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길을 택하고 여자를보고 길에서 돌아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속임수 일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본 사람은 희소 할 것이며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 입니다….

Ibn Sirin은 설탕 조각이 좋은 연설이나 키스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셔츠의 일부를 보 사람은 불에 타거나 찢어지면 선과 악 사이의 일에 처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추위에 몸의 일부가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친척 중 명이 멸망 것으로 해석되며 그 당시의 추위의 환상은 계를 넘지 않는다고해서 열과 마찬가지로 해롭지 않으며 하나님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사람이 사람과 함께 걷고 있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걸었다면, 그 돈의 절반을 숨기고 나머지 절반을 위해 일합니다 ….

…금욕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결혼을 나타내며 기혼 여성은 자손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녀의 비전은 의심, 소년들을 모으 사무실, 여성이나 남성이 산책을 위해 만나 장소를 나타내고 그녀의 비전은 감옥을 떠나거나 들어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녀의 비전은 잃어버린 사람들의 제거를 시사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길을 걷고 피곤하지 않은 것을 사람은 그의 얼굴에있 사람들에게 자신의 권리의 구원을 나타냅니다. 그가 피곤하면 그의 구원은 어렵습니다 ….

…그리고 깨어있 동안 우리가 부인하는 것을 가슴에서 보 사람은 칭찬 할 가치가없고 그가 칭찬하는 것을 보면 칭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만일 그가 백성들 사이에서 판단하고 있음을 알고 그의 판단에서 의로움과 불공평 함을 보충하 것이 좋지 않고, 그가 퇴임 총독이고 그가 여행을하고 있었다면, 그가 정의를 행하지 않는다면, 그 길을 건널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에 대 하나님의 축복이 그가 겪게 될 재난과 함께 변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바느질을하고 있고 바느질이 잘 안되 것처럼 보 사람은 함께 모이 것이 아니라 따로 모이고 싶어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들 중 하나와 결혼하는 것을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가 사람들의 어머니로보고 잘 읽지 못한다면 그 찾을 수없는 것을 요구하고있 것입니다 ….

…그리고 사람들이 간음에 동의하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식에서 좋은 것을 얻을 학자를 만날 것 입니다….

…그리고 매장 할 필요가없 종을 매장하는 것을 본 사람은 결과가 없을 때 자신의 소지품을 낭비하고 사람이 러워 져서 누군가에게 보관 된 것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깨어있 동안 자신을 불쾌하게하거나 그와 같은 것을 부정하는 것을 혀로 보 사람은 혀의 지혜, 논리 및 달콤함이 칭찬 할 가치가없고 웅변이 아닙니다 ….

…누군가 자신을 지키고있는 것을 사람은 안전하고, 누군가가 지키면 지하드를 제공하고, 경비원과 경비원은 사탄의 악과 음모로부터 안전하다고 전해지고, 맹세도 진실하면 그 안에 승리와 진리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 경배와 사랑의 증가 일 수 있으며, 거짓말이라면 과실과 굴욕에 대 증거가되며 불순종과 가난이라 : 전능하신 말했다 ~그들은 그들이 하나님이 그들을 위해 준비 가혹 처벌을가 알고 동안 거짓말에 대 맹세. ~ 일에 관해서, 결혼을 나타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아마 그 처녀와 결혼 : ~ 천국의 사람들이 오늘에 작업 및 그들은 병입니다. ~ 그것은 장자 명예 훼손되었다고 말했다하고, 질문에 대한 한, 그것은 지식을 추구에서 겸손과 근면을 표시하고, 다른 사람들이 문제 종교의 문제가있 경우, 다음이 말했다 Mahmoud, 그리고 그것이 세계를위 것이라면 Mahmoud가 아닙니다 ….

…그리고 그가 울고 있고 그의 눈에서 눈물이 나오지 않는 것을 사람은 칭찬받을 가치가 없으며 눈물 대신에 피가 있으면 그가 놓친 것에 대 후회를 나타내고 회개 합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는 것을 사람은 자신의 상태가 균등하지 않은 경우 자신의 나쁜 행동을 표시하고 추악 행동에 대해 보상합니다 ….

…그리고 그가 누군가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음, 생명 또 부도덕으로 그를 떠난다. 그리고 아마도 죽음은 명령하 사람을위 것이다 ….

…그리고 그가 사람을 숨기고 하나님에게서 숨기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죄로 하나님을 이깁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사람들을 과소 평가하고 하나님을 과소 평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그들은 슬프고 달아 나 환상 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Sunnah와 모순되 의식에 무언가 부족하다고 생각하 사람은 자신의 종교에서 일어난 일을 본다 ….

…누군가를 시험하는 것을 사람은 자신이 무엇인지 이해하려고하므로 그에 대 그의 표현은 선악으로 나타나고 상담에 관해서 신뢰 입니다….

…그리고 그가 뱀을 소유하고 있고 두려워하지 않 사람을 보 사람은 높이가 높아지고 작은 흰색이면 할아버지가 그의 일에 위임하고 작은 뱀이라고합니다. 어떤 색이든 두 얼굴에 약 적이나 그의 가족의 적으로 이양되었습니다 ….

