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am 그의 비전은 싸우고 싸울 움직임과 준비를 나타냅니다 ….

…시 와 연기 분야에서 꿈에 대한 거짓말에 대한 판결은 무엇입니까 ? 거짓말하는 것은 큰 죄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이다 : 그것이이고 반영 진실성,보다 다른 무언가에 대해보고 : 현실과 진실성에 일치하는 선 (善) 좋은 품질의 가장 큰 중 하나이며 , 그것은 의 명예 중 하나입니다 샤리아가 확인하고 명령하기 위해 온 도덕 . 그것은 사람들의 덕을 모방 숭고한의 창조 , 그리고 굴욕적인 것들을 방지 하고, 그러므로 그들에 우리의 선지자,기도와 평화시 선지자에 내재이었다 설명했다 , 그리고 위선자와 연관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신의 형상 , 우리가 말했듯이, 거짓말하는 , 그리고 샤리아의 텍스트 거짓말에 대한 진실의 증오 및 경고와 함께 온 , 다음과 같은 :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했다 : ~ 믿는 자 O 사람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진실성 함께 (119). 이븐 마수드의 권세에서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 수있는 선지자의 권위에,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는 말했다 : ~ 진실함이 정의이고 , 의로움 리드 낙원에 , 그리고 종이 진실성을 추구한다 그는이 기록 될 때까지 하나님은 친구입니다 , 그리고 거짓말은 부도덕이고 , 부도덕이 화재로 안내 , 그리고 종 거짓말을 작성하기 위해 거짓말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 al-Bukhari (5743)와 Muslim (2607). 거리는 거짓말이 허용되는 문제에 대해 승인되었으므로 Asma bint Yaz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와 그의 가족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오 사람들, 계속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불 속에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습니다. 아담의 아들에 대해 거짓말은 모두 세 가지 특징을 제외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그의 아내에 대한 거짓말이 그녀를 기쁘게하는 사람, 전쟁에서 거짓말, 전쟁을기만하는 사람과 사이에 사람이 거짓말 사이에 맞게 무슬림 . ~ 해설 : al- Tirmidhi, no (1939). talk : ~ Sahih Al-Jami ~(7723)의 hasan Sheikh Al-Albani . 그리고 Umm Kulthum bint Uqbah의 권위에 따 그녀는 하나님의 메신저를 들었습니다. 그와 그의 가족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해하는 거짓말 쟁이가 아니기 때문에 선을 발전 시키거나 선을 말한다 . Al-Bukhari (2546) 와 무슬림 (2605)의 해설. 거짓말은 허용되지 않는다 . 진지함이나 유머지만 모두 비난 할만한 창조물이며, 예를 들어 만우절과 같은 유효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단, 우리가 말했듯이 hadith에 규정 된대로 필요를 배제하거나 요구하고 살인자로부터 무오 한 피를 구하거나 강탈자의 돈을 강화하기 위해. 등등 . 이븐 마수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거짓말은 농담이나 진지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 알 – Adab 알 – Mufrad의 책에서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번호 387) .이 상해 나 손상을 초래하고, 습관적인 거짓말이 큰 죄를 생각하면 거짓말을이 크다 . 시에 거짓말의 일부 있지만, 비평가들은. 나는 그들과 함께하지 오전 혼동 영원한시를 .. 에 대한 불멸 의 성실 그녀의 감정과 성실한 그녀의 감정과 의 성실 의 표정,하지만 난 할 수 찾을 정당화 에 거짓말을하는 사람들 머리 와 내에 자신이 본 꿈 거짓말 . 표현에 관해서를가 조롱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신성이 증가하므로, 많은 결함과 악을 변경하거나 혼합하거나, 거짓말, 누드 포함, 거짓말의 범죄는 확인 당신이 거짓말을하는 동안 꿈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고,이 그것이 발생으로 예술적인 플롯을 증가에만 사용 또는 상기 할 때 또는, 비평가에 의해 주장으로 . 결론적으로,시 또는 행동에 누워있는 것은 무언가이다 신자 나 무슬림의 입장에서 할 수있는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는 시인과 배우가 허용되는 텍스트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의 순수함과 그의 죄책감입니다. 이것은 금지 된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으로부터 금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일러이자 부패에 대한 소문입니다. 그리고 내 형제를 생각하는 많은 시인이나 배우들, 자신을 위해 공정한 대사를 만들었고 내일 후회할만한 것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그를 모방하려고 노력했으며 훌륭하고 아름다운 시가 있으며 의미 있고 정직한 표현이 있습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인간의 살을 먹는 것을보고 그것을 먹을 때 명백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가 그것을 안다면 그 사람의 돈에서 먹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모른다면 그는 모든 돈을 벌고 있습니다. 케이스 . ~…

