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고 가 죽은 수의를 가져 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두 가지 방법으로, 만약 가 의의 사람들에게서 온다면 는 정확하고 이상한 지식으로 일하고 있으며 금지 된 측면에서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는 부패한 사람들에게서 왔으며, 이것은 의 종교가 부족하고 사람들과의 혼란을 나타내며 가 어린 소녀임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다른 당나귀와 함께 당나귀를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의 상태가 변했음을 나타냅니다 ….

…치타가 를 안고 껴안고 혀로 만지거나 껴안고 키스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적의 적대감과 들 사이의 절제를 나타냅니다 ….

…꿈에서 노는 것은 허영심, 조롱 및 빚 부족의 증거입니다 .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은 전능함, 명성 및 명성 입니다. 리고 각도기를 가지고 노는 것은 순례자 입니다. 리고 반지를 가지고 노는 것은 명령에 대한 표지 또는 잃어버린 자의 표시입니다 . 리고 힐링 플레이 . 공을 가지고 노는 것은 적들 사이의 평화이며 플레이어가 아프면 는 선하고의 롭습니다 . 리고 견과류를 가지고 노는 것은 평화와 편안함이 뒤 따르는 논쟁 입니다….

…어떤 강 대한 부당한 왕, 리고 가 본 이 의로운 왕의 불결함의 사람은 주님과 의 자신의 항문에 얼굴, 는 중지 및 절단 자신의 손과 발을 해제하고 들어 탈리아 읽기 : ~ 당신은 당신의 방법을 수없는 주님 아드했다 . 기둥의 이람 . ~ 는 교차로에 대한 자신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왕은 가족이 돌아 오는 것처럼 죽을 것입니다 . 이십일 후에 의 재산과 돈이 사라졌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것을 멸 하셨고 사람들은 의 악을 쳤습니다 ….

리고 의 손에서 의 빛이 꺼질 것을 두려워하는 등불을 보는 사람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으로 해석됩니다. 꺼지면 눈으로 죽고 꺼지지 않으면 잠시 안전합니다 ….

…불사조가 려다가 하늘로 올라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행 중에 위대한 운명의 사람과 함께 피난처를 찾을 것 입니다….

…남자의 셔츠 : 수입, 생계, 종교 가 똑같다 . 가 보았던 모든 것은 안에 있습니다. 이 셔츠는 전능자에게 “ 내 셔츠를 가지고 가라 ”는 말에 희소식 이라고 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것들 은 너희 옷 이요 너희는 들의 옷 이다”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이고 여자는 남편이 있다고 합니다 . 셔츠가 낫는 것을보고 아내를 떠났고, 가 셔츠를 입고 매복하지 않은 것을 본다면 는 종교에 능숙하지만 돈도없고 일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과 돈은 한 손을 가지고 있고 는 바이올린이라는 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주머니에서 의 셔츠가 찢어지면 것은 빈곤의 신호입니다 . 가 많은 셔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가 앞으로 큰 보상을 얻을 많은 선행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흰 셔츠는 빚과 선함이며, 것을 입는 것은 옷을 입는 사람과 똑같고, 의 옷과 들의 입는 것에 대한 선과 부패도 마찬가지입니다 . 여자 톱 녀는 새로운, 건방진, 넓은 셔츠를 입고 있다고한다면, 것은 녀의 종교와 세계와 녀의 남편의 상태, 리고 예언자의 녀를 위해 좋은입니다, 평화 를 따라가 말했다 : I 톱 사람이있는 것처럼 들에게 셔츠를 입혔는, 중 일부는 가슴에 닿았 고, 일부는 바닥에 닿았 고, 오마르는 알리를 제안했고, 에게 셔츠를 끌었습니다. 들은 말했습니다. 신의? 는 말했다 : 종교 ….

가 손 사이에 사워 도우가있는 것을보고 것이 다 떨어질 까봐 두려워서 것을 먹지 않는다면, 는 풍성한 은혜로 죽음을 두려워 합니다….

