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Jaafar al-Sadiq는“펀드는 명예, 지위, 질서, 여성이라는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Al-Salmi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네 가지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공격자이며 자신의 손에 벌금을 부과하거나, 누구와 그의 이익을 위해 구하는 사람이거나,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기만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때리고 피에서 나오지 않았거나 어떤 것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의도는 그 산물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면화를 모으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돈을받을 수 있고, 그것을 소지품에 저장하면 가족을 위해 저축 할 것입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고아의 돈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는 이마와 얼굴의 환상이 모두 돈과 명예의 세 가지 측면, 착한 여성, 존엄성, 남자의 목적을 나타내며 두 ​​가슴은 축복받은 존경하는 두 딸이라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눈의 시력은 키, 운명, 불행, 고통, 질병 장수라는 다섯 가지 측면에서 출발한다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양을 많이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개혁 된 사람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