌 사슬이며 목걸이, 목걸이, 반지 및 귀걸이를 제외하고 꿈속의 남성에게 적합한 보석은 없습니다 . 여성을위한 모든 보석은 장식품이며 아마도 남편을위한 팔찌와 발찌의 해석은 특별 할 것 입니다. 이 보석으로 장식되지 않은 경우 벌금이 부과되고 보석으로 장식 된 경우 다른 이름이 들어갔 기 때문에 더 약해집니다 . 그리고 여성의 보석은 자녀에게 여성을 의미하므로 은 남성, 은은 여성, 남성은 남성, 여성은 여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여자가 다가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 한 그릇이있 것처럼 보였고, 그것이 부러져 땅으로 쳐들어 와서 그것 구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아픈 노예입니까 아니면 노예입니까? 그녀 그렇다고 말했다 . 그 죽어 가고있다 . 한 사람이 눈이 으로되어있 것처럼 보아 눈이 사라지기를 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짠 바다에서 과학자라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그것 마시고 물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

…Ruya ATIKA 빈트 압둘 무타 립은 56 – 무하마드 빈 이샤의 권위에, 그 말했다 : 무하마드 이븐 알 – 이슬람 Zuhri, 아심 이븐 우마르 이븐 Qatada, 압둘라 빈 ABI 바크르와 야지드 빈 로마 얘기 Urwa 빈의 권위에 알 – Ibn Abay의 권위에 관한 Zubayr와 다른 학자들은 – 하나님 께서 그들 에게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들 각자 나에게이 강연이 바드르 의 hadeeth 에서 자양분 받으며 모인이 강연 말했습니다 : 알라 의 메신저 Masama 에게 –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아부 Sufyan는에 가짜 상처 이슬람교에서 오 그들과 말했다 : 돈이 하나님 Infelkmoha Vantdb 사람들이있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져이의 Ir Quraish 두려워 일부 그들 과 중량 의 일부 그들과 그들이 그렇지 않은 그들은 생각하 메신저의 하나님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되 전쟁 던지고, 그가 Hijaz에서 접근 할 때 아부 Sufyan 소식에 민감했고 그가 뉴스를 잡았 때까지 사람들의 문제에 대해 두려워하 Rukban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물었다 무하마드의 일부 루크 반에서 당신과 당신의 비난에 대해 그의 동료들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그 Dhamdham bin Amr Al-Ghafari를 고용했다고 경고했고 그를 Makkah로 보냈고 Quraysh로 오라고 명령했고, 그 그들의 돈 위해 그들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함마드가 동료들에게 그것 제안했기 때문에 Dhamdham bin Amr은 빠르게 메카로 나갔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한 Urwa 빈 알 – Zubayr의 권한에 이븐 압바스, 그리고 야지드 빈 로마의 권위에 Ikrimah의 권위에, 비난하지 않 사람 말해 : ATIKA, 알 – Muttalib의 딸 , 3 일 밤에 메카 합병이 도래하 보았습니다. 그 환상은 나를 두렵게하고 당신의 백성이 악과 불행에서 들어갈 수 있다 두려워하여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 숨겼습니다. 그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무엇 보았습니까? 그녀 말했다 : 나 승객이 그를 위해 낙타에게 와서 그가 그릇에 서서 그의 목소리의 꼭대기에서 말했다 : 당신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의 레슬링 선수에게 세 번 배신 가족, 그래서 나 사람들 봅니다 그에게 모여서 그 모스크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고, 카바 뒤쪽에 그의 낙타를 들고 그와 같이 그와 같이 외쳤습니다. 