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 조치는 그가 소멸되지 않으면 남자와 정의로운 남자에 의해 해석됩니다 ….

…그리고 피 그릇에 담긴 사람들의 머리 중 하나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거짓말을하는 수석 사람입니다 ….

…경건한 사람들의 비전을 표현 사람들 중 일부는 그것이 더 낫다고 말했고, 그가 그런 길을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광스러운 길을 따르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모든 조건에서 그와 함께하실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하나님은 두려운 자 와 선 자 와 함께하십니다 . ” 불순종에 관해서는 그의 표현은 반대입니다 ….

…그리고 술탄이 사람들의 일자리를 모으기 위해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그들의 이익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비전에 반응하는 사람들의 이름을 알도록 촉구하는 많은 표현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중요 질문이며 질문자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질문자들 중 일부는 이름을 물어 보면 당황 할 수도 있고, 왜이 당혹 스러움과 문제가 에 불과한지 모르겠습니다. 이유의 관점에서 표현 자들의 질문에 대 이유는 표현에 대 대답의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름은 비전의 표현과 관련이 있고 부정적 또는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메신저는 하나님의 그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현실에서 어떤 이름의 중요성에 대 낙관주의를 좋아했지만, 그는 어떤 이름을 더 나은 의미와 의미를 가진 다른 이름으로 바꾸라고 명령했고, 이것은 그에게서 진정 방식으로 언급되었습니다. , 표현의 측면에서 그 평화, 그는 평화와 축복이 그를 따라가, 아나 스 이븐 말리크의 권위에 전송 자신의 체인 이븐 마자의 Sunnah에의 나레이션의 약 고리를보고했다 : 그는 , 평화와 축복이 될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자신의 이름으로 그들을 고려, 그들은 그 의미가 그들을 만든 첫 번째 과도에 대 비전 )) 이븐 마자 책 ~비전의 비전~무엇 비전에 장을 서술 표현하다 그리고 말하는 것의 의미 : 그들은 그들의 이름 으로 간주됩니다. 즉, 비전에 언급 된 이름에서 해석을 이끌어냅니다. 피곤 후 그는 피곤해지기 시작하거나 서부를 본 다음 부도덕 사람이 자신의 이름을 hadeeth 등에서 지명한다고 생각합니다 . 말의 의미 : (( Kanawha Pkinaha )) 는 Tamoha를 통해 그녀에게 예 를 가져다 준 말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Knyt about it and Knut him if a write a write if a write an scholar Shaykh al- Albaani 전능하신 하나님의 A의 자비 약 순안 이븐 마자 [ R 315_ 시간 849] 그리고 그는 말을하여 상징 : 약, 그리고 셰이크 무하마드 Fu’ad 압드 알 – Baqi – 순안 이븐 마자의 Muhaqqiq은 – 그는 이븐 마자의에 준 후 Zuaid에서 전염의 사슬 : 그의 전염 사슬에서 Yazid ibn Aban al-Raqashi는 약하고, 어떤 경우에도 우리는 거룩 예언자가 신이 될 수있는 비전 중 일부에 대 우리의 토론에 운이 없습니다.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일부 비전에서 이름 표시를 사용하여 일부 비전을 넘었습니다. 이는 때때로 이름에 대해 묻는 경우 일부 표현 자의 접근 방식이 정확함을 확인합니다. 그로부터 hadith : Anas bin Mali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어느 날 밤 잠자는 사람이 내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는 것을 보았다 ). 우리는 Ratab 이븐 탭 놓친 – 메디나에서 사람을 – 그리고 난 의 hadith을 텍스트 및 졸업 언급 ( P. , 내가 50)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그를 따라가 있음에 첫 번째 장애물 설명 형벌과 승격을 해제하고 , 그 사이에있는 그대로 이름에서 유래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들의 집, 지역, 마을 또는 마을에서 목숨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결혼하여 정자를 던질 것 입니다….

…그리고 Bimaristan 사람들의 상태를 보는 사람은 똑바로 웰빙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좋은 일이며 반대하는 사람은 반대 입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그리고 추위에 몸의 일부가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친척 중 명이 멸망 것으로 해석되며 그 당시의 추위의 환상은 계를 넘지 않는다고해서 열과 마찬가지로 해롭지 않으며 하나님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 송이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에게서 돈을 받고 포도는 그의 아내로부터 돈을 상속 받았으며 포도 송이는 천 디르함 입니다….

