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무엇 에 대한 설명은 인간의 몸에서 벌레의 출구 에 대한 꿈
(102 무엇 에 대한 설명은 인간의 몸에서 벌레의 출구 꿈 해몽)Imam Ja`far al-Sadiq,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펜 의 비전은 지혜, 명령, 지식, 교만, 후견의 7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
Ismail bin Al-Ash’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를 위해 장수합니다 ….
그리고 그가 고난없이 왕좌를 바라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세를 계속할 것 입니다….
…그리고 집에있는 나무에 빨간 장미를 본 사람은 친척과 가족의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Ibn Abi Talib 86 을 해친 사람에 대한 보상 -Quraysh 출신 셰이크의 권위에 따라 : 나는 그가 그를 덮고있는 동안 그의 얼굴의 절반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내가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는 한 아무도 내게 물어 보지 않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만들었다. 한 학생 – 신이 그를 기뻐 하길 바랍니다 – 어느 날 밤 그가 잠자고 나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당신은 내 타락 의 주인 이었고 그는 내 얼굴을 쳤고 내 얼굴은 검게 변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리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기도에 게으르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종교에 모순되는 것을 믿는 동안 그가 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그것을 행하면 좋은 것이없고 그가 행하지 않으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다 ….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에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에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에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에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에 따라 몸에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에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에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겨자를보고 모아서 저축하는 것은 돈의 불행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으면 그가 싫어하는 것을 듣는다 ….
…비전 속에있는 사람들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꿈속 에서 거짓말 을 한 자들에 대한 엄격한 경고가 그의 Saheeh 문에 Bukhari를 들고 : 그의 꿈에서 거짓말을했고, 최근의 예가 들어간 다리 : 첫째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Ibn Abbas 의 hadeeth : (( 로부터 의 꿈을 꿈하지 Sairtin 사이에 자리를 차지할 할당 볼 하지 않을 것이며, 귀를 기울에 인터뷰과 그들이 마지 못해 가진 사람 또는에서 도망 그를 그의 귀에 Alank에 쏟아져 의 날 부활, 이미지 이미지 고문 및 의뢰 Bnafaj가 아니라 Bnafaj가 아니라 )) 소설 Qatada 에서 Ahmad와 Women이 내레이션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하고 Abu Hurayrah의 또 다른 보고서에 왔습니다 : (( 그의 비전에 대해 거짓말을 한 사람 )). 두 번째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Ibn Umar 의 had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그의 눈이 보지 못한 것을 보는 것은 가장 불행한 모피입니다 ))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 그가 보지 못한 것 )) 와 의미 : 모피는 가장 큰 거짓말이고 비난은 위대한 거짓말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 : 꿈을 꾸었던 사람, 즉이 꿈을 맡은 사람 . 그리고 당신은 꿈에서 거짓말 쟁이의 고통의 심각성을 두 hadiths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Imam al-Tabari에 의해 우리에게 설명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경고는 강화되었을뿐입니다. 깨어있는 동안 누워있는 것이 그것보다 더 부패 할 수 있습니다. 살인, 허 두드 또는 돈을 뺏는 증언 일 수 있습니다. 꿈속에 누워서 내가 보지 못한 것을보고 하나님 께 거짓말을했고 , 구절 의 피조물에 누워있는 것보다 더 하나님 께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 { 주님 께 바치는 자들에게 거짓말을하는 사람보다 더 불의하다. 억압자들 에 대한 하나님의 저주가 아니라 그들의 주님 께 거짓말을 한 자들 } [ 후드 : 18] 오히려 꿈속에 누워있는 것은 하디스 때문에 하나님에 대한 거짓말이었습니다 : (( 시현은 예언자의 일부입니다 )) , 예언의 일부는 하나님에게서 왔으며, 나는 다음과 같은 단어로 돌아갑니다 : (the ank ) ; 그리고 이제 당신이 납을 녹 였으므로 보상이 일과 동일하기 때문에 그의 귀에 부어졌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나는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꿈의 꿈 ))과 꿈을 불러 그는 거짓말 쟁이 거짓말이었다, 그래서 그가보고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았 음을 주장하기 때문에 그에게 비전을 지명하지 않았다. 