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라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물에 대한 죽은 요청 에 대한 꿈
(66 물에 대한 죽은 요청 꿈 해몽)…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자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아쿠아 마린이 요구하는 경우 국가의 소유자이거나 왕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혼란스러운 자칼을 요구하고 그를 붙잡을 수없고 그에게 반대하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바람에 의해 그의 장기에 질병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 위에서 건초를 보는 사람은 그 물의 표현이 왕이있는 바다 든 강이든 이전에 언급 한 것과 같은 그의 비전이거나 우리가 38 장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것입니다. 그 해석은 짚의 앞면에있는 물이 사람 사이를 달리고있을 때 그의 내면과 모순되는 속임수 인 외모라고 그에게 귀속되는 사람은 누구나 짚 아래의 물 처럼 , 아마도 그것을 수면에서 모아서 돈을 벌게되며, 그 문장에는 칭찬과 증오가 전혀 없습니다 ….
…그리고 배가 정체 된 물에서 그와 함께 서있는 것을 본 사람은 뻣뻣하고 더 멀리 도망 쳤습니다 ….
…그리고 그의 배가 침몰하고 그의 소지품 중 일부가 물에 나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소지품이 모두 익사하면 그의 돈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물에 빠지다 꿈에서 자신이 깊은 수심에 빠졌다는 것을보고 그 속에 내려와 바닥에 닿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큰 세계를 공격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세상은 심해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물에 빠진 것을보고 누구든지, 그는 기쁨과 은혜를 받게됩니다 ….
음부의 우유는 투쟁과 전쟁을 나타내며 아마도 약점과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에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에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에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에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에 따라 몸에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에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에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그녀가 당신의 죄에 대해 용서를 구하라는 말을 듣는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부도덕 혐의로 기소 됩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를 밟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여 아이를 낳아야합니다 ….
질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질병을 언급하기위한 연설이 제공되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종교와 관련된 문제에서 긴급한 것을 본 사람들은 칭찬받을 만하고, 그것이 세속적이라면 결혼으로 인한 것 외에는 그것을 가져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아이샤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다고 말했다 : 나는 당신을 결혼 전에 두 번을 설명했다. 나는 왕이 당신을 비단 훔친 채로 안고있는 것을 보았고 그에게 그것을 폭로하라고 말했고 그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통과하고, 그가 당신을 비단 도둑질로 옮기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나는 폭로, 드러내고, 그것이 당신이라면 이것이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 의미에서, 그들 중 일부는 그녀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구절의 숫자에서, 그녀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칭찬 때문이다 : 희귀. Abu Huraira,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 내가 잠든 동안 당신은 나를 천국에서 보았고, 여자가 궁전 옆에서 재계를 행하면, 이 궁전은 누구에 게요? 조율,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 울었다 다음, 질투하는 하나님의 O 메신저를하니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때문에 누구든지 자신이 계산에 가까운 것을 보는 것은, 그의 비전은, 선 (善)의 자신의 태만과 진리에 대한 그의 거부감을 나타냅니다 : ~ 그리기 가 거부되는의 과실에있는 동안 사람들에게 가까이 자신의 계정을 .~ 그가 단순한 설명을 계산 한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아내의 동정심, 그녀의의와 훌륭한 종교를 나타냅니다 . 그가 한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무거운 계정을 계산, 그의 비전은 손실을 나타내는이 처한 그를,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 우리는 그것을 무거운 계산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
누군가의 의미에 대해 묻는 것처럼 당신의 위치는 꿈 혹은 꿈에서 일부 기호의 의미에 대해 묻는 사람들에게 무엇 : 화재 , 예를 들어 , 또는 정령 , 또는 과일 , 등등 또는 뱀과? 이러한 것들이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발신자에게서 많이 발생합니다 . 내 대답은이 질문은 유효하지 않다는 것이고, 나는 이런 식으로 꿈을 해석하는 사람과 함께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비전 ( 블록 ) 은 기호간에 구분되거나 분리되지 않을 수 있고 비전에 잘못된 기호가있을 수 있지만 비전이 표시된 시간 요소를 고려할 때 의미가 좋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처럼 보는 것은 겨울에는 쾌적하고 여름에는 마름병입니다 . 나쁜 기호의 의미는 비전에서 좋은 의미를 가진 다른 기호 때문에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이런 식의 질문이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하나의 상징은 성별, 직업, 결혼 여부 또는 거주지에 따라 사람마다 다른 많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바다 나 사막에 살고 있습니까, 아니면 도시 나 마을에 살고 있습니까 .. … 등등 ….