…당신은 죽은 사람을 만났다 , 그리고 그 그를 방문하 여러분을 초대 했습니까? 이 과학 분야에서 어떤 사람들은 당연하게 여기 개념이 많이 있으며 , 이 문제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 할 것 입니다. 그 중요성은 매우 무섭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있는 것을 위해, 그들은 죽은 사람을 볼 때 많은 사람들 , 그들은 단지 그들을보고에 의해 방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좋은 조건에 죽은 참조 일부 즐거워 하고, 우리가 함께있 동안이 좋은 , 그리고 비전과 꿈의 표현으로 따라온 복음화 양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를 두려워하 것은 무엇이든 놀라게하 상징 이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하나로 묶는다 . 죽은 중 하나를 보 것은 당신을 호출 , 또 그와 함께 당신을 복용 ! 이것이 죽음의 의미를 취합니까? 어떤 말 : 네 , 불행하게도 당신이 expressers 또 표현의 일부를 찾을가 타게 이 의 물결 협박 , 그 잘 작동하고 출발을 준비하 비전이 유형의 소유자를 요구하므로 , 비슷하지만 비전에 대해 질문 사람들 그들을 교차하지 않았다 , 그리고 있었다 잠시 동안 침묵 , 그 그것의 소유자에게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이하 조심 ! 그리고 오직 하나님 만 알고 상태에서 비전의 사람을 떠나 , 그가 좋은에게 그것을 통과하지 않도록 , 도 그가 언급 바와 같이 당신이 그것을 방지 명령을 수행합니다 . 시간이 매우 신문의 고위 직원은 전화 나 ,하고 그 그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꿈에 사람을 물었다 그가 꿈에서 본 것을 얘기 하고 관리가 침묵하고 말을하지 않았다 , 그리고 질문자 그가 곧 그에게 비전을 설명 있다고 , 내가 말할 여기 : 왜 우리가 끔찍 비전에서 조심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침묵하지 않습니다 , 우리가 가져올 후 주의 사항 Sunnah에 언급을 하고 하자 우리가 그의 결과를 기억 선지자의 말씀에서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합니다 . ~ 그것은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내가 것 여기 강조하고자 , 이 없다는 것을 결정적인 표시하고, 하나 의 비전 , 그리고 것을 알고 비전이되어 측정되지 , 그것은 읽기 표현은 해석 의 비전 – 근처 를 들어, 용어 , 예제 처음 두를 , 그리고로 그녀 와 똑같은 비전이나 비슷 모습을 보 것만 큼 ; 그들의 의미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두 개의 비전 각각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그 같은 비전의 의견을 안심 할 수 있도록 그가 그렇게, 전화 또 손을 복용 죽은 사람을보고 , 그 그에게 또 말하 그리워 그 , 예를 들어 , 그 단지 그것에서 죽음을 이해하지 않 , 그리고 난 당신의 일부 어두운 생각을 남기지 않도록 나에게 마지막으로 가지를 보장 , 또 당신을 당신의 인생을 돌려 표현의 일부에서 , 또 분리에 당신을 밀어 슬픔,이 모두가 저주받은 사탄의 행동에서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예언자의 권위에 입증 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가 말했다, 그를 따라 수있다 ~ 여러분 중에 것이라고 말할 : 당신은 그런 경우 -and-같은, 그러 앤 등이었다 , 그리고 그를 가정 해 봅시다 : 하나님은 선포하고 그 그가했던되기도 무엇을 , 당신이 경우 반을 열기 의 작업 악마 ~ 과 의 작업 악마가 속삭이 및 Althuzein과 절망한다 . 그리고 나 예를 들어 아이들에게 전달하거나 전달하 일부 노인이나 노인의 귀에 속삭 입니다. 그녀의 아이들 O를 , 또 사람에 이르기까지, 예를 들어, 또 실천을 통해 개인 이웃이 아니라 통과하 사람들 을 표현 지식 , 표현이 일반화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 것이, 서로에 대 몇 가지 비전의 함의를 측정 , 그들이 항상이 있도록 누구든지에 대 준비가 대답 했다 죽은 사람이 밖으로 호출 또 장소에 손을 소요 하고, 대답은 : 월 하나님은 당신에게 자신을 보상 ! 하나님 께서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 . ! 또 사람들에게 말하십시오 : 그 곧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나 말합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없 공포에 떨게 명을 수행 하고, 나 그가 두려워하 경우 조심, 이런 종류의 비전을 본 사람들에게 말하 그를보고 , 또는를 찾기 위해 그에게를 통해 전달하 사랑하 사람 , 학자 나 또 카운슬러가 . 이를 위해 이유 예언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말했다 : ~ 학자 나 교사를 제외하고 비전을 말하지 마. ~. 그리고 소설에서 :~ 또 알리 웨이드 …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 그가 아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 샤마의 표면을위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 여행을 떠났고 그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 말했다 : 나 좋은 파다. 그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 말했다 : 그리고 그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 말했다 : 그래서 나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 말했다 : 그리고 그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 말했다 : 그리고 그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 말했다 : 나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 그것에 대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 . 그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 말했다 : 네 , 그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 말했다 : 그리고 토지 우발적 이다. 그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 우려 무엇을 그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 말했다 : 나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남자,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 것 . 그래서 그들 각자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욱이 Abd al-Muttalib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 전술과가에있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그리고 그가 유치원에 있다는 것을보고 그것이 어떤 식 으로든 그것이 그의 재산이라는 것을 깨달은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 가치에 대 그의 믿음의 순수함을 나타냅니다 ….