그는 사탄에게서 왔고 메신저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우리를 지나가십시오 : (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입니다 )) 사탄에게서 온 것은 무엇이든 사실이 아닙니다 . 여기, 즉 운이 유사성 페널티 작가 : (( Vlakhalqgua 알약 또는 의식 만들 수 없습니다 …)) 이야기, 처벌 됩니다 에 누워 있다 꿈 [하기 : Sairtin 사이에 개최 ] 과 의 의미 사이의 계약 Alsairtin을 : 서로 회전하는 것이 보통 불가능하며, 꿈속에서 사진 작가와 거짓말 쟁이 사이 의 유사성 : 비전은 신의 창조로부터 창조 된 것이며 도덕적 이미지이기 때문에 그는 거짓말에 들어갔다 진정한 이미지가 영혼이있는 한, 부드러운 이미지 때문에 소유자이기 때문에 작가는 존재로 현실이 아닌 이미지를 소개하는 것처럼, 발생하지 않았 이미지 – 꿈꾸는 – 할당 뭔가 좋은가와 이 둘 개 사이의 계약에 의해 표현 된 연결입니다 보리, 그는 조밀 한 이미지의 소유자 할당 – 사진 작가 – 심각한 문제, 영혼을 불어 그는 자신의 주장에 의해 만들어 무엇을 완료하고, 그가 서명 약속 그가 wou 그들 각각 그가 맡은 일을 할 때까지 고문을당하는 것은 그가 행하지 않는 동안 자신이 맡은 일을 할 때까지 고문을 당한다. 그것은 하나님이 그들에게 자비를 베푸시는 것을 제외하고는 항상 그들 각자의 고문에 대한 은유이며, 그가 꿈에서 거짓말을 강조하는 이유는 예언자의 성별에 대해 거짓말을했고 사진 작가는 창조주에게 자신의 힘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항문은 그 주인, 가게, 창고와 그 자리의 가방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꾸미거나 수치스럽게하는 것을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표현과 그것이 그의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필요하지 않거나 그 안에 좋지 않은 것처럼 들어가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을 칭찬하고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그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그의 은색
그리고 그가 욕망으로 사람의 살을 먹고 그의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묻지 않고 풍성한 돈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통역 중 일부는 말했다 누구든지 톱 그가 죽은 사람의 살을 먹는 것을, 그는이 말 그를 험담하다 할 것이다 ~ 당신은 그의 죽은 동생의? 살 먹고 싶은의합니까 하나를 은~ 절을하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
…그가기도로 돌아섰다면 그것은 주인의 욕심을 나타냅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나 사자의 비유와 같이 자신을 두려워 할만한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면 . 이것은 아내와 아이들의주의의 증거입니다 . 기도로 돌아서는 것은 세상과 그 장식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며, 내세에서 멀어지고 열정으로 기울어집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의 등대에서 떨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가 갔고 그의 환상은 그가 건강한 여성과 결혼하고 아름답고 종교적인 여성을 가질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
…사람의 육체를 먹는 것과 관련하여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을 때 눈에 띄는 흔적이 있고, 알면 그 사람의 돈을 먹고, 알지 못하면 돈을 벌고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명백한 효과가 없다면 그는 그를 물릴 것이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돈과 큰 권위를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적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아는 사람이 그를 위해 애도하고 순록을 알리다가 죽은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의 영혼에 빠지거나 그의 여파로 재난이나 끔찍한 걱정에 빠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 : 그 남자의 힘, 돈, 생계를 의지해야하며 다리는 주인의 나이 일 수 있습니다 . 그의 다리가 철로 만들어진 것을 본다면 그의 생명은 길고 그의 돈은 남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플라스크로 만들어진 것을 본다면 그는 곧 죽을 것이고 그의 돈과 힘은 병이 살아남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톱 . 다리가 잘 렸고 돈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 그들이 모두 그의 부와 권력을 끊거나 그것에서 빠진 모든 것은 죽을 것입니다 . 두 남자는 부모이고 맨발로 걷는 것은 피로와 고난을 의미한다고했고, 그를 본 사람은 다리가 많고 여행 중이라면 여행하기 쉬웠고 좋은 것을 얻었다 고한다 . 가난하면 부를 얻고 부자면 병에 걸린다 . 그리고 두 남자는 Mkhadfin이 새겨진 것을 보았습니다. 남자에게는 가족의 죽음, 여자에게는 남편의 죽음 . 그리고 누군가가 다리를 들어 한쪽 다리를 펴고 한쪽 다리를 다른 쪽 다리로 돌리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가깝고 그를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비전의 사람이 거짓말 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여자에게서 남자의 다리를 보는 것은 결혼의 증거입니다 . 그 여자는 선의의 다리를 드러냈고 부상은 그랬던 것보다 낫습니다 ….