…손에 빵 한 조각을 보는 사람 : 는 생명이 거의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길이나 시장에서 것을 먹는다 . kasrah가 얇 으면 문제가 더 시급 합니다. 리고 것이 테이블이나 접시에 있다면 것은 생계 입니다. 가 두꺼운 빵 식탁에서 식사를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의 손 사이에서 들어온 식탁을 보지 못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 의 일 후에 자란 경우 . 곳이나 나라에서 생계를 다 썼습니다 ….

가 이빨로 하늘을 점령 한 것을 본다면, 는 자신의 재앙이나 돈의 감소에 맞을 것이며, 손이 닿지 않는 것을 원합니다.

리고 여자가 녀의 가슴에서 우유에서 나오고 다 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함과 은혜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

…꿈속의 주사위는 위엄, 고상함, 영광과 명성 입니다. 깨어있는 동안 가 저지른 것을 조롱이나 모순으로 나타내거나 10 명의 부도덕 한 사람을 가리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사람은 죄를 짓는 것 입니다. 리고 들은 말했다 : 모든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은 속임수이고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은 죄의 거래입니다 . 리고 주사위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 리고 가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툼과 악을 나타냅니다 . 체스를 참조하십시오 ….

가 죽은 채 시장으로 이송 된 것을 본다면 는 필요가있을 것이고 의 무역은 이익을 낼 것이고 것은 소비되었습니다 ….

리고 가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나무를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가 나무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면 는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 입니다….

것은 꿈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리고 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리고 사람들이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이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리고 잠자는 동안 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이 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가 수감되면 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가 두려워한다면 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가 홀린다면 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리고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를 학살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이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꿈에서 학살되면 는 풀려날 것 입니다. 리고 괴로워하고 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 불안이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리고 누가 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이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를 막아야합니다 . 가 본다면 . 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것의 불의는 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꿈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주장을 요구합니다 . 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와 함께 있으면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이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로부터 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무덤이나 구덩이에 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나라에 건설하거나 거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이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모스크의 이맘이 아팠다면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가 사람들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는 사람들을 이끌 것 입니다.~…

리고 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삶의 사건에서 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문제가 구도자를위한 것이라면 더욱 렇습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를 기뻐하고 신이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래서 우리는 를 따르고 있습니다. 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것이 해산 혼란 , 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비전을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가이었다을 때 것을보고 , 와 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는 말했다 와 ~ 하고하지 않는 녀를 생각 나게한다 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의 목 타격 , 오비를, 러나 것의 표현은 단지 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벌금 무엇이든 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들과 무엇이 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들을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리고 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것이 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의 목 타격 , 오비를, 러나 것의 표현이다 Iqsa은 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벌금 무엇이든 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도움이 무엇을 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들을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리고 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리고 Imam Bukhari는 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리고 예언자 평화 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것이 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녀의 남편이, 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리고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를 따라가 녀가 말한다 , A와 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는 결석 , 비전을 보았고 , 나는 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리고 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에게 평화가 에게 묻습니다 . 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에게 당신이 소개로 를 와서 축복하고 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에게 평화가 있기를, 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래서 나는 에게 뉴스와 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래서, 녀의 남편은 죽고, 난 녀를 수 없습니다하지만 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들 중 하나의 교차가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것은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에서 자신 래서,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가 무엇을 싫어한다 , 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리고 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러나 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리고 것이 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리고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를 축복하고 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것은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장식 입니다. 리고 가 금, 진주, 루비, 왕관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슬림 행위입니다 . 목걸이는 미인과의 결혼을 의미하는 은돈이 있으면 남자를위한 것이고,은과 본질이면 돈이있는 포용 적 상태 다. 리고 약한 . 여성을위한 목걸이는 남편이 녀에게 맡긴 돈이고, 임산부의 목걸이에는 남자 아들이 있습니다. 목걸이가 부러지면 주지사는 제거됩니다 . 목걸이는 유부녀, 소년, 독신, 남편을위한 것 입니다. 가 목걸이와 수십 년을 가지고 있고 가지고 다니기에 너무 약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는 지식을 가지고 일하고 것을하는 약한 것 입니다. 목걸이와 초크도 참조하십시오 ….