…관대함과 포도 : 관대함은 마시고 나르 정원과 같고 맛의 즐거움, 특히 신체의 마약 성 설탕이 그것에서 나오고 주스와의 성교의 마비와 같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정자와 같기 때문에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관대 남자 포도의 풍성 혜택 때문에 유익 말을 지적했습니다. 그 통치자, 세상, 돈이있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묘사 포도원을 소유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있다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금욕하거나 관대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 그의 결과와 투표율과 관리에서 관대 시간에 그에게 일어날 일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그 기간에 있었고 그 여자 병 으로 아팠고 그녀의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에게 왔고 그가 석방, 연결 또 통치자 또 손에서 돈을 바라고 있다면 통치자 또 통치자 또 어머니, 자매 및 아내와 같은 여성의 경우 금지되어 있으며 결혼 계약이 아니더라도 아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 가난하고 시장과 업계에서 수요와 위선이 있으면 변명하고 정체되며, 시간과 여름이 다가 오면 문제 그에게 불리하며 모든 것이 유효합니다 . 당시의 흑포도 병과 공포이며, 사랑의 수에 따라 소유 자에게 채찍이 될 수 있으며, 그 색깔이 검게되어 본질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당시의 백포도 세상의 주스이자 선량이며, 다른 때에 그가 바라고 있던 시간보다 먼저 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원을 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주스를 가져다가 남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즉 왕이 강제로 주스의 왕을 소유해야한다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팡이 주스 및 기타 것들, 주스와 그 이점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 불에 닿지 않 것보다 주스와 그 이점이 다른 것보다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 포도를 줍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고하는데 그 돈은 1000 디르함이라고한다 . 그리고 흑포도 남아 있지 않은 돈이라고하는데, 포도 나무에서 처지는 것을 보면 매우 춥고 두렵습니다 . 일부 논평가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설탕과 좋은 음식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흑포도 싫어하지 않습니다 . 그가 미워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표현 자들이 그를 미워했기 때문에 사가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마리아와 함께 그를 찾았습니다 . 그의 아버지가 그를 부를 때 노아의 아들 옆에 있었다고하는데, 그 색이 흰색 이었기 때문에 색이 바뀌면 그 주변의 포도가 바뀌었고 검은 색의 기원은 . 그리고 과일이었던 것은 모든 부분에서 잘리지 않고 시간도없고 그것을 망치 물질도없고 대추 야자 건포도처럼 좋으며 그 당시에 발견되어 다른 사람의 때에 처형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 혐오스러운 이름이나 추악 뉴스를 제외하고 그 시간 동안, 그리고 그 시간 외에 결국 미움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나타내 기원이있 것은 무엇이든 그의 욕망과 고통에 있으며, 때로 두 사람처럼 구타를 당하거나 아팠습니다 .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의 잎사귀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무에 그를 비난하고 그 걱정하고 후회했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필요했고 그의 나무와 종이도 필요했습니다 . 노란색이었던 것은 모과, 산사 나무, 수박과 같은 질병으로 그의 삶을 벗어나 해로울뿐 아니라 걱정과 슬픔을 노랗게하 것 외에 다른 질병이었습니다 . 신맛이라면 채찍으로 두들겨 먹었고, 특히 숫자라면 채찍의 열매가 끝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열매의 뿌리 인 나무 마른 막대기 입니다. 그리고 이익의 유래에 이름이 붙은 것은 그 의미보다 강 경우, 다른 때 푸르른 모과가 피곤하고 노란색은 질병이라면 그 해석을 그 표현으로 옮기십시오 . 그리고 녹색 복숭아 : 그들 또 형제 의 고통, 그리고 황색 질병 . 그리고 대추 : 그 당시에 회사 나 부서에서 임명하고, 그 외의 녹색은 자신을 괴롭히 불행과 사고이며, 그의 건조 함은 항상 푸른 꽃을 피우고 그의 나무 온전 마음과 좋은 얼굴을 가진 사람, 쾌락, 자부심, 술탄의 사람인 명예로운 사람이라고했다 ….

…죽은 사람 과 결혼 : 그녀가 아프거나 환자가 있었다면 그 그와 합류하여 그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에게 그렇게 말하 것과 같은 선함의 증거가없는 한 집에서 산만하거나 몸에 문제가 될 것입니다. 나 죽지 않았거나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짚을 주거나 머리카락을 기증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바라지 않았던 것이 그녀에게 좋은 삶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나, 그녀가 그의 유산이나 발 뒤꿈치를 포기했거나 남편이 과부 인 경우 남편, 또는 그녀가 결석 경우 그에게 오 부재자에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