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표현 자들은 설탕, 꿀, 건포도 등으로 만든 것을 마시면 단맛이면 생계와 이익이 허용되며, 신맛이면 금단, 매우 쓴맛이면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에는 좋은 것이 없으며 일부를 위해 금지 된 으로 양도 될 수 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육류에 대한 비전은 , 상속, 부, 슬픔 재난의 다섯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눈의 시력은 키, 운명, 불행, 고통, 질병 장수라는 다섯 가지 측면에서 출발한다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양을 많이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개혁 된 사람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 al-Gharabal은 네 가지 방법으로 노예의 하인, 좋은 친구, 학생, 영리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는 이마와 얼굴의 환상이 모두 과 명예의 세 가지 측면, 착한 여성, 존엄성, 남자의 목적을 나타내며 두 ​​가슴은 축복받은 존경하는 두 딸이라고 말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고아의 이라고 말했다 ….

…술에 취함과 관련하여 Jaafar al-Sadiq는“희생은 여성, 하인, 노예 소녀의 10 가지 측면, 종교의 힘, 신체의 선함, 장수, , 은혜, 친절하고 유쾌한 말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여성으로부터의 상속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면화를 모으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을받을 수 있고, 그것을 소지품에 저장하면 가족을 위해 저축 할 것입니다 .”…

Al-Salmi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네 가지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공격자이며 자신의 손에 벌금을 부과하거나, 누구와 그의 이익을 위해 구하는 사람이거나,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기만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때리고 피에서 나오지 않았거나 어떤 것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의도는 그 산물 입니다….

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고기를 먹지 않으면 알레포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Jaafar Al-Sadiq은 반지의 비전에는 아동, , 후견인, 생활, 하인, 고위직, 장식품, 일하는 책임자의 8 가지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afar al-Sadiq은 정맥 절개술의 비전은 개방, 못, 투쟁, 친교의 네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스포일러가 숨겨지면 그의 권리로 칭찬받을 만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비난받을 만하고 비난받을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곡괭이에 포함 된 황폐화 때문에 정맥 절개술에 대한 증오심을 표현합니다 ….

Jaafar Al-Sadiq은 입술의 비전은 아이들에 의해 해석되므로 윗부분은 남성이고 아랫 부분은 여성이므로 Zayn과 Shane의 눈에 보이는 것이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은 그 사람의 명령과 그 결론, 생계의 과정과 힘의 위치에 대한 열쇠 입니다….

…Jaafar Al-Sadiq은 모유에 대한 비전은 생계 측면에서 허용되는 생계, 어린이를위한 , 고통과 슬픔의 세 가지 측면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은 치과 시력은 가정의 6 가지 측면, 즉 수당금, 고통, 역설, 친척의 피해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

…Q : 비전을 맡은 왕의 이름이 있나요? C 다음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것을 비전 ,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서 도출 정의 ,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곱 의 행동 왕, 그녀의 하나님과 이길 선견자에 의해 입증 전체의 비전, 자신의 이상에 그를 타격을 포함하여, 표현 그의 닮음에 ment ment , 따라서 해석 의 표현 . 이 왕이 들었다 : 그의 이름 것을 ( Sidikon ) 상의 없었 소식은 에 사실 은이 라벨 만 말한다 왕 의 비전, 또는 왕 포함하지 않는 의 할당 의 이름 나레이션 증거 Musnad에서 아마드에서 서술 Jabir ibn Abdullah 는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데이트 미사를 가지고 왔고 그 그루터기가 내 입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 안에서 나를 다치게하는 알갱이를 발견했기 때문에 그것을 불었다. 다음, 나는 또 다른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발견했고, 나는 거기에 핵을 발견 나는 그것을 불었다, 그래서 나는 제 3 갔고, 나는 그것을 날려 그래서, 거기에 핵을 발견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나를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건너 .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람을 던지고 그는 당신을 위해 그들을 찾았습니다. 그에게 전화, 그들은 사람을 만나 그 책임을 위해 그들을을 추구하고 그에게 전화, 그들은 사람을 만나 그 책임을 추구하고 그를 불렀다. 왕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왕 말했다 . 하디스에 대한 언급에서 저를 염려하는 것은 고귀한 메신저가 그를 왕이라고 불렀지 만 가브리엘, 이스라 필, 마이클과 같은 다른 천사들과 같이 이름을 지을 이름이 있더라도 그를 지명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기타 . 이 왕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이 언급되었는데, 그 왕의 진정성은 내가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포함하여 그의 귓볼과 어깨 사이에있는 것은 700 년의 여정입니다 .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Al-Hakim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보존 된 석판에서 아담의 아들의 상태를 알고있는 천사에게 비전을 맡기고이를 베끼고 각각의 이야기를 예를 들었습니다. 사람이 잠을 잤다면, 왕은 지혜의 길에서 그에게 물건을 원하여 좋은 소식, 경고 또는 비난을받을 것 입니다….

…가금육 : 조리되거나 구워지면 생계와 여성의 속임수와 배반으로 인한 . 만약 그가 미성숙하다면 그는 여자를 괴롭 히고 학대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먹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새 고기를 먹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어둡고 교활한 사람들의 으로 먹는 것 입니다. 그리고 닭고기와 거위 고기를 먹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좋다고합니다. 닭고기는 특별한 여성에게 유익 함을 나타내며, 닭고기는 출산과 보행 여성과 비슷하고 거위는 저당당한 남자에 의해 만들어지는 이익 . 그리고 닭 새끼 구이나 볶음 이 피로하다 . 그가 날 병아리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의 메신저의 집안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 즉 가장 고귀한 사람들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 새의 병아리가 새 사자에게서 먹지 않는 다양한 종류의 경우 그는 술탄의 아이들을 모욕하거나 그들에게서 부도덕을 범합니다 . 그리고 고기를 먹는 새들 은 머리, 날개 두 개, 다리 두 개, 꼬리 한 개 등 여섯 개의 구성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1,000 디르함에서 6 천 디르함까지의 재산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

십만다섯 천의 수는 1,000 – – 100 5000 : 전능하신 하나님에 적 이상 의미의 승리는 ( 귀하의 주님은 오천 천사를 두려워 당신을 확장 ) 과 천 예언자의 모스크에서기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