…Al-Raha : 방앗간은 주인과 의 가게, 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것은 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것은 전염병과 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들로부터 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리고 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중 하나가 없다면 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렇습니다 . 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렇습니다 . 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리고 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리고 raha의 파손은 해석이 다르며, 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

…표현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지침은 무엇입니까? 많은 회원들과 회원들의 해설자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는 소망을 보았습니다. 이로 인해 기뻤습니다. 아시다시피 회원들이 귀하의 비전에 응답 할 수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나를 개인 메일로 보내서 수락 여부에 관계없이 의 요청을 고려합니다 . 리고 먼저 지식으로 배우고 비전을 표현하려는 사람들에게 조언합니다. 의 비전의 진정한 의미에 도달하기 위해 의 말을 삼키고 것을 통해 의 성격의 본질을 아는 것을 통해 비전의 사람에 대한 당신의 인상에 많이 의존하는 과학, 하나님은 기꺼이 . 러므로 나는 당신이 의 말을 검토하고 의 비전의 상징을 통해 를 알게되고 서두르지 말고 어떻게 Ibn Sirin이 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 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기를 바랍니다. 래서 들 중 하나에 대해 도둑이라고 말했고 다른 하나에 대해서는 가 Hajj를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답은 들을 보았고 들 중 하나의 특성이 좋았 기 때문에 는 자신이 Hajj를 수행하고 있고 다른 하나의 특성이 것과 다르다고 설명하여 를 절도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 리고 당신, 나의 형제, 횡단은이 포럼 에서 당신을위한 비전을 쓰는이 사람을 보지 못합니다 . 러니 긴급하게 조심하고 소유자의 세부 사항이 명확하지 않으면 비전을 통과하지 마십시오. 자의적으로 묻지 않고 오랜 경험과 고통 끝에 비전과 소유자와 함께 . 단어를 숙고하면 세상의 말과 타인의 말에는 차이가 있고, 학생과 직원, 왕자,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말에는 차이가 있으며, 각각의 말은 의미가 있습니다. 표현을 할 때 에게 어울리므로 이것을 눈치 채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오 하나님, 당신을 돌봐주세요 ! 나는이 유형의 표현에 대한 요구가 높고 때때로 청각의 어려움을 제외하고는 서면 비전을 보거나 표현하지 않지만 많은 질문자들에게 불가능합니다. 는 저를이 제한에서 물러나게하고 서면 비전을 표현했습니다. 비록 제가 말하고 나는 여전히 정확성이 청각을 표현하는 비전보다 훨씬 적고 이것은 더 높은 정도 또는 대면한다고 말하지만 이것은 최고 학위 . 리고 당신이 비전을 본 시간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 ; 여름의 환상과는 다른 겨울의 환상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불은 칭찬받을 만하고 두 번째는 비난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환상의 시간을 아는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 리고 화자에게 마지막 방향은 비전이 질량이고 종종 하나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러니 것을 나누지 말고 한 부분을 기억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있는 부분을 남겨 두십시오. 의미를 표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를 나타내는 환상은 종종 를위한 들의 표현입니다. 환상의 현재와 관련이 있으므로 혼란스럽고 상징의 의미가 많고 이것이 많이 발생하면 소유자에게 당시 를 차지하고있는 주제에 대해 물어 필요가 없습니다. 것은 당신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지평을 열 수 있고 질문자는 교차점에 대해 진실해야하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가 살고있는 의 상황에 대해 나에게 말 했어야합니다. 의 비전을 표현할 때 는 재정적, 가족적 또는 프로세스 적 위기로부터 구원을 받았으며 이것은 많은 일이 발생하며 이것은 교차로에서 모욕적 인 것이 아니라 오히려 질문자에게 봉사하려는 의 정직과 열의를 나타냅니다. 내 동생은 오늘날의 표현자가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보다 적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는 혀로 진실을 성취하는 사람이고, 주인은 영감이라고 불린다. 당시 질문자의 마음을 차지하고있는 의미를 파헤치는 성공했고 질문자에게 물어 필요는 없었지만 우리와 이것들은 어디에 있고, 하나님은 자신의 운명을 아는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 십니다….