…사람이 꿈에서 육식을 본다면 사악하거나 냄새가 난다 . 아마도 만족, 빠른 생계, 욕망의 상승, 그리고 사람이 숨기려는 의도를 보여 주었을 것 입니다. 두들겨 진 고기는 두드리고 두드리는 후 무엇을 의미합니다 . 금욕은 아내에게, 임신 한 여자는 아들에게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파트너들과 돈이 섞여서 그들 사이에 관심이 생겨나 고있을 것 입니다. 꿈에서 고기를 요리했다면 돈입니다. 생고기는 전부 아니면 굶주림과 질병이며 정육점에서 사는 것이 좋다 . 그리고 부드러운 육체는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인간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물릴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살을 먹으면 간음 합니다. 그리고 마른 쇠고기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뱀 고기는 적의 돈입니다 . 그리고 술탄에서 온 일곱 돈의 고기 . 새와 돼지 고기의 먹이 고기는 금전 입니다. 그리고 낡은 육체는 죽은 자에 대한 복수입니다 . 그리고 낙타 고기는 강한적인 거대한 사람의 돈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낙타 고기를 먹는 사람은 왕에게서 이익과 돈을 받는다 . 그리고 쇠고기는 피로와 일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 자신의 집에서 도살 된 양고기를 발견하면 모르는 사람에게 연락 할 것 입니다. 그가 집에서 도살 된 양이 잘리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를 놀라게하는 것은 불행이고, 도살 된 양이 뚱뚱하다면 그는 돈을 상속받습니다 . 그가 날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좋은 것이고, 그가 그것을보고 먹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쁘다 . 그리고 그가 익힌 고기를 먹으면 그의 돈이 늘어납니다 . 그리고 그가 셰이크와 함께 먹었다면 그것은 높을 것 입니다. 로스트 쇠고기 공포로부터 안전이며,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비옥하고 풍부합니다 . 그리고 닭고기는 여성의 혜택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고기는 화를내는 사람들의 꿈을 나타내고 걱정과 고뇌가 사라지면 질병의 치료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고기 만장일치로 금지 된 금전 . 그리고 새 고기는 여행의 혜택이며 새 고기를 먹는 것은 천국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들이 선택한 과일과 그들이 원하는 새 고기 ). 짐승의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이며 위험하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어육은 행복하고 시급하며 할랄 생활이며 바다 나 술탄의 이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인간의 육체가 적을 이겼습니다 . 알 수없는 살과 피를 보는 것은 투쟁과 승리의 증거이며, 그가 먹을 수없는 가금류를 먹으면 악의적 인 범죄자들의 돈으로 먹습니다 . 그리고 거위 고기는 종교 소유자의 혜택을 나타내며 새 병아리 고기는 피로와 고난에 돈을 씁니다 . 그리고 인간의 육체는 그의 수입, 건강과 질병, 또는 그의 부, 종교, 경건으로 구성 됩니다. 그리고 알 수없는 육체는 잃어버린 자의 유산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인간의 살을 사면 그는 부서진 물건을 삽니다 . 그리고 자신의 여분의 살을 먹는 사람은이자를 먹고 자본을 유지하고 여분의 것 이외의 것을 먹으면 자본을 능가하거나 그가 한 행위를 후회할 것 입니다. 꿈에서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풍요롭고 고기로 요리하는 것은 빈곤 입니다. 그가 좋은 음식을 직접 요리했다면 그는 그 자리를 차지하거나 그의 단락 이후에 분배했습니다 . 나는 요리한다 . 그는 또 다른, 아마도 교활한 . 식초가 들어간 고기, Al-Skbaj 참조 ….