그리고 그가 고난없이 왕좌를 바라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세를 계속할 것 입니다….
…비전 속에있는 사람들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꿈속 에서 거짓말 을 한 자들에 대한 엄격한 경고가 그의 Saheeh 문에 Bukhari를 들고 : 그의 꿈에서 거짓말을했고, 최근의 예가 들어간 다리 : 첫째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Ibn Abbas 의 hadeeth : (( 로부터 의 꿈을 꿈하지 Sairtin 사이에 자리를 차지할 할당 볼 하지 않을 것이며, 귀를 기울에 인터뷰과 그들이 마지 못해 가진 사람 또는에서 도망 그를 그의 귀에 Alank에 쏟아져 의 날 부활, 이미지 이미지 고문 및 의뢰 Bnafaj가 아니라 Bnafaj가 아니라 )) 소설 Qatada 에서 Ahmad와 Women이 내레이션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Abu Hurayrah의 또 다른 보고서에 왔습니다 : (( 그의 비전에 대해 거짓말을 한 사람 )). 두 번째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Ibn Umar 의 had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그의 눈이 보지 못한 것을 보는 것은 가장 불행한 모피입니다 ))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 그가 보지 못한 것 )) 와 의미 : 모피는 가장 큰 거짓말이고 비난은 위대한 거짓말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 : 꿈을 꾸었던 사람, 즉이 꿈을 맡은 사람 . 그리고 당신은 꿈에서 거짓말 쟁이의 고통의 심각성을 두 hadiths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Imam al-Tabari에 의해 우리에게 설명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경고는 강화되었을뿐입니다. 깨어있는 동안 누워있는 것이 그것보다 더 부패 할 수 있습니다. 살인, 허 두드 또는 돈을 뺏는 증언 일 수 있습니다. 꿈속에 누워서 내가 보지 못한 것을보고 하나님 께 거짓말을했고 , 구절 의 피조물에 누워있는 것보다 더 하나님 께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 { 주님 께 바치는 자들에게 거짓말을하는 사람보다 더 불의하다. 억압자들 에 대한 하나님의 저주가 아니라 그들의 주님 께 거짓말을 한 자들 } [ 후드 : 18] 오히려 꿈속에 누워있는 것은 하디스 때문에 하나님에 대한 거짓말이었습니다 : (( 시현은 예언자의 일부입니다 )) , 예언의 일부는 하나님에게서 왔으며, 나는 다음과 같은 단어로 돌아갑니다 : (the ank ) ; 그리고 이제 당신이 납을 녹 였으므로 보상이 일과 동일하기 때문에 그의 귀에 부어졌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나는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꿈의 꿈 ))과 꿈을 불러 그는 거짓말 쟁이 거짓말이었다, 그래서 그가보고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았 음을 주장하기 때문에 그에게 비전을 지명하지 않았다. 그는 사탄에게서 왔고 메신저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우리를 지나가십시오 : (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입니다 )) 사탄에게서 온 것은 무엇이든 사실이 아닙니다 . 여기, 즉 운이 유사성 페널티 작가 : (( Vlakhalqgua 알약 또는 의식 만들 수 없습니다 …)) 이야기, 처벌 됩니다 에 누워 있다 꿈 [하기 : Sairtin 사이에 개최 ] 과 의 의미 사이의 계약 Alsairtin을 : 서로 회전하는 것이 보통 불가능하며, 꿈속에서 사진 작가와 거짓말 쟁이 사이 의 유사성 : 비전은 신의 창조로부터 창조 된 것이며 도덕적 이미지이기 때문에 그는 거짓말에 들어갔다 진정한 이미지가 영혼이있는 한, 부드러운 이미지 때문에 소유자이기 때문에 작가는 존재로 현실이 아닌 이미지를 소개하는 것처럼, 발생하지 않았 이미지 – 꿈꾸는 – 할당 뭔가 좋은가와 이 둘 개 사이의 계약에 의해 표현 된 연결입니다 보리, 그는 조밀 한 이미지의 소유자 할당 – 사진 작가 – 심각한 문제, 영혼을 불어 그는 자신의 주장에 의해 만들어 무엇을 완료하고, 그가 서명 약속 그가 wou 그들 각각 그가 맡은 일을 할 때까지 고문을당하는 것은 그가 행하지 않는 동안 자신이 맡은 일을 할 때까지 고문을 당한다. 그것은 하나님이 그들에게 자비를 베푸시는 것을 제외하고는 항상 그들 각자의 고문에 대한 은유이며, 그가 꿈에서 거짓말을 강조하는 이유는 예언자의 성별에 대해 거짓말을했고 사진 작가는 창조주에게 자신의 힘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겨자를보고 모아서 저축하는 것은 돈의 불행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으면 그가 싫어하는 것을 듣는다 ….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씻음에 관해서는 자기가 죽은자를 씻는 것을 본 사람은 타락한 종교의 사람이 손에 회개하고 자신이 씻은 것을 보는 사람은 한 번 일어나 걱정에서 나오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그에게 씻기를 요청했지만 죽은 사람이 죄를 범하고 사람들이 그를 선하다고 지적하지만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을 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에 대해 설교하는 부패한 사람….
