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리바, 레몬, 감귤 시럽 등과 같은 신맛이 나는 음료를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가벼운 냄새가 나는 것은 슬픔, 슬픔, 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우드 시럽, 제비꽃, 장미 시럽 등과 같은 온화하고 기분 좋은 냄새가 나는 음료를 마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마신만큼 아름다운 기억, 개선 및 칭찬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당신이 약으로 마시는 모든 음료는 세상의 선함과 선함을 나타내며, 맛이 변한 모든 신맛은 슬픔과 슬픔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약을 마시고 정신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Qantara는 꿈에서 의심의 표시이며 아마도 hadith에서 언급 한 것 때문에 세계를 나타냅니다 . ( 세상은 아케이드입니다, 교차하고 교차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아마도 걱정과 천사를 덜어주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 그리고 꿈에서 아치를 타는 것은 동물을 타는 증거입니다 . Qantara는 부, 장수, 질병 또는 언약 위반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콴타라는 사람들이 자신의 일과 필요에 도달 할 수있는 사람이며, 그 사람은 왕이나 통치자 또는 현명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알 수없는 아치는 특히 도시와 묘지 사이에있는 경우 세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녀는 배나 경로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가 여행 중이 면 여행의 만료일 것입니다 . 아치가되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고 사람들은 그와 그의 권위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 아치를 건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들어가는 위선적 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

Mahalla 비전은 보안과 건강이고 Mansoura 비전은 승리와 성공 입니다….

…Surviving God 78 -Ubaid Ibn Qutham bin Abbas의 친구 인 Ibrahim bin Saad bin Saif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정오에 Mecca의 왕자였던 Ubayd Allah bin Qotham을 나에게 보냈습니다 . 그는 Lababah Bint Ali의 집에있는 Maymoun의 우물에 머물고있었습니다 – 즉, Ibn Abdullah bin Abbas – 그의 아내와 그녀는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겁에 질려 왔을 때 그가 말했습니다 . O Abu Ismail, 즉, 나는 내 말에서 하나님을 사랑으로 보았습니다 . 그는이 벽에서 사람의 얼굴로 나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산과 풍요는 선하지만 그들의 선을 막대기에 싣고 나는 죽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사탄으로부터 , 그는 말했다 : 아니 , 하나님 에 의해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Vienai 다른 사람 , 그는 말했다 : 누구? 나는 말했다 : 아마도 다른 사람이 , 그가로 말했다 당신이에 Blababh 여자를 표시하면 , 하나님입니다 최고의 날 , 나는 맹세 그녀가 자신의 문으로 사망 할 때까지 우리는 단지 개월 정도 머물 것을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 : O 아부 이스마일 , 내가 말한 , 그는 말했다 : 그럼 우리가 구성됨 그와 같은 전송 , 시간 Votih 말했다 : 하나님이 특정 얼굴에 와서 수도, 그는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잘 뒤로 권리를 채택했다 그들 자신의 선한 류트에서 나는 하나님이 죽었다 . 그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기꺼이 . 그는 말했다 : 나에게 설명 할 문이 없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리 는 한 달 정도 머물렀다가 그는 죽었습니다 . – 로이 Alvakea도 Obeid에 말했다 알 이븐 QTM – 즉 하루 메카를 – 말했다 : A의 I 톱 • 그래도 꿈이 사람이 내 손 사이에 서서는, 그가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역 바로 류트 말에 잘 그들의 번영을 채택했다 : 나는 그것이 나에게 그렇게 걱정된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나 자신 에게 Neit, 그리고 그의 아내 인 Lababa bint Ali bin Abbas가 말했다 . : 그녀는 나와 잘 지내고 그녀는 죽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난 그럼 두 개 또는 세 달을 머물렀다 사망 하고, 정착 개월 후 정도. Bmak가 손을했습니다 경우, 그는 말했다 : 다음에 말을 유지 하나 있다 분쟁 이후로 다른 경고를 전달 그가 그들 Vetodjaa 그를 언급에 말했다 카디 Harith 빈 ABI의 즐거움하지만 그 : 당신은 하나님 보호 O 왕자 , 그는 말했다 : 그는 죽었지 만 그는 죽었다 ….

Surat Al-Inshirah를 읽는 사람은 누구나 어려움을 겪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의 일이 쉬웠고 가슴이 열려 있다고 말했고, 그가 그와 함께 한 것에 대해 비전을 가진 사람에게 감사를 준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피곤한 후에 휴식을 취한다고 말했습니다 ….

…꿈에서 보는 시드 알 문타하는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드문 한 남자는 또한 알레포의 바니 알림 산으로 유명한 Sheikh Muhammad bin Sheikh Issa al-Rahawi가 꿈에서 이브라힘 알-칼릴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에게 40 마리의 낙타를 준 것처럼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Sheikh Shihab al-Din Ahmad bin al-Mohsen al-Maghribi에게 왔고, 그는 그 당시 술집 모퉁이에있는 마을에 있었는데, 그곳으로 내려와 그에게 비전을 말한 다음 그는 계시가 40 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날로부터 몇 년 후, 화자는 말했고 그는 40 년이 끝날 때까지 머물렀다. 그런 다음 Sheikh Shihab al-Din이 Hajj를 수행하라고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나머지 비전에서 남은 연말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 한 Hajj Sheikh Muhammad는 앞서 언급 한 배제 상태에서 그의 마을로 돌아 왔을 때 머물 렀습니다. 3 일 동안 죽고 그의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묻혔습니다. Mister Isa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heikh Shehab al-Din이 그를 위해기도 한 다음 그를 위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화자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는 그의 나라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콴타 에 관해서는 잘 해석되고 Al-Kirmani는 콴타 에서 허용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 명성, 승격, 돈의 달성 및 그의 목적의 달성을 나타냅니다. 술탄, 그리고 그것이 콴타 에서 허용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의 비유에 대해 그가 싫어하는 것을 제거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렇다면 콴타 가 허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그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열이나 사람의 질병으로 약해질 것 입니다….

그가 맑은 물 머그잔에서 마시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가족과 그의 아들로부터 좋은 것을 얻었고 유리 머그잔은 남자이고 그것이 금속 또는 물질이라면 그는 여자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찬물을 마시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허용되는 돈을 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바다에 귀속되는 것으로부터 유익하고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

그가 우물에서 술을 마시고 벽돌에서 우물을 마신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고 여자는 야의 친척이 될 것 입니다….

낙원에서 술이나 우유를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지혜가 풍부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장미수를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슬픔과 묵상을 나타내지 만 그의 가족과 친척들은 그를 칭찬하고 칭찬합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에서 좋은 물을 마신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방법으로 돈을 벌 것이며 달콤한 돈은 허용 됩니다….

그가 그릇이나 다른 음료를 마시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맑고 촉촉하며 장수, 생계 및 이익이며, 뜨거우면 질병과 질병이며 고통이라면 , 그렇다면 그것은 고통과 고통이며, 물에 대한 이야기는 바다에 관한 장의 그의 장에서 제시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무기를 가진 사람들의 한가운데에 있고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고 해를 입히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해를 입히지 않고 그에게 해를 입히지 않으며 해를 입히면 그의 표현은 그에게 반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