…말 백마를 보거나 타는 꿈을 꾸었다면 지표가 성공에 유리하고 조화로운 친구 및 아름다운 여성과의 즐거운 혼합을 나타냅니다 . 말이 더럽고 쇠약 해지면 부러워하는 친구 나 여자에게 당신의 자신감이 배반 될 것 입니다. 말이 검은 색이면 부자가되지만 속임수를 쓰게되며 잘못된 날짜로 유죄 판결을 받게됩니다 . 이 꿈은 남편이 그녀에게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검은 말을 꿈꾸면 상쾌한 상태를 나타내지 만 많은 불만이 있습니다. 덧없는 쾌락은 종종이 꿈을 따릅니다 . 밤색의 아름다운 말을 타는 자신을 본다면 이것은 부의 증가와 감정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 여성에게이 꿈은 긴급한 개선에 대한 열망을 의미하며 물질적 인 문제를 즐길 것 입니다. 말이 앞을 지나가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편안함과 편안함을 의미 합니다. 속도가 빨라지는 말을 타면 친구 나 사용자의 어리 석음이 프로젝트에 해를 끼칠 것 입니다. 다른 말들과 함께 도망 치는 말을 본다면 친구의 질병에 대해 듣게 될 것 입니다. 당신이 아름다운 말 종마를 볼 경우이 번영과 호화로운 생활을 나타내며 당신을 지배 할 것이다 과도한 느낌 . 새끼를 본다면 부부와 연인 사이의 조화와 질투의 부족을 의미 합니다. 말을 타고 개울을 운전하면 큰 부를 손에 들고 호화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시냇물이 격렬하거나 안개가 끼면 예상되는 즐거움이 다소 실망 할 것 입니다. 맑고 아름다운 강에서 말을 타고 수영하면 감정적 행복에 대한 생각을 쉽게 깨닫고 큰 이익을 예고합니다 . 부상당한 말을 보면 친구에게 문제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죽은 말을 꿈꾸면 다양한 실망을 나타냅니다 . 야생마를 타는 꿈은 욕망을 이루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가 당신을 쓰러 뜨리는 것을 꿈꾸면, 당신은 강력한 경쟁자와 마주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사업은 경쟁으로 인해 약해질 것 입니다. 말이 당신을 찼다는 꿈을 꾸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멀어지게 할 것 입니다. 당신의 건강이 좋지는 행운과 부를 혼동됩니다 . 말을 길들이고 브레이크를 밟거나 라이딩에 활용하기 위해 말을 잡는 꿈을 꾸면 모든 분야에서 일이 크게 향상되고 사람들이 직업에서 번영 할 것 입니다. 그를 잡지 못하면 운이 당신을 실망시킬 것 입니다. 얼룩말을 본다면 다양한 프로젝트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임을 예고합니다 . 말굽이 있다고 꿈꾸면 성공은 확실 합니다. 이 꿈은 여자에게 선하고 충성스러운 남편을 약속합니다 . 말에 말굽을 얹는 꿈을 꾸는 것은 의심스러운 부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경마를 꿈꾸면 연약한 삶에 압도되는 꿈이지만이 꿈은 여성의 번영을 의미 합니다. 경주에서 말을 타는 꿈을 꾸면 인생에서 성공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 말을 죽이는 꿈을 꾸면 이기심 때문에 친구들에게 상처를 입힐 것 입니다. 안장없이 말을 타면 부와 편안함을 얻을 수 있지만 힘든 투쟁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사람들과 함께 안장을 타면 당신을 도울 정직한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고 당신의 성공은 당연한 일 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여성과 함께 있다면, 당신의 욕망은 자유로울 것이고 당신의 성공은 여성이 당신의 마음을 채우지 못했을 때처럼 풍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 말을 치우면 돈이 많은 사람이나 좋은 농부가되는 대신 작업 프로젝트를 소홀히하지 않을 것 입니다. 작가들은 자신의 작업에 매우 부지런 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잘 돌볼 것 입니다. 말을 꿈꾸면 부를 축적하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말이 수레를 당기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약간의 장애물이있는 부를 의미하고 사랑은 장애물에 직면 할 것 입니다. 말을 타고 언덕을 오르는데 성공하는 동안 말이 정상에 도달하지 못하면 적과 질투를하더라도 행운을 얻게됩니다 . 당신과 말이 함께 정상에 도착했다면 당신의 승천은 확실하지만 물질적 승천이 될 것 입니다. 소녀가 검은 말을 타는 꿈을 꾸면 현명한 권위를 다룰 것이며 예기치 않은 시간에 일부 소원이 이루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 말의 검은 색은 기대치의 지연을 나타냅니다 . 다리가 약한 암말을 본다면 예상치 못한 고통이 당신의 상서로운 위치에 몰두할 것 입니다. 말 목록에있는 부러진 아주 작은 신발을 고치려고하면 알지 못하는 당사자와 사기 거래를 한 혐의를 받게됩니다 . 말에서 내리막 길을 가면 의심 할 여지없이 실망 할 것 입니다. 소녀가 친구가 말을 타고 그녀의 뒤에 타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많은 유명하고 성공적인 남성의 관심의 초점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그녀가 두려워하면 질투심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 말이 포기한 후 돼지로 변하면 명예로운 결혼 제안에 무관심하지 않고 원하는 결혼 기회를 모두 잃을 때까지 자유를 선호 합니다. 이후에 번개와 전화선에서 돼지가 미끄러지는 것을 본다면 속임수에 의해 돼지의 중심을 앞으로 밀 것 입니다. 소녀가 백마를 타고 언덕을 오르 내리는 꿈을 꾸고 끊임없이 뒤를 돌아보고 검은 말을 탄 사람이 그녀를 쫓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녀가 슬픔과 함께 성공의시기를 맞이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들은이 기간 내에 그녀의 묘사를 우울함과 지칠 줄 모르는 실망 또는 지루함으로 방해하려고 할 것 입니다. 인간의 몸을 가진 말이 공중에있는 해먹에서 내려 오는 것을보고 집에 다가 가면 인간의 모습으로 변해 문에 다가가 문에 고무 조각처럼 보이는 것을 던지지 만 곧 큰 벌로 불가능하다면 이는 실망과 잃어버린 이익을 되찾기위한 쓸데없는 노력을 의미합니다 . 인간의 모습으로 동물을 보는 것은 꿈에 큰 도움이되며 정직한 이익 의 미덕을 얻어 친구를 사귈 것 입니다. 이 인체가 아프거나 주근깨로 얼룩진 것처럼 보이면 신중하고 신중하게 계획된 계획이 실패했음을 의미합니다 ….
