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 꿈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을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을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죄악을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을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을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을 마시거나 먹었을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꿈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을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을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을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을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을 위해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을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을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을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을 탐구하고 심판의 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을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을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을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을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불을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을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을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

…디르함 : 말의 디람은 종교, 지식, 필요 또는기도의 성취이며, 순수함은 충성도와 소득 및 신뢰의 생존을 위해 매주 일요일에 대한 비전과 그의 대우의 최소입니다 . Al-Sahih와 좋은 사실의 말을 듣는 사람에 대한 혼란 . 그리고 그 숫자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신은 없지만 신은없고 무함마드는 신의 메신저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 없이는 그 행위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종교 문제와 세상이 그에게 성취 될 것입니다. 그가 그와 함께 넓고 아름다운 장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이고, 그가이 세상의 자녀 중 하나라면 그는 넓은 세상과 좋은 생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좋은 아이를 낳았다면 . 그리고 그가 간증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디르함은 기쁨과 즐거움보다 훨씬 낫고 그가 사람에게 좋고 건강한 디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올바른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하면,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간증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그의 귀환은 진리와 건강에 대한 간증입니다. 글쎄, 그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부풀려진 디르함은기만, 거짓말, 불일치, 삶에 대한 배반 , 경건을 포함하지 않는 단어에 비문이없는 중대한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종교와 부도덕에 이단, 단절된 경쟁이 멈추지 않는 티레가 각인 된 기사가 잘려나 갔다고한다 . 그들이 그것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것을 취하는 것이 그것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 단체로 주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해설합니다 . 그와 함께 10 개의 디르함을 보면 5 개는 그의 돈 부족이되고 5 개를 보면 10 개가되어 그의 돈이 두 배가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환상의 디르함이 악의 증거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 그리고 디르함은 고귀한 것들의 빈번한 말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디르함은 두드러지면 말과 논쟁이라고 말했고, 디르함 이 묶음이나 가방으로 주어지면 비밀리에 보관되었습니다 . 아마도 한 디르함은 어린 아이 였고 돈은 나쁘고 어려웠으며 말 디람은 좋은 말이었고 나쁜 디르함은 나쁜 말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들었다 : I 톱을 내가 그들에게 물어 그래서 내가, 거기에 두 디나르을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 봐, 당신의 책에서 잃어버린 무언가가 . 그는 말했고, 내가 두 가지 주장을 잃었는지 살펴 보았다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24 디나르를 쳤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혼자기도하고 회중을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카스라위로서 디르함을 친 것 같았 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좋은 것을 얻을 것이지만 그는 그에게 도움이 될 때까지 그것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마치 아랍 디르함을 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 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가 백 매듭을 쳤다는 것이 그에게 보여졌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말했어 어떻게 알았어? 그는 말했다 : kasrawi는 그에게 왕과 왕관을 가지고 있고, 아랍은이 디람을 쳐야 만한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디르함 을 치는 것처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기분이?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발 아래에 디르함을 놓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서 그의 환상을 이야기했습니다 . 그는 ~ 당신은 – 당신 은 부채에서 돌이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전의 사람은 겁에 질려 일어 섰고, 그는 자신의 종교를 포기할 지하드를 의도했습니다. 두 그룹이 그의 이교도의 가족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 할 때까지 고통의 색에 휩싸였으며 그의 배도의 증거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밟은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가 선지자의 얼굴을 짓밟은 것처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내 발로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Ibn Sirin이 그에게 말했다 .“ 어제 물고 다리가 두렵습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그것을 벗으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벗었고, 디람이 그에게서 떨어졌습니다. 그 위에는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메신저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꾸미거나 불명예스럽게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는 언급 된 것을 언급하고있는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질병은 꿈에서 위선입니다 . ( 그들의 마음에는 질병이 있으므로 하나님은 그들을 위해 질병을 증가 시켰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는 부족했고 그의 몸은 옳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내가 아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종교는 부족했고 그녀의 몸은 건강했습니다 . 환자가 돼지, 낙타 또는 소를 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죽음을 두려워 합니다. 병이 나아지면 아픈 아이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물리 치고 큰 돈과 장수와 행복을 얻었습니다 . 곤경에 처해 있고 그가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살아남을 것입니다 . 그리고 환자가 자신이 노예를 풀어 준 것을 본다면 죽은 사람은 소유권이 없기 때문에 죽습니다 .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 자신이 아프다는 것을 알게되면 질병은 환상에 속합니다 . 질병은 돈, 회개, 간구 및 간구의 지출이며 질병은 사랑이며 사랑도 질병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이 아픈 것을 보는 사람 은 건강 할 것이다 . 그리고 그의 두 아들이 아픈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눈이 검게 변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머리가 아버지 대신에 있기 때문에 두통이 생길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픈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거짓과 부패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병이 오래되고 그의 죄가 떨어진 자신이 병든 것을 보는 사람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병은 그의 병만큼 그를 괴롭힌다 . 술탄이 아프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에서 병에 걸리고 그렇지 않으면 그해에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아픈 사람은 그를 아내로부터 격리 시켰습니다 . 학자들의 질병은 종교의 약점입니다 . 폴 라이트 병은 그의 아들들이 그에게서 흩어지고 분리되는 것이며, 아이의 질병은 부모의 걱정과 고통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Faraj가 그의 죽음을 바라는 질병 . 그리고 사람들의 일반적인 질병은 가뭄과 연금 우울증의 증거입니다 . 전염병 참조 ….