그렇게 외쳤습니다. 그때 그 낙타를 아부 쿠바 이스의 머리에 대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 바위를 가져다가 보냈고, 그것이 산 아래에 있어도 거절 될 것입니다. . Al-Abbas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에 의해 이것은 비전이며 당신은 그것 숨기고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Al-Abbas가 나와서 Al-Walid bin Utbah bin Rabi’a를 만났고 친구가 생겼습니다 . Al-Abbas가 말했다 : 그래서 나 집 주위를 돌아 다녔고, Quraish Qud의 Rahat에있 Abu Jahl bin Hisham이 암울한 환상으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Abu Jahl이 나를 보았 때 그 말했습니다 : O Abu Al-Fadl, 당신이 당신의 순환 마쳤다면, 우리에게 오세요, 그래서 당신이 마치고 와서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Abu Jahl이 나에게 말했다 : Oh Bani Abdul Muttalib 이여 예언자 언제 당신에게 일어 났 습니까? 그 말했다 : 그게 뭐죠? 그 말했다 : 그녀가 본 그 비전은 음란하다. 그 말했다 : 그래서 나 말했다 : 그녀 무엇 보았습니까? Abd al-Muttalib의 아들 이여, 당신은 당신의 여자들이 예언하도록 당신의 남자들이 예언하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Atika 그녀의 환상에서 그가 말했습니다.“당신보다 앞서 가십시오. 그러면 우리 당신 기다릴 것입니다. 이 세.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말하 것이라면, 세 사람이 지나가고 우리가 당신에 대한 책 쓰지 않으면 당신이 아랍 집 사람들에게 거짓말을한다는 것은 것입니다. 압바스 말했다 : 확신 이 무엇 출신 으로 나를 그에게 큰 일이 있지만 Jehdt IT와 Ankkrt 뭔가를 볼 수, 그 말했다 : 나 생각하지 않 경우 다음 우리를 나눌 더 이상 의 여성 의 아들 만에 온 압둘 Muttalib 나 , 그녀 말했다 : Oorteurtm입니다 악성이 버림받은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있 당신이 당신 수있다 당신이 다음 듣고 , 어이없 내가들은 것, 그 말했다 : 나 말했다 : 하나님은 내가 무엇 한 수도 에서 한 날 로부터 그 큰 HEM 하나님 Otardhan 그 반환 Okwilkenh 말했다 : VDOT가에서 의 세 번째 날 의 비전 ATIKA 및 Onaa 철 그가 그를 잡는다 있다는처럼 놓친 theyd 아스 I 자극, 그 말했다 : 내가 입력 한 내가 그를보고 모스크 내가 맹세 내가 그를의 일부 Otardh 후면 향해 걷고 의 문 모스크 심화 , 그 말했다 : 나 자신에게 말했다 : 무엇 ,이 차이를 먹고 하나님에 대한 그 Ohatmh, 그 말했다 나 : 그가 듣고 있으면 내가 무엇 하지 들었다, Bin Amr Al-Ghafari에 합류 한 그의 낙타 위에 서서 계곡의 뱃속에서 외치 목소리가 그의 낙타와 그의 여행 주위 와 찢어 말하 동안 그의 셔츠를 : 오, 라이브 Quraish, 알 – Latimah 알 – Latimah, 아비 Sufyan와 돈. 무함마드 당신이 그것 깨닫게 될 것 같지 않다 동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안도 안도라고 그 말했다 : 그래서 그 나를 그에게서 산만하게했고 명령에서 나온 것이 나를 빼앗 았습니다 (1). * 그리고 해설에서 : 나 명령에서 나온 것에 산만했고, 우리가 떠날 때까지 장치에 불과했고, Badr 날에 일어난 일로 그들의 귀족 죽이고 그들의 선택 포착하여 Quraish를 강타했습니다 . Atika bint Abdul-Muttalib 그녀가 본 것과 Quraysh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비전이 사실이 아니 었고 그 그것 믿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중 하나가 도망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말했지만 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을하지만 거짓말 쟁이 누구든 우리에게 진실 말해줍니다….

