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어떤 것에서 얻은 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이의 증거입니다. 그가 마신 것은 자신의 인생에서 지나간 양이었고, 무언가가 늦어지면 그것은 그의 운명에 맡길 것이며 , 마신 모든 사람이 그의 인생의 공석을 나타내며, 모든 은 그것은 생계와 이익 인 모든 것에서 치료를 통해 추출됩니다 ….

…그리고 고기 해석은 그 장에서 이해됩니다 ….

…여성의 질 : 질, 이 그녀의 질에 들어간 것처럼 보이면 아들이 생깁니다 . 그리고 그가 철이나 제로에서 돌아 왔다는 것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 절망을 의미합니다 ….

속으로 넘어 가기 깨끗하고 맑은 을 꿈꾸며 걸어 갔다면 짧은 거짓 행복을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 . 이 흐리면 병에 걸리거나 고통스러운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맑은 에서 아이들이 뛰어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일에 성공할 수있는 좋은 징조 입니다. 그녀가 맑은 거품 에 빠져드는 것을 꿈꾸면 그녀의 감정적 꿈과 열망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

나머지는 젖어 있고 건조하면 즐거움과 다산이있는 돈 이다.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을 보는 사람은 희소 해지고, 그의 돈은 몇 가지로 인해 부족 합니다. 그리고 완두콩은 생계, 의복 및 순결 입니다….

…그것은 씹어 질기 을 보았다 : 하지 마시는 음료로, 그것은 매우 근면하다 의 응용 프로그램을 살고, 심한 피로 . 그녀를위한 치료,…

…그리고 뜨겁고 습하며 시원하고 적당한 이있는 깨끗한 욕실을보고 서비스를받는 사람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이것은 그가 표현의 과학에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지 않는 한 자신을 정화하려는 의도 였다….

그리고 그가 극도의 열로 음식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고통과 맛있는 것을 먹는 것이 최고의 음식이며, 먹는 머리카락이 그들의 슬픔과 슬픔임을 보여줍니다 ….

…꿈속에서 씻는 것은 죄로부터의 회개와 부모 또는 친구를 공경해야 할 의무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 겨울에 찬물로 씻으면 걱정, 질병, 질병을 나타내고, 겨울에 뜨거운 물로 씻으면 이익, 혜택, 질병 치료를 의미한다 . 그리고 Eid를 위해 목욕하고 금욕적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 개의 일식을 위해 목욕을했다면, 그는 큰 일을하거나 괴로워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목욕 한 사람이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미쳤 으면 치유된다 . 그리고 그가 ihraam에 들어가거나 Makkah에 들어가기 위해 꿈에서 목욕했다면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내며 결석자와 만나고 빚을 갚았을뿐만 아니라 던지고 순환하는 꿈에 목욕 했는지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의식 세척은 적에 대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생계를 구하거나 장로들을 섬기고 자하는 순환을위한 씻기 .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아프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을 쓰실 것 입니다. 그가 죄수 였다면 감옥에서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관심을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는 메카, 메카의 제공을 수행하고, 그가 가난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농축, 그가 고립 된 경우,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그의 위임을 갱신하는 경우 : ( 이것은 추운 세척 음료 ) , 다음 욥,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새 옷을 빨고 입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와 그의 가족과 자녀들과 그에 관한 모든 것을 회복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으면 걱정이 사라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세면대 나 금욕에 가서 금욕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뜨거운 물에 목욕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습니다 : ( 따뜻한 을 마시고 창자를 자르십시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Ghusl은 결혼 이다. 그리고 미지의 여인이 목욕을하면 그는 하늘에서 내리는 소나기입니다 . 비누로 손을 씻으면 빚과 고통이 사라 집니다. 그리고 옷을 세탁하면 살라딘이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노란 옷을 씻고 노란 옷을 닦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빨래는 빚의 성취를 나타낸다 . 그리고 죽은자를 꿈에서 씻는 것은 그의 빚이 성취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본 사람의 간구나 자선, 빚 갚기 또는 유언의 이행이 부족합니다 ….

