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드레스 의 색 이 다채 롭다 에 대한 꿈
(63 드레스 의 색 이 다채 롭다 꿈 해몽)…**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꿈에서 면화 드레스를 본다면 이것은 쉬운 상황을 의미 합니다. 이 꿈은 큰 변화가 뒤 따르지 않습니다 . 소녀가 면화 드레스 뜨개질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그녀가 실용적이고 번영하는 남편을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기혼 여성에게는 행복하지만 겸손한 체류를 의미합니다 ….
…척도에서 디르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디르함의 양으로 일반 디르함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둡고 검은 손으로 그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과 구도자에게 그가 싫어하는 것을 얻을 것 입니다….
…붉은 색은 꿈과 눈에 띄기 때문에 그의 얼굴이 밝은 붉은 색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에서 좋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붉은 고기가 흰색이면 주인은 위로와 기쁨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자의 얼굴이 더러워진 것처럼 그의 얼굴이 붉게 물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간음을 범하고 그의 사건을 드러낸다 . 그리고 그의 몸과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승리 한 후에도 오랫동안 평온 할 것 입니다. 붉은 색은 환자의 건강과 여행자의 도착을 나타냅니다 ….
…블랙 :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의 믿음 후에 얼굴을 검게 한 카마 ..) Surah Al- Imran 106. 은 회개를 의미합니다 . ( 그리고 인간이라면 그의 얼굴 아래 한 여성 은 Msauda Kzim입니다 ) Surah 58- 슬픔을 의미합니다 The Messenger of Allah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죄가 그의 마음에 검은 농담을 농담하는 경우 노예 )- 의미 죄와 죄…
…그리고 비 아랍인들의 관습처럼 그의 머리에 검은 비단 모자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과 유익 함을 나타내며, 그의 머리에 금 모자를 보는 사람은 거만한 약한 사람들 에게서 이익을 얻는 손입니다 종교가 은인 경우 그의 지식에서 유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철, 그것의 Ezz와 왕 의 위신과 권력 ….
…검은 색이나 파란색이면 그들에게 고통스러워 졌습니다….
…그리고 그의 피부를 보는 사람은 검은 색이거나 파란색이며 슬픔과 걱정을 나타냅니다 ….
…림이 검은 색인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금욕적인 학자임을 나타내며, 그녀가 그럴 가치가 없다면 걱정하는 것 입니다.)…
…빨간색 깃발은 곡물을, 0은 군대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음을, 녹색은 좋은 여행을, 흰색은 비를, 검은 색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을에서 현수막을 본 사람이 언급되고 당황했다고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머리를 코끼리, 사자, 호랑이, 늑대의 머리로 보는 사람은 자신의 능력보다 더 높은 것을 창조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리더십과 못을 얻는다고합니다. 적
그리고 그가하다를 죽이거나 정복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남자를 얻게 될 것 입니다….
…좋은 비전을 가진 신자 또는 무슬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비전은 우리가 예언자의 문제에 대해 남긴 것이며 아마도 메신저의 hadith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전도자 외에는 예언자로서 남은 것은 없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는 ~ 의로운 비전은 무슬림, 또는 이야기로 볼 수 있습니다 .~ 소원 할 때 신자를 확인하고 그를 돕는 자이며 영광과 권능에 대한 희망을주기 때문에 아마도이 측면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을 해석 : 하나님의 보호자는 그들의 두려움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생과 내세에서 그들에게 좋은 소식을 믿고 두려워한 사람들을 슬퍼하지도 않습니다 . …. 등등. 구절은 복음이 신자가 잠자는 동안 보는 좋은 비전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의 메시지와는 달리 하나님의 확인이자 메시지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중개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인간, 즉 비전을보고 그의주의에 주목할만한 사람을위한 선함의 표시 중 하나입니다. 또는 그의 실수를 바로 잡고 하나님은…
…죽음의 왕 아즈라엘을 보는 사람은 죽음을 준비하고, 자신의 죽음을 알리는 아픈 사람이 있고 그가 의도 한 적이 있다면 그를 비전의 나쁜 조건과 선과 타락으로 간주해야합니다. 그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상속을 획득했다는 것을 나타내며 집단이 분산되거나 불쾌한 일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이가 꿈에서 몸에서 이가 달리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비참한 상태, 비참한 환경 및 병든 건강을 예측 합니다. 이것은 빨리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만약 당신이 몸의 이성을 죽였다면, 이것은 부러워하고 교활한 적들이 당신에게 걱정과 불안을 야기 할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꿈에서 소 위에 큰 이가 서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적들이 뒤틀리고 어리석은 방식으로 당신의 재산을 압류 할 수 있음을 예언합니다 . 이가 꿈을 꾸었다면 불안한 감정이 건강에 대해 느끼고 적이 불만을 불러 일으키는 짜증을 유발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 이가 꿈꾸는 것은 깨어있는 삶에서 많은 불안과 우울증을 포함하며 종종 불쾌한 질병을 포함합니다 . 이가 가축에 있으면 무력감과 상실을 예측 합니다. 이가 몸에 있으면 지인과 불편하게 행동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이 당신이 느리다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질병을 예고하고 질병에 대한 감수성을 향상시킬 것 입니다….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Hadhil은 꿈속에서 법학자 Haseeb, Adeeb, 의롭고 온화하고 작은 재산, 많은 추종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왕으로 본다면, 그는 그의 친척 그룹을 해방시키고 아마도 그의 포로 나 포로들이 있던 것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이 섹션에 언급 된 내용을보고 그에게 문제를 알리는 사람은 누구나 개인 입니다….