그리고 그가 자신의 종교에 모순되는 것을 믿는 동안 그가 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그것을 행하면 좋은 것이없고 그가 행하지 않으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그 시대에 나무에 붉은 장미를 본 사람은 그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내고, 그의 계절이 아닌 장미는 그의 아들의 재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Abu Ayyub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예언자의 권위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꿈에서 흑인 여자와 양이 따라 오는 것을 보았다, O Abu Bakr , 그것을 건너십시오 .” Abu Bakr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아랍인이 당신을 따르고, 비 아랍인은 압도 될 때까지 그들을 따를 것입니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 왕이 마법으로 그들을 건넌 방법입니다 )….
** Abu Amir ibn Anas의 Revelation Mobile은 Ansar 의 그의 부계 삼촌으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를 돌보는 사람들이 그들을 모으는 방법과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기도 의 현존을 위해 깃발을 집중했습니다 . 그들은 경우 서로 권한을 보았 좋아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자신의 Alguena 회상 – 수단 Alhbor – Shaboor을 유대인하지 않았다 그런 그가 말했다 : ( 그는 유대인의 명령에서입니다. ) 그는에 언급, 그래서 그는 말했다, 그에게 종을, 그는 말했다 ( 그리스도인의 명령에서 ) . 그런 다음 압둘라 빈 자이드는 하나님의 메신저 인 하나님의 사자에게 관심이있는 동안 떠났고,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의 잠에서기도하라는 부르심을 보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일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그가 나에게 왔을 때 잠든 깨어있는 사람입니다. 기도. 그는 말했다 : Umar ibn al-Khattab은 그 전에 그를 보았 기 때문에 20 일 동안 보관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예언자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 당신이 나에게 말하지 못하게 한 이유 ) 그는 말했다 : Abed가 나보다 먼저 God bin Zaid, 당신은 부끄러 웠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축복이 그에게 있기를, ( 야발, 일어나서 압둘라 빈 자이드가 당신에게 무엇을하라고 명령하는지보십시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빌랄이 허락했다 . 그리고 Abd al-Rahman bin Abi Laila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 여러분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압둘라 빈 자이드 알-안사리가 예언자에게 왔다고, 하나님의기도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 사람이 일어나서 그에 대해 벽 능선에 두 개의 초록색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귀를 구부리고 앉았습니다. 카다 . Bilal이 그 말을 듣고 일어나서 두 번째 귀를 불렀고 두 발로 서서 두 발로 앉았습니다 ….
일부 표현 자들은 사다리를 설치하는 것이 이익을위한 것이고 안전을위한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경계와 하강에서 똑같은 것을 부정하는 것이 없다면 모두를위한 상승은 칭찬 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평화의 존재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그 구절 을 듣 느냐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 필요한 때가 아니라 원하는 목표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