…그리고 그가 봉인 될 반지를받은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소유 한 적이없는 것을 소유하고 있고 그것이 백은 반지로 봉인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의로운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빨간색이고, 그의 아이는 타락하고, 만약 그가 흑인이라면, 그는 수치스럽고 수치 스러울 것입니다. 그가 모스크에있는 동안 반지를 친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강력하고, 그는 최고 또는 상인에 도달하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반지를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금과 같습니다. 그가 소유 한 것 중 일부는 그에게서 사라지거나 통치자가 그에게 화를 낼 것입니다. 아쿠아 마린, 그는 오래 산다. 그의 반지가 그에게서 빼앗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가 그에게서 제거되고 그가 잃어버린 것을 본다면 그가 싫어하는 것이 그에게 들어간다. 망가 졌거나 타락한 경우 그의 지위가 떨어 졌거나 돈이 없어 졌거나 아내를 죽음이나 생명 또는 마감일이나 죽음이 가까워짐을 나타냅니다. 그의 아들, 그리고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죽음입니다 남편과 그의 반지의 정향이 떨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권위와 그의 존재의 얼굴이 제거 될 것입니다

…그가 금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들과 그가 싫어하는 것을 맞을 것입니다. 그가 금을 쳤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의 돈이 갈 것입니다. 알려진 숫자가 알려지지 않은 숫자보다 낫습니다. 그가 알려진 디나르를 쳤다면 그는 그만큼 걱정에 시달릴 것이고, 그들이 알려지지 않으면 그 숫자를 모르면 그의 관심이 더 강해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그는 한 남자가 그에게 디나르를 주었다는 것을 보았고, 그는 잘못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부당하고 아마도 디나르는 5 번의 매일기도 중 5 번이고 무언가를 잃어버린 경우 일 것입니다. 그것에서 그는 5 개의기도 중 일부를 낭비하고, 그가 한 디나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를 때리고 돈을 맡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배신자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디나르를 준 것을 보는 사람은 그러면 그는 억압으로부터 안전하고 디나르는 먼지보다 적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릇과 보석 같은 금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디나르보다 더 많은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나쁜 말을 들었고 그 안에없는 것에서 자유 롭다…

깨어있는 동안 그와 같은 것이 목을 미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칭찬을받지 않습니다 ….