…어떤 문구를 의미 ~ 비전 사실이 오면 ~ ? 이 문구 예언자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확실하지 않다을 의미하기 때문에 비전이 결정적이지 않 것이라 사실 나타냅니다. 따라서 전임자들은 종종 이것 통해 비전에 대한 표현 발표했습니다. 문구 :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

…드물게 그의 죽음 후 꿈 에서 의인 의 환상 중 일부 , 선견자 그가 그에게 말하고 Voncd 주님 찾은 방법 : ( Hacbona Vdqqgua … 그런 다음 Voatqgua를 키 웠습니다 ) ( 그래서 Boushima kings … Palmmalak 첨부 ) ( 둘 다 이슬람교도 사망 … 불에 타지 않음 )…

…Abu al-Qasim Umar bin Muhammad al-Basri 우리에게 Btnis에게 말했습니다. 그 Ali bin al-Musafir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Ahmed bin Abdulrahman bin Wahb에게 말했습니다 . 그 Abu Bishr가 Ibn Shihab의 권위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고 말했다. 그 Abu Salamah bin Abdul Rahman이 Abu Hurairah가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 나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 사람은 마치 깨어있 삶에서 나를 본 것처럼, 사탄 나를 모방하지 않습니다 . 아부 Salamah 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아부 카타 다 말했다 말했다 : 진실 보았다 저를 본 누구든지 . Abu Al-Hassan Abd Al-Wahhab bin Al-Hassan Al-Kalab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 Abu Ayyub Suleiman bin Muhammad Al-Khuzai가 Muhammad bin Al-Musfah Al-Homsi의 권위에 대해 말했습니다. Yahya bin Saeed Al-Qattan, Saeed bin Muslim의 권위, Anas bin Malik의 권위 . 예언자 그건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A의 나를 보는자 지옥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꿈 . Abu Bakr Muhammad bin Ahmed bin Muhammad al-Isfahani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랜드 모스크에서 지키신 메카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 말했다 : 아부 알 – 하산 무하마드 빈 사흐 사이드 빈 카이스의 권위에 바크르 빈 사이드의 권위에, 무하마드 빈 알 – Musfy의 권위에, 우리에게, 아버지의 권위에, 그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그시 : 나를 본자 꿈에 지옥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 은 무함마드를 보내 셨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세상에 자비가되기를 바랍니다. 그의 생애에서 그를보고 그를 따르는자 복이 있고, 잠에서 그를 보는자 복이 있나 니 그가 그를 빚진 자로 본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 쓰시고 그가 병든 것 보면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집으로 순례 할 필요가있 때 그를 본다면, 그가 수정 된 불모의 땅에서 그를 본다면 , 또 정의의 불의 대신에 불의가 퍼진 곳에서 또 그의 가족의 안전, 이것은 그가 자신의 방식으로 그를 보 경우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색깔이 창백하거나, 닳았거나, 일부 먹이를 놓친 것 본다면, 그것은 그 장소에서 종교의 약함과 이단의 출현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그가 초라한 옷 본다면 . 은밀하게 자신의 사랑 위해 피를 마신 것 본다면 지하드에서 순교하고, 공개적으로 술 마신 것 본다면 이 그의 위선 나타내고 그의 가족의 피에 들어가 그들 죽이 도왔습니다 . 그가 아프다고 생각하면 병이 악화되고, 그 장소의 사람들은 부패 후에 개혁되고, 그가 그를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있 것입니다. 그 그의 무덤 방문 할 것입니다. 그가 걸어서 그를 만나러 갔고, 그가 일 어선 것 본다면 그의 명령은 간단했고, 그가 그를 본다면 오마르가 그 장소를 망친 곳에서기도를 부르고, 그가 그것 본다면 마치 그가 그것 것처럼, 그것은 그가 그의 돈의 Zakat 지불하도록 그에게 명령 한 것 입니다. 그가 선지자를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죽었다면 그의 후손 중 한 명이 죽 것이고 그가 그 자리에서 그의 장례식 본다면 큰 재앙이 있고 그가 수행 한 것 본다면 무덤에 대한 그의 장례식, 그 이단에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무덤 방문한 것 보았다면 그 많은 돈 것이고, 그가 그의 후손이 아니라 예언자의 아들 인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믿음이 맑아 졌다 나타냅니다. 그 자신이 선지자의 아버지라 보았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종교의 약점과 믿음과 확신의 약점 지적했습니다 . 한 사람,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는 것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꿈은 그에게 속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무슬림 공동체에 퍼져 있습니다 . 