무장 한 병사 에서 무장 한 병사를 보는 것은 긴 여정, 친구들과 나라, 문제와 정치적 불안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에서이 병사가 높은 파도를 타고 여행한다면, 이것은 이상 세력에 대 문제가 당신의 이익을 위협하고 당신의 사업과 개인 정보가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데이트를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임신 여자가 있다면 남자 아이를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그녀의 가슴에서 우유에서 나오고 다 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함과 은혜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와 칼리프가 침대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을 그와 공유하거나 그에게 통치 할 장소를 주어야하며, 칼리프의 집에서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에게 노예를 준다고합니다 -소녀 ….

그리고 그에게 자신을 드러내고 그의 무력 함을 보는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살찌고 유익하게 먹일 것이며, 그는 그곳에서 복지를 감독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타고 있던 사자가 그에게 순종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순종하지 않았고, 그에게 일어난다면 왕과 장로들은 그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

고인에게서 소변, 대변, 고름, 피, 가래, 가래 등 어떤 것이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에서 발행 할 수 없기 때문에 해석되지 않았다고 말하고, 그 모든 것은 위의 의미에서 해석되어 그 뒤를 쫓아서 종류가 될 수 있다고합니다. 표현 자들이 그 의미에 대해 맹렬하게 보는 것 외에 다른 사람들은 달리 말했고, 그로부터 고인에게 일어날 수없는 일을 본다면 그것은 유추, 독성, 결과 등으로 표현되는 것이 진전된다 ….

…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사람이 사람과 함께 걷고 있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걸었다면, 그는 돈의 절반을 숨기고 나머지 절반을 위해 일합니다 ….

…아마도 뿌리 뽑기의 비전은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식물이든 그가 의도 것을 나타내므로 구도자는 그것을 고려하고 깨어날 때 그가 의도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

…결과 미복 및 장식 89 – Harith 빈 사자에서 회계 및 재 페인트와 칼라프 빈 카심하는 사에드 이븐 무슬림에서 그룹이 말했다 : 잠시 아이샤의 여자, 그녀가 말했듯이 : 받는 충성을 맹세 의 메신저 알라 –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며, 그 하나님 참여 아무것도하지 않고 도둑질도 Ozni, 이나의 맹세 부담되지 아니하는 경우 죽일 손과 다리와 알려진 Povic에서 가장 다루기 힘든에서 Ovtre을 나의 주님과 와파 리 루바 나는 나에게 하나님 Votaha을 괴롭히는하지 맹세 왕은 그녀에게 말했다 : 아니, 당신 Taatbergan, 네 장식이 사랑스러운하고 좋은 Tkndin, 당신의 이웃 Tadan, 그리고 남편의 불순종은 다음 다섯 번째는 그녀의 얼굴에 있던 자신의 손가락을 넣어 그가 말했다 : 다섯 다섯을위, 그리고 체중을 늘리면 손가락이 그녀의 얼굴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콧수염으로 자랐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습니다.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거나 불임이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결함은 ….

…덩어리를 치는 사람은 오마르이고 덩어리는 마흔 살 입니다. 그것의 감소는 그 나이의 감소이며 그 평온함은 세상의 순수함입니다 . 천 디르함, 다산, 축복, 생계의 덩어리가 존재한다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찾았고 그의 슬픔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말하길 : 슬픔에서 떠난 하나님 께 찬양하라 ” 고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서 사라졌습니다 . 해설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슬픔은 빵입니다. 그가 빵을 먹지 않고 많은 빵을 보면 곧 그의 형제를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손에 나무 덩어리를 본다면 그것은 좋은 삶과 온건 종교 입니다. 시 였다면 그것은 경건 성향 입니다. 딱딱 덩어리라면 생계에 상처를 입었다 ….

그리고 그의 셔츠의 일부를 보는 사람은 불에 타거나 찢어지면 선과 악 사이의 일에 처하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장식 된 여자에게 키스하거나 그녀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편이 죽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는 그녀의 돈과 아이로부터 혜택을받을 것이고, 그는 그해에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상으로 향할 것입니다 ….

Ibn Sirin은 설탕 조각이 좋은 연설이나 키스라고 말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본 사람은 희소 할 것이며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