…자유로운 사람은 꿈에서 자유 로워지며 겨울에 대한 그의 비전은 혜택, 생계 및 귀중한 부를 나타냅니다 . 여름에 덥다면 그 반대를 나타냈다 . 그리고 음식이나 음료에서 매운 것을 본 사람은 마지 못해 생계를 나타내며 많은 피로감을 느끼고 불법 수입을 의미하고 축복을 쫓아 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뜨거운 물로 씻거나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지옥에 있습니다….

…침은 꿈에서 남자의 힘을 나타내므로 침이 마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상대방이하는 일에서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으며 자신의 말과 말을 말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입에서 거품과 거품을 내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말한 거짓 말이나 그가 만드는 거짓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남자의 돈은 자신의 능력에 따라 뱉어 내기 때문에 그가 벽에 침을 뱉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하드에 돈을 쓰거나 거래에 돈을 사용하고, 땅에 침을 뱉으면 농장이나 땅을 사서 침을 뱉으면 나무에서 맹세를 어기거나 맹세를 어 깁니다 . 그가 사람에게 침을 뱉으면 사정 합니다. 뜨거운 침은 장수의 신호이고 차가운 침은 죽음의 신호입니다 . 그리고 입안의 마른 타액은 가난이고, 가래는 말, 지식 또는 돈의 장점입니다 . 건강이나 질병을 나타낼 수 있으며 가래가 변하는 것을 보면 기분이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침을 뱉는 것은 위안과 즐거움의 중단과 자녀의 상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꿈에서 너무 많은 것은 불안과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침을 뱉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나쁜 말을하고 피나 두꺼운 가래가 있으면 그의 말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이나 동물의 얼굴에 침을 뱉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허용되지 않는 말을 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뜨거운 음식을 입에 넣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군가의 말로 인해 재난에 빠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매우 뜨거운 빵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꿈에서 우유를 마시는 꿈은 농부에게는 풍성한 수확, 가정에서의 기쁨, 여행자에게는 성공적인 여행을 의미합니다 . 여성에게있어서이 꿈은 좋은 징조 입니다. 꿈에서 많은 양의 우유를 보는 것은 부와 부를 의미 합니다. 우유 사업에 참여한다는 꿈은 재산 증가를 의미합니다 .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료로 우유를 분배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를 위해 선하고 zakat임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우유를 흘리면 친구의 손에 약간의 손실과 일시적인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더러운 우유를 꿈꾸면 간단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 우유가 신맛이라면 친구의 문제에 대한 집착과 불안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꿈에서 당신이 우유를 마시려고 헛된 시도를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가치있는 것을 잃을 위험에 처해 있거나 고위 사람의 우정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뜨거운 우유를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투쟁에 들어가고 결국 당신의 욕망과 열망이 성취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우유 목욕은 좋은 친구의 기쁨과 동반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목욕탕을 짓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함께 짓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목욕의 열기만큼 걱정, 슬픔 또는 분노에 시달릴 것입니다. 뜨거운 물로 씻지 않는 한 좋습니다. 그렇게 목욕하면 걱정과 슬픔이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 욕실이나 찬물이있는 그 밖의 모든 것은 그를 모든 걱정, 고뇌 및 질병에서 벗어 났고, 그의 옷이 욕실에서 도난당한 것을 본 사람은 술탄과 다 투었습니다….

…Hummus는 꿈에서 피곤한 돈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뜨거운 병아리 콩을 먹는 사람은 축복받은 라마단의 달에 아내에게 키스 합니다….

…베이글, 렌즈 콩, 병아리 콩, 당근, 양파, 마늘, 오이, 사드, 겨자, 순무,이 모든 것들은 그것을 먹거나 먹는 사람들의 슬픔입니다 .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후추, 생강, 중국 집이나 뜨거운 것을 먹으면 화를 낼 것 입니다….