움 알 – Fadl 하나님의 메신저 말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서술했다 : 당신의 신체의 일부가 절단 내에서 배치 것처럼 꿈에 내가 톱 무릎 , 그 말했다 : 미덕 파티마가 하나님의 뜻대로 소년 것이고 그 당신의 무릎에 놓일 것 입니다. 그녀 파티마 알-후세인 낳았고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 그녀의 무릎에 얹혔습니다 . 그리고 한 여자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당신의 몸이 우리 집에있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 말했다 : 파티마 소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하고 그녀 후세인 낳고 그를 모유 수유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가이 세상에서 가장 바람직한 물건이나 음식이나 음료를 그에게 주 었음 알았다면 그가 준만큼 얻 것이 좋다. 그가 그에게 준 것은 수박과 같은 가난한 물질이었고, 그 상처와 피곤 제외하고 위대한 일로부터 구원받 것입니다 . 그의 구성원 중 한 명이 비전의 저자와 함께 평화가 그에게 있다 본다면 그 그의 소문에서 이단이며 이슬람의 나머지 법률없이 그것 고수하고 다른 사람들은 나머지 무슬림 . – 내가 아부 알들은 하산 알리 빈 알 – 바그 다디, 현장 알리 빈 아비 탈 리브, 알라 그와 함께 기뻐할 수를 말한다 : 아들이 아빠가 말했다 의사가 가난한 이 : 내 방음 장치를하다 십 년, 그리고 내가 데리고 도시와 사이에 결정 무덤과 강단, 나 본 의 예언자 알라의 평화가에서 그를 따라 꿈,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알라 당신은 말했다 : 나의 중보가 그를 필요 나에게 방법 물어 누구든지, 그 말했다 : 월 하나님이 당신 치유 , 내가 말한 것, 그러나 나 말했다 : 누구든지 하나님의 재물 구하 사람은 그를 위해 나의 중보가 필요하다고 그 말했다. 그래서 그 그의 말의 축복 받고 나에게서 떠났다 . Abdullah bin Al-Galaa 하나님의 사자의 도시에 들어간 상황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나 그에게 하나님의 사자의 무덤으로 갔고 그와 그의 두 동료를 맞이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들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때 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 신경 쓰지 않았고 나 당신의 손님입니다. 그리고 나서 무덤없이 잠 잤습니다. 그리고 나서 예언자를 봤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평화가 나에게 왔고, 그래서 나 일어나서 그가 나에게 한 덩어리를 주었으므로 나 그것 먹고 관심 기울이고 내 손에 약간의 덩어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Abu al-Wafa al-Qari al-Harawi의 권위에 대해 그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 선택된 분 보았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원합니다. 술탄과 함께 읽으려고했지만 그들은 듣거나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 한탄하며 집에 갔고 잠 자고 선지자를 보았습니다. 마치 그가 색깔 바꾼 것처럼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했습니다. 그를 : 마 당신은 읽기 코란에게 의 말씀 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의 손 말하고 읽고 있지 듣 사람? 이 후에 하나님의 뜻 제외하고 읽지 마십시오 . 4 개월 동안 혀를 잡고있 동안주의를 기울 였고 패치에 써야 할 필요가 있으면 hadiths의 소유자와 의견 보유자가 참석하여 마지막에 말하 fatwa를 발행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이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뜻 제외하고 예외입니다. 그래서 저 4 개월 후에 제가 처음 잤던 곳에서 잤습니다. 나 예언자를 보았고, 그의 얼굴 응원하는 꿈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 나에게 말했습니다 : 그것이 입증 되었습니까? 나 말했다 : 예, 오 하나님의 메신저 . 그 말했다 : 누구든지 회개하면 하나님은 그를 용서하고 당신의 혀를 내밀어 . 그 집게 손가락으로 내 혀를 닦고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백성의 손에 있고 당신이 하나님의 책 읽고 있다면,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들 때까지 읽기를 중단하십시오 . 나는주의를 기울 였고, 하나님 덕분에 혀가 열려있었습니다 . Al-Manaseer의 한 남자가 병에 걸렸고 그 하나님의 메신저를 보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마치 당신이 병에서 낫고 싶다고 말하 것처럼 하룻밤 동안 아니 . 그가 깨어 났 때 그 Sufyan Al-Thawri에게 보냈고,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도록 만 디르함으로 그를 보냈고, 그 그것 가난한 사람들에게 할당하라고 명령했고, 그 비전의 표현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의 말의 의미도 없으며 감람 나무,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책에서 설명하고 말했다 : 동양도 서양도 . 그리고 주인의 유익은 가난한 사람들과 당신과 함께하 것입니다. 