그리고 자신의 뱃속에 먹을 것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자녀들이 도둑질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Aba Al-Abyadh가 합당한 사람이라고 해설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그는 마치 데이트와 건포도를 가지고 그에게 온 것처럼 잠을 잤고보고 그것을 먹고 천국에 들어갔고 그는 Al에 왔습니다. -Abbas Ibn Al-Walid. 대추 야자와 건포도를 가지고 다 먹었고 이것은 당신이 낙원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달은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소유물에서 빠져 나갔고 그에게 불신앙을 가지고 그를 죽였을 것입니다. 습격에서 살해 당했고, 그가 본 그대로였다 .)…

…그리고 통역 중 일부는 말했다 누구든지 톱 그가 죽은 사람의 살을 먹는 것을, 그는이 말 그를 험담하다 할 것이다 ~ 당신은 그의 죽은 동생의? 살 먹고 싶은의합니까 하나를 은~ 절을하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

…사람의 육체를 먹는 것과 관련하여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을 때 눈에 띄는 흔적이 있고, 알면 그 사람의 돈을 먹고, 알지 못하면 돈을 벌고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명백한 효과가 없다면 그는 그를 물릴 것이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돈과 큰 권위를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적의 살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아마도 가지를 먹는 환상이 그가 선악을 의도 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가지는 그가 그를 위해 먹었을 때이고 타라곤은 성질이 나쁘고, 태생과 일이 형편없는 사람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을위한 능력을 찾는 동안 입에 먹을 것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장수와 풍요로운 생계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달에서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이 장의 시작 부분에 언급 된 사람 중 하나를 놓칠 것 입니다….

먹는 꿈에서은이나 금 그릇과 같은 미움받은 그릇에서 먹는다면 이는 빚이 초과되었음을 나타내며 사람들 사이에서 먹는 것은 욕망 입니다. 삼킨 것을 씹는 것은 수입과 일에 과실을 나타냅니다 . 씹는 것을 삼키는 것은 빚을지고 기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면의 장점을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맛보는 것이 불가능 해지기 때문이며, 그것이 쓴맛이나 신맛으로 바뀌면 이것은 남편과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오른손으로 먹으면 순 나를 따르고 왼손으로 먹으면 적에게 복종하고 친구를 말리며 남의 손으로 먹으면 순결과 신뢰, 병을 낸다 그리고 그의 손으로 가져갈 수 없음 . 그리고 그가 낮은 색을 먹으면 그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스쿼시를 먹는 것은 인도와 순 나와 분별력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점심에 자신을 초대 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나 먼 여행을 떠올리며, 그가 식사를 권유하면 피로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하면 그는 자신이 그를 속이기 전에 남자를 속이고 그를 속이는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먹고 그 음식에 참여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부와 보물을 먹습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고기를 먹거나 날 것이라면 그는 그를 물거나 다른 사람을 물 립니다. 고기를 익히거나 구우면 다른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

…Al-Kirmani는 뜨거운 빵을 먹는 것이 좋은 삶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예제가로 그리고 인공없이 요리 자신의 요리를보고 누구든지, 그는 편안하고 좋은 생활에서 해석됩니다 일반적인 편안하게 사람들을위한 사람들 사이에 그의 스튜 요리하고 그의 물이 암 나무 열매입니다 ….