…눈 은 추위는 기쁨이고 뜨거운 것은 슬픔이며 울지 않고 얼굴에 눈물을 흘리는 사람은 혈통에 도전하고 순종의 말이 그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 눈물을 날짜로 본다면 그는 빚 문제에서 허용되는 돈을 저축하고 있으며 그것을 보여주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의 얼굴에 흐르면 그는 그것을 소비함으로써 그의 마음을 기쁘게 할 것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흰 빵이 좋은 생계와 복지를 나타 내기 때문에 다양한 얼굴에서 꿈에 있습니다. 그리고 검은 빵은 삶의 고통을 나타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덩어리는 선견자의 지위와 그에게 적합한 것에 따라 천, 백 또는 열의 돈 계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쓴 빵은 쓴 빵 입니다. 달콤한 빵은 꿀이나 설탕과 같으면 더 비쌉니다 . 배설물과 함께 빵을 먹는 사람은 밀랍과 함께 꿀을 먹는다 . 최고의 빵은 성숙한 오븐 입니다. 그것은 종교의 기둥, 영혼의 힘, 영혼의 생명이기 때문에 이슬람을 나타내며, 생명과 영혼의 힘인 돈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덩어리는 비난과 쟁점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살라딘과 함께하는 유모 어머니와 여성의 보존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으로부터 정제 된 빵은 순수한 삶, 순수한 지식 및 아름다운 백인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가 사람이나 약한 사람 사이에서 빵을 나누고 지식의 학생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필요로하는 지식에서 얻을 것이며, 그가 설교자라면 그것은 그의 자선을 취한 사람들이 아니라면 그의 설교와 계명입니다 그 에게서는 그 위에 있고 사랑은 사람들의 흙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빵을줍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손에서 그에게 오는 돈이나 생계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구름 위, 지붕 위 또는 야자수 꼭대기에서 빵을 보는 사람은 끓고 있으며 모든 판매와 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 땅에 짓 밟힌 것처럼 보인다면 비참함으로 이끄는 큰 번영입니다 .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빵 한 덩어리를 가져 가거나, 그가 불 속에서, 열린 곳에서, 또는 타르에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게으른 상태라면, 그는 자신이 부르심을받는 이단자입니다. 사람들이 빠지는 유혹, 그래서 덩어리는 그의 빚이고, 그가 아픈 여자가 있으면 그녀는 죽고, 그녀가 빚이 약하면 그녀는 타락 합니다. 그리고 그가 빵을 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영구 혜택을 요청하기 위해 연금을 요청하려고합니다. 빵이 빨리 상태에 도달하고 그의 손에 돈을 얻는 경우 . 그리고 당신의 말은 다산, 축복, 생계의 한 덩어리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추구했습니다 . 그리고 떡을 먹지 않고 많이 본다면 우리 형제를 찾을 것 입니다. 보리 덩어리가 있으면 마지 못해 생계가되고, 딱딱한 덩어리가 보이면 생계를 엷게하는 것이고, 빵 한 조각을 주어서 먹는다면 이것은 그의 삶이 나갔음을 의미한다. 그의 인생은 만료되었습니다. 그가 한 입을 먹으면 남자는 욕심쟁이 입니다. 그리고 독신 아내를위한 Largif . 깨끗하고 잘 익은 술탄 덩어리는 그의 정의와 공정함이며 제작자는 그것을 만드는 데 조언을합니다 . 옥수수 빵과 병아리 콩은 단단하고 비싸다 . 그리고 그가 쓰레기에서 빵을 본다면 그것은 싸다 . 그리고 넓은 덩어리는 넓은 빵 과 장수 입니다. 그리고 빵은 평온함이 사라 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먹는 버릇이없는 사람들을위한 보리 빵은 고가로 먹기 때문에 좁고 비싸다 . 그리고 뜨거운 빵은 그 안에 불이 남아 있기 때문에 의심의 위선과 생계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마에 매달린 덩어리를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필요 입니다. 그리고 의복으로 덮인 빵은 많은 돈이며 소유자에게 이익이되지 않고 zakat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 베이글 빵은 궁핍 한 사람 만 구워 먹기 때문에 펜션에서 좁게 먹는다 . 그리고 먹지 않고 빵을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혼자서 병에 걸리고 혼자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조리되지 않은 빵은 고열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수다스러운 빵은 아프고 그들이 바라던 것을 놓쳤습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소년을 나타냅니다 . 부드러운 빵을 먹는 것은 생계이며, 그것은 말했다 : 빵의 진미는 단명 또는 작은 이익이다 . 그리고 자신의 손에 두 개의 칩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이것과 이것으로 먹고 두 자매와 합류합니다 . 그리고 그 덩어리는 많이 이겼습니다 . 케이크와 러스크는 몸에 건강합니다 . 썩은 빵은 더 싸고 날개가 있으면 끓습니다 . 그리고 부서진 빵, 다산, 폭, 그리고 즐거운 이득 . 그리고 그의 아내 나 아들 또는 전체 또는 디람의 덩어리 . 그리고 빵의 건조한 부분은 태아로서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케이크는 여행이고 그것을 먹을 수없는 사람에게 들어가는 것은 걱정, 쓰라림,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부드러움은 여정이며, 단단함의 용이함을 나타낼 수 있으며, 부드러움은 영광이며 모든 것이 악 합니다. 그리고 썩은 빵은 종교의 부패, 이슬람의 배도, 아내의 상태에 대한 부패입니다 . 다양한 단편은 자선 또는 위선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빵 펄프는 말과 행동에서 유용한 지식과 진실성입니다 . 껍질은 위선, 아첨, 위선 입니다….