그 올리브로 그를 대했고 하나님은 하나님의 메신저의 축복 사용하여 그에게 건강 주셨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경배하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 우리 한 사람이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왔으며, 꿈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 자신의 상태가 빡빡하다고 불평했기 때문에 알리 빈 이사에게 가서 당신에게 좋은 것 갚겠다고 말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 말했습니다. 그 당신이 바타에서 나를 봤다 표시로 그에게 말했고, 나 땅에서 불순종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려 가서 내게 왔기 때문에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 그 말했다. Ali bin Isa 해고되었고 사역은 그에게 돌아갔다 . 눈치 채자 당시 목사였던 알리 빈 이사에게 와서 자신의 이야기를 언급했다. 그 그것이 옳았다 고 말했고, 그 그에게 400 디나르를 지불했고, 그리고 나서 그 당신의 빚 쓰고, 그에게 400 디나르를 더 갚았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그것 당신의 자본으로 삼으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 당신이 바스라 사람들에게서 원하 사람 언급했고 그 부적 팔곤했습니다. 그 Ahwaz의 몇몇 주지사들로부터 바지선 보냈다고 말했고 그 가격에 대해 그와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꿈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 그에게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저주받은 아부 바크르와 오마르, 하나님 께서 그들 기쁘게 해주시기를, 그 말했습니다. , 그리고 나 그와 함께 왔어요.”그가 말했다.“그를 눕히고 눕히십시오.”그래서 그“그것 죽여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 말했다.“그녀가 세 번 말할 때까지 그를 죽이고 나서 나 그의 목에 칼 굴려 그를 죽였습니다. 그리고 내가 말하기 시작했 때 나 그에게 가서 그에게 권면하고 내가 하나님의 메신저에게서 본 것 그에게 말하십시오.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나 갔고 그의 집에 도착했 때 나 늑대의 소리를 들었고 그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은 자신의 종교에 대해 비난받지 않고 불안한 한 남자에게 왔고, 그 마치 내가 하나님의 사자의 얼굴에 발 얹은 것처럼 어제 잠에서 봤다고 말했습니다. 평화 . 그 ~어제 유령들과 함께 앉아 있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 그것들 벗었습니다. 그래서 그 그것들 벗었고 그의 다리 아래에 디람이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인 무함마드가 하나님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꿈속에서 아내와 결혼하 사람은 자신이하고자하 일을하게된다 . 그가 junub임 알면 그의 일이 뒤섞이고 그가 ghusl을한다면 그 그에게 일어난 모든 일에서 나온다 ….

…그의 지식이나 산업 때문에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거나 이맘이 그를 계승 할 사람의 이름 입니다. 사람이 꿈에서 칼리프를 보거나 자신 그렇게 본다면 그 자신의 좋은 상태와 그의 일의 좋은 결과를 나타내며 칼리프 자신의 종교 문제와 예언자의 샤리아 문제를 기반으로합니다 . 그것에서 그것의 증가 또 감소에서 보인 것은 그것 안에있 것으로 되돌아 갔다 . 칼리프의 비전은 선견자가 자신 위해 성취되고 원하 것을받 수있 약속 약속하더라도 최악과 높은 수준이 드러나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가족이 아닌 사람들 관장하 사람은 본당의 부패, 진리에서 벗어난 사람들, 불의 경향 나타냅니다 . 강력한 통치자들 사이에서 꿈에서 사람은 그 나라 사람들에게 위안과 안전 나타냅니다 . 칼리프의 비전은 통치자, 이맘, 통치자 및 학자, 그리고 다른 혈통보다 키가 큰 모든 사람 선택하지 않고 선견자의 발표에서 연설 나타냅니다 . 부모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Sunnah와 그 부활, 종교, 경건, 사람들로부터의 은퇴, i’tikaaf, 성실한 말과 자원 봉사, 기억과 회개로 내부를 짓고, 죄를 자제하고, 이교도의 이슬람, 선 따르고 나타냅니다. 악 . 꿈에서 칼리프가 죽으면 불완전 함 나타냅니다 . 몽상가가 꿈에서 칼리프가되고 그가 왕으로서 왕에게 합당하거나, 판결이 판결이거나 이마 메이트 또 후견인이라면 그에게 적합한 것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투옥되고 병이들 것입니다 , 또 멀리 여행하거나, 자신의 권리 또 전능하신 하나님의 권리를 이행하지 못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지상에서 칼리프로 만드신 것 사람은 그가 명령에 합당하다면 칼리프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피 흘림이 멸망하고 지식과 경건한 사람들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저장 됩니다. 그가 칼리프 또 이맘이 된 것 본다면 그 영광과 명예를 얻 것 입니다. 그가 칼리프가되었다 알게되면, 그가 그에 합당하다 제외하고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굴욕 당할 것이며, 그의 종과 그의 적들이 그를 모욕 할 때까지 그의 문제 흩어질 것 입니다. 그가 칼리프를 죽인 것 본다면 그 대단한 것 요구하고 이길 것 입니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결혼 한 여자라면 남편은 꿈속 의 남편이 아닙니다 . 그것은 그들에게 들어가 거나 그녀의 집 의 사람들 이나 그녀의 남편에게 파트너 또 공유 된 태어나거나 도움 준 제작자로부터 그와 그의 작품 섬기기 위해 이익을줍니다 ….