…음식을 요리하면 좋은 직업이 돌아올 것 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여러 친구들이 당신을 방문 할 것 입니다. 갈등이나 기쁨이 부족하면 불쾌하고 실망스러운 사건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비행 요리 : 가짜 프로젝트를 나타내거나 믿을 수없는 여행 약속을 나타내며 미친 아이디어를 나타내거나 새로운 거래에서 이익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알 수없는 장소로의 여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소음기 – 요리 용 : 비밀로 짠 작품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

받침 받침 받침 접시를 보는 꿈을 꾸면 남편을 얻고 경제와 경영으로 집을 운영합니다 . 그러나 그녀가 결혼했다면 집을 관리하는 지혜로 인해 남편의 사랑과 존경을 보존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요리 한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의 결과는 회개 일 것 입니다….

요리 된 삼겹살은 삼겹살을 보는 사람, 즉 선함과 은총과 돈으로 해석되며 특히 고기를 먹는 동물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

…그는이 연료 것을보고 요리사에 불을 비트 : 뭔가 제기 음식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의 혜택 의 사람들 의 집 값을 . 냄비에 음식이 없으면 가정의 가치 인 사람을 말로 짜증나게하고 불쾌한 일로 이끈다 . 화재로 인해 신체 일부가 타 버린 것을 본다면, 일부 장기가 타면 화상만큼 많은 피해를 입을 것 입니다. 의복이 그의 몸 전체 또는 전부라면 해석에 기인 한 것, 또는 그 자체의 일부 또는 그것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재앙을 겪을 것 입니다. 불이 불꽃이나 혀라면 그에게 닥친 피해는 통치자의 손에 있거나 전쟁 중 입니다. 불꽃이 없다면 질병, 전염병, 화가가 될 것 입니다. 그가 냄비에 불을 쳤 거나 달성 했다면 : 그것은 하람 돈입니다. 마치 손의 불꽃 을 본 것처럼 술탄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불꽃이나 연기가 있었다면 그것은 그 힘으로 전쟁과 공포를 가질 것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옳은 일의 후계자입니다 ….

요리 스토브 요리 스토브를 꿈꾸면 적절한 시간에 개입하자마자 많은 불편 함이 개선 될 것 입니다. 소녀가 요리 용 스토브를 사용하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의 관심에 대한 평가를 매우 서둘러 보여 친한 친구를 잃게 될 것 입니다….

요리 요리를 꿈꾸면 행운을 빕니다 . 그러나 어떤 이유로 접시가 깨지면 운이 짧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세련된 접시 선반이 보인다면 결혼 성공을 의미 합니다. 요리를 꿈꾸면 미래의 성공과 이익을 예고하며, 행운을 온전히 실현할 수있을 것 입니다. 얼룩진 접시는 불만과 희망없는 미래를 나타냅니다 ….

요리되는 것에 관해서는, 어떤 음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환자를 위해 무언가를 요리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이 그와 동의하는 방식으로 해석되고, 그것은 그에게 건강과 유익이며, 그렇지 않다면 그의 표현은 그를 반대한다 . 그리고 달리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 입니다….

…드문 한 남자는 또한 알레포의 바니 알림 산으로 유명한 Sheikh Muhammad bin Sheikh Issa al-Rahawi가 꿈에서 이브라힘 알-칼릴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에게 40 마리의 낙타를 준 것처럼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Sheikh Shihab al-Din Ahmad bin al-Mohsen al-Maghribi에게 왔고, 그는 그 당시 술집 모퉁이에있는 마을에 있었는데, 그곳으로 내려와 그에게 비전을 말한 다음 그는 계시가 40 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날로부터 몇 년 후, 화자는 말했고 그는 40 년이 끝날 때까지 머물렀다. 그런 다음 Sheikh Shihab al-Din이 Hajj를 수행하라고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나머지 비전에서 남은 연말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 한 Hajj Sheikh Muhammad는 앞서 언급 한 배제 상태에서 그의 마을로 돌아 왔을 때 머물 렀습니다. 3 일 동안 죽고 그의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묻혔습니다. Mister Isa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heikh Shehab al-Din이 그를 위해기도 한 다음 그를 위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화자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는 그의 나라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Mahalla 비전은 보안과 건강이고 Mansoura 비전은 승리와 성공 입니다….