…주택 : 남자의 집은 그가 머물고있는 집에 숨겨져있는 아내이며, 그 안에서 결혼하면 집에 들어갔다고해서 그 안에 있기 때문에 집에 가져 간다고한다 , 그리고 그의 문은 그녀의 질 또는 그녀의 얼굴이고, 옷장과 옷장은 그녀가 가려져 있고 남자가 그녀와 함께 살지 않기 때문에 그의 딸 또는 의붓 딸과 같은 처녀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을 자신의 몸에, 그의 종을 섬기는 집, 그의 어머니의 밀 가게, 성장과 교육을 위해 젖을 먹은 이유였으며, cenef는 그것을 위해 만든 종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녀와 함께있는 아내를 아들과 그의 나머지 가족들로부터 해방시켰다 . 그리고 그의 집 틈새에있는 사람을 보면 그의 아내의 질이 감시되거나 관리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는 결핍, 재배, 철거 또는 수리 측면에서 다시 돌아 왔고, 그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원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속담 : 집에 새 집을 지은 듯 보 였는데 아플 때 깨어 나면 몸도 건강 해졌다. 마찬가지로 집에 자신의 선함을 나타내는 환자가 있다면, 습관이 아니라면 자신을 위해 죽은 사람을 집에 묻어두면 그 집에 환자의 무덤이 될 것입니다. 불가능한 곳에서,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흰색으로 칠해 졌거나 그 꽃이나 두 바람의 집에 있었거나 재난으로 표시되는 곳이었습니다. 환자가 없으면 그는 독신이거나 그의 딸의 결혼 남편은 그녀가 늙었 으면 그와 함께 데려왔거나 집의 범위와 위험에 따라 비밀을 샀습니다 . 그리고 그가 새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악의 영향을 받았으며, 집을 짓거나 사는 사람은 많은 선을 겪을 것이며, 그가 새로운 치장 벽토로 된 알려지지 않은 집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과는 분리되어 있고 그 말은 악을 나타내는 그의 무덤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에 갇혀 있고 문이 닫혀 있고 집이 집 한가운데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이나 돛대를 견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의 식량을 취했습니다 . 집이나 돛대가 그것을 지탱한다면 여자는 그의 물자를 지닐 것입니다 . 그리고 집의 문은 여자 였고 그녀는 그것을 가렸다. 그가 문을 닫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했다 . 그리고 문이 열리고 생계의 문이 열립니다 . 현관은 그의 손에있는 하인이 해결책, 계약 및 강한 문제를 수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들어가서 자기 문을 닫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문이 닫혔습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을 불순종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가 자신에게 묶인 것을 본다면 문이 닫히고 집이 평평하다면 그는 건강하고 건강 할 것 입니다. 집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을 보면 집에서 불이 났고 좁은 집을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갑니다 . 집에는 지붕이없고 해나 달이 떠오르고 여자가 그곳에서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없는 넓은 집을 보는 사람은 그 집에 더 많은 것을 더할 의로운 여자입니다 . 회 반죽을 입히거나 벽돌로 지으면 위선적이고 사악한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떼가 있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 입니다. 진흙으로 만든 것이라면 종교에서 속이는 것입니다 . 어둠의 집은 성격이 나쁘고 성격이 나쁜 여자이며 여자가 그것을 보면 남자이기도합니다 .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들은 젖음과 진흙만큼이나 여자에게서 그를 때렸을 것 입니다. 그가 것을 본다면 그의 집은이보다 넓은 다음, 좋은 다산은 그에게 확대하고 그가 잘 여자를 수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을 조각하거나 장식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집안에서 논쟁과 소란이있을 것입니다 . 밝은 집은 여성들에게 좋은 가이드이자 좋은 도덕입니다 . The Wall : 한 남자, 그리고 아마도 남자의 세계 상태는 그가 그 위에 서있는 것을 본다면, 그가 그 위에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가 벽을 밀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그것을 던져 버리고 그의 계급에서 사람을 쫓아 내고 그를 파괴했습니다 . 그리고 그 벽은 그 너비, 단단함, 높이의 벽만큼이나 빚과 돈과 운명을 가진 절제적인 사람이며 그로 인해 주변의 건축이 . 그리고 벽에 투수가 필요한 목록을 작성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자 또는 이맘의 상태가 사라졌습니다 . 사람들이 그들을 던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일을 던지는 동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벽이나 다른 것에 넘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많은 죄를 지었고 그의 형벌을 서둘 렀습니다 . 벽이나 나무, 나뭇 가지의 갈라진 틈은 한 집안의 운명이고 두 개는 귀걸이와 두 개의 젖꼭지와 같습니다 . 그리고 공부의 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냥 이맘이고 그의 동료와 그의 가족은 갔다 . 그가 그것을 갱신하면 그들은 갱신하고 그 나라의 첫 번째 주로 돌아갈 것 입니다. 그가 벽에 붙어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마른 사람에게 붙어있는 것이고, 그의 힘은 그가 벽에서 할 수있는 한 많은 것 입니다. 그리고 벽을보고 그 안에서 그의 모범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고 무덤에 기록 될 것입니다 ….