…아름다운 손글씨로 꿈에서 그녀를 보 사람은 그 축복과 함께 지식, 인도 및 생계를 나타내며 아마도 바스 말라 자녀와 손자가 서로 붙어 있다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녀 자신의 편지를 되풀이하기 위해 과거의 깨달음 표시했 것 입니다. 그것은 결혼 추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녀 잘못된지도 후에지도를 표시했 것 입니다. 꿈에서 아름다운 손글씨를 쓰면 시청자 자신의 제조 또 지식에 대한 생계와 행운 얻습니다 . 그리고 죽은 것으로 기록되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것의 글은 심기에 이익 나타 냈습니다 . 글 쓰고 지워서 지워진 새를 납치 하면 선견자 의 나이 와 진공 생활을하는데, 이것은 그의 손에 있 책에서 코란 등의 무언가를 측정 한 것으로, 하산 빈 알리 알라가 기뻐할지도 모른다고합니다 그와 함께 그의 이마에 쓰여진 꿈 에서 보았다 ( 그리고 아침과 어두워지 밤 ). 그래서 그 그것 Saeed bin Al-Musayyib에게 제기하고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의 아들, 조언하고 용서를 구하여 밤 후에 세상 떠났습니다 . 그가기도하면서 바스 말라를 낭송하고 그의 교리가 바스 말라를기도로 남겨 두 것이라면, 그의 바스 말라 그가 필요하지 않은 종교를 저질렀다 증거이고, 그것은 어머니없이 아버지에게 경향 나타낼 수있다. 어머니 아버지에게, 또 fard보다 Sunnah를 선호하거나 Sunnah 또 이단보다 naafil 선호합니다. 바람직한 . 그리고 꿈에서 쓴 것 고려하면 으로 쓴다면 복종에 대한 생계와 관심 나타내거나 좋은 시대의 개혁 나타내며 아름다운 기억과 선행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펜이 무엇으로 쓰여 졌는지 고려했기 때문에 tumar의 선은 날아 다니 돈이고, 수사관의 선은 그가 원하 것에 대한 조사이고, 혈통의 선은 비례하며, 복사의 선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야생의 선 에 긴 무언가가 포함되어 있고시의 선은 과실과 숭배를 나타내며 알-라야 니의 선은 위선이고 먼지의 선은 눈의 질병입니다 . 그리고 그 외에 쓰여진 것은 Ezz와 Nasr의 서명 필체로 쓰고 al-Waraqa의 필체로 쓰면 재판으로 간주되며 그 글에서 분명한 것이 없다면 착색의 증거입니다 교리 또 신념에서 . 히브리어, 시리아 어, 힌디어 등과 같이 이상한 펜으로 쓰여진 것에 관해서 이상한 디나르, 남편, 노예 또 노예 또 낯선 사람과의 친숙 함의 증거입니다 . 철제 펜으로 쓴 것은 문제에 대한 힘, 생계 및 견고 함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은색 펜으로 썼고 그것이 보통의 펜과 같으면 그것은 중재 상황 나타냅니다. 특히 그것이 비틀 리거나 매듭이있 펜으로 쓰여졌 때, 펜이 똑 바르고 가늘다면 그것은 지시했습니다 꿈에서 한 사람들의 명예로운 지위 또 지식과 일. 그것이 Kagd로 쓰여졌다면, 그 선행을했거나 따랐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의무적이며, 그것이 양피지로 쓰여졌다면 그 상속 추구하려고했고, 그것이 빨간색, 노란색 또 흰색 직물이면 그것 얻었습니다. 기쁨과 즐거움, 그리고 만약 그것이 녹색 직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 간증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 빛이나 으로 쓰는 것은 좋은 소식 입니다. 꿈 에서 바스 말라 의 점과 모양 꿈 : 바스 말라가 아내를 지칭하면 그녀, 그녀의 돈의 모양, 그녀의 장치, 그녀의 자녀, 그녀의 무오 함 가리키고 그것이 돈을 의미한다면 이것은 그의 유용한 zakat이고기도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Sunnah이고 그것이 국가를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녀의 가족이자 학자, 미덕 및 무역의 대가로부터의 주목할만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본당과 우승 한 상점에서 . 그리고 표현의 기호 꿈 에서 고려되고 보였습니다 . 비난 기호 위치, 하강 기호 고립, 상승 기호 높이, 죽음 또 작업 공간, 연결 기호 링크, 단정적 기호 독단적입니다. 스트레스 표시 문제와 어려움의 견고 함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표시의 바스 말라에 들어간 것은 선견자의 종교 또 그의 세속적 삶에 기인했으며, 마찬가지로 부족하면 바스 말라를 반대 방향으로 보았습니다 지극히 자비 로우신자를 전능자로 만들거나 Bismillah의 이름에 하나님의 이름 부여하 것과 같은 질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직접 작성하여 지운 경우 이 언약 위반, 이슬람 포기 또 자신이 가진 지식과 돈 아끼고 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도자가 병에 걸렸꿈에서 그렇게했다면 치유 될 것이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 할 것이고 아마도 그 결혼해서 좋은 자녀를 낳았거나 장사를 통해 얻은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잠자 동안 가장 자비 롭고 자비 로우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암송하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돈에 축복 주 십니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 , 그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 보내 그것은 그들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 이야기 – 다음 그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 그것에 대해 자신 알고 – 후 그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 깨고 , 하지만 그 대해 물어 원하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 때 그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 그가 아 ​​사람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 말해 준다 , 그 말했다 : 그것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 묻고 나 그의 대답 놓쳤다 , 그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 죽음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 예멘의 모임 듣고 7 개의시 구절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 그의 머리카락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 여행 떠났고 그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 7 개의시 구절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 때까지 말했다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 그것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 말했다 : 나 좋은 파다. 