…토지 소유자가 꿈에서 임금을 본다면 그의 해석은 직장에서 문제 입니다. 당신이 임금을받는 사람이라고 상상한다면, 그 설명은 사업 및 무역 손실입니다 . 그리고 직원이 돈을 지불하면 그의 설명은 일부 우려에서 성공입니다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인간의 피부 : 술탄, 아버지, 남편, 주인, 세상, 종교, 의복, 방패, 집, 집, 돈, 그리고 최악으로부터 보호받는 모든 사람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은총과 은폐, 그래서 그 안에 다친 사람은 그것을 나타내는 사람들에게 돌아갈 것 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부와 버림을 제외한 나머지 동물의 가죽은 주인 뒤에 남아 있기 때문 입니다….
…Salmi 강철 은 그가 Zain이나 Shin에게서 본 것이 무엇이든간에 인간의 단단함과 힘 이 2가 될 것이고 인간의 힘은 Wajahat과 그의 주인과 그의 파괴, 그리고 그의 형제와 그의 가난과 노년과 불행과 타고 돌아갈 것입니다. 그의 등에 무거운 짐을 짊어 지면 죄를 짓고 ~ 그들이 등에 짐을지고있다 ~ 는 구절 의 죄를 지었다고 느꼈다 ….
…예언자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꿈을 봅니까? 나는 내 기사가 그에게 제목을 붙인 표현 과학의 중요한 과학적 문제에 대해 궁금해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비전 의 시작은 하나님으로부터, 꿈은 악마로부터 왔으며 이것은 고정되었습니다 명시적인 Sunnah의 텍스트로. 선지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합니다 . [ 비전은 하나님에게서 왔고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 입니다 ] 동의했습니다 . 사탄이되어 최선을 다하고 의 영구적 인 적대감 모든 인간의 Fdaute 이제까지 수면에 출시가 꿈에 무서운 오는 그들, 또는 경계 병 피해를 응답,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합니다 : [ 하고 라이브 라만의 언급 의 정반대 그의 악마 그는 반대 ] 우리가 그에게 원인이있는 그가에 악마 차기 이교도, ~ 그는에 할당 된 그에게, ~이 이 말했다 된 세계 , 이슬람에서 그를 방지 , 그리고 신성한 부활 , 그에게 순종에게 , 그리고 그를 주문 죄 ; 이븐 압바스가 말하는 의미입니다 . Valohlam 멀리에서 이동하는 사람들에 풍부 놀라운 그래서 남성과 의 포기 순종과기도 모임을하고, 희망 의 말 그의 상속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 : 하지의 친구 알라가없는 두려움이 없으며, 그들이 믿는 사람들을 슬퍼하며 이생과 내세 에서 인간을 두려워하라 …] 해석 된 인간의 비전 선은 신자가 보거나 그에게 보인다 . 하나님의 수호자들에게는 꿈이 줄어들거나 없습니다. 그들의 행위는 저주받은 사탄의 해악으로부터 그들을 격리 시켰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과 경건 입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투시하지 않는 결코 꿈을, 그리고 그래서 의 나머지 선지자와 인터뷰의 증거 : 압둘라 빈 마수드 말했다 다음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둘 중 하나는 무엇을 가지고 jinn 의 모든 그의 배우자 , 그들은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조심해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에게 하나님이 그와 함께 나를 도우 셨다는 것 외에는 이슬람을 받아 들였기 때문에 그는 선한 것 외에는 내게 명령하지 않는다. ] ﴾ Sahih 무슬림 . 깨어있는 삶 에서이 존엄성을주는 사람은 잠에서 그에게주는 것을 막을 수 없으며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결정한 법적 의미로 꿈을 결코 보지 못할 것 입니다. 하나님은 알고있다…
…마찬가지로, 그가 소, 소 또는 인간의 머리 또는 다른 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서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 인간의 머리는 세상의 너비가 더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