…꿈속의 우물, 웃고 똑 바른 여자 . 여자가 우물을 보면 매너가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우물은 돈이나 과학, 큰 사람이나 감옥, 제한이나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을 파고 물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자와 결혼하여 그녀를 속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드릴링은 속이기 때문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그녀의 물을 마신 다음 그는 사기로 돈을 쳤다 . 그리고 만약 그가 수출업자와 도착 자들이 밧줄과 양동이로 그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을 본다면, 여성,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그들의 생계에서 그는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우물에서 물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그 우물에서 나왔고 그들은 그곳에서 슬퍼하고 울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기 위해 우물을 파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 약을 먹습니다 .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우물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돈이 닥치면 재앙이 될 것이고, 그가 집을 나가면 그가 떠난만큼 돈에서 빠져 나가는 것이다. 집 . 그가 우물물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불의한 폭군적인 남자와 행동하고 있으며, 그는 그의 음모와 잘못으로 괴로워 할 것이고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려울 것 입니다.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인을 위해 일합니다 . 그가 우물에 앉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으로 취급되고 그는 그의 음모에서 구출됩니다 .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합니다 . 그리고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신선한 물이 있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 안에서 그는 물만큼 축복 받고 장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다면 그의 삶은 다 된 것 입니다.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 발이 우물에 매달려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의 전부 또는 일부로 음모를 꾸미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면 그는 그것을 부르고 여행합니다 . 우물 한가운데서기도의 부름을 들으면 통치 자라하더라도 고립되고 상인이라하더라도 패배한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가 것이 아니라에 빠진 것을 보았다 위해, 그는이 계산되지 않는면에서, 자신의 생계에 어려움 후 용이성 및 혜택을 풍부하게 얻을 것입니다 자신의 가정이나 자신의 땅에서 잘 본다 누구든지 그의 계급과 그의 앞에는 떨어 집니다. 아마도 우물은 아버지와 소년, 공손하고 무덤,기만과 필요의 충족, 여행과 요구, 희소성과 관대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모든 우물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집의 우물은 집주인이나 그의 상점, 그의 아내 또는 하인 또는 그의 돈, 죽음 또는 생명을 나타 냅니다. 깨진 우물은 여행과 이동을 방해합니다 . 그리고 거리의 우물은 모스크 나 화장실을 나타내고 아마도 우물은 모든 사람이 오는 간음 한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따뜻한 우물은 그 경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길의 우물은 고통 후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레 방아 우물은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고 다른 사람들은 가난한 세상을 나타내며 아마도 학생들을위한 지식과 학교의 고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차선이나 유명한 나라에서 잠잠의 우물을 본다면, 그는 그의 간구나 호의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사람을 그 위치로 데려 올 것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그 나라 사람들이 적들에 대한 승리와 그들의 축복의 풍성함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유익한 비가 그들에게 떨어졌을 것 입니다. 그가 우물 위에 서서 맑고 좋은 물을 뽑았다는 것을보고 학자라면 뽑은만큼 그에게서 얻었고 가난하면 돈을 벌었고 독신이면 결혼했고 그의 아내가 임신 한 경우, 특히 그가 양동이를 그리면 아이를 데리고오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사람 정보를 생략하고 그들에게 짖는 소리를 낼 이유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필요를 찾고 있다면 그는 그의 필요를 충족 시켰고, 그가 여행을 희망한다면 그는 여행을 할 것이고 여행에서 큰 혜택을 얻었을 것 입니다. 그가 그에게 일어난 요청을 요구하고 그가 희망을 희망한다면 그는 그것을 깨달았고, 우물이 뇌물에 가까웠다면 그는 관대 한 사람이고 그가 멀리 뿌려지면 그는 인색 한 사람, 우물의 물은 다신교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불신을 나타냅니다 . 우물은 Bir Rib의 반대이기 때문에 종교에 대한 의심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를 생각하고 봅니다 . 그의 우물이 접혀 있고 그의 아내가 아프거나 산후 기간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을 받고 병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