…Surviving God 78 -Ubaid Ibn Qutham bin Abbas의 친구 인 Ibrahim bin Saad bin Saif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정오에 Mecca의 왕자였던 Ubayd Allah bin Qotham을 나에게 보냈습니다 . 그는 Lababah Bint Ali의 집에있는 Maymoun의 우물에 머물고있었습니다 – 즉, Ibn Abdullah bin Abbas – 그의 아내와 그녀는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겁에 질려 왔을 때 그가 말했습니다 . O Abu Ismail, 즉, 나는 내 말에서 하나님을 사랑으로 보았습니다 . 그는이 벽에서 사람의 얼굴로 나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산과 풍요는 선하지만 그들의 선을 막대기에 싣고 나는 죽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사탄으로부터 , 그는 말했다 : 아니 , 하나님 에 의해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Vienai 다른 사람 , 그는 말했다 : 누구? 나는 말했다 : 아마도 다른 사람이 , 그가로 말했다 당신이에 Blababh 여자를 표시하면 , 하나님입니다 최고의 날 , 나는 맹세 그녀가 자신의 문으로 사망 할 때까지 우리는 단지 개월 정도 머물 것을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 : O 아부 이스마일 , 내가 말한 , 그는 말했다 : 그럼 우리가 구성됨 그와 같은 전송 , 시간 Votih 말했다 : 하나님이 특정 얼굴에 와서 수도, 그는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잘 뒤로 권리를 채택했다 그들 자신의 선한 류트에서 나는 하나님이 죽었다 . 그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기꺼이 . 그는 말했다 : 나에게 설명 할 문이 없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리 는 한 달 정도 머물렀다가 그는 죽었습니다 . – 로이 Alvakea도 Obeid에 말했다 알 이븐 QTM – 즉 하루 메카를 – 말했다 : A의 I 톱 • 그래도 꿈이 사람이 내 손 사이에 서서는, 그가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역 바로 류트 말에 잘 그들의 번영을 채택했다 : 나는 그것이 나에게 그렇게 걱정된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나 자신 에게 Neit, 그리고 그의 아내 인 Lababa bint Ali bin Abbas가 말했다 . : 그녀는 나와 잘 지내고 그녀는 죽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난 그럼 두 개 또는 세 달을 머물렀다 사망 하고, 정착 개월 후 정도. Bmak가 손을했습니다 경우, 그는 말했다 : 다음에 말을 유지 하나 있다 분쟁 이후로 다른 경고를 전달 그가 그들 Vetodjaa 그를 언급에 말했다 카디 Harith 빈 ABI의 즐거움하지만 그 : 당신은 하나님 보호 O 왕자 , 그는 말했다 : 그는 죽었지 만 그는 죽었다 ….

Surat Al-Inshirah를 읽는 사람은 누구나 어려움을 겪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의 일이 쉬웠고 가슴이 열려 있다고 말했고, 그가 그와 함께 한 것에 대해 비전을 가진 사람에게 감사를 준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피곤한 후에 휴식을 취한다고 말했습니다 ….

꿈에서 보는 시드 알 문타하는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Qantara는 꿈에서 의심의 표시이며 아마도 hadith에서 언급 한 것 때문에 세계를 나타냅니다 . ( 세상은 아케이드입니다, 교차하고 교차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아마도 걱정과 천사를 덜어주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 그리고 꿈에서 아치를 타는 것은 동물을 타는 증거입니다 . Qantara는 부, 장수, 질병 또는 언약 위반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콴타라는 사람들이 자신의 일과 필요에 도달 할 수있는 사람이며, 그 사람은 왕이나 통치자 또는 현명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알 수없는 아치는 특히 도시와 묘지 사이에있는 경우 세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녀는 배나 경로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가 여행 중이 면 여행의 만료일 것입니다 . 아치가되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고 사람들은 그와 그의 권위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 아치를 건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들어가는 위선적 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

…콴타 에 관해서는 잘 해석되고 Al-Kirmani는 콴타 에서 허용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 명성, 승격, 돈의 달성 및 그의 목적의 달성을 나타냅니다. 술탄, 그리고 그것이 콴타 에서 허용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의 비유에 대해 그가 싫어하는 것을 제거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렇다면 콴타 가 허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