그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 말했다 : 그리고 그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 때, 그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 말했다 : 그래서 나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 말했다 : 그리고 그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 말했다 : 그리고 그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 때 그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 말했다 : 나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 알았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 때 Quraish를 접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 그에게 당신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 말했다 : 네 , 그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 말했다 : 그리고 토지 우발적 이다. 그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 할 때 : 당신은 무엇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 당신의 의견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 당신이 원하 겪었습니다 . 그 말했다 : 나 당신이 지 많은 힘 가지고있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 스스로 파 봅니다. 남자가 죽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 일어나서 그것 파고 갈증의 죽음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 오사가 움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마시기 위해 주어지 물 , 잠잠 마시기 위해 주어지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 전술과가에있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 내장 Vtefq 수영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 손상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 사람 위해 그것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 때 그 와 함께 울었 때 Abdul Muttalib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 던지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 악마가 혐오 할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 내 머리가 잘리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 그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 볼 것 악마 권리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 때 그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 사람들에 Iqsa하지 , 또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 기뻐할 수 있음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 남자 리프팅 다리 그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 하나님 알고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 단지 과학자 또 스승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 한이 정착하지 않 , 로 그것이 날아 다니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 온 말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지? 빠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 Tqsoa 비전 세계 또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관용 할 수있 비전의 가능성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 결석 , 그 비전 보았고 , 나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 말했다 : 무엇 말해 ? 그녀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 Imutn하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 다음 이익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 두려워하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 데 자신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 내레이션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 때 Almkorhh 몰아낸다 . Al- Nawaw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 C 2 (4 ) 에서 서술 상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 체결하지 않 경우 비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