…바다는 권위이고 강은 그것이없는 통치자입니다. 따라서 바다를 보거나 그 위에 서있는 사람은 그가 원하지 않는 술탄에서 그에게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바다가 부족하고만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바다가 갔던 나라에서 권위가 약해져서 멀어지며, 그가 보지 못할 때까지 수영으로 바다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파멸. 그리고 그가 바다 나 강에서 익사하고 그 안에서 죽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 문제에 익사하고 있으며 아마도 그는 많은 죄와 죄를 지었고 그가 바다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또는 강이 바닥과 진흙과 진흙에서 그를 때리면 술탄이나 노인에게서 그들을 맞을 것입니다. 그가 바다의 다이버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진주 또는 다른 것에서 다이빙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지식이나 돈을 구하고 진주와 다른 것의 겉보기 양에 따라 그것을 쳤고, 그가 바다 나 강에서 을 뽑아 그릇에 넣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에게서 돈을 쳤기 때문입니다 이 어두우면 두려움을 느끼고 바닷물이나 강에서 목욕하거나 목욕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플 때 하나님이 그를 고치거나 빚을 졌거나 그는 걱정하거나 안전을 두려워하거나 감옥에서 좋은 곳으로 나갔고 바다 또는 강에서 위를 걷는 것을 본다면 , 그것은 그의 좋은 종교와 그의 확신의 타당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약한 레 방아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에 빠져서는 안됩니다. 평민이거나 그 레 방아를 소유 한 사람들에게 좋은 삶이기 때문입니다. 그 안에있는 사람은 일반 사람이나 특히 그 레 방아를 소유 한 사람에게 좋은 삶이고, 바다가 땅에서 솟아 오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두려워하는 통치자입니다. 속이거나 그릇된 일을하고 바다 나 강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 나 통치자로 들어가고 병에 걸리면 병이 더 심해 져서 나가면 좋다 술탄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바다 나 강을 저편으로 깎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 또는 언덕을 자르고 거기서 구출됩니다. 그리고 그가 강이나 레 방아에서 신선한 을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삶의 즐거움과 장수를 겪을 것이고, 그것이 쓰디거나 어두우면 그의 삶은 걱정, 두려움 또는 고통에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실만큼 아파서 그릇이나 감옥에있는 곳에서 이 거의 보이지 않으면 태어난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하는 곳에서 뜨거운 물을 부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느끼지 못한다면 감옥에 갇히거나 아프거나 괴로움을 당하거나 열의 정도까지 진이 무서워지고 누구든지 본 사람이 에 빠진다면 심한 고통이나 괴로움에 빠질 것입니다. 그릇에 을 넣고 가난하면 돈이나 독신으로 결혼하거나 결혼했고, 아내 나 ummah는 아내 나 여종을 낳았고, 그가 옷이나 그가 그 안에 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부정하는 것은 허영이며 그가 보는 사람은 찻잔이나 컵 등에서 을 마 십니다. 금욕 자라면 결혼하고 병이나 은닉처, 가방 등에 을 비우고있는 것을 보면 결혼을하게된다 . 여자와 그가 집으로 을 몰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런 다음 모든 선이 그녀에게 몰리게되며, 이 그의 집에 흐르거나 눈이 터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픈 사람에게 눈물을 흘리거나 여행자 또는 다른 사람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이나 과수원이 달리고 있는데 걱정이되면 풀려날 것이고 막힌 것을 보면 그의 교리가 막힌다…

…감기에 걸린 것처럼 보는 사람은 순종의 의무를 게을리하고 의무는 권리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이 그에게 가해졌습니다 . 해석의 뜨거운 질병은 술탄의 권위에 있습니다….