…그리고 자기가 빗질하고 그에게서 느리게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쓸 것 입니다….
…무엇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입니다 보고에서 죽은 , 이 유형을 확인하여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 또는 현저하게 문제를 과장하는? 1- 당신은 이제 산 사람이고 직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일이고, 계산이없고, 내일은 계산이고, 일이 없습니다. 오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내일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2- 부모의 삶에서의와 친절을 보여야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죽거나 그들 중 하나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 하나님의 뜻인 오마르 무바라크 후에 -당신 은 후회하기 시작하고 환상에서 그들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지시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죽음에 대한 후회 . 3 두 부모 또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아주 오래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메신저의 말씀을 자신의 외로움을 잊고 기억한다면 : ~ 코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에도 불구하고 코에도 불구하고 코 – 그는 그것을 세 번 말했다 – 그들은 누구, 오 하나님의 메신저? 그는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의미는 그가 그들과 함께 의로운 것을, 그리고 소설 ~ 온 위대함, 이는~ 그들이 농담과 움직임을 약화 아들이나 딸의 강도를 필요 수단 . 4- 유언장을 쓰셨 습니까? 독자는 나이가 어릴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말할 : 그것은 이븐 우마르에서 온 것처럼 죽음, 노소, 우리의 고귀한 메신저 모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 없이 이틀 밤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수있는 뭔가가 무슬림의 오른쪽 무엇 그의 의지는 그와 함께 기록 ~ 의 구현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그는 예를 들어 무 하람을 명령 또는 자궁 파열되지 않는 한 고인의 뜻이 필요한 단지 뿐만 아니라 상속인 사이에 의지 방지 불일치를 쓰기로는, 하나님은 알고있다 최고 ….
…그리고이 상태에있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놀라운 것을 보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이 장소 나 그들의 선함으로부터 무언가를 창조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는 의무적이고 그의 생계는 좋으며 그가 아프면 그는 치료 될 것이고 그녀가 임신 한 것을 보면 그녀는 아이 ….
…그리고 그것이 어금니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족을 잃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시간에서 무언가가 지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연중 첫 달과 그가 선과 악의 측면에서 요구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 Zuhr, Asr, Maghrib 및 Zuhr과 같은 알려진 시간을 본다면 Isha는 앞서 언급 한 행위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시간에 따라 계산되며 해석은 그 결정에 따릅니다 ….
…어떤 책에서는 비전의 에티켓 중 하나가 여성에게 또는 아침기도 후에 말하지 않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올바른지? 예, 이것은 일부 책에서 언급되었지만 잘못된 사양이므로 여성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침기도 후 비전 의 표현 (12/439) : Abd Al-Razzaq이 Saeed Ibn Abd의 권위에 대해 Omar의 권위에 제공 한 것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일부 학자에 따르면 al-Rahman은 여성의 긴급함과 비전이 잘못 해석 될 것이라는 두려움과 같은 일부 오해에 근거하거나 여성의 짧은 시선에 근거한 것입니다. 이러한 외모의 오류는 숨겨져 있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느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와 카디자 같은 여성에 대한 그의 비전을 설명하고, 하느님 께서 그의 아내들 사이에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금지 된 어머니, 이븐 오마르의 이야기와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환상을 보여 주길 바랬고,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그의 여동생 하프 사에게 해설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 모두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이 모든 이야기는 충분합니다. 이 말을 불신하고 우리는 그것이 당시에 맞다고 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