…작업을 완료하거나 작업의 일부를 완료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는 인생의 초기에 효율성을 달성하고 원하는대로 리고 어디서든 즐거움을 찾을 수있는 곳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드레스를 완성했다고 꿈꾸면 즉시 남편을 려 가기로 결정할 것 입니다. 여행을 마치고 있다고 꿈꾸면 원할 때마다 할 수있는 수단이 있습니다….

…말이 공중에서 날고있을 때 말을 타거나 말이 새일 때 날개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알 키르 마니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가 천천히 걸을 때 안장과 굴레를 얹으면 말을 할 수있는리고 를 따라갈 수있는 한 권위와 명예를 칠 것 입니다….

…수염과 관련하여 : 너무 오래 자란 것을 본 사람은 의 비전은 빚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것이 땅에 떨어질 때까지 계속된다면 것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것 으로부터 우리가 당신을 창조했고 안에서 당신을 돌려 줄 것 입니다.~ 뱃속에 달라 붙을 때까지 지속되면 뱃속만큼 지칠 줄 돈과 얼굴을 쳤다 . 녀의 길이가 좋은 척도라는 것을 알았다면 는 돈과 존엄과 좋은 삶을 벌었을 것 입니다. 리고 배꼽에 닿을 때까지 연장하면 하나님 께 순종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있다고합니다 . 허리가없는 옆구리가 긴 것을 본다면 다른 사람들이 누릴 수있는 돈을 벌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다가와서 말했다 : 내 턱수염이 배꼽에 닿는 것을 보았고 것을 봤다 . 는 말했다 : 당신은 이웃 ‘역할을보고있는 muezzin 입니다. 수염은 어른이 아닌 소년의 해석에서 칭찬을받지 못하고, 자신이 아닌 다른 수염을 손에 쥐고 잡아 당기는 것을 보면 돈을 물려 받아 먹습니다 . 턱수염이 증가하지 않으면 손실되는 것은 빚과 질의 제거와 용이함의 증거입니다 . 리고 감소가 더 크다면 것은 굴욕과 돈과 명성을 나타냅니다 . 마치 쿠션이 아내에게 말하는 것처럼 보이면 의 문제는 의 운명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고, 악마 인 하나님이 를 저주하여 화장품의 형태로 하와에게 말했기 때문에 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분리 합니다. 리고 턱수염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어두워지면 분배를 의미하므로 녹색으로 검게되면 많은 소유물과 돈을 벌 겠지만, 파라오의 턱수염의 특징이기 때문에 폭군이 될 것 입니다. 황색은 가난과 희소성의 표시이고, 빨간색은 경건의 표시입니다 . 리고 의 수염을 잡고 의 손에 머리카락이 흩어져있는 것을 보았다면 . 돈이 의 손에서 나온 다음 다시 돌아 오기 때문에 것을 잡고 에게 던지지 않았습니다. 것을 던진 것처럼 본다면, 돈은 에게서 사라지고 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 증가 된 콧수염 털은 혐오 스럽다 . 리고 것의 불완전 함은 칭찬 할 만하고, 부자를 위해 수염을 뽑는 것에 대한 해석은 의 돈의 사치이며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두 사람이 를 만나고 가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빌려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것을 나타냅니다. . 수염을 면도하면 재정적, 명성이 높아 집니다. 턱수염을 잘라낸 것처럼 손에 쥐고 남은 것을 본다면 는 자 카트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입니다. 리고 수염의 회색 머리카락과 품위와 명성 . 헤모글로빈 : 레스터 (Hb Balhina)는 올해에 대한 자신의 약속을 표시했습니다 . 턱수염없이 머리를 깎은듯한 모습을 본다면 상사의 비밀을 지킬 것이다 . 들 모두를 괴롭힌 것처럼 본다면 는 자신의 가난을 숨기려고 노력하고 사람들과 운명을 추구합니다 . 리고 시가 색소 침착을 받아 들인다면, 방향으로 되돌아 가고 오래 머 무르지 않을 것 입니다. 가 진흙이나 회 반죽으로 죽어가는 것처럼 보인다면 는 상점을 요청하는 것이며 의 문제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의 턱수염은 출산을 한 번도하지 않았 음을 나타내며 질병을 의미한다고합니다. 남편의 돈과 아들의 증가와 아들의 명예로 해석 된 것으로 전해지며, 결혼하면 남편의 후회를 표명했다고한다 . 녀가 임신 한 것을 알게되면 아들을 낳고 의 일이 이루어 집니다. 리고 수염이 길고 머리카락이 많은 사람은 수명이 길고 돈이 더 많다고 합니다. 리고 시대 이전에 일어나는 일은 남자 남자가 수염이나 하얀 느낌을보고, 여자 어린 남자가 결혼식 이나 아들을 가질 때와 같이 악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말하기를 제외하고는 의 시간을 벗어난 모든 것은 좋은 안내자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본질적으로 말하는 동물이기 때문 입니다. 