…공기이 꿈은 사물의 파괴적인 상태를 나타내며 몽상가에게 좋은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뜨거운 공기를 마시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어떤 불의가 당신이 악을 행하도록 부추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차가운 공기를 느낀다면 직장에서의 모순과 가족 관계의 부조화를 나타냅니다 . 습기에 휩싸이면 저주가 내리고 미래에 대한 낙관적 인 비전을 극복하고 적용하게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뜨거운 병아리 콩의 비전이 키 블라를 나타내지 말아야 할 때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그에게 말했다는 의미로 해설되었습니다 . 내가 뜨거운 병아리 콩을 먹은 것처럼 보니까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금식하는 동안 라마단에서 당신의 아내에게 키스를했고 그는 그렇습니다 ….

…A의 전능하신 꿈이 아부 알 말했다 – 카심, 후세인 빈 하룬, 에이커를 말했다 : 우리 아부 Yaqub 이샤 빈 이브라힘 Ouzai에게 말했다 : 압둘 라흐만 빈 Wasel 아부 Zarah Alhadhara을 말해 말했다 : 우리 아부 압둘라 Altistri에게 말했다 : I 꿈 에서 보았습니다. 마치 부활이 일어나 무덤에서 일어 났고, 테디 베어와 함께 와서 그것을 탔고, 그는 하늘로 올라 갔고, 그 안에 낙원이 있었고, 가고 싶었습니다. 제가 이곳이 당신의 장소가 아니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저를 하늘로 승천 시켰습니다. 모든 하늘에는 낙원이 있습니다. 제가 두 고도에서 더 높이 올라갈 때까지 저는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앉고 싶었습니다. 말 : 당신은 당신의 주님, 고귀한 자, 위엄을보기 전에 앉아 있습니까? 내가 말했지 : 아니, 내가 일어나서 그들은 나와 함께 걸 었으니, 보라, 복 되신 전능하신 하나님 아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 앞에 평화가 있기를, 아담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나와 함께 앉았다. 그의 권리는 도움을 받기 위해 앉아 있었고, 나는 말했습니다, 오 주님, 셰이크가 당신을 용서하게하십시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 아담, 일어나십시오 . BU 알리 알 – 하산 빈 무하마드 알 – Zubair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무하마드 이븐 알 – 무사 이브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압둘라 빈 HANIF이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알 – Harath의 조카가 나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남자가 나에게왔다 그리고 말했다 : 당신은 Bishr bin al-Harath입니까? 나는 말했다 : 네, 그녀는 말했다, 나는 꿈에서 전능하신 주님을 보았다 : 당신은 인간으로 와서 그에게 말하십시오 : 내가 뜨거운 숯불에 엎드 렸 더라면 내가 보여 주었을 때 감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름 . Ahmed bin Abi Imran al-Sufi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지키신 메카에 대해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Abu Bakr al-Tarsusi가 나에게 말했다고 말했다 : Kharaz의 학생 인 Uthman al-Ahwal이 나에게 Abu Saeed에게 말했고, 그날 밤 세 번째가 지나자 그는 나에게 소리 쳤다, Uthman, 일어 나라. 나는 일어나서 불에 탔다 . 그는 나에게 말했다 : 화가 당신에게 내가 내세에있는 것처럼 시간을 보았고 부활이 일어나고 나는 내 주님 앞에 서서 천둥을 치고 있었고 죽었다는 것 외에는 머리카락이 남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살마와 부타이나의 말을 들으면서 나를 언급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진실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면 나는 당신을 괴롭 혔을 것입니다. 나는 세상의 누구에게도 괴로워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