아직 꿈에 이르지 못한 청년이 수염이있는 것을 본다면 는 죽고 꿈에 이르지 못합니다. 이는 가 수염을 가져야 할 때가 앞섰기 때문 입니다. 소년이 수염을 심은시기에서 멀지 않다면 것은 가 혼자이고 자신의 일을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수염이 길어지고 Sabalai가 오래 자라지 않은 것처럼 보였고, 래서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 은 다른 사람들이 축하 할 수있는 돈을 쳤습니다 . 리고 후크는 것을 과시하고 사람들과 함께 사는 사람의 도움입니다. 래서 가 본 것이 일어 났으므로 는 당신이 언급 한대로 해석했습니다 . 리고 수염의 절반이 깎인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하고 쪽으로갑니다. 래서 가 모르는 젊은이를 깎았다면 는 아는 적의 손이나 의 이름이나 상대방의 손을 향해갔습니다 . 셰이크가 면도하면 예상 한도를 따르고, 알 수없는 경우에는 근거가없는 억압적인 착취 족장의 손에 의해 자신의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런 다음 의 돈에서 잘라 내고 수염에서 잘라낸만큼 옆으로 가야 합니다. 들이 비행 한 것을 본다면 의 가족에게 가고 의 능력은 의 돈에서 나옵니다 . 면도는 뽑는 것보다 쉬우 며, 얼굴이 의심스럽지 않으면 뽑는 것이 의 일에 좋을 수 있지만 선함은 에게 어렵습니다 ….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리고 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의 명성은 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의 책과 명령은 의 화살이 닿은 곳 . 는 자신이 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리고 깨어 보안 동안, 는 배에 있다면, 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가 산과 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리고 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의 모든 가족은 를 위해 쉬울 것이고 의 주변의 모든 것이 를 두려워했습니다 . 리고 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에게 올라 갔다면 는 두려워 할 것이며 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후 탈출했습니다 . 리고 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의 빚이 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해석 으로부터, 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는 희망 에게서 의 분리에 와 선물 및 지연 를 두려워하는 것을 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리고 의 지속성을 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에게서 떨어진 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의 일 사이의 구별은 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의 지식과 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의 타락 동안 의 몸으로 돌아 왔고, 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리고 이것은 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에게 산은 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에게 추가 되었다면 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리고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가 마신 것은 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곳을 포주합니다 . 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산을 짊어지고 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는 거대한 사람이나 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를 두려워합니다 . 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를 만나면 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리고 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가 올라간만큼 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 관심이 있다면 산은 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에게서 떨어